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여행

몰디브 : 허니문으로 몰디브 가면 두바이가 무료

반응형

2012년 60년만의 흑룡띠를 맞이하여 상반기 허니문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몰디브 허니문 수요도 점차 급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몰디브와 두바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허니문 여행상품이 나와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몰디브 전문 여행사인 "하이몰디브"에서는 연말부터 몰디브 말레 공항에 새롭게 취항중인 프리미엄 항공사 에티하드 항공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경유지인 두바이의5성 호텔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몰디브 허니문 상품을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티하드 항공을 이용하면 5 Star항공의 최고급 기내 서비스를 제공받을 뿐만 아니라, 12,600마일의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아시아나 항공으로 "제주도 왕복 무료 항공권" 이 확보되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몰디브에서는 신라면세점과 제휴를 통해 예약하시는 전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상품권 및 인천공항 면세구역 내에 위치한 VIP허브라운지 무료 이용권, 국내 5성급 호텔을 최저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 등 타 여행사와는 차별화된 여러 가지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몰디브 홈페이에서는 두바이를 포함한 다양한 경유지 여행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몰디브 & 두바이 상품의 정보는 "하이몰디브" 홈페이지(www.himaldives.co.kr)나 예약센터(1644-6681)를 통해 문의 및 예약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