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 텍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7가지 하이킹

반응형

2016.05.25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댈러스 : 여행의 호기심을 개척하다, 댈러스

 

미국 댈러스 : 여행의 호기심을 개척하다, 댈러스

빌딩 숲 사이로 흐는 예술적 감수성…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간직한 곳 윈스퍼 오페라 하우스 여행지로부터 연상되는 것들을 뛰어넘는 그 이상의 즐거움과 뜻밖의 매력을 발견했을 때, 우리

travelbible.tistory.com

빅벤드 국립공원의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주인 텍사스 에 2개의 국립 공원, 12개의 국가 보호 지역, 80개의 주립 공원 및 휴양지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이러한 야외 공간을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하이킹을 하는 것입니다.

일부 트레일은 주 경계를 따라 외딴 협곡과 산을 가로지르는 반면, 다른 트레일은 도심 도심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Lone Star State는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생태계 세트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습지를 가로지르는 구불구불한 산책로, 숲을 가로지르는 다른 산책로, 대초원과 평야의 야생화 들판을 가로지르는 평평한 산책로, 다채로운 암석 사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레킹.

텍사스에는 하이킹을 할 곳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트레일 중 일부를 모았지만 이 목록을 넘어서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텍사스의 풍경은 넓고 다양하며 등산객들은 어디를 가든지 멋진 환경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텍사스 빅벤드 국립공원의 다채로운 아름다움 | © David Hensley / Getty Images

빅벤드 국립공원의 사우스 림 트레일

최고의 당일 하이킹

왕복 12.5~15마일, 6~7시간, 어려움

빅벤드 국립공원 은 텍사스에 있는 두 개의 국립공원 중 하나이며 텍사스-멕시코 국경을 따라 있는 건조한 치소스 산맥을 덮고 있습니다. 공원은 지난 10년 동안 등산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모든 사람이 사우스 림 트레일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12.5마일의 하이킹은 고급 하이커에게도 충분히 어렵지만, 이곳의 온도가 정기적으로 100F를 넘는다는 것을 고려할 때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경우 위험한 트레킹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산악 루프 트레일에서 가장 튼튼한 하이킹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약간의 가파른 오르막과 2000피트 고도 상승으로 인해 멕시코 북부의 산이 보입니다. 흑곰, 퓨마, 사슴, 도마뱀, 멕시코 어치의 흔적을 잘 살펴보세요.

하루에 12.5마일이 너무 많다면 트레일을 따라 오지 캠핑을 고려하십시오. 추가로 3마일인 에모리 피크(Emory Peak)까지 트레킹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Chisos Mountain Range의 가장 높은 봉우리인 Emory Peak의 전망은 추가로 1.5시간의 하이킹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팔메토 주립공원의 오틴 늪 트레일

가족을 위한 최고의 하이킹

1.01마일, 1시간, 보통

팔메토 주립공원( Palmetto State Park )의 오틴 늪 트레일(Ottine Swamp Trail)을 하이킹하여 열대 안식처를 발견해보세요 . 주립공원은 드워프 야자나무로 가득 차 있으며, 이 하이킹을 하는 동안 많은 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넓고 평평한 자갈길은 보통이라고 표시되어 있지만 어린 아이들과 노인들은 이 길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이 길은 열대 녹지와 황홀한 늪이 특징입니다. 등산객은 아르마딜로, 사슴 및 아름다운 새를 조심해야 합니다.

팔메토 주립공원(Palmetto State Park)의 습지로 물을 퍼 올리는 유서 깊은 민간 보호단 급수탑(Civilian Conservation Corps Water Tower)에 잠시 들러보세요. 이 주립 공원은 후덥지근하여 성가신 스키 타는 사람에게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므로 모기 스프레이를 가져오십시오.

팔로 듀로 캐년 주립 공원, 텍사스의 유명한 등대 바위 | © Martina Birnbaum / EyeEm / Getty Images

팔로 듀로 캐년의 등대 트레일

최고의 협곡 트레일

왕복 5.8마일, 보통

텍사스에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협곡인 Palo Duro Canyon 이 있습니다. Lighthouse Trail은 이 주립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킹 코스입니다(다른 많은 등산객이 예상됨). 그 이름을 따서 Lighthouse로 알려진 암석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텍사스 팬핸들(Texas Panhandle)에 위치한 이 협곡은 건조하고 더운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 트레일은 공원의 다른 트레일보다 더위와 관련된 부상과 사망이 가장 많은 인명과 애완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절벽이나 암석 구조물을 따라 올라갈 때 많은 물을 가져오고 조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하이킹을 하는 동안 사막의 관목, 선인장, 놀라운 지질학적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봄에 방문하면 야생화 가 이미 형형색색의 풍경에 색을 더 해줍니다. 뾰족한 등이 있는 도마뱀처럼 보이는 멸종 위기종인 텍사스 뿔 두꺼비(Texas Horned Toad)를 잘 살펴보세요.

Bentsen-Rio Grande Valley 주립공원의 Rio Grande 트레일

조류 관찰에 최적, 휠체어 이용 가능

1.8마일, 쉬움

많은 사람들은 텍사스-멕시코 국경을 따라 있는 특정 지역이 새들의 천국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사실, 텍사스주 미션의 경계 도시에 있는 벤센-리오 그란데 밸리 주립공원 은 세계 조류 관찰 센터의 일부이며 플레인 차찰라카, 그레이트 키스카디, 알타미라 오리올레와 같은 360종의 새들의 서식지입니다. 또한 이동하는 매의 중간 기착지이자 살쾡이, 나비, 창던지기와 같은 다른 동물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완벽한 휠체어 이용 가능 트레일인 1.8마일의 리오 그란데 트레일에서 이 아름다운 새들을 찾아보세요. 특히 봄과 가을에 주변 캐노피에서 매를 볼 수 있는 2층 높이의 매 관측 타워에 들러보세요. 일년 중 다른 시간에는 타워에서 멕시코의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4000년 전 텍사스 세미놀 캐년 주립공원 및 유적지에 있는 페코스 강 스타일의 동굴 벽화 © milehightraveler / Getty Images / iStockphoto

세미놀 캐년 주립공원의 페이트 벨 픽토그래프 트레일

암각화를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왕복 1마일, 1시간, 보통

인간은  최소 8000년 동안 Seminole Canyon 주립 공원 에 거주해 왔습니다. 고대 공동체는 Fate Bell 동굴에 피신했으며 전문가들이 4000년 전에 그린 것으로 믿는 아름다운 그림을 남겼습니다.

오늘날, 공원 관리인과 함께 운명의 종(Fate Bell) 사이트까지 가이드 하이킹(이 사이트에서는 자가 가이드 하이킹을 사용할 수 없음)을 통해 이러한 상형 문자를 볼 수 있습니다. 멋진 협곡을 따라 하이킹을 하고 나면 유적지에 도착하게 됩니다. 가이드가 고대인들이 식사를 준비했던 다채로운 그림과 화덕에 대해 이야기해 줄 것입니다. 이러한 상형 문자 중 일부는 요소에 노출되어 20년 이내에 완전히 퇴색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빨리 방문하십시오.

텍사스주 로스트 메이플스 주립공원의 수정처럼 맑은 수영장 © Richard McMillin / Getty Images / iStockphoto

로스트 메이플스 주립공원의 이스트 트레일

최고의 숲속 하이킹, 최고의 야간 하이킹

3.1마일, 3시간, 어려움

로스트 메이플스 주립공원( Lost Maples State Park )은 빙하기 이후의 기후 변화에서 살아남은 단풍나무 숲인 Uvalde Bigtooth Maple 나무의 고향입니다. 이스트 트레일(East Trail)에서 3마일이 조금 넘는 하이킹에서 이 귀중한 단풍나무와 대머리 사이프러스(Bald Cypress) 및 플라타너스(Sycamore) 나무를 만나보세요.

이 하이킹은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 특히 경이롭지만 이것이 일년 내내 영광스러운 하이킹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무는 물론 원숭이 모양의 원숭이 바위와 다채로운 동굴과 같은 독특한 구조물로 인해 공원에서 가장 교통량이 많은 트레일입니다.

가파른 오르막과 텍사스 힐 컨트리(Texas Hill Country)와 사비날 강(Sabinal River)의 아름다운 경치가 내려다보이는 바위가 많은 트레일을 준비하십시오. 이 트레일을 따라 몇 개의 원시 캠프장과 퇴비 화장실이 있습니다.

Spicewood Springs Brook의 계단식 폭포 © dhughes9 / iStockphoto / Getty Images

콜로라도 벤드 주립공원의 스파이스우드 스프링스 트레일

폭포와 수영을 위한 최고의 하이킹

3.8마일, 보통

콜로라도 벤드 주립공원 (Colorado Bend State Park )은 등산객을 아름다운 폭포로 안내하는 고먼 폭포 트레일(Gorman Falls Trail)과 같은 보람 있는 하이킹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한 번만 하이킹을 할 시간이 있다면 Spicewood Springs Trail을 추천합니다.

트레킹에는 Spicewood Springs가 공급하는 아름다운 수영장과 폭포로 등산객을 데려가는 흙, 자갈 및 바위가 많은 트레일이 있습니다. 3월부터 10월까지는 샘과 수영장에서 몸을 담글 수 있으며, 협곡을 하이킹한 후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트레일은 개울 또는 두 개를 가로지르므로 여분의 양말이나 방수 하이킹 신발을 준비하십시오.

텍사스 하이킹을 위한 팁

날씨 확인

텍사스에서 하이킹을 하기 전에 항상 일기예보를 확인하십시오. 기온이 90-110F로 예상된다면 이른 아침에 하이킹을 해야 합니다. 토네이도는 주로 텍사스 북부에서 발생하는 반면 허리케인과 열대성 폭풍은 텍사스 남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날씨는 예기치 않게 빠르게 변할 수 있으므로 하이킹을 하는 동안 하늘(및 일기예보)을 주시해야 합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물을 가져오세요.

사막에서 하이킹을 하든 습하고 후덥지근한 지역에서 하이킹을 하든, 사실 텍사스는 일년 중 대부분이 덥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텍사스 하이킹을 할 때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물을 가져오고 완료한 후 전해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적절한 복장을 갖추십시오

텍사스에서 하이킹을 할 때 무엇을 입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하이킹 신발은 바위가 많고 언덕이 많은 트레일이나 독사로부터 발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긴 소매와 바지는 벌레 물림(특히 모기), 일광 화상, 포이즌 아이비나 오크의 발진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좋은 생각입니다. 선글라스는 햇볕이 잘 드는 텍사스에서 필수품이며 모자는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화상 금지 확인

언급했듯이 텍사스는 특히 가뭄이 있을 때 덥고 매우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하는 텍사스 지역에 따라 화상 금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캠프장에서 나무로 불을 피우는 것이 안전하지 않고 불법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텍사스 에는 105가지 종류의 뱀이 있지만 그 중 15가지가 인간에게 위험하지만 뱀보다 번개에 맞아 죽을 확률이 더 높습니다. 즉, 텍사스에서 하이킹을 하는 동안 뱀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나가 보이면 움직이지 말고 가만히 두거나 아주 천천히 뒤로 물러나십시오. 등산화와 같은 적절한 복장을 착용하면 뱀에게 물리는 것을 예방할 수 있지만 물린 경우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독사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 색상(구리머리에는 더 가벼운 몸체에 적갈색 크로스밴드가 있음), 소리(방울뱀이 덜그럭거리는 소리를 냄) 및 위치(목화입은 물 근처에서 발견됨)로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유물을 수집하지 마십시오

텍사스 주립공원에서 돌, 동물 또는 기타 유물을 가져오는 것은 불법 이므로 모든 것을 제자리에 두십시오. 여기에는 꽃도 포함됩니다! 그 야생화가 아무리 아름다워도 주립공원에서 따는 것은 불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