본문 바로가기

오리궁댕이의 추천 여행지

스노클링을 위한 세계 최고의 장소 7곳

반응형

다에서 가장 매혹적인 생물과 직접 대면하기 위해 인증된 다이버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일부 목적지에서는 마스크와 스노클을 착용하고 모래에서 얕은 곳으로 걸어서 놀라운 해양 생물과의 조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여행에서 목적지의 수중 서비스를 탐험하세요 © Peter Griffith / Getty Images

 

 

 

 

 

 

 

 



호주 의 쥐가오리와 함께 수영하는 것부터 모잠비크 의 고래상어를 염탐하는 것까지 세계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7곳을 소개합니다.

Fernando de Noronha 군도에는 놀라운 스노클링이 있습니다 © Paulo Imamura / EyeEm / Getty Images

1. 페르난도 데 노로냐, 브라질

브라질 북동부 해안 의 화산 군도 인 페르난도 데 노로냐는 험준한 해안선과 다양한 생태계가 있어 자연주의자와 해양 생물학자들이 선호하는 철저하게 보호된 생태 원더랜드입니다.

미개발 해변과 비교할 수 없는 스노클링으로 유명합니다. 따뜻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가시성이 최대 40m에 이르면 바다 거북, 가오리, 레몬 상어, 암초 상어를 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는 또한 세계에서 회전하는 돌고래가 가장 많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라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는 Baía do Sancho 의 모래 바닥은 보트가 산호를 손상시키지 않고 멈출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좋은 스노클링 포인트로는 Baía dos Porcos , Sueste, Morro de Fora, Porto가 있으며 접근 가능한 난파선에는 해양 생물이 가득합니다.

 

 

 

 

 

 

 

 

Lady Elliot Island는 호주 최고의 스노클링을 제공합니다 © Michael Smith ITWP / Shutterstock

2. Lady Elliot Island,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 의 최남단 산호초인 레이디 엘리엇 섬(Lady Elliot Island)은 호주  최고의 스노클링을 제공하며 만타 가오리, 둥지를 트는 바다거북, 생태 인증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거대한 만타 가오리, 바라쿠다, 레오파드 상어를 포함한 풍부한 해양 생물과 산호 정원의 해저를 탐험하세요. 섬의 동쪽을 둘러싸고 있는 얕은 석호는 가족과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하며 서쪽의 산호 정원은 노련한 스노클러에게 이상적인 더 깊은 수심이 있습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의 '그린 존(Green Zones)' 중 하나인 파괴 행위가 금지된 '어획 금지' 지역에 위치한 Lady Elliot Island는 최고 수준의 환경 보호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6월에서 10월 사이에 이 바다를 통해 이동하는 혹등고래가 계속해서 돌아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하와이 하나우마 베이의 수많은 스노클러를 물리치기 위해 일찍 도착하세요 © Peter Amend / Getty Images

3. 하와이 오아후 하나우마 베이

야자수로 뒤덮인 고대 화산 분화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7000년 된 산호초가 있는 Hanauma Bay 는 하와이 에서 가장 경치가 좋고 인기 있는 스노클링 장소 중 하나입니다 .

인파를 피하기 위해 일찍 도착한 다음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고요하고 얕은 바다로 바로 걸어 들어가세요. 수백 종의 네온 색 물고기, 산호, 뱀장어, 바다거북이 꿈꾸는 듯한 백사장 해변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암초 너머로 더 많은 해양 생물로 가득한 틈새와 동굴을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만은 자연 보호 구역 및 해양 생물 보호 구역의 일부입니다.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관하며 하루 최대 30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료 가 있으며 방문객은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Raja Ampat는 물 위와 아래의 천국입니다 © Khaichuin Sim / Getty Images

4. 인도네시아 라자 암팟 제도

동남아시아에는 멋진 다이빙과 스노클링 장소가 많으며 인도네시아 의 라자 암팟(Raja Ampat) 은 고운 백사장 해변, 숨겨진 석호, 인상적으로 다양한 해양 생물과 산호초 시스템으로 최고의 올스타 목록에 올랐습니다.

이곳의 해양 생물의 양과 다양성은 너무나 놀라워서 사실 과학자들은 라자 암팟을 생물학적 핫스팟으로 묘사했습니다. 그들은 산호초 시스템이 남태평양과 인도양 전역에서 산호초를 보충한다고 믿습니다.

마스크, 스노클, 지느러미로 무장하고 라자 암팟의 푸른 물 맹그로브와 천 종 이상의 암초 물고기, 수백 종의 산호초, 여러 종류의 바다 거북 및 장엄한 쥐가오리.

 

 

 

 

 

 

 

 

스노클링은 모잠비크에서 웅장합니다 © Jason Edwards / Getty Images

5. 토포 해변, Inhambane, 모잠비크

아프리카 남동부 국가인 모잠비크는 깨끗한 인도양 해안선을 따라 멋진 스노클링 장소를 많이 제공합니다. 이곳의 따뜻한 청록색 바다는 모래언덕으로 둘러싸인 해변을 감싸고 있으며 형형색색의 물고기 떼와 잘 보존된 산호로 가득합니다.

Inhambane 남부 지방의 Tofo 해변 앞바다는 특히 해양 생물 다양성이 풍부하고 고래상어 개체수가 많은 곳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온순한 고래상어를 일년 내내 볼 수 있는 지구상에서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 입니다 .

만타 가오리는 바다거북과 돌고래와 함께 이 물을 우아하게 합니다. 혹등고래가 6월에서 10월 사이에 들른다는 사실을 추가하면 모잠비크를 스노클링 버킷 리스트에 추가하게 될 것입니다.

 

 

 

 

 

 

 

 

로아탄 섬의 맑은 바다에서 라이언피시를 찾아보세요 © John A. Anderson / Getty Images

6. 웨스트 베이와 메리스 플레이스, 온두라스 로아탄 섬

로아탄은 온두라스 베이 제도 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발전된 섬 이며 카리브해  에서 스노클링을 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 열대어가 풍부한 엄청나게 다양한 산호초로 둘러싸인 이 섬은 다이빙과 스노클링 천국입니다.

웨스트 베이(West Bay)의 깨끗한 백사장 해변으로 이동하여 해안 바로 옆에서 비늘돔, 나비고기, 엔젤피시를 구경하거나 바다거북, 매가오리, 그루퍼가 자주 출몰하는 거대한 틈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다이빙 장소인 메리스 플레이스(Mary's Place) 남쪽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표면에.

 

 

 

 

 

 

 

 

듀공은 이집트의 Marsa Alam 주변 바다에 존재합니다 © cinoby / Getty Images

7. Abu Dabbab Bay, Marsa Alam, 이집트

이집트 남부의 마르사 알람(Marsa Alam)은 오랫동안 문화 전반에 걸쳐 인어 신화와 전설에 영감을 준 해우의 희귀하고 덜 알려진 사촌인 듀공을 발견할 수 있는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아부 다밥(Abu Dabbab)의 얕은 물, 보호용 암초 및 풍부한 해초는 풀을 먹는 습관 때문에 '바다소'라는 애칭이 붙은 듀공의 작은 개체군을 유인하고 유지합니다.

잘 보존된 산호초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만의 다른 거주자로는 거대한 바다거북, 비늘돔, 엔젤피시, 바라쿠다, 해마 등이 있으며 모래 해저에는 가오리도 서식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스노클링을 위한 몇 가지 황금률:

  • (손이나 발로) 산호나 바다 생물을 만지지 마십시오.
  • 해양 생물을 존중하고 항상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 군중을 피하십시오 – 어떤 거북이도 10명의 비웃는 인간에게 둘러싸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 군중에서 멀리 수영하는 스노클러는 그룹의 다른 누구도 하지 않는 것을 보는 스노클러입니다.
  •  암초 친화적인 자외선 차단제  (때때로 들리는 것보다 까다로울 수 있음)를 선택하거나 더 간단하게 햇볕에 타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발진 조끼 또는 스킨 슈트를 입으십시오.
  • 스노클링 투어를 시작할 때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보트 운영자를 선택하십시오.
  • 여행을 할 때 가능한 한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 암초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역 해변 청소 자원 봉사를 고려하십시오 .
  • 안전을 유지하고 조류에 주의하십시오. 수영에 능숙하지 않다면 수심 밖으로 나가지 마십시오.

이 기사는 2020년 2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일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places-world-to-snorke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