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루이빌 : 저렴한 비용으로 루이빌을 방문하는 방법

반응형

2022.04.2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루이빌 :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이동하는 방법

Louisville은 미국 최고의 도시 예산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 4kclips / Shutterstock

도시 목적지는 루이빌보다 훨씬 저렴하지 않습니다. 오하이오 강(Ohio River)의 고요한 굴곡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에는 저렴한 숙박 시설, 저렴한 식당, 예산을 초과하지 않는 많은 명소가 있습니다.

루이빌 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는 하이랜드와 같이 걷기 좋은 동네를 산책하거나 체로키 공원에서 피크닉을 하는 것과 같이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도시의 광범위한 자전거 공유 네트워크인 LouVelo를 통해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페달을 밟으면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추면 무료 예술 행사와 상징적인 명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켄터키 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 를 방문하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전 세계 목적지에 대한 현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루이빌까지 가는 비행기나 자동차가 더 저렴한지 알아보십시오

루이빌 무하마드 알리 국제공항에는 동해안, 중서부 및 남부의 도시로 직항편이 있으며 Spirit과 같은 할인 항공사는 최저 요금을 제공합니다. 때때로 루이빌에서 북동쪽으로 차로 약 90분 거리에 있는 더 큰 신시내티 공항으로 비행기를 타면 돈을 절약하고 추가 경유 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전국을 여행하지 않는다면 그레이하운드 버스를 타거나 자동차를 렌트하여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루이빌 외곽을 탐험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여행 시간을 중심으로 여행을 계획하세요.

가장 좋은 객실 요금은 일반적으로 11월에서 3월 사이이지만, 숙박 비용을 절약하는 것과는 반대로 기온이 더 낮습니다. 이 겨울철에 여행하는 경우 서리가 내린 날씨에 대비하십시오. 특히 최저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1월과 2월에 가십시오. 봄과 여름, 특히 9월에 미리 예약하면 여전히 좋은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루이빌에 관한 한 가지 기본 규칙: 더비를 기억하십시오. 5월 첫 번째 토요일에 수천 명이 "스포츠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2분"(일명 켄터키 더비 )을 위해 도시로 내려옵니다. 값비싼 3박 최소 숙박이 그 당시에는 일반적이었고 장소는 빨리 예약되었습니다.

최고의 거래를 위해 도심 밖의 객실을 예약하세요

숙박은 여행 예산에 큰 구멍을 둘 필요가 없습니다. 리버 시티(River City) 중심가 밖에 머물면 1박에 100달러 미만의 괜찮은 더블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지갑 친화적 인 것을 원하면 Jeffersonville의 강 건너편에 차로 몇 분 거리에있는 Louisville North Campground에서 텐트를 치거나 오두막에 머물 수 있습니다. 교통비가 추가되더라도 시내 근처의 호텔이나 B&B에 머무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일단 체인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낼 생각으로 마음을 가다듬고 나면 부인할 수 없는 긍정적인 측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체인에는 넓고 잘 꾸며진 방이 있고 일부에는 작은 주방도 있어 절약할 수 있어 조금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식사에. 또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곳을 주시하십시오.

차를 버리고 TARC를 타고 시내를 돌아보세요.

리버 시티 교통국( TAC )은 시내 곳곳에 수많은 버스 노선을 운행하며 대중 교통을 이용 하면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 단점은 버스가 항상 정시에 운행되는 것은 아니며 목적지까지 가려면 한 노선에서 다른 노선으로 갈아타야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요금은 순환 순환 루프의 경우 $0.75부터 급행 서비스의 경우 $2.75까지 다양합니다. 1000 W Broadway의 TARC 키오스크 또는 일부 Kroger 식료품점에서 정확한 거스름돈으로 지불하거나 myTARC 카드를 구입하십시오.

 
LouVelo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은 저렴한 비용으로 루이빌을 탐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 Arne Beruldsen / Shutterstock

친환경 및 자전거 여행

Louisville은 지난 몇 년 동안 훨씬 더 자전거 친화적인 곳이 되었습니다. 도시의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 인 LouVelo 를 사용하면 A에서 B로 이동하는 동안 탄소 발자국을 더 쉽게 줄일 수 있습니다. 32개의 서로 다른 자전거 키오스크에 있는 약 321대의 자전거가 시내, 올드 루이스빌, 눌루, 심지어 강 건너 Big Four Station에 흩어져 있습니다. 인디애나의 공원.

비용은 30분 1회 탑승의 경우 $3.50이고 24시간 동안 1시간 동안의 무제한 탑승의 경우 $7.50입니다(개인 탑승이 해당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함). LouVelo는 헬멧이 없는 경우 무료 헬멧으로 연결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822 E Market St에 있는 사무실에 들러주세요). 루이빌에서 18세 미만의 자전거 타는 사람은 법적으로 헬멧을 착용해야 합니다.

루이빌의 비밀스럽고 맛있고 저렴한 식당을 발견하십시오.

이 음식을 사랑하는 도시에서 잘 먹기 위해 많은 현금을 떨어뜨릴 필요는 없습니다. 루이빌 전역에 흩어져 있는 저렴한 맛집을 전 세계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Pho Baa Lou 는 pho (국수)와 bahn mi (바게트 샌드위치) 와 같은 베트남 길거리 음식 을 제공하며 El Molcajete 는 시내 최고의 멕시코 요리를 선보입니다(타코가 4달러 미만이면 재방문하고 싶을 것입니다). Yummy Pollo 에서는 페루 스타일의 숯불구이 치킨과 모든 부속품을 25달러 미만의 가격에 아주 잘 먹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 Louisville의 미술 진원지를 방문하여 비용을 절약하세요.

방문 시간을 신중하게 정하면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 루이빌 최고의 컬렉션 중 하나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2024년까지 일요일에는 렘브란트와 로댕의 걸작부터 행크 윌리스 토마스의 멀티미디어 작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잘 알려진 스피드 미술관( Speed ​​Art Museum )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켄터키 더비의 상징적 인 홈은 재미있는 예산 하루입니다. © Barry Winiker / Getty Images

처칠 다운스(Churchill Downs)에서 순종 경주를 관람하세요.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트랙인 처칠 다운스 (Churchill Downs )는 4월 말에서 7월 초까지, 그리고 9월 중순에서 11월까지 다시 한 번 액션으로 가득 찬 경마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켄터키 더비(Kentucky Derby)와 같은 특별 이벤트를 제외하고 일반 입장료는 대부분 7달러(12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이며, 올바르게 베팅하면 도착했을 때보다 더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방문하여 예술적 향연에 참여하세요.

Louisville을 방문하기에 가장 활기찬 시간 중 하나는 수십 개의 아트 갤러리와 부티크가 예술 산책, 라이브 음악, 음식 및 음료 특별 행사 및 기타 이벤트로 새로운 달을 축하하는 First Friday Hop 기간입니다. 예술가들은 종종 그들의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가까이에 있고, 시내 전체는 거리 파티의 무언가가 됩니다.

루이빌의 아름다운 공원은 햇살 아래 가족 소풍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 monkeybusinessimages / Getty Images / iStockphoto

레스토랑 장면을 건너 뛰고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십시오.

화창한 날을 보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장 가까운 식료품점에서 식료품을 사서 루이빌의 녹음이 우거진 뒷마당으로 가는 것입니다. Cherokee Park 의 완만한 언덕, 초원 및 삼림 지대는 감동적인 축제의 기억에 남을 배경이 됩니다.

적절하게 명명된 워터프론트 공원 은 피크닉을 위한 또 다른 좋은 장소입니다. 오하이오 강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무성한 녹색 잔디와 그늘진 정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6.9마일의 리버워크를 따라 산책을 하며 다리를 쭉 뻗을 수 있습니다.

비용 없는 하루를 즐기고 하이킹을 떠나보세요.

루이빌에는 시내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매력적인 녹지가 있습니다. 빠른 자연 수정이 필요하면 파크랜드 오브 플로이드 포크( Parklands of Floyds Fork)로 가십시오 . 4개의 공원에 걸쳐 약 4,000에이커를 포함하는 이 무료 자연 보호 구역에는 Beckley Creek을 따라 가벼운 소풍에서 Turkey Run Park의 Chinkapin Trail을 따라 더 어려운 산책로에 이르기까지 60마일의 하이킹 자전거 코스가 있습니다.

루이빌의 일일 비용

도시 밖의 소박한 오두막: $50
2인용 저예산 호텔 방: $80
취사 가능한 아파트(에어비앤비 포함): $110부터
TARC 버스 편도 교통편: $0.75부터
커피: $2-5
타코: $3-4.50
2인 저녁 식사: $40-70
소규모 양조장에서 맥주/파인트: $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