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용 카메라

여행용 카메라 : 2022년 하이킹과 배낭여행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

반응형

하이킹과 배낭여행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 10가지를 선택합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게티 이미지)

하이킹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는 가장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하는 그 이상을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시간 동안 언덕과 강을 트레킹하는 동안 휴대할 카메라에는 몇 가지 품질이 필요합니다. 

일단 상당히 가벼워야 합니다. 사람마다 짊어지고 싶은 무게의 임계값이 다르지만, 당신이 누구인지에 상관없이 신체 활동을 하는 동안 몇 시간 동안 목에 걸치는 무언가의 무게를 알아차릴 것입니다. 카메라를 최고의 카메라 백팩 (하이킹에 좋은 아이디어) 중 하나에 보관하더라도 무게가 한 요인이 될 것입니다.

하고 싶은 하이킹의 종류와 사진을 찍고 싶은 피사체의 종류에 따라 생각할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새와 야생 동물을 찾고 있다면 긴 렌즈(또는 장착할 수 있는 용량)와 빠른 자동 초점이 있는 카메라가 좋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어떤 조건에서 하이킹을 할 계획입니까? 비에 대처할 수 있는 카메라는 어디를 가든 좋은 생각이지만 더 멀리 가서 완전히 방수되는 것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하이킹에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는 다양한 유형의 카메라가 있으며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DSLR 은 방수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직접 렌즈를 선택할 수 있지만 더 크고 무거워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는 가볍고 빠르지만 광학식 뷰파인더가 없습니다. 컴팩트 카메라  브리지 카메라 는 필요한 모든 것을 단일 패키지에 담기 때문에 유용하지만 일반적으로 센서가 더 작아 저조도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완전 방수가 되어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액션 카메라 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작은 센서 문제가 있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카메라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유형을 모두 포함하여 10개의 카메라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우리는 비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하는 카메라를 포함하는 데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이 목록에는 이전 모델과 최신 모델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하이킹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

 

 

(이미지 크레디트: 올림푸스)

 

하이킹을 위한 최고의 만능 카메라, 고성능 미러리스 슈터

명세서

카메라 유형: 미러리스
센서: 마이크로 포서즈
메가픽셀: 20.4MP
렌즈 마운트: 마이크로 포서드
ISO 범위: 200-6,400(exp. Low-25,600)
날씨 밀봉: 
무게: 414g

구매 이유

+
가볍고 비바람에 견디는
+
여러 가지 유용한 촬영 모드
+
뛰어난 안정화

피해야 할 이유

-
 중간 정도의 배터리 수명 

Olympus OM-D E-M5 Mark III는 최고의 매니아 미러리스 카메라 중 하나이며 하이킹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일부 사진 작가는 상대적으로 작은 센서로 인해 Micro Four Thirds 카메라를 경멸하지만 모든 다양한 상황에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놓치고 있습니다. E-M5 III는 부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혼합하여 초고해상도 이미지를 만들 수 있으며 셔터 버튼을 완전히 누르기  전에 실제로 버스트를 시작하는 Olympus의 Pro Capture 모드를 사용하여 30fps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방수 기능이 있고 몇 시간 동안 휴대할 수 있을 만큼 가벼우며 Micro Four Thirds 렌즈 마운트 덕분에 수많은 렌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약간 제한되어 있지만 USB를 통해 카메라를 충전할 수 있으므로 하이킹을 할 때 보조 배터리와 케이블을 지참하고 비즈니스를 하세요. 

 

 

(이미지 제공: 파나소닉)

 

2. 파나소닉 루믹스 FZ2500

강력한 줌 렌즈를 탑재한 올인원 하이킹 카메라

명세서

카메라 유형: 브리지
센서: 1인치
메가픽셀: 20.1MP
렌즈: 24-480mm(동등) f/2.8-4.5
ISO 범위: 100-12,800(exp. 80-25,600)
웨더 씰링: 아니오
무게: 966g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정말 강력한 이미지 품질
+
인상적인 버스트 모드
+
뛰어난 비디오 제어

피해야 할 이유

-
웨더 실링 없음
광고

브리지 카메라는 저렴하고 사용이 간편하며 하이킹을 할 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대형 줌 렌즈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Panasonic Lumix FZ2500(미국 이외 지역의 FZ2000)은 정말 확실한 선택입니다. 24-480mm에 해당하는 렌즈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며 최대 12fps 또는 감소된 해상도에서 최대 30fps로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강력한 버스트 모드를 통해 새와 야생 동물의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FZ2500은 좋은 가격에 제공됩니다. 유일한 진짜 단점은 날씨 밀봉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즉, 비가 올 때 조심해야 합니다. 좋은 옵션은 카메라에 가장 적합한 레인 커버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

 

 

(이미지 크레디트: 니콘)

 

사용하기 쉽지만 멋진 하이킹 사진을 찍을 가능성이 있는 훌륭한 초보자용 DSLR

명세서

카메라 유형: DSLR
센서: APS-C
메가픽셀: 24.2MP
렌즈 마운트: 니콘 F
ISO 범위: 100 ~ 25,600
웨더 씰링: 아니오
무게: 415g

구매 이유

+
훌륭한 가치
+
좋은 키트 렌즈
+
유용한 가이드 모드

피해야 할 이유

-
웨더 실링 없음
광고

Nikon의 D3000 라인은 아마도 최고의 초보자용 DSLR로 구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미지 품질, 제어, 사용 용이성 및 비용 대비 가치 측면에서 현재로서는 다른 어떤 것도 완전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D3500은 시리즈 중 가장 최신 제품으로 미러리스 카메라와 견줄 만큼 가벼우며 튜토리얼 가이드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환상적인 이미지를 생성하는 APS-C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Nikon 카메라 캡의 또 다른 특징은 18-55mm 키트 렌즈(줌 유형은 초보자 DSLR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경향이 있음)가 주변에서 최고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즉, 즉시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을 하는 동안 사진의 요령을 배우고 싶다면 이것은 엄청난 구매입니다. 밀폐형이 아니니 참고만 하세요. 

 

 

(이미지 제공: DJI)

 

안정화된 비디오에 가장 적합하며 하이킹 블로거를 위한 훌륭한 카메라입니다.

명세서

카메라 유형: 짐벌 카메라
센서: 1/1.7인치
메가픽셀: 64MP
렌즈: 20mm 환산
ISO 범위: 100-6400
웨더 실링: 없음(방수 케이스 별매)
무게: 117g

구매 이유

+
놀라운 영상 안정화
+
말 그대로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피해야 할 이유

-
이미지 노이즈 문제
-
4K 촬영 시 뜨거워질 수 있음
광고

이동 중에 동영상 블로깅을 할 때 가장 까다로운 문제 중 하나는 너무 흔들리지 않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카메라 전용 짐벌 안정 장치를 구입할 수도 있지만, 투인원으로 짐벌 카메라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DJI Pocket 2는 작고 저렴할 수 있지만 내장된 3축 안정화 시스템 덕분에 움직이는 동영상도 매끄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이킹에 대한 짧은 동영상이나 브이로그를 제작할 계획이라면 DJI Pocket 2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20mm에 해당하는 렌즈는 가장 인상적인 풍경을 담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으며 특히 크기에 비해 뛰어난 품질의 비디오(및 스틸!)를 생성합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올림푸스)

 

방수의 경이로움,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하이킹을 위한 최고의 터프 카메라입니다.

명세서

카메라 유형: 컴팩트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12MP
렌즈: 25-100mm 환산
ISO 범위: 100-12,800
웨더 실링:완전 방수
무게: 253g

구매 이유

+
뛰어난 인성
+
광학 줌 렌즈

피해야 할 이유

-
12MP 해상도만
-
완전한 수동 제어 없음
광고

방수 기능은 모두 훌륭하지만 일부 등산객은 클라이드 강이나 자신이 선택한 강에 완전히 잠겨도 살아남을 수 있는 카메라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튼튼한 카메라를 원하고 Olympus Tough TG-6은 우리 돈으로 지금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입니다. 25-100mm에 해당하는 범위를 커버하는 고품질 줌 렌즈가 있어 인상적인 촬영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방수, 충격 방지, 충격 방지 및 동결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한겨울에 Ben Nevis 꼭대기의 눈에 붙이면 아마 살아남을 것입니다. 매크로 지향 현미경 모드와 같은 유용한 추가 모드로 이미지 품질도 괜찮습니다. 

(이미지 제공: 고프로)

하이킹을 위한 최고의 액션 카메라, 이 플래그십 모델은 다시 한번 감동을 줍니다.

명세서

카메라 유형: 액션 카메라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20MP
렌즈: 약 16mm 환산
ISO 범위: 100-3200
웨더 실링:완전 방수
무게: 158g

구매 이유

+
동급 최고의 안정화
+
폰과 잘 어울리네요

피해야 할 이유

-
비싸다
-
그리고 모드는 추가 비용이 듭니다
광고

GoPro가 무엇인지 알려줄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Hero9 Black에는 동급 최고의 동영상 안정화 기능, GoPro 앱을 통한 놀라운 스마트폰 연결성, 이 크기의 카메라에서 제공하는 놀랍도록 우수한 5K 동영상 등 여러분이 잘 알지 못하는 몇 가지 기능이 있어 훌륭한 하이킹 카메라입니다. 또한 모듈 식이며 155˚ 시야의 초광각 렌즈를 제공하고 안정화를 향상시키는 Max Lens Mod 와 같은 추가 부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이미 엄청난 가격표에 또 다른 변경 사항을 추가합니다. 최신 종소리와 휘파람이 모두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Hero8 Black 과 같은 이전 GoPro 또는 DJI Osmo Action 과 같은 대안 을 사용해보십시오. .

(이미지 제공: 소니)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풀프레임 시스템 중 하나의 구형 모델

명세서

카메라 유형: 미러리스
센서: 풀프레임
메가픽셀: 24.3MP
렌즈 마운트: Sony FE
ISO 범위: 50–25,600
웨더 씰링: 아니오
무게: 556g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돈을 위해 환상적인 가치
+
고품질 풀프레임 센서

피해야 할 이유

-
4K 없음
-
5fps 연속 촬영만 가능

카메라를 구입할 때 항상 오래된 모델을 주시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Sony A7 II는 출시 당시에도 훌륭한 카메라였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훌륭한 카메라입니다. 4자리 가격보다 저렴한 이 품질의 풀프레임 카메라는 맛이 없습니다! 하이킹 카메라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가볍지만 여전히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와 비디오를 멋진 품질로 생성합니다. 일부 사용자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최신 기능이 부족합니다. 4K 비디오가 없고 버스트 촬영이 보통의 5fps에서 최고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에게 허용 가능한 손실이라면 A7 II는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 제안이며 놀라운 하이킹 카메라가 될 것입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Insta360)

 

하이킹에 대한 시간 경과 및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데 적합한 웨어러블 하이킹 카메라

명세서

카메라 유형: 액션 카메라
센서: 1/2.3인치
메가픽셀: 9MP
렌즈: 약 11mm 환산
ISO 범위: 100-3200
웨더 실링:완전 방수
무게: 27g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가볍고 장착이 용이함
+
좋은 2K 해상도

피해야 할 이유

-
배터리가 좋지 않음
-
9MP 스틸만
광고

웨어러블 카메라는 일부 회사가 예측한 혁명은 아니지만 여전히 틈새 시장에 대한 관심이 있습니다. 하이킹은 특히 웨어러블 카메라에 적합한 것인데, 정지하거나 구도를 잡을 필요 없이 모험에 대한 타임랩스나 비디오 클립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Insta360 Go 2는 이를 완벽하게 달성합니다. 27g의 무게는 스트랩이나 셔츠에 끼우고 잊어버릴 정도로 가볍지만 인상적인 안정화와 함께 멋진 2K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1/4인치 삼각대 나사산이 포함되어 있어 셀카봉 등으로 카메라를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집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니콘)

 

뛰어난 핸들링과 빠른 촬영이 하이킹을 위한 강력한 미러리스 카메라에 추가됩니다.

명세서

카메라 유형: 미러리스
센서: APS-C
메가픽셀: 20.9MP
렌즈 마운트: 니콘 Z
ISO 범위: 100-51,200(exp. 100-204,800)
웨더 씰링: 예(가벼움)
무게: 395g

구매 이유

+
가볍고 고품질
+
빠르게 쏜다

피해야 할 이유

-
300발 배터리
-
웨더 씰링이 포괄적이지 않음
광고

Nikon Z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은 대부분의 하이킹 사진 작가에게 너무 비쌀 수 있지만 Nikon Z50은 시리즈에 완벽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풀프레임 스테이블 메이트와 달리 APS-C 카메라이며 대형 제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모든 Nikon Z-마운트 렌즈(더 작은 센서로 인한 크롭 팩터 포함)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의 좋은 점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11fps 버스트 촬영과 슬림한 폼 팩터를 갖춘 Nikon Z50은 하이킹을 위한 고성능 카메라이며 20.9MP 센서는 멋진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더 비싼 카메라만큼 포괄적이지는 않지만 날씨가 밀봉되어 있습니다. 가벼운 이슬비를 처리할 수 있지만 집중 호우가 예상되는 경우 비 덮개를 고려하십시오.  Nikon Z fc 도 검토할 예정입니다., 레트로 스타일의 바디를 가진 Z 시리즈의 최신 APS-C 카메라. 

(이미지 제공: 시그마)

가벼운 바디의 풀프레임, 이 하이킹 카메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명세서

카메라 유형: 미러리스
센서: 풀프레임
메가픽셀: 24.6MP
렌즈 마운트: L 마운트
ISO 범위: 100-25,600(exp. 6-102,400)
날씨 밀봉: 
무게: 422g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뛰어난 포켓 디자인
+
풀프레임 센서

피해야 할 이유

-
하나의 SD 카드 슬롯만
-
AF가 버벅거릴 수 있음
광고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이 상자 같은 잔혹함은 풀프레임 카메라가 될 수 없겠죠? 예, 당연히 가능합니다. Sigma fp의 작고 기능적인 디자인은 적당한 크기의 센서로 촬영하려는 등산객에게 완벽한 선택이 됩니다. 원하는 대로 풀프레임을 사용하면 훨씬 더 다이나믹한 범위를 제공하고 까다로운 조명 조건에서도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와 섀도우의 디테일 캡처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Sigma fp는 풀프레임으로 가는 정말 저렴한 방법이며 L-마운트를 사용하면 수많은 훌륭한 Leica 렌즈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를 무려 61MP로 높이는 최신 Sigma fp L 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초기 Sigma fp가 하이킹 카메라로서 돈을 위해 더 나은 가치를 나타낸다고 생각합니다. 거대한 인쇄물을 만들 계획이 아니라면 24.6MP로 충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