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 패션

곧 유럽여행이 시작된다. 모나코 공주 패션을 보아라.

반응형

2022.04.18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여행 노하우 : 유럽여행 갈 때 짐싸기 10단계 노하우 대 공 개!

 

여행 노하우 : 유럽여행 갈 때 짐싸기 10단계 노하우 대 공 개!

2022.04.09 - [여행정보/여행 패션] - 여행필수템 : 최고의 여행용 가방 추천! 여행필수템 : 최고의 여행용 가방 추천! 여행용 데이 백은 여행 의 필수품이자 캡슐 옷장 의 필수품 입니다. 그러나

travelbible.tistory.com

그녀는 이것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색상에 정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한 시즌 내내 검은색 옷을 입지 않고 옷을 입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더워도!

그리고 나머지 색상은? 그녀는 "그녀의" 베이지색, 초록빛이 도는 비에 젖고 약간 이끼 색깔의 부두가 아무데서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훨씬 더 일반적인 베이지 색과 타협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

악센트 색상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자신이 연한 라임이나 검은색으로 밝은 대수리를 입고 있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모든 것을 시도합니다. 결국 그것은 단지 옷일 뿐입니다.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여 봄에 검은색 린넨을 찾는 것이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멋진 아이보리와 베이지색 여름 의류를 찾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우리의 여주인공이 좋아하는 그림의 중요한 요소인 밝고 연한 녹색에서 여름 옷을 찾는 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그녀는 베이지색이나 검은색이 포함된 인쇄물을 찾는 것을 정말로 좋아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에게는 별로 운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베이지색과 검은색으로 녹색을 입을 수 있는 범위를 제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모든 것이 함께 갈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죠?

 

여기서 그녀가 정말로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새 녹색 옷이 그녀의 옷장에 가져온 한계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베이지색 옷은 괜찮겠지만 검은색 옷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그녀는 아름다운 하늘색 린넨 셔츠를 찾고 있습니다. 아마도 올바른 스카프로 검정색과 함께 작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파란색에는 바지도 반바지도 치마도 없습니다...

 

그녀는 베이지색이나 검은색으로 더 많은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그녀가 좋아하는 그림에 존재하는 또 다른 중립을 도입합니다(아주 작은 부분일지라도). 린넨을 좋아하고 본격적인 무더위를 대비하고 있어 화이트 린넨을 선택!

여기 우리 옷장이 있습니다. 작업복을 입고 일하는 사람에게 포 바이 포 옷장은 따뜻한 날씨에 충분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여주인공은 여전히 ​​검은색이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녀가 옷장에서 더 부드러운 여름 색상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분명히 그녀가 생각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여름 내내 이 옷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의 여주인공은 다양한 의상을 구상하는 데 사용할 몇 가지 액세서리를 선택합니다.

그녀의 옷장에 있는 모든 것 – 또는 그녀의 옷장 위에! 나쁘게 보이지는 않지만 그 검은색… 한숨…

악센트 컬러로 입을 수 없는 블랙에 대한 고민에도 불구하고, 우리 히로인에게는 다양한 의상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 옷장을 가지고 꽤 오랫동안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큰 옷장 결정을 내리기 직전의 여주인공입니다. 검은색을 유지하고 파스텔을 줄이고, 더 밝은 중성색과 파스텔을 유지하고, 검은색을 줄이거나, 있는 그대로 유지하고 더 적은 비용으로 사는 법을 배웁니다. 흠잡을 데 없는 범용성!

결국 옷일 뿐이죠, 그렇죠?

사랑,

재니스

ps 3년 전 , 우리의 여행 히로인은 노란색, 검은색, 흰색의 옷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