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캘리포니아 : 문화, 커피 등을 위한 새크라멘토 최고의 지역

반응형

2022.04.1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캘리포니아의 멋진 글램핑 장소 23곳 — 빈티지 에어스트림, 작은 오두막, 사파리 텐트 포함

 

미국 : 캘리포니아의 멋진 글램핑 장소 23곳 — 빈티지 에어스트림, 작은 오두막, 사파리 텐트 포

많은 여행자에게 캠핑 은 이론상 더 나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밤이 되면 모든 사람이 텐트를 치고 불을 피우고 곰을 경계하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카우트 부대와 Jack London 소

travelbible.tistory.com

 

다운타운 새크라멘토에서 방문객들은 사무실, 많은 밤문화 및 캘리포니아 주청사를 포함한 눈에 띄는 기념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 Merge Digital Media LLC / Shutterstock

1849년 골드 러시(Gold Rush)의 붐에서 태어난 캘리포니아 의 한가로운 수도인 새크라멘토 (Sacramento) 는 요즘 확실히 삶의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장난기 넘치는 색상으로 칠해진 그랜드 빅토리아 시대의 집들은 보다 차분한 현대적인 구조와 어깨를 맞대고 있고, 새크라멘토의 저층 도시 경관은 30층 이상의 단 하나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어 짧은 방문 시간만 있어도 도시를 탐험하기 쉬운 느낌을 줍니다.

일단 새크라멘토와 아메리칸 강으로 경계를 이룬 도시의 경계는 이러한 자연적 장벽을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비록 여행자들이 여행 일정에 넣고 싶어하는 주요 지역은 여전히 ​​새크라멘토의 원래 기반 주변에 있습니다.

다음은 여행 중에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새크라멘토 지역입니다.

새크라멘토에서 가장 역사적인 지역인 올드 타운에는 캘리포니아에서 골드 러시 시대 건물이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 Leonid Andronov / Shutterstock

올드 새크라멘토에서 캘리포니아 역사 탐험하기

오래된 간판과 벽돌 구조로 가득 찬 올드 새크라멘토 는 도시가 시작된 곳이며 오늘날 이 지역은 주에서 가장 큰 골드 러시 시대 건물 컬렉션입니다. 새크라멘토 강(Sacramento River)과 5번 주간 고속도로(Interstate 5) 사이에 불과 몇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올드 새크라멘토(Old Sacramento)에는 키치한 상점, 바, 레스토랑, 카페가 많이 있으며, 자갈길 위를 따라 이어지는 높은 나무 판자 산책로를 따라 갈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특히 9월 초 골드 러시(Gold Rush) 기간 동안 거리가 트럭으로 가득 찬 흙으로 뒤덮이고 말이 끄는 마차와 의상을 입은 배우와 공연자들이 공연을 펼치는 분위기입니다.

 

이 지역의 북쪽 끝에 있는 요새를 지탱하고 있는 곳은 캘리포니아 주립 철도 박물관( California State Railroad Museum )과 새크라멘토 역사 박물관(Sacramento History Museum )으로, 기차를 찾는 사람들과 역사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하루 중 일부를 떠나 있는 동안 완벽한 장소입니다. 새크라멘토 역사 박물관(Sacramento History Museum )은 1860년대에 건물이 지지대 위에 놓이고 바닥 전체를 래칫으로 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현재 거리 수준 아래로 안내하는 매혹적인 지하 투어 를 운영합니다. 이 방법은 강에서 더 이상의 범람을 피하는 데 사용된 놀라울 정도로 성공적인 방법입니다.

올드 새크라멘토(Old Sacramento)는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며, 붐비는 곳에서 머물고 싶다면 강에 영구적으로 정박해 있는 델타 킹( Delta King )이라고 불리는 복원된 1927년 외륜 보트를 타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정박된 Delta King은 현재 호텔로 새크라멘토 강변의 고정물입니다. © Kit Leong / Shutterstock

다운타운 새크라멘토에서 활동의 한가운데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올드 새크라멘토 바로 동쪽에 있는 다운타운 새크라멘토는 비즈니스와 즐거움이 균형 잡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 새크라멘토 킹스 NBA 팀이 출발 하는 골든 1 센터 북엔드와 캘리포니아 주 의사당 건물 이 가장 잘 입증됩니다 . 

낮에는 문화적인 경향이 있는 사람들이 계속 차지할 일이 많습니다. Crocker Art Museum 은 철도 남작의 우아한 빅토리아 시대 맨션과 현대적인 확장의 3개 층에 걸쳐 있는 놀라운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homas Hill의 거대한 6피트 x 10피트 Great Canyon of the Sierra, Yosemite 그림을 놓치지 마세요. 새크라멘토 에서 당일치기로 떠나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 클래식 자동차를 좋아한다면 다운타운에서 남서쪽으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캘리포니아 자동차 박물관( California Automobile Museum )으로 순례를 떠나야 합니다. 또는 캘리포니아 박물관( California Museum )에서 주의 역사에서 제대로 대표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지식을 복습할 수 있습니다 . 녹음이 우거진 캐피톨 파크주청사를 둘러싸고 있는 이 건물은 기념물, 토착 식물 종, 중앙 분수가 있는 빅토리아 스타일의 장미 정원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밤이 되면 보행자 지하도를 통해 올드 새크라멘토와 편리하게 연결되는 다운타운의 K 스트리트가 바 호퍼로 붐빕니다. Darling Aviary 의 야외 데크에서 파티에 참여 하거나 Coin-Op Game Room의 계단을 내려가면 수십 가지의 구식 아케이드 게임과 핀볼 기계로 숙소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Tower Records의 설립자 Russ Solomon을 기념하는 세계 각국의 풍미를 지닌 유대인 스타일의 델리인 솔로몬스( Solomon's )나 화려한 마루 천장과 셀프 서비스 수제 맥주 바가 있는 금융 기관인 더 뱅크( The Bank ) 에서 큰 밤을 보내기 전에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둥근 천장.

새크라멘토 최고의 대형 호텔은 3층에 나무 점선이 있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를 자랑하는 Kimpton Sawyer 와 새크라멘토의 첫 번째 고층 건물이었던 1925년 건물에 들어선 The Citizen 을 포함하여 시내에 있습니다.


주간 뉴스레터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미드타운에서 세련된 레스토랑과 눈길을 끄는 건축물을 찾아보세요.

다운타운에서 동쪽으로 한 걸음 떨어진 미드타운은 새크라멘토 중심가보다 훨씬 더 주거 지역이지만 여전히 도시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다스러운 노천 카페, 잘 이용된 자전거 도로, 걷기 좋은 거리를 생각해 보세요. 건축 애호가라면 아이러니하게도 이름이 "Poverty Ridge"인 "Poverty Ridge"로 향해야 합니다. 그곳은 가난한 주민들이 1860년대의 대홍수 동안 피난을 갔고 20세기로 접어들면서 새크라멘토에서 가장 부유한 지역이 되었습니다. 21번가와 22번가를 따라 걷다 보면 보자르에서 이탈리아풍, 식민지 시대의 부흥에 이르기까지 인상적인 다양한 건축 양식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역 농산물과 공예품을 판매하는 미드타운 파머스 마켓( Midtown Farmers Market ) 이 열리는 토요일에 이 지역은 가장 활기가 넘칩니다 .  번째 토요일 예술 산책 은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요리를 하고 있지 않다면 미드타운은 Bambi 의 비건 타코부터 LowBrau 의 독일 소시지, Waterboy의 농장 직거래 음식까지 모든 취향에 맞는 새크라멘토의 가장 멋진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 식당, 커피숍, 바, 양조장이 이 지역 곳곳에 흩어져 있는 이 지역에서 맛집을 고르는 것은 결코 잘못된 선택이 아닙니다.

미드타운은 다운타운과의 경계선을 따라 몇 개의 호텔이 있지만, 다른 지역에 머물고 싶다면 에어비앤비나 브르보 같은 집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새크라멘토(Sacramento)의 미드타운(Midtown) 지역은 보자르(Beaux Arts)에서 이탈리아풍(Italianate), 빅토리아풍(Victorian)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축 스타일의 주택을 자랑합니다. © slobo / Getty Images / iStockphoto

가족들은 이스트 새크라멘토의 장면을 좋아할 것입니다.

아늑한 이스트 새크라멘토(Cozy East Sacramento)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 한적한 동네는 느린 속도로 도시를 경험하고 싶은 가족이나 박물관 구경보다 책을 읽고 현지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더 관심이 있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스트 새크라멘토에는 가로수가 늘어선 거리가 있으며 크고 작은 공원이 점재하고 있습니다. 거의 32에이커에 달하는 McKinley Park는 가장 큰 규모이며 모험 놀이터, 수영장 및 작은 호수 덕분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조깅하는 사람과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흙길이 이웃의 북쪽 가장자리를 따라 이어져 동쪽으로 포장된 아메리칸 리버 바이크 트레일(American River Bike Trail)로 이어집니다.

East Sacramento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Chocolate Fish Coffee Roasters 에서 소량의 양조주를 시도 하거나 니카라과 페루의 가족 농민 협동 조합이 전액 소유한 유일한 미국 커피 로스터인 Pachamama Coffee Bar 에서 한 잔으로 커피 재배자를 지원 하십시오. , 과테말라, 멕시코 및 에티오피아. 

Folsom Blvd는 주요 상업 거리이며 여기 에 1947년에 문을 연 이탈리아 풍미의 식료품점인 Corti Brothers 가 있습니다. 이곳 에서는 수십 년 동안 사랑스럽게 만든 샌드위치와 라비올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라비올리가 가장 오래되고 지속적으로 생산되는 식품이라고 말합니다. 새크라멘토에서.

여행자는 지역 경계의 고속도로를 따라 중급 및 저가형 모텔을 찾을 수 있지만 이웃의 중심부를 경험하려면 집을 임대하고 싶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