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워싱턴 : 벨트웨이 너머의 아름다움(워싱턴 DC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일 여행)

반응형

2016.05.3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워싱턴 : 미국의 찬란한 유산을 마주하다… 워싱턴 D.C.

 

미국 워싱턴 : 미국의 찬란한 유산을 마주하다… 워싱턴 D.C.

미국의 어제와 오늘을 동시에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국회의사당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Washington, D.C.)는 자유와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기념물로 가득하다. 이곳을 수도로 선정했던 조지 워싱

travelbible.tistory.com

 

컬럼비아 특별구에서 단 90분 거리에 있는 Harpers Ferry, WV는 멋진 풍경과 풍부한 미국 역사를 제공합니다. © ablokhin / Getty Images

워싱턴 DC 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권력 중개자에게도 도피처 가 필요합니다.

운 좋게도 미국 수도 주변 지역은 기분에 따라 당일 여행을 제공합니다. 산, 호수, 대서양, 시골이 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으며, 사랑스러운 작은 마을과 분주한 도시 모두 매혹적인 역사, 문화 및 (물론) 음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음은 워싱턴 DC에서 출발하는 최고의 당일 여행을 위한 추천 항목입니다.

워싱턴 DC에서 차로 겨우 1시간 거리에 있는 셰넌도어 국립공원(Shenandoah National Park)의 험준한 하이킹 코스 꼭대기에서 놀라운 전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Bram Reusen / Shutterstock

버지니아 주 셰넌도어 국립공원에서 야생을 즐겨보세요.

셰넌도어 국립공원 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은 DC에 거주하는 최고의 혜택 중 하나입니다. 이 영광스러운 산에서 모든 취향과 체력 수준에 맞는 하이킹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쉬운 산책을 위해 아름다운 폭포로 이어지는 다크 할로우 폭포(Dark Hollow Falls)가 있습니다. 더 도전적인 것은 공원의 가장 높은 봉우리에서 거의 360도에 가까운 장엄한 전망을 제공하는 오르막 터벅터벅이 특징인 호크스빌 산(Hawksbill Mountain)입니다. 어디에 있든 폭포, 월계수,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운이 좋다면 흑곰도 볼 수 있습니다.

Shenandoah National Park에 가는 방법: 가장 좋은 방법은 운전하는 것입니다. 셰넌도어 국립공원에는 3개의 문이 있습니다. Front Royal의 북쪽 입구(I-66), Luray 동쪽의 Thornton Gap(US-211 경유) 및 Waynesboro 근처의 Rockfish Gap의 남쪽 입구입니다. DC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서쪽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북쪽 입구입니다. 입장료는 차량당 $25입니다.

 

주간 뉴스레터 의 최신 조언으로 다음 모험을 위한 새로운 연결 고리를 만드십시오 .

Fells Point는 볼티모어에서 가장 역사적이고 매력적인 지역 중 하나입니다. © Jon Bilous / Shutterstock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이동 중인 도시를 방문하세요.

볼티모어 의 다양한 즐거움은 오랫동안 워싱턴 주민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상점, 레스토랑, 유서 깊은 선박, 유명한 수족관 이 있는 인기 있는 이너 하버는 하루 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볼티모어는 변화하는 도시이며, 떠오르는 지역인 Fells Point보다 이것을 더 잘 보여주는 곳은 없습니다. 이 역사적인 조약돌 지역은 호화로운  Sagamore Pendry Baltimore , 부두 쪽 호텔로 정박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화려한 내부 정원 안뜰이 최소한 산책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1730년 William Fell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한때 번창한 조선 센터였던 Fells Point는 오늘날 현지 소유의 부티크, 캐주얼한 식당, 벤치가 있는 공원으로 가득합니다. 볼티모어 국립 유산 지역( Baltimore National Heritage Area ) 이나 볼티모어 고스트 투어 (Baltimore Ghost Tours) 에서 도보 여행을 즐겨보세요 . 그런 다음 Point in Fells 에서 현지 음식과 멋진 항구 전망 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을 찾으세요 .

볼티모어에 가는 방법: 볼티모어는 I-95를 통해 DC 북쪽으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가능하면 러시아워를 피하세요). 유니온 역에서 매일 여러 번 출발하는 MARC 또는 Amtrak 기차에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볼티모어의 Penn Station에서 몇 마일 떨어진 Fells Point에 가려면 택시나 공유 차량이 필요합니다.

 

더 읽어보기: 볼티모어에서의 48시간

맛있는 메릴랜드 블루 크랩을 위해 아나폴리스로 가세요. 그리고 추가로 올드 베이 시즈닝을 주문하세요. © Dave Fimbres Photography / Getty Images

메릴랜드 주 아나폴리스에서 (가장 좋은 방법으로) 게으르다

메릴랜드 는 푸른 게에 관한 모든 것이며 목가적 인 수로를 따라 전통적인 게 판잣집에서 가장 잘 즐깁니다. 최고 중 하나는 Jimmy Cantler의 Riverside Inn 으로 Annapolis 시내 너머 조용한 Mill Creek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정육점 종이로 덮인 커뮤니티 테이블에 앉아 올드 베이 향신료를 뿌린 삶은 게의 거대한 양동이가 테이블 위에 흩어져 있는 재미에 동참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대기 직원이 맛있는 갑각류를 부수고 먹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 줄 것입니다. (고된 일을 피하고 게 케이크 샌드위치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식민지 시대 건물에 미술관, 옷가게, (아직 배가 고프다면) 현지 식당이 있는 아나폴리스 시내에서 식사를 하세요. 백만 달러짜리 요트가 짐을 꾸리는 메인 스트리트(Annapolis City Dock) 기슭의 Ego Alley를 확인하세요. 또한 예배당(John Paul Jones의 매장지)과 해군의 역사와 가장 위대한 순간을 조명하는 방문자 센터를 포함한 하이라이트가 있는 미 해군 사관학교( US Naval Academy ) 주변을 걸을 수도 있습니다 .

아나폴리스에 가는 방법: 아나폴리스는 US 50을 통해 워싱턴 DC에서 동쪽으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굴은 노던 넥의 메인 이벤트입니다. © Ariel Skelley / Getty Images

버지니아 주 노던 넥의 체서피크 만 굴

메릴랜드에는 푸른 게가 있지만  버지니아 에는 굴이 있습니다. 노던 넥은 이 즙이 많은 이매패류가 지역 생활의 모든 측면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발견할 수 있는 곳입니다. Topping에 있는 Rappahannock Oyster Company 는 굴 수확에 대한 생생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Chesapeake의 경치 좋은 분지에 자리 잡은 이 소규모 작업은 매일 신선하고 맛있는 굴을 멀리 라스베가스까지 배송합니다. 부두에 나가서 분류 작업을 보고 물가에 있는 구내 Merroir 레스토랑에서 시식해 보세요.

White Stone 의 Allure Art Center 에서 굴 관련 예술품을 , Burke's Fine Jewelers 에서 굴에서 영감을 받은 보석을, Reedville Fishermen's Museum 에서 지역 굴 채취에 대한 역사적 개요를 , Irvington 의 Dog & Oyster Vineyard 에서 굴과 와인 페어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Tides Inn 에서 하룻밤 묵어보세요 . 시그니처 Angry Oyster(버팔로 윙에 현지 변형)를 맛볼 수 있고 여관의 버지니아 오이스터 아카데미에 참여하거나, 개울가에서 아무 것도 하지 않고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노던 넥에 가는 방법: 노던 넥은 I-95에서 DC 남쪽에 위치한 Fredericksburg 동쪽으로 뻗어 있으며 , 돌아다니려면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굴 국가의 심장부인 어빙턴까지는 차로 거의 3시간이 걸립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하퍼스 페리에서 하이킹(역사와 함께)

역사와 자연의 아름다움은 항상 성공적인 조합이며 Harpers Ferry 보다 더 나은 곳은 거의 없습니다 . Shenandoah 강과 Potomac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하며 참나무로 덮인 산으로 둘러싸인 이 계곡은 볼만한 광경입니다. 수많은 워싱턴 사람들이 이곳의 많은 트레일을 하이킹하기 위해 이곳으로 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메릴랜드 하이츠 트레일이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곶으로 이어지며 남북 전쟁 중에 이 전망이 왜 전략적 목표였는 지를 보여줍니다.

이 도시의 명성에 대한 또 다른 주장은 1859년 남북 전쟁의 촉매(많은 것 중 하나)인 불운한 습격을 이끈 노예 폐지론자 존 브라운입니다. 역사적인 무기고 지역의 도보 여행에 참여하여 극적인 이야기를 탐구하고 훌륭한 존 브라운 박물관 을 위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 (팁: 주변의 존 브라운 밀랍인형 박물관과 혼동하지 마세요. 허름한 오래된 집에 붐비는 섬뜩할 정도로 키치한 밀랍 인형이 아니라면 말입니다.)

Harpers Ferry에 가는 방법: Harpers Ferry는 I-270과 US 340을 통해 DC 북서쪽으로 차로 9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지니아에서의 와인 시음은 워싱턴 DC에서 출발하는 즐거운 당일 여행입니다. © ablokhin / Getty Images

버지니아 주 미들버그에서 고급 빈티지 맛보기

DC는 수백 개의 와이너리 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며 버지니아의 말 산지 심장부에 있는 아름답게 보존된 식민지 시대 도시인 미들버그보다 더 좋은 와인 시음 장소는 없습니다. Greenhill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와이너리 중 하나)과 Chrysalis (토착 Norton 포도의 옹호자)는 둘 다 인근에 있으며 시음, 와이너리 투어 및 피크닉이 완만한 전원 지역에서 풍부합니다. 미들버그 자체에는 독특한 부티크, 골동품 상점, 마운트 디파이언스 사이다 및 양조장 , 퇴폐적인 샐러맨더 리조트 & 스파 가 있습니다. 마켓 도롱뇽 은 치즈, 샤퀴테리, 수프, 샐러드를 포함한 피크닉 용품을 사기에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미들버그에 가는 방법: 미들버그는 DC에서 I-66과 US 50을 통해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Mount Vernon은 미국 초대 대통령인 George Washington의 농장이었습니다. © Bob Pool / Shutterstock

마운트 버넌에서 조지와 마사에 대해 알아보기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유적지 중 하나인 마운트 버논 은 조지 워싱턴과 마사 워싱턴이 사랑한 집이었습니다. 이들은 1759년 결혼할 때부터 1799년 조지가 사망할 때까지 이곳에서 살았습니다. 가구가 비치된 본관의 정기 가이드 투어는 워싱턴의 일상과 별채 및 정원 부지의 셀프 가이드 투어는 18세기 농장에서 일하는 것과 생활에 대한 1인칭 내러티브를 제공하는 배우들과 교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버논 집.

4월부터 10월까지 마운트 버논 입장권에는 워싱턴 인근의 양조장 및 제분소 입장권도 포함됩니다. 이들과 부동산 사이를 무료 셔틀이 운행합니다.

Mount Vernon에 가는 방법:  Mount Vernon은 DC에서 남쪽으로 16마일 떨어져 있으며 Mount Vernon Memorial Hwy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대중 교통 이용 시 지하철(노란색 라인)을 타고 Huntington에서 하차한 후 Fairfax Connector 버스(101번 노선)로 갈아타세요. Grayline, OnBoard Tours 및 USA Guided Tours는 DC에서 버스 투어를 운영합니다. 여러 회사에서 계절에 따라 마운트 버넌으로 보트 여행을 제공합니다. DC(루즈벨트 아일랜드에서 18마일)에서 포토맥 강을 따라 자전거를 타는 것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