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 패션

여행패션 : 여행 필수템, 최고의 블랙 티셔츠를 찾고 계십니까?

반응형

 

블랙 티셔츠는 매우 다재다능하기 때문에 모든 여행자의 옷장에 필수적입니다. 위로 또는 아래로 차려 입을 수 있으며 추운 날씨에도 레이어드로 입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검은색 티셔츠 에 대한 이 독자의 추천을 살펴보세요 !

 

Alex는 베스트 셀러 J. Crew 365 Stretch Tee 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현재 사용할 수 있는 크기가 제한되어 있지만, 이 인기 있는 셔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리뷰 를 읽어보세요 !

 


여행용 여성용 블랙 티셔츠


 

 

목차

 

 

 

여성 여행자에게 검은색 티셔츠는 멋지고 세련된 모습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재료일 뿐입니다. 다양한 여행 유형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자갈길을 가볍게 거닐거나 스페인의 활기찬 저녁에 상그리아를 마시거나 콜롬비아에서 살사 댄스를 느끼는 등 다양한 경우에 다재다능합니다!

 

매우 편안하고 다재다능한 여성을 위한 최고의 블랙 티셔츠를 확인하세요 !

 

 

최고의 여성용 블랙 티셔츠 

 

 

상점: Anatomie

 

Anatomie Melissa 블랙 티셔츠

 

 Anatomie 슬림 핏 여성용 블랙 티셔츠 는 활동적인 여행자 또는 따뜻한 여행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호화로운 메쉬 안감으로 상쾌한 기분을 유지시켜줍니다. 이 주름 방지 셔츠를 사용하면 다리미를 찾을 필요가 없으므로 체크인하는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평론가는 “ 핏이 훌륭하고 메쉬 인서트가 섹시하고(적당히) 매우 뜨거운 온도에서도 시원하고 매우 빨리 건조됩니다. 여행을 하거나 다큐멘터리를 찍을 때 사용합니다.”

 

Anatomie Skyler 바지  리뷰를 보고 여행에 가장 적합한 이유를 알아보세요 

 

 

상점: 노드스트롬

 

Madewell Whisper 코튼 브이넥 플러스 사이즈 오버사이즈 블랙 티셔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Madewell 브이넥 블랙 티셔츠  루즈한 핏으로 측면 슬릿과 디테일을 더한 브이넥입니다. 등받이 가 넓어서 구부릴 때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앞 부분을 청바지 안에 넣고 블레이저 가 달린 편안한 부츠 를 신고 도시를 여행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한 평론가는 그녀에게 얼마나 잘 맞았는지 극찬했습니다.  얇지만 캐미가 필요할 정도로 얇지는 않습니다. 네크라인은 아첨하지만 너무 낮지 않습니다. 레이어드 해서 입기도 하고, 컷과 컬러감이 너무 예뻐서 단독으로 입어봤어요!”

1X-4X 크기로 제공됩니다 .

 

 

상점: 노드스트롬

 

Madewell Whisper 코튼 플레인 블랙 티셔츠 V 넥 포켓

 

Madewell은 너무 유명해서 두 번 포함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진지하게, 이 Madewell 여성용 검은색 티셔츠 는 일반 셔츠와 같은 V넥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귀여운 앞 주머니가 있지만 여전히 부드럽고 헐렁하지만 아첨합니다. 한 행복한 사용자 는 “이것은 내가 만난 가장 완벽한 티셔츠입니다. 밑단이 내 밑단을 덮을 뿐이고 레깅스 와도 잘 어울리고 다른 여러 면에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이 스타일은  여성을 위한 최고의 흰색 티셔츠로 선정  되었습니다!

 

 

상점: 아이벡스

 

ibex Journey 메리노 울 크루넥 플레인 블랙 티셔츠

 

 ibex 블랙 티셔츠 는 통기성, 흡습성 및 냄새가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도록 메리노 울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여행 가방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이 티셔츠는 온도 조절이 가능하므로 알프스에 있든 멕시코에서 뜨겁고 뜨거운 날에 타코를 먹든 온도에 맞게 조절됩니다. 

게다가 메리노울 메이크업은 세탁이 거의 필요하지 않아 관광객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세탁물이 없습니까? 예, 부탁합니다! 

매우 만족한 착용자는 “저는 Journey 반팔 크루를 사랑합니다! 피부에 닿는 느낌이 너무 부드럽고 체온을 조절하고 땀을 잘 조절하여 셔츠에 냄새가 나지 않고 색상 선택이 탁월하고 핏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쇼핑: 아마존 | 에디 바우어

 

Eddie Bauer 가장 좋아하는 반팔 베이직 블랙 티셔츠 (Regular, Petite, Tall, Plus Sizes)

 

여성들 이 가장 좋아하는 편안한 무지 블랙 티셔츠 는 바로 이 Eddie Bauer 티셔츠 입니다. 프리미엄 면 소재로 제작되어 낮부터 밤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골지 핏으로 수축을 방지하고 번짐을 줄여줍니다. 이것은 모든 계절에 쉽게 새로운 이동 수단이 될 것입니다!

한 평론가는 “검은색은 색이 바래지 않고 좋고 어둡다. 일반 티셔츠보다 도톰하고 길이가 길어서 뱃살이 안보이고 필요할 때 집어넣을 수 있어요. 나는 이 셔츠를 좋아한다.” 

레귤러( XS-XXXL ), 쁘띠( SL ), 톨( M-XXL ), 플러스( 2X-3X ) 다양한 색상과 크기 로 제공 됩니다.

 

 

쇼핑: 노드스트롬(XXS-XXL) | 노드스트롬(플러스 사이즈 1X-4X)

 

Caslon 라운드 V넥 롱 블랙 티셔츠 (일반 및 플러스 사이즈)

 

바스락거리는 핏  의 여성 스러운 캐슬론 브이넥 블랙 티셔츠 입니다 . 약간 투명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따뜻한 여행의 필수템! 진 반바지 , 모자 , 샌들 과 함께 착용 하거나 더 추운 모험을 위해 스웨터 안에 착용하십시오. 이 조각은 다면적이며 기내 반입에 쉽게 포장할 수 있습니다.

평론가는 “이 셔츠는 4~5가지 색상이 있어요! 필요한 경우 전면에 넣을 수 있을 만큼 느슨하고 길이가 길며 편안합니다. 잘 씻고 잘 포장됩니다.”

플러스 사이즈 버전은 1X-4X 로 제공 됩니다. 같은 버전의 레귤러 사이즈(XXS-XXL) 와 블랙 이외의 다른 색상 을 원하시면 여기 에서 쇼핑하세요 !

 

무철분 옵션의 전체 목록을 원하십니까? 주름 없는  여성용 셔츠를 만나보세요!

 

 

상점: 쇄빙선

 

icebreaker 메리노 반팔 슬림핏 블랙 티셔츠

 

 쇄빙선 일반 블랙 티셔츠 여성 스타일 은 100% 천연 메리노 울, 내구성, 가벼운 패킹 상태 및 땀 발산 기능으로 TFG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제인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핏, 초경량 느낌, 레이어링용으로 제작된 스타일은 주말 나들이나 해외 장기 여행 등 춥거나 따뜻한 모든 모험에 적합합니다.

만족한 착용자는 “셔츠가 잘 맞고 매우 편하고 보기에도 좋고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이 매우 가볍습니다. 나는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울 수 있기 때문에 메리노를 사랑하고 이 원단을 사용하면 온도에 아주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상점: 

 

GapFit Breathe 브이넥 플레인 블랙 티셔츠

 

 GapFit 일반 블랙 티셔츠 여성용 선택은 수분 발산 기능과 통기성 기능으로 인해 여행에 이상적입니다.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핏으로 프런트 타이로 포인트를 주어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와 함께 입어도 좋고 , 가벼운 블레이저 안에 가볍게 걸쳐 입어도 야식! 

행복한 착용자는 "가벼우면서 드레이프가 좋고 약간의 신축성이 있어 운동할 때 매우 편안합니다. 세탁 후 세탁하면 이 "brea tee"도 모양이 유지되고 색이 바래지 않습니다. 정말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상점: 노드스트롬

 

Free People You Rock 멋진  블랙 티셔츠

 

 프리 피플 여성용 블랙 티셔츠 는 시크함과 편안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너무 부드러운 셔츠로, 당신은 당신의 침대에 의해 껴안고 있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면 소재로 몸에 따라 움직이며 약간의 크롭이 있지만 소박하지만 캐쥬얼하게 입어도, 정장에도 충분히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만족한 한 착용자는 “완벽한 검은색 티셔츠입니다. 길이가 (너무 크롭되지 않음), 소매가 마음에 들고, 고급 원단입니다.” 일부 착용자는 이것이 약간 박시하다고 말하므로 크기를 줄여서 놀 수 있습니다. 

 

여기 독자들이 추천하는   여행용 최고의 티셔츠 가 있습니다!

 

 

상점: 노드스트롬

 

Treasure & Bond Twist 디테일 오버사이즈 블랙 티셔츠

 

 Treasure & Bond 롱 블랙 티셔츠 는 넉넉한 핏과 섬세한 트위스트 스쿱 넥, 디테일한 캡 슬리브로 '편하고 시원함'을 표현합니다. 모닥불 세션을 위해 양털 레깅스  스웨터 를 , 오후 도시 여행을 위해 운동화 와 청바지와 함께 매치하십시오.

한 평론가는 “쿨하고 여유로운 핏의 티셔츠입니다. 정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루즈한 핏에 살짝 여유있는 핏으로 만족합니다. 이것은 더 큰 가슴에 좋습니다. 네크라인이 완벽해요.”

 

 

쇼핑: 아마존  | 프라나 

 

prAna 파운데이션 포켓이 있는 반팔 블랙 티셔츠

 

환경을 생각하는 쇼핑객을 위해 prAna의 의류 라인은 '사람과 지구에 대한 존중'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이 평범한 블랙 티셔츠 여성 스타일 은 95% Tencel 책임 출처 산림 섬유와 여분의 신축성을 위한 스판덱스의 혼합으로 토탈 베스트 셀러입니다. . 

고급스러운 질감과 아첨하는 핏으로 최고 품질의 블랙 티셔츠 중 하나이며, 황홀한 평론가는 "이 셔츠는 포옹을 하는 것과 같다. 이 소재는 잘 걸 수 있을 만큼 무겁고 너무 달라붙지 않고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만큼 가벼운 중간 무게의 훌륭한 소재입니다!”

 

 

판매점 : 아마존

 

저스트 마이 사이즈 플러스 사이즈 블랙 티셔츠 

 

여성이 좋아 하는 인기 있는 플러스 사이즈 블랙 티셔츠 는 이 Just My Size 티셔츠 입니다. 특히 곡선을 위해 재단되었으며 원치 않는 가려움을 방지하기 위해 태그가 없는 네크라인이 있으며 윤곽선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앞으로 많은 여행을 위해 오래 지속됩니다! 적당한 무게감의 원단으로 따뜻한 날씨에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으며,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자신감을 더해줍니다. 

한 평론가 는 팔이 너무 짧지도 빡빡하지도 않고, 암홀도 평범하고 편안하게 잘 맞고, 브이넥도 너무 낮지 않다. 면은 부드럽습니다. 길이는 허벅지 앞, 뒤 아래로 가는데, 밑단은 옆으로 자른 것처럼 아주 가늘어요.” 

 

다용도성은 캡슐 옷장의 핵심입니다. 내 가이드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상점: 아마존

 

Hanes 여성용 Perfect-T 반팔 핏 블랙 티셔츠

 

클래식한 Hanes 티셔츠는 잘못될 수 없습니다.  필수 블랙 티셔츠 는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 없이 딱 맞습니다. 면 100% 셔츠로 가렵거나 세탁해도 수축되지 않습니다. 버튼다운 스웨터 와 장신구 로 차려 입거나  따뜻한 기후에서 하이킹을 하는 동안  스포츠 후드 와 함께 착용하십시오.

한 행복한 사용자는 "와 ! 타이트하지 않으면서 아첨하는 티셔츠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목표를 달성합니다! 루즈하면서도 핏의 완벽한 균형입니다. 약간 루즈한 룩을 위해 사이즈를 올리거나 약간 더 핏을 위해 내 평소 사이즈를 올릴 수 있습니다(그러나 여전히 꽉 끼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들은 내 옷장의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상점: Everlane

 

Everlane 오가닉 코튼 박스컷 블랙 티셔츠 크롭탑

 

 Everlane 크롭 블랙 티셔츠 는 소박하지만 장난기가 많으며 여행이나 데일리 룩에 멋스러움을 더해줄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작된 이 편안한 셔츠는 하이 웨이스트 진에 집어넣어 몸매를 늘이거나 열대 휴가철에 플로럴 숏팬츠 와 함께 착용하여 가볍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리뷰어 는 " 나는 Everlane 티셔츠를 몇 년 동안 가지고 있었어요! 그것들은 멋진 면직물입니다. 저는 100번 세탁하고 기계로 말렸습니다! 핏이 딱! 어깨, 기장, 박스컷까지 완벽!”

 

 

상점: LL Bean

 

LL Bean 여성용 새터데이 솔리드 블랙 티셔츠 (일반 및 플러스 사이즈)

 

이것은 들리는 대로, 게으른 토요일 아침에 절대적으로 완벽합니다! 클래식하고 전형적인 블랙 티셔츠 의 경우,  편안한 LL Bean 선택 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용도로 사용되며 약간 핏되어 모든 기후에 맞는 여행용 옷장에 환상적인 추가 아이템이 됩니다!

어떤 리뷰에서는 이 리뷰로 기본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합니다 . 레이어드로 입어도 좋고 단독으로 입어도 좋은 심플한 티셔츠입니다.” 검정색 이외의 색상과 일반( XS-XL ) 및 플러스( 1X-3X ) 크기로 제공됩니다.

 

추운 곳에서 더운 곳으로 여행을 가시나요? 레이어링 전략 에 대한 이 팁을 확인하세요 !

 

 

블랙티 ​​여성 제품 C 비교표

 

브랜드 | 모델특징 | 리뷰등급 | 가격
Anatomie Melissa 블랙 티셔츠 “핏이 훌륭하고 메쉬 인서트가 섹시하고(적당히) 매우 뜨거운 온도에서 시원하고 매우 빨리 건조됩니다. 여행을 하거나 다큐멘터리를 찍을 때 사용합니다.”  가격 확인
Madewell Whisper 코튼 브이넥 플러스 사이즈 오버사이즈 블랙 티셔츠   “얇지만 밑에 캐미가 필요할 정도로 얇지는 않습니다. 네크라인은 아첨하지만 너무 낮지 않습니다. 레이어드 해서 입기도 하고, 컷과 컬러감이 너무 예뻐서 단독으로 입어봤어요!”  가격 확인
Madewell Whisper 코튼 플레인 블랙 티셔츠 V 넥 포켓 “지금까지 내가 만난 가장 완벽한 티셔츠입니다. 밑단이 내 밑단을 덮을 뿐이고 레깅스와도 잘 어울리고 다른 여러 면에서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가격 확인
ibex Journey 메리노 울 크루넥 플레인 블랙 티셔츠 “저는 저니 반팔 크루를 사랑합니다! 피부에 닿는 감촉이 너무 부드럽고 체온을 조절하고 땀을 잘 조절하여 셔츠에 냄새가 나지 않고 색상 선택이 놀랍고 핏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 확인
Eddie Bauer 가장 좋아하는 반팔 베이직 블랙 티셔츠 (Regular, Petite, Tall, Plus Sizes) “검은색은 멋지고 어둡고 퇴색되지 않습니다. 일반 티셔츠보다 두꺼워요. 더 길어서 내 배가 보이지 않고 필요한 경우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셔츠를 좋아한다.”   가격 확인
Caslon 라운드 V넥 롱 블랙 티셔츠 (일반 및 플러스 사이즈) “이 셔츠는 4~5가지 색상이 있어요! 필요한 경우 전면에 넣을 수 있을 만큼 느슨하고 길이가 길며 편안합니다. 잘 씻고 잘 포장됩니다.”  가격 확인
icebreaker 메리노 반팔 슬림핏 블랙 티셔츠 “셔츠가 잘 맞고 매우 편안하고 보기에 좋고 몸에 매우 가볍습니다. 나는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울 수 있기 때문에 메리노를 사랑하고 이 원단을 사용하면 온도에 아주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가격 확인
GapFit Breathe 브이넥 플레인 블랙 티셔츠 “가볍고 드레이프가 좋고 약간의 신축성이 있어 운동할 때 매우 편안합니다. 이 "breathe tee"는 세탁 후 세탁해도 모양이 유지되며 색이 바래지 않습니다. 정말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가격 확인
프리피플 플레인 블랙 티셔츠 “완벽한 검은색 티셔츠입니다. 길이가 (너무 크롭되지 않음), 소매가 마음에 들고, 고급 원단입니다.”  가격 확인
Treasure & Bond Twist 디테일 오버사이즈 블랙 티셔츠 “쿨하고 릴렉스한 핏의 티셔츠입니다. 정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루즈한 핏에 살짝 여유있는 핏으로 만족합니다. 이것은 더 큰 가슴에 좋습니다. 네크라인이 완벽해요.”  가격 확인
prAna 파운데이션 포켓이 있는 반팔 블랙 티셔츠 “이 셔츠는 포옹과 같습니다. 이 소재는 잘 걸 수 있을 만큼 무겁고 너무 달라붙지 않고 모양을 유지하면서도 더운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만큼 가벼운 중간 무게의 훌륭한 소재입니다!”  가격 확인
저스트 마이 사이즈 플러스 사이즈 블랙 티셔츠  “​​소매가 너무 짧거나 헐렁하지 않고, 암홀도 평범하고 편안하게 맞고, 브이넥도 너무 낮지 않아요. 면은 부드럽습니다. 길이는 허벅지 앞, 뒤 아래로 가는데, 밑단은 옆으로 자른 것처럼 아주 가늘어요.”   가격 확인
Hanes 여성용 Perfect-T 반팔 핏 블랙 티셔츠 "우와! 타이트하지 않으면서 아첨하는 티셔츠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목표를 달성합니다! 루즈하면서도 핏의 완벽한 균형입니다. 약간 루즈한 룩을 위해 한 사이즈 업하거나 약간 더 핏을 위해 내 평소 사이즈를 올릴 수 있습니다(그러나 여전히 꽉 끼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3개 주문했는데 이제 3개 더 주문할 생각입니다. 이것들은 내 옷장의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가격 확인
Everlane 오가닉 코튼 박스컷 블랙 티셔츠 크롭탑 “저는 Everlane 티셔츠를 몇 년 동안 가지고 있었어요! 그것들은 멋진 면직물입니다. 저는 100번 세탁하고 기계로 말렸습니다! 핏이 딱! 어깨, 기장, 박스컷 모두 완벽!”  가격 확인
LL Bean 여성용 새터데이 솔리드 블랙 티셔츠 (일반 및 플러스 사이즈) “일부 기본 의상은 절대 바뀌면 안 되는데, 이것이 바로 그 중 하나입니다. 레이어드로 입어도 좋고 단독으로 입어도 좋은 심플한 티셔츠입니다.”  가격 확인

 

 

 

나침반 장미 포장 큐브

 

일반 블랙 티 를 포장하는 방법

 

검은색 티셔츠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었으면 큐브 를 포장하는 것부터 시작 하십시오 . 그들은 당신이 포장하는 방식을 심각하게 바꿀 것입니다! 고유한 색상과 번호 매기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체 브랜드의 슬림형 포장 큐브를 설계하여 모든 것을 포장한 위치를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비디오 에서 더 많은 것을 보십시오 .

 

 

이 비디오 에서 큐브를 포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

 

또한 여행에 큐브 포장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주는 5부작 YouTube 시리즈 를 만들었습니다.  특정 포장 전략 을 사용 하면 큐브 포장으로 소지품을 압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많은 여성들이 기내 수하물로만 여행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