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알래스카
알래스카 빙하·대자연 주제인 '빙하관광'
세계에서 가장 큰 연어를 잡는 낚시
호수·산 관람하는 경비행기 관광도 인기

한진관광은 알래스카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관광상품을 3회(7/26, 7/30, 8/3)에 걸쳐 판매한다. 에스키모의 땅, 얼음의 나라 알래스카를 대한항공 앵커리지 직항전세기를 이용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2011년부터 4년째 취항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는 북미대륙 중 가장 빠른 비행시간인 8시간 만에 앵커리지까지 이동할 수 있다. 7~8월 평균기온 18도, 더운 여름을 피해 시원한 겨울을 맛볼 수 있는 청정지역 알래스카는 광활한 자연, 거대한 빙하, 야생 그대로의 생태계, 그리고 에스키모의 오늘과 내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5월말부터 8월까지 펼쳐지는 기나긴 낮, 백야현상 속에서 알래스카를 재발견 할 수 있다.

알래스카 여행의 꽃인‘빙하 관광’.
알래스카 여행의 꽃인‘빙하 관광’./한진관광 제공
알래스카 관광의 꽃은 빙하 관광이다. 알래스카 빙하 파노라마 6일(459만원)은 알래스카 빙하와 대자연을 테마로 하는 상품이다. 알래스카의 3대 빙하 체험(내륙빙하, 육지빙하, 바다빙하)과 더불어 깨끗한 공기와 주변에 걸어놓은 듯 위치한 산들과 전나무 숲이 인상적인 알리에스카 리조트에서 2박 숙박으로 편안한 일정을 제공한다.

알리에스카 리조트 내 에어리얼 트램을 타고 산정상에서 아름다운 호수와 주변 전경을 바라볼 수 있어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북미 TOP 25 스키 리조트에 랭크되어 있으며 겨울에는 스키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알래스카에는 세상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해안절경과 세차게 흐르는 강들 그리고 완만한 경사의 툰드라와 수많은 야생동물, 하얗게 눈 덮인 산들이 있다. 약간의 시간과 지식, 그리고 여러분의 모험 정신만 있으면 알래스카에서는 거대한 자연으로부터 다채로운 문화까지 다양한 것들을 즐길 수 있다. 빙하를 가로지르는 개썰매,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연어를 낚는 경험, 거대한 카트마이 국립공원의 곰들, 헬리콥터로 보는 빙하, 오로라와 강렬한 원주민 문화 등은 알래스카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들이다.

알래스카 주의 남부 항구도시 앵커리지는 알래스카 관광의 중심지다. 알라스카의 변천 과정과 역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앵커리지 박물관, 세계 최대의 수상 경비행기장 레이크후드, 세계 최대의 초콜릿 분수가 있는 와일드베리 공장 등이 있다.

북미 대륙의 최고봉 맥킨리산(6320m)을 주봉으로 하는 디날리 국립공원은 인디언말로 신성함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국립공원 지역은 총 600만 에이커 이상이며 인간의 때가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곳이다. 특히 내셔날 지오그래픽 선정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인 조지 팍스 하이웨이를 타고 이동하는 산악인의 마을 타키트나는 북미 최고봉인 맥킨리산을 경비행기로 공중관람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사람이 근접하여 볼 수 있는 가장 큰 육지빙하인 마타누스카 빙하와 하이킹을 하며 볼 수 있는 내륙빙하인 스워드 엑시트 빙하, 빙하 관광의 하이라이트라 불리는 프린스 윌리암 사운드의 서프라이즈 빙하까지 관광한다.

알래스카 크루즈 유람선 관광은 예로부터 알래스카 동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져 왔다. 최근에는 알래스카 해양 고속도로라는 이름으로 항로가 서부해안까지 확장되어 알래스카 관광 및 물류 산업에 크나큰 역할을 하는 알래스카 수상 교통 중 하나다. 최근 한국에서도 크루즈 상품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알래스카는 낚시인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다. 알래스카 낚시인들은 다른 곳에서라면 최고상을 받을 크기의 고기들을 그냥 놓아줄 정도이다. 숙련된 관광 낚시 가이드들이 낚시 장비를 추천하거나 대여해주며 간단한 낚시 방법도 알려준다.

3만4000마일에 이르는 해안선과 셀 수 없이 청명한 호수와 강들은 그 꿈의 장소가 된다. 경비행기 관광도 인기다. 전 미주의 5분의 1에 해당하는 거대한 땅덩어리에 불과 1만마일 미만의 도로로 구성된 알래스카. 알래스카의 항공교통은 뉴욕의 옐로우캡, 베니스의 수상택시에 비유될 수 있다. 경비행기 관광은 경비행기나 헬리콥터로 진행된다. 예약 및 상담 문의 1566-1155 / www.kaltour.com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