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여행용 카메라

여행 아이템 : 최고의 액션 카메라(어디를 가든지 인생의 모험을 포착하세요!)

반응형

최고의 액션 카메라는 작고 간단하며 사용하기 쉽고 다른 카메라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죠? 글쎄요. GoPro가 기존의 액션 카메라 디자인을 선도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최고의 GoPro 카메라 도 꽤 훌륭하지만 나름대로 매력적인 대안이 있습니다. DJI, Insta360 및 Akaso 카메라는 GoPro 카메라에는 없는 기능을 제공하거나 GoPro가 따라올 수 없는 가격에 제공합니다.

 

DJI는 아마도 GoPro의 가장 잘 알려진 라이벌이지만 확실히 유일한 라이벌은 아닙니다. 이 시장에는 최고의 360º 카메라 와 같은 다른 영역과의 크로스오버가 많습니다 . 새로 업데이트된 모듈식 Insta360 One RS Twin Edition 에는 액션 카메라 모듈과 360 모듈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대의 카메라가 하나로!

GoPro Hero10 Black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GoPro는 이전 Hero9 및 Hero8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판매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또는 '액션' 카메라에 대한 완전히 다른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우리 목록에 있는 놀라운 Insta360 Go 2 를 확인하십시오. DJI Pocket 2와 함께 커브 볼도 던질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GoPro와 같은 견고한 이동식 카메라는 아니지만 안정화, '팔로잉' 모드 및 이미지 품질을 뛰어넘는 포켓 크기의 짐벌 카메라입니다. 그 크기가 암시합니다.

이 액션 카메라가 당신의 모험을 기록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품질을 높이려면 동영상 블로그에 가장 적합한 카메라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 또는 완전히 새로운 관점에서 하늘에 액션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최고의 카메라 드론 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최고의 액션 캠에 대한 최고의 선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2022년 최고의 액션 카메라

 

 

(이미지 제공: Basil Kronfli/Digital Camera World)

우리는 여전히 5.3K 비디오 및 23MP 스틸을 갖춘 최고의 전통적인 액션 캠이라고 말합니다.

명세서

무게: 153g
방수: 10m
5K 비디오: 최대 60fps
4K 비디오: 최대 120fps
1080P: 최대 240fps
스틸 해상도: 23MP
배터리 수명: 1-32시간 예상

구매 이유

+
더 빠른 사용자 인터페이스
+
프레임 속도 증가
+
소수성 렌즈 코팅

피해야 할 이유

-
Hero9 Black의 증분 업그레이드
-
Hero8 Black 및 Hero7 Black보다 큼
-
오래된 배터리와 호환되지 않음

 

최신 최고의 GoPro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많은 팡파르 없이 출시되고 거의 모든 면에서 Hero9 Black과 동일해 보이지만 Hero10 Black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는 모두 새로운 GP2 프로세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이 프로세서는 빠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프레임 속도를 두 배로 늘리며 최고의 이미지 안정화 기술을 지원합니다. 

하이라이트는 초당 60프레임의 5.3K 동영상이지만 모든 모드에서 23MP 사진 및 최고의 저조도 성능과 함께 GoPro의 새로운 HyperSmooth 4.0 동영상 안정화 기능의 유용성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초고속 카메라 간 콘텐츠 전송을 위한 멋진 케이블을 추가하고 충전하는 동안 동영상과 사진을 클라우드에 자동 업로드하고 Hero10 Black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확실히 가장 저렴한 액션 카메라는 아니지만 GoPro는 이제 견고하고 안정적이며 매우 효과적인 액션 카메라를 생산하는 데 전문가가 되었으며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Jamie Carter)

ONE RS의 모듈식 디자인이 더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액션 카메라와 360도 카메라가 하나로 들어 있습니다!

명세서

무게: 121g
치수: 72mm x 48mm x 32.4mm
방수: 5m/16피트
스틸 해상도: 48MP
비디오 해상도: 4K, 6K 와이드스크린
메모리: MicroSD
마운트: 맞춤형 마운팅 브래킷
배터리 수명: 지정되지 않음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4K 및 360º 렌즈 옵션
+
RAW 사진 및 100mbps 비디오
+
1인치 액션캠 모드(옵션)

피해야 할 이유

-
작은 터치스크린
광고

 

Insta360 ONE RS는 참신한 제품입니까, 아니면 진지한 영화 제작 장치입니까? 시장에서 유일무이한 ONE RS는 일반적으로 GoPro를 고려하지만 최소한 360º를 사용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에게 어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60º 렌즈가 1세대 버전에서 변경되지 않았다는 사실은 이 형식이 가끔 사용하기에는 좋은 옵션으로 자리 잡았지만 훨씬 더 개발이 부족한 옵션으로 자리 잡았음을 의미합니다. 이 렌즈는 많은 창의적인 옵션을 허용하고 Insta360 앱이 클립에서 멋진 360º 시퀀스를 생성하기 위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방식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4K 부스트 렌즈에 의존할 것입니다. 2세대 카메라는 더 길어진 배터리 수명, 고해상도 스틸 및 새로운 와이드스크린 2.35:1 종횡비로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 전체 Insta360 ONE RS Twin Edition 리뷰 읽기

 

 

(이미지 제공: Adam Juniper/디지털 카메라 월드)

DJI의 획기적인 모듈식 디자인은 Action 2를 매우 영리한 키트로 만듭니다.

명세서

무게: 57g
방수: 10m(또는 하우징에서 60m)
4K 비디오: 최대 120fps
1080: 최대 240fps
스틸 해상도: 12MP
배터리 수명: 1시간 이상(소형) 또는 2시간 이상(콤보)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소형 또는 콤보 장치와 함께 사용
+
듀얼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
라이브 스트리밍 

피해야 할 이유

-
카메라 내부 저장소(microSD 카드에는 보조 장치가 필요함) 
-
메모리 카드를 충전하거나 사용하려면 보조 장치를 연결해야 합니다.
광고

 

선두 드론 제조사 DJI는 첫 액션 카메라에 전면 스크린을 도입하여 GoPro에 대한 재고를 강요했습니다. 동영상 블로거를 위한 편리한 혁신입니다. 새로운 Action 2는 단독으로 작동하거나 더 많은 연결성, 배터리 수명 및 전면 화면을 제공하는 다른 장치에 부착(마그네틱 클립으로)할 수 있는 작은 39x39mm 정사각형 카메라 코어로 사용자의 손에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 카메라에는 1/1.7” 센서와 RockSteady 2.0 및 HorizonSteady 이미지 안정화 기능이 있습니다. 페어링해도 GoPro 크기 정도지만 후면 터치스크린의 단점은 기본 카메라 장치의 크기뿐입니다. 모듈식 시스템은 강력하고 가제트 가치가 매우 높으며(충전 시 약간 뜨거울 수 있음) DJI의 Mimo 앱을 사용하면 휴대전화를 통해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전체 DJI Action 2 리뷰 읽기

 

 

(이미지 크레디트: Jamie Carter/디지털 카메라 월드)

Akaso Brave 7 LE를 GoPro와 같은 클래스에 넣지는 않겠지만 훨씬 저렴합니다.

명세서

무게: 61g
방수: 3ft/1m(131ft/40m, 제공된 케이스 포함)
4K 비디오: 30fps에서
1080p 비디오: 60/30fps에서
720p 동영상: 240/120/60fps
스틸 해상도: 20메가픽셀
배터리 수명: 충전당 최대 90분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전면 LCD 화면
+
4K 비디오 캡처
+
6축 안정화
+
저렴한 가격

피해야 할 이유

-
완전 방수가 되는 케이스에 넣어야 함
광고

 

동영상 블로깅을 위해 전면 화면이 필요하거나 셀카봉으로 슬로프를 내려가는 자신을 촬영할 때 장면을 유지하려면 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GoPro Hero 9 및 DJI Osmo Action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킬러 기능이 있지만 두 번째 화면은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4K 촬영 및 2000만 화소 스틸 이미지와 6축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배터리, 마운트 및 수중 하우징을 포함하여 상자 안에도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라이벌과 달리 액션 캠을 물 속으로 가져가기 전에 이 하우징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미지 제공: 고프로)

2019 GoPro 플래그십은 Hero10에 크게 뒤처지지 않으며 비용도 저렴합니다.

명세서

무게: 158g
방수: 10m
5K 비디오: 최대 30fps
4K 비디오: 최대 60fps
1080: 최대 240fps
720: 최대 240fps
스틸 해상도: 20MP
배터리 수명: 1-3시간 예상

구매 이유

+
전면 화면
+
20MP 사진  
+
비디오에서 14.7MP 캡처

피해야 할 이유

-
다른 GoPro보다 더 큰 물리적 크기
-
5K 비디오는 많은 메모리를 차지합니다.
광고

 

블로깅 스타일의 전면 화면을 특징으로 하는 GoPro의 첫 액션 카메라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브이로그를 하거나 웹캠으로 사용하거나 셀카를 찍을 때 자신의 프레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메가픽셀 스틸 기능과 5K 비디오 촬영으로 해상도도 향상되었습니다. 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과도하지만 저항하기 어려울 수 있는 비디오에서 14.7메가픽셀 캡처도 허용합니다. 

또한 구형 GoPro Hero8 Black보다 더 큰 2.27인치 디스플레이, 매우 부드러운 Hypersmooth 3.0 동영상 안정화, 휴대용 타임랩스용 TimeWarp 3.0, 여행용 케이스도 있습니다. 360º 수평선 잠금 및 초광각 155º Max SuperView 모드와 같은  GoPro Max 스타일 기능을 제공 하는 Max Lens Mod 액세서리도 있습니다.

• 전체 GoPro Hero9 리뷰 읽기

 

 

(이미지 크레디트: 디지털 카메라 월드)

2019년에 출시된 GoPro Hero 8은 여전히 ​​4K 60p를 촬영할 수 있으므로 매력적인 중간 가격 구매가 가능합니다.

명세서

무게: 126g
방수: 10m
4K 비디오: 최대 60fps
1080: 최대 240fps
720: 최대 240fps
스틸 해상도: 12MP
배터리 수명: 1-3시간 예상

구매 이유

+
슈퍼 이미지 안정화
+
선명하고 부드러운 4K 비디오
+
내장 액세서리 마운트

피해야 할 이유

-
화면이 DJI보다 작음
광고

 

이제 2년이 넘었지만 5K 또는 전면 화면이 필요하지 않다면 2019년 출시된 더 작고 가벼운 GoPro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메라 제조업체와 마찬가지로 GoPro는 구형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이전 모델과의 주요 차이점은 접이식 다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즉, 카메라 마운트가 내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Mods라고 하는 아름답게 디자인된 새로운 일련의 추가 옵션으로 Hero8 Black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블로거에게 완벽한 두 번째 모니터(Hero9 Black과 Hero10 Black 모두에 내장된 것)를 추가하는 Display Mod를 좋아합니다. 이러한 추가 기능은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가격이 인하된 Hero8 Black은 뛰어난 4K 비디오와 인상적인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감안할 때 좋은 가치 옵션인 것 같습니다. 

• 전체 GoPro Hero8 리뷰 읽기

 

 

(이미지 크레디트: Insta360)

4K나 방수는 아니지만 이 작은 자기 카메라는 다른 사람들이 갈 수 없는 곳을 갈 수 있습니다!

명세서

스틸 해상도: 900만 화소
비디오 해상도: 1440p
시야: 인용되지 않음(11.24mm 초점 거리 환산)
화면 : 충전케이스 내 정보화면
스토리지: 내부, 32GB
와이파이: : 
적외선: 아니요
작동 시간: 15-30분
치수: 52.9x23.6x20.7mm
무게: 26.5g
오늘의 베스트 상품

구매 이유

+
'알몸'으로 사용하면 작음
+
크기에 비해 고해상도
+
충전 케이스 및 마운트 포함

피해야 할 이유

-
짧은 실행 시간
-
마운트에서 '튕기기' 가능
광고

 

Insta360 Go 2는 이 가이드의 나머지 부분에 나오는 견고한 모험 카메라와는 거리가 멉니다. 귀엽고 작은 웨어러블 카메라로 옷에 끼울 수 있고, 목에 걸고 있는 자석 펜던트에 스냅할 수 있고, 자체 홀더로 책상 위에 세워둘 수 있고, 자동차 계기판이나 창에 붙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몰입형 POV 반바지가 가능하고 동영상 블로거를 위한 미니멀리스트 장비로 고려할 가치가 있는 경량 Insta360 Go 2는 이러한 작은 카메라를 위한 놀랍도록 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뛰어난 손떨림 보정, '수평 잠금' 및 다기능 배터리 케이스로 이 다용도 클립온 카메라는 단순한 참신함 그 이상입니다. 다른 것과 같은 의미의 액션 카메라는 아니지만 작은 크기로 인해 이전에 시도한 적이 없는 것들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 전체 Insta360 Go 2 리뷰 읽기

 

 

(이미지 제공: Basil Kronfli/Digital Camera World)

기존의 액션 카메라는 아니지만 Pocket 2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명세서

유형: 짐벌이 있는 액션 카메라
센서: 1/1.7인치
메가픽셀: 64MP(16/64MP 이미지)
화면: 1인치 터치스크린
최대 비디오 해상도: 4K
마이크 입력: 어댑터 포함
헤드폰 잭: 아니오

구매 이유

+
감각적 안정화
+
환상적인 휴대성
+
간단한 조작

피해야 할 이유

-
추가 및 액세서리에 크게 의존
광고

 

DJI Pocket 2는 액션 카메라인가요? 견고하고 방수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조작이 간편하고 액션 카메라를 구입했을 때 했을 만한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안정화, 부드러운 '팔로잉' 모드 및 플립어라운드 셀카 촬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품질은 확실히 떨어지지만 시야는 추가되는 편리한 초광각 렌즈 부착물도 있습니다. 실제 하이라이트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얕은 피사계 심도와 니피 포커싱, 뛰어난 물체 추적 및 색 재현은 말할 것도 없고, 노이즈 처리는 Pocket 2의 하이라이트가 아닙니다. DJI Pocket 2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결국,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면서도 재킷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