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 패션

여행패션 : 여성을 위한 베스트 12 트렌치코트, 시크한 클래식 필수 아이템

반응형

 

100년이 넘는 패션 역사를 가진 클래식 트렌치 코트는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TFG는 가을이나 봄 시즌에 여성들이 좋아할 가장 핫한 트렌치코트 를 모았습니다!

 


베스트 여성용 트렌치코트

각본: 로라 풀링


어떤 상황에서도 시크하게 보이는 만능 옷장의 필수품, 클래식 트렌치 코트는 말할 것입니다!

그런데 트렌치코트가 뭔가요? 원래 영국 브랜드 Aquascutum과 Burberry가 디자인한 트렌치 코트 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장교들이 참호에서 입는 군복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단추, 어깨 견장 및 유명한 벨트로 옷장 아이콘입니다.

 

 

 

그들은 군대의 전성기를 살았고 능가했으며 매년 패션쇼와 패셔니스타들에게 "필수품"으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저는 5년 전에 랄프 로렌에서 네이비 블루 트렌치 코트 를 구입했고 그 이후로 매년 입을 수 있었고 여전히 멋져 보입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로 넘어가기 시작하는 가을에 잘 어울리며, 그 아래에 잘 겹겹이 껴입으면 더 온화한 겨울에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레이어링할 수 있어 훌륭한 봄 코트입니다.

게다가 스타일이 너무 시크해 벨트로 장난을 치고 허리에 끼거나 플레어 오픈 형태로 입어 수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어떤 복장에도 잘 어울립니다. (솔직히 한 번 해보세요!) 데이트 나이트 드레스 부터 롱 롬퍼 , 심플한 청바지 까지 . 코트에 대한 멋진 선택이 너무 많아서 하나만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선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클래식" 밴드왜건에 뛰어들어 최고의 여성용 트렌치 코트를 위한 최고의 추천 상품을 공유합니다!  

 

 

여성용 베스트 트렌치코트

 

 

쇼핑 Eddie Bauer:  일반 크기 XS-XXL | 플러스 사이즈 1X-3X 

 

TFG 독자 추천: Eddie Bauer Girl on the Go® 레인 트렌치 코트(후드 포함)

 

TFG 독자들은 Eddie Bauer 의 이 여성용 트렌치코트 를 좋아합니다 . 그리고 우리는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기존의 단추와 달리 지퍼로 잠그고 지퍼 포켓을 고정하여 보다 편리하고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모던한 스타일입니다. DWR 마감 처리로 습기가 잘 빠지지 않아 빗물에 젖을 걱정도 없고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1,200개 이상의 빛나는 리뷰로 여성들이 사랑하는 최고 등급의 방수 트렌치코트 중 하나입니다! 하나는 그녀가 여행 갈 때 즐겨 입는 옷으로, “이 코트는 아첨하는 핏으로 레인코트와 쌀쌀한 날씨에 코트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비가 오면 코트에 물방울이 맺혀 코트가 젖지 않습니다. 다양한 기후를 자주 여행하는 데 적합합니다.”

레귤러 (XS-XXL ), 톨(XS-XXL) , 플러스(1X-3X) , 쁘띠(XS-XL)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쇼핑 J.Crew: 클래식 크기 00-18 | 쁘띠 사이즈 00-12 

 

J 크루 여성용 뉴 아이콘 트렌치

 

이 클래식 컷 J. Crew 카키 트렌치 코트 는 "트렌치"하면 절대적으로 어울리는 그늘에서 당신이 생각하는 바로 그 것입니다 (또한 우리 소개의 그림과 같은 코트입니다. 열려있는 것처럼 멋지게 보이지 않습니까? 잘!?).

쁘띠 사이즈 와 레귤러 사이즈 로 제공되는 이 발수성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는 그 아이코닉한 이름에 걸맞는 가치가 있습니다. 

이 귀여운 트렌치 코트 에 대한 리뷰가 좋습니다 . 한 착용자는 “이 코트는 어떤 옷장에든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색상과 스타일링이 완벽합니다. 코트의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하여 비즈니스나 외출복에 잘 어울립니다. 이 멋진 트렌치 코트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입을 옷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반(XS-XXL) 및 플러스(1X-3X) 크기 쇼핑: 아마존 | 콜롬비아 

 

 

 

 

Columbia Pardon 마이 트렌치 재킷 여성용 

 

TFG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콜롬비아 레인 트렌치 코트 입니다! 방수 구조로 된 후드가 있는 모던하고 짧은 트렌치코트 로 이슬비가 내리는 날에도 가볍게 덮을 수 있습니다. 또한 XS-XXL  1X-3X  확장된 크기 범위 와 귀여운 파스텔 및 대담한 빨간색 트렌치 코트를 포함한 15가지 이상의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용으로 소유하고 있는 이 가벼운 트렌치 코트 에 대한 리뷰는 훌륭합니다 . 한 공유, " 이것은 완벽한 봄/ 가을 트렌치 코트 입니다. 선선한 날에는 충분히 가벼우며 시원한 날에는 스웨터와 레이어드하십시오. 핏도 좋고 여행갈때 포장하기 좋아요.”

 

Anatomie 케냐 재킷  이  최고의 여행 재킷 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

 

 

Nordstrom 쇼핑: XS-XL 사이즈

 

Cole Haan 후드가 있는 방수 더블 브레스트 트렌치 코트

 

Cole Haan 은 인기 있는 브랜드이며 이 벨트 트렌치 코트 여성 스타일은 어떤 모험에서도 확실히 당신을 건조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클래식한 노치 라펠, 벨트 커프스로 편안하게 안감을 주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전천후 코트, 이 세련된 아이템 은 몇 년 동안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바나나 리퍼블릭 쇼핑하기: XS-XL 사이즈

 

바나나 리퍼블릭 방수 클래식 트렌치코트 여성용

 

너무 시크! 우리는 이 방수 바나나 리퍼블릭 탠 트렌치 코트 를 너무 좋아합니다. 마치 과거의 군용 트렌치코트 처럼 클래식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지만 현대에도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또한 레귤러 및 쁘띠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이 패셔너블한 트렌치코트 에 대한 평가는 탁월합니다 . 한 주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 저는 수년 동안 클래식 트렌치, 즉 제가 셜록 홈즈 탐정 트렌치 코트 라고 부르는 트렌치 코트를 원했는데 이것을 발견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오늘에서야 받았는데 너무 좋네요! 따뜻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아마존 쇼핑: XS-XL 사이즈

 

 탈부착 후드가 있는  London Fog 여성용 더블 브레스트 트렌치 코트

 

좀 더 깨끗하게 유지하기 쉬운 클래식한 뉴트럴 컬러의 경우 이 고급스러운 London Fog 블랙  트렌치 코트 를 사용해 보세요 . 이 브랜드는 TFG 편집장 Alex가 잘 제작되고 오래 지속되는 재킷에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탈착식 후드가 있는 이 방수 트렌치 코트 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착용자들은 이 London Fog 트렌치코트 여성 스타일링을 좋아하며 "컷과 원단이 훌륭하고 품질이 오래 지속됩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쇼핑 크기 XXS-XXL:  아마존  | 자포스 

Calvin Klein 후드 가 있는 여성용 트렌치코트

 

쉽게 차려입거나 내리려면 Calvin Klein의 이 트렌치를 확인하십시오 . 이 다재다능한(전체 길이는 아니지만 긴) 트렌치 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싱글 브레스트 버튼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눈에 띄는 빨간색까지 제공됩니다! 

이 Calvin Klein 트렌치 코트 여성 스타일 에 대한 리뷰가 좋습니다 . 한 착용자는 " 나는 이 여성용 블랙 트렌치 코트 를 좋아합니다. 방수 및 방풍 기능이 있습니다. 이동식 후드는 폭풍우가 더 치는 날에 완벽합니다. 예상보다 따뜻해서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원단의 질에 감탄했습니다.”

 

 여행용 으로 가장 인기있는  레인 자켓 입니다!

 

 

쇼핑 크기 XS-XL 및 1X-2X: 아마존  | 헬리 한센

 

Helly Hansen Wesley II  여성 레인 트렌치코트

 

모든 트렌치코트가 방수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 Helly Hansen  그린 트렌치코트 는 방수 가 됩니다! 비가 많이 오는 곳으로 이동하는 경우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하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현대적인 코트에는 전통적인 트렌치 코트 스타일 의 벨트와 단추가 있습니다 . 조절 가능한 허리는 체형을 아첨하고 요소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몇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착용자들은 이 방수 트렌치코트 여성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한 관계자  는 "이것은 전통적인 트렌치 코트와 레인 재킷 사이의 격차를 좁히는 멋진 재킷입니다. 원단이 너무 좋아서 작업용으로 폴리싱 처리된 재킷과 여가용으로 캐주얼한 재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랑해!”

 

 

일반(XS-XXL) 및 플러스(1X-3X) 크기 쇼핑:  아마존 | 콜롬비아 

 

Columbia Carson Pass II 트렌치 재킷

 

비가 오고 춥다면 TFG 편집장 Alex의 겨울 트렌치 코트  Columbia Carson Pass 재킷 과 같은 튼튼한 옷을 가져오세요 . ( 여기에서 그녀의 전체 리뷰를 읽으 십시오 !)

이 흰색 트렌치 코트 를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는 벨트 스타일은 별 5개 등급을 부여하는 리뷰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Omni-heat 기술과 푹신한 후드가 음의 온도에서도 따뜻하게 유지하고 너무 스타일리시하다는 것을 공유합니다. 

일반(XS-XXL)  플러스(1X-3X) 크기  로 제공 됩니다.

 

 

Lululemon 쇼핑:  0-14 사이즈 

 

Lululemon  트렌치코트 여성

 

TFG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인 Lululemon  이 제공하는 스타일리시 한 숏 트렌치 코트 입니다. 가벼운 코튼 트윌 소재의 안감과 방수 처리된 바디로 비오는 날에는 어울리지 않을지 모르지만 시크한 트렌치코트 코디 를 연출하기에는 꿈만 같은 아이템 입니다. 이 코트는 탈부착 가능한 후드, 숨겨진 전화 슬리브가 있는 지퍼가 달린 핸드 포켓 , 스톰 패치 아래에 숨겨진 지퍼가 달린 또 다른 가슴 포켓이 있습니다. 여행을 위한 멋진 실용적인 선택입니다. 

오픈으로 입어도, 조여서 입어도 다양한 룩으로 연출할 수 있고, 벨트 디테일도 멋스러운  봄 트렌치코트 여성 스러운 스타일!

 

우리 독자들이 가장 휴대하기 좋은 비옷 으로 평가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

 

 

쇼핑 크기 XS-XXL: Nordstrom 아마존 

 

Via Spiga 싱글 브레스트 벨트 트렌치  코트 

 

Via Spiga  짧은 트렌치 코트 여성 스타일  클래식 컷에 약간 더 현대적인 감각을 제공합니다. 이 비대칭 스타일은 테크 쉘, 방수 직물로 된 윈드브레이커와 비슷하지만 스타일 포인트가 트렌치에서 나옵니다.

베이지, 네이비 및 이 매우 인상적인 블루 색상을 포함한 다양한 클래식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트렌치코트 셀렉션은 레이어드하기 좋고 여행용으로도 좋습니다. 유럽 전역에서 착용자들이 이 트렌치코트를 착용한 사람들은 날씨에 완벽하며 "20분 동안 폭우를 헤치고 건조를 유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쇼핑 크기 0-16: Nordstrom | 파페치 | 해로즈 

 

버버리 켄싱턴 여성용 롱 트렌치코트

 

우리는 그것이 스타일의 Granddaddy라는 것을 고려하여 그것을 포함해야했지만 일반적인 TFG 예산보다 약간 더 많이 들어오는 것은 Burberry의 Kesnsington 트렌치 코트 입니다.  디자이너 트렌치 코트 는 원본이므로 미적 기능에 대해 불평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신성합니다! 

이 날씨에 강한 버버리 트렌치 코트 는 전통적인 체크 안감이 있으며 몇 년 동안 교체하지 않아도 영원히 옷장의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TFG 독자들이 좋아하는  여행 조끼  여성 스타일을 추천합니다!

 

 

여성 트렌치코트 비교표

 

브랜드 | 모델특징 | 리뷰등급 | 가격
여성용 베스트 트렌치코트
TFG 독자 추천: Eddie Bauer Girl on the Go® 레인 트렌치 코트(후드 포함) “이 코트는 아첨하는 핏으로 비옷과 쌀쌀한 날씨에 코트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비가 오면 코트에 물방울이 맺혀 코트가 젖지 않습니다. 다양한 기후를 자주 여행하는 데 적합합니다.”  가격 확인
J Crew 여성 2011 아이콘 트렌치 “이 코트는 어떤 옷장에도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색상과 스타일링이 완벽합니다. 코트의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하여 비즈니스나 외출복에 잘 어울립니다. 이 멋진 트렌치 코트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입을 옷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가격 확인
Columbia Pardon 마이 트렌치 재킷 여성용  “이것은 완벽한 봄/가을 트렌치 코트입니다. 선선한 날에는 충분히 가벼우며 시원한 날에는 스웨터와 레이어드하십시오. 핏도 좋고 여행갈때 포장하기 좋아요.”  가격 확인
바나나 리퍼블릭 방수 클래식 트렌치코트 여성용 “저는 수년간 제가 셜록 홈즈 탐정 트렌치 코트라고 부르는 클래식 트렌치 코트를 원했고 이 트렌치 코트를 발견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오늘에서야 받았는데 너무 좋네요! 따뜻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가격 확인
탈부착 후드가 있는 London Fog 여성용 더블 브레스트 트렌치 코트 착용자들은 이 런던 포그 트렌치코트 여성 스타일링을 좋아하며 "컷과 원단이 훌륭하고 품질이 오래 지속됩니다"라고 말합니다.  가격 확인
Calvin Klein 후드가 있는 여성용 트렌치코트 “저는 이 여성용 블랙 트렌치 코트를 좋아합니다. 방수 및 방풍 기능이 있습니다. 이동식 후드는 폭풍우가 더 치는 날에 완벽합니다. 예상보다 따뜻해서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원단의 질에 감탄했습니다.”  가격 확인
Helly Hansen Wesley II 여성 레인 트렌치코트 “이것은 전통적인 트렌치 코트와 레인 재킷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멋진 재킷입니다. 원단이 너무 좋아서 작업용으로 폴리싱 처리된 재킷과 여가용으로 캐주얼한 재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랑해!”  가격 확인
Columbia Carson Pass II 트렌치 재킷 벨트 스타일은 별 5개 등급을 부여하는 리뷰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Omni-heat 기술과 푹신한 후드가 음의 온도에서도 따뜻하게 유지하고 너무 스타일리시하다는 것을 공유합니다.   가격 확인
Lululemon 트렌치코트 여성 TFG 독자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인 Lululemon이 제공하는 스타일리시한 숏 트렌치 코트입니다. 가벼운 코튼 트윌 소재의 안감과 방수 처리된 바디로 비오는 날에는 어울리지 않을지 모르지만 시크한 트렌치코트 코디를 연출하고 싶은 꿈만 같습니다.   가격 확인
Cole Haan 후드가 있는 방수 더블 브레스트 트렌치 코트 Cole Haan은 인기 있는 브랜드이며 이 벨트 트렌치 코트 여성 스타일은 어떤 모험에서도 확실히 당신을 건조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클래식한 노치 라펠, 벨트 커프스로 편안하게 안감을 주었습니다.    가격 확인
Via Spiga 싱글 브레스트 벨트 트렌치 코트  Via Spiga 짧은 트렌치 코트 여성 스타일은 클래식 컷에 약간 더 현대적인 감각을 제공합니다. 이 비대칭 스타일은 테크 쉘, 방수 패브릭으로 된 윈드브레이커와 비슷하지만 트렌치에서 스타일 포인트가 있습니다.  가격 확인
버버리 켄싱턴 여성용 롱 트렌치코트 이 날씨를 무시하는 버버리 트렌치에는 전통적인 체크 안감이 있으며 몇 년 동안 교체하지 않아도 영원히 옷장의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가격 확인

 

 

나침반 장미 포장 큐브

 

여성 트렌치코트 를 포장하는 방법

 

어떤 코트가 가장 적합한지 트렌치 리뷰를 마쳤으니 이제 팩을 할 차례입니다! 큐브 포장 으로 시작하십시오 . 그들은 당신이 포장하는 방식을 심각하게 바꿀 것입니다! 고유한 색상과 번호 매기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체 브랜드의 슬림형 포장 큐브를 설계하여 모든 것을 포장한 위치를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비디오 에서 더 많은 것을 보십시오 .

 

 

 

위의 비디오 에서 큐브 패킹으로 우리의 핵을 배우십시오 !

 

또한 여행에 큐브 포장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주는 5부작 YouTube 시리즈 를 만들었습니다.  특정 포장 전략 을 사용 하면 큐브 포장으로 소지품을 압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많은 여성들이 기내 수하물로만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