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니문 여행

신혼여행 저렴하면서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추천코스 BEST 10(허니문 가성비 추천여행지)

반응형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떠나게되는 신혼여행!

 

 

 

 

첫시작을 부담되는 여행보다

 

 

 

정말 가성비 높고

평생 기억할만 장소를 추천해드립니다.

 

 

 

 

자랑하기 위한 신혼여행지가 아니라

 

두사람의 시작을 축복하기 위한 여행지 BEST 10!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결혼은 돈이 많이 드는 사업입니다.   다음은 비용이 많이 드는 신혼 여행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저렴한 여행지입니다. © Edwin Tan / Getty Images

 

 

 

 

 

 

 

 

 

완벽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오랜 세월을 보냈다면 꿈에 그리던 신혼여행을 찾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나 꽃, 호의 및 비행 비용 사이에서 꽤 빨리 쌓일 수 있습니다. 이 10가지 예산 친화적인 휴가를 통해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 역동적인 문화 및 맛있는 요리를 타협하지 않고도 신혼 부부로서의 첫 모험을 원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예산이 한정되어 있을 때 고려해야 할 최고의 신혼 여행지입니다.

 

 

 

 


1. 모로코

모로코에서 로맨스를 만끽하세요 © Mauricio Abreu / Getty Images

 

따뜻한 환대, 향긋한 향신료 – 사랑스러운 저렴한 가격. 모로코 는 저렴한 로맨스를 위해 이길 수 없습니다. 마라케시 , 페즈, 에사우 이라는 특징이 가득한 타임워프 메디나와 저렴한 카페를 제공합니다. 미로와 같은 수크에서 길을 잃기 위해 방향 감각을 피하십시오. 카펫에서 바부슈에 이르기까지 모든 쇼핑 가능성이 풍부합니다. 개조 된 리아드 (전통적인 안뜰 주택)는 분위기가 넘치는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일부는 비싸지 만 대부분은 놀랍도록 합리적이므로 예산으로 궁전과 같은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계획 팁:  6월에서 8월은 모로코의 비수기입니다 . 더위를 개의치 않는다면 숙박비가 할인되는 내륙 도시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이 여름철에 대서양과 지중해 연안은 국내 관광객으로 인해 매우 붐비고(따라서 더 비쌉니다)  , 수상 스포츠 핫스팟인 아름다운 Mirleft 에서 저예산 게스트하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인도

저예산 신혼여행객도 인도 철도에서 최고급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Hira Punjabi / Getty Images

 

 

 인색한 사람들이 오랫동안 즐겨온 인도 는 확실히 물가가 더 비싸졌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행 비용은 여전히 ​​놀라울 정도로 저렴합니다 . 예를 들어 호화로운 기차 는 비쌀 수 있지만 예산이 저렴한 신혼 여행자도 인도 철도를 탈 수 있습니다. 여행 클래스를 현명하게 선택하면 약 $70의 하룻밤 여행에서 개인 2베드 슬리퍼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1박 숙박비도 절약했습니다). 인도 최고의 예산 경험인 길거리 음식 을 먹음으로써 식사를 저렴하게 유지하세요  . 음식이 신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긴 줄이 있는 음식점을 선택하십시오.


계획 팁: 인도는 몬순 시즌과 매우 더운 비수기가 있으므로 가고 싶은 곳 과 원하는 여행 시간에 그곳에서 일어나는 일 을 좁히십시오 . 예를 들어, 4월에는 항공편이 더 저렴할 수 있지만 Goa 와 같은 지역의 일부 주요 해변 리조트 는 날씨가 더 시원하고 건조해지는 연말까지 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2023.02.08 - [아시아/인도] - 인도 : 이 곳에서만 겪을 수 있는 최고의 경험 15가지(인도 추천 여행 코스)

 

인도 : 이 곳에서만 겪을 수 있는 최고의 경험 15가지(인도 추천 여행 코스)

인도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여행지로 선정하기에 굉장히 난이도가 있는 곳입니다. 쉽지 않을 선택을 하신만큼 그 경험의 깊이는 다른 여행지와 비교 이상의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정말 여행

travelbible.tistory.com



 

 

 

 

 


3. 포르투갈

포르투갈은 완벽한 유럽 예산 신혼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 PeopleImages / Getty Images

포르투갈  은 확실히 더 비싸졌지만 여전히 유럽에서 더 저렴한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 약간의 고민 – 그 카페는 우리에게 너무 우아한가요? 우리는 다른 커피를 감당할 수 있습니까? – 여기서는 덜 걱정됩니다. 고급 식당에서도 에스프레소는 보통 1유로 정도, 맥주는 4.50유로를 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 번째 파스텔 드 나타 (신성한 포르투갈식 커스터드 타르트) 를 주문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 하게 됩니다. 1박에 100유로 미만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귀여운 카사 및 개조된 농가도 있습니다.

계획 팁:  비용을 더 낮추고 싶습니까? 호텔 요금이 가장 저렴한 11월에서 2월 사이 에 포르투갈로 가세요(비옷을 꼭 챙기세요).

 

 

 

 

 

 

 


4. 베트남

베트남의 역사적인 도시로 돌아가고 싶을 것입니다 © junjunalex / Shutterstock

 

베트남 에서는 예산이 부족할 때에도 왕족처럼 식사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 입니다. 돌아다니면서 소고기 쌀국수, 분짜 ( 쌀국수를 곁들인 돼지고기 구이), 차 우아반미 (바게트) 등 베트남 의 대표적인 요리 를 꼭 맛보세요. 중간 범위의 여행도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지만 더 개성 있는 게스트 하우스, 더 나은 하롱 베이 크루즈 및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요리 강습, 호이안 주변 자전거 타기)을 구매하고 아름다운 푸꾸옥 에서 해변 숙박을 위해 거스름돈을 남겨둘 것입니다. 섬 .

계획 팁: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으려면 성수기 인 7월과 8월  이 아닌 시간에 방문하세요 .

 

 

 

 

 

 

 

 


5. 인도네시아

끝없는 모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풍경 © Soft_Light / Getty Images

수치는 높지만 인도네시아 에서는 비용이 낮습니다 . 방은 놀라울 정도로 350,000루피아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약 25달러에 불과하므로 저예산 신혼 여행자도 새로 발견한 "백만장자" 지위로 많은 재미있는 경험 을 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선택 발리 에는 멋진 해변 , 부티크 숙박, Ubud 의 문화 , 크래킹 서핑 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에는 약 17,000개의 섬이 있습니다! 잘 알려진 섬에서 멀어질수록 생활비가 더 저렴해질 가능성이 높지만 더 먼 목적지로 이동하려면 더 높은 교통비와 균형을 맞춰야 할 수도 있습니다. 롬복 과 길리 제도 를 고려하십시오, 자바 의 문화와 화산, 수마트라 의 정글 모험 .

계획 팁: 12월에서 2월까지 의 우기 에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지만 조건은 다이빙, 야생 동물 관찰 또는 하이킹 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그러한 활동에 마음을 쏟고 있다면 절약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2023.01.19 - [아시아/인도네시아]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2023.01.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 서핑 좋아하는 사람의 천국! 인도

travelbible.tistory.com

 

 

 

 

 

 

 

 

 


6. 온두라스

온두라스의 만화경 암초 위로 다이빙하기 © Joe Dovala / Getty Images

온두라스 는 저렴한 음식과 숙박 시설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중앙 아메리카 의 예산 선택 입니다. 또한 다이빙을 배우기에 가장 저렴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Utila 의 백사장 으로 가서 스쿠버를 즐기거나 적은 비용 으로 카리브해 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 Cayos Cochinos 인근 섬은 가장 낭만적인 탈출을 제공합니다. Copán 의 마야 유적 과 Pico Bonito National Park에서 모험을 즐기십시오.

계획 팁: 신용 카드는 더 비싼 호텔을 지불하거나 항공편을 예약하는 데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액 구매의 경우 현금을 소지하십시오. 미국 달러를 사용할 수 있지만 현지 통화인 렘피라스를 사용하면 더 나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호텔 요금은 부활절과 새해 즈음 에 가장 높습니다 .

 

 

 

 

 

 


7. 캄보디아

상징적 인 앙코르를 방문하는 티켓은 캄보디아에서 가장 큰 비용이 될 수 있습니다 © Jim Purdum / Getty Images

캄보디아 는 세계 최고의 명소 와 저렴한 가격 의 행복한 결혼입니다 . 이곳은 앙코르와트 가 있는 곳으로 7일 입장권이 72달러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사원과 정글의 광활함을 일주일 동안 탐험하는 데 터무니없이 저렴합니다. 저렴한 맥주(1달러), 식사(3~4달러), 계속 개선되는 저렴한 숙박 시설이 케이크를 장식합니다.

계획 팁: 비수기  (4월~10월)에는 고급 호텔에 대한 특별 제안을 포함하여  할인된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8. 불가리아

저렴한 가격에 프라임 파우더를 위해 Bankso의 슬로프를 누르십시오 © Mike Harrington / Getty Images


불가리아 는 가장 확실한 신혼여행지는 아니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저렴한 선택지입니다. Capital Sofia 는  $10 미만의 가격 으로 Sofia Opera and Ballet 의 최고 공연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활기찬 문화 현장으로 도시인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 태양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흑해 옆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부드러운 모래, 약 2달러에 맥주 –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이 무엇입니까? 겨울 여행자는 유럽 최고의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Bansko 와 Borovets 에는 모든 수준의 슬로프가 있으며 가족이 운영하는 펜션, 풍성한 선술집 및 (저렴한 맥주 덕분에) 활기찬 après-ski가 있습니다.

계획 팁: 적은 예산으로 스키를 즐기고 싶고 기본 시설에 만족한다면  불가리아에서 가장 저렴한 스키 리조트는 소피아에서 불과 10km(6마일) 떨어진 비토샤 산입니다.

 

 

 

 

 

 


반응형

 

 


9. 남아프리카공화국

하이킹에서 해변에서의 시간 보내기에 이르기까지 남아공 최고의 즐길 거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 MStudioImages / Getty Images

 

사파리 는 일반적으로 예산 옵션이 아니지만 남아프리카 공화국 에서는 Kruger National Park 의 2WD 친화적인 자율 주행 도로를 통해 도중에 휴식 캠프에 머물면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전국적으로 음식 가격이 저렴하고 숙박 시설이 풍부하여 모든 예산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웨스턴 케이프 의 와이너리 호텔 은 전 세계의 경쟁 와인 지역에 있는 와이너리 호텔과 비교할 때 특히 좋은 가치가 있습니다. 멋진 도시인  케이프 타운 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경험 중 일부  는 완전 무료 입니다. 

계획 팁:  가장 건조한 겨울인 5월에서 9월은 물웅덩이 주위에 동물들이 모여드는 크루거 사파리에서 야생동물을 관찰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입니다. 반드시 레이어드하세요. 새벽 드라이브는 쌀쌀할 것입니다.

 

 

 

 

 

 

 

 


10. 푸에르토리코

 

푸에르토리코는 낙원이지만 값비싼 카리브해 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푸에르토리코 에는 저렴한 여관과 리조트 , 슈퍼 모래사장이 있으며 대부분의 역사보다 더 많은 역사가 있습니다. 수도인 산후안은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특별한 허니문 마법을 원하신다면 생물발광 만( Bioluminescent Bay )에서 빛나는 플랑크톤과 함께 밤에 카약을 타 십시오. 푸에르토리코에서는 모든 해변 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 배우자와 함께 저예산으로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완벽한 목적지가 될 수 있습니다.

계획 팁:  추가 비용을 절약하려면 5월에 가십시오. 허리케인 시즌 (6월-11월)으로 인해 5월에서 12월 초까지 가격이 최대 40% 저렴 하지만 5월에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의 예산이 부족한 경우 크로아티아는 매우 놀라운 절충안을 만듭니다 © Ascent/ PKS Media Inc / Getty Images

 

 

 

 

 

꿈에 그리던 여행을 감당할 수 없을 때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목적지

 

 

 

이탈리아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크로아티아를 시도해보세요... 저렴하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아드리아해 연안을 원하신다면 크로아티아 해안으로 가세요. 와인 투어 Istria (100개 이상의 와이너리가 있는 곳)도 Tuscany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2022.06.1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3박 4일 Best Route! 추천 루트!!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3박 4일 Best Route! 추천 루트!!

2022.06.03 - [유럽/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두브로브니크 최고의 지역 6곳(아드리아 해에서 머물기에 완벽한 지역 찾기)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 두브로브니크 최고의 지역 6곳

travelbible.tistory.com

 

 

 

 

 

 

 

 



보츠와나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나미비아를 시도해보세요... 나미비아 도 마찬가지로 놀라운 야생동물을 제공하지만 2WD 자가 운전에 적합한 좋은 도로 덕분에 광야를 탐험하기가 더 쉽고 저렴합니다.

2017.01.0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나미비아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붉은사막

 

나미비아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붉은사막

나미브 사막은 서아프리카의 앙골라에서 시작해 나미비아를 거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오렌지강 유역까지 대서양 연안을 따라 1900km에 이른다. 붉은 언덕들이 장관을 이루는 이곳은 5500년 동안

travelbible.tistory.com

 

 

 

 

 

 



갈라파고스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에콰도르 본토를 시도해 보세요... 갈라파고스 는 값비싼 추가 옵션입니다. 저예산 신혼여행객은 본토에 머물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야생 동물을 맛보기 위해 이슬라 데 라 플라타("가난한 사람의 갈라파고스"라는 별명)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2016.11.1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에콰도르 키토 - 지평선 너머에 자리한 태양의 도시

 

에콰도르 키토 - 지평선 너머에 자리한 태양의 도시

적도(Equator)가 가지는 의미는 무엇일까? 정확히 적도는 지구 상의 위도가 0도인 지역을 이르는 말이지만 그 단어는 보다 많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찬란한 태양과 그 땅을 딛고 선 자들의 정열(

travelbible.tistory.com

 

 

 

 

 

 



몰디브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Andamans를 시도하십시오... 벵골 만에 있는 인도가 관리하는 이 얼룩 은 자랑할 권리가 추가된 저렴한 군도 탈출을 제공합니다.

 

 

 

 

 

 

 

 

이 문서는 2017년 1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1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10-budget-honeymoo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