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독일

독일 뮌헨 : 뮌헨에서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음악, 반짝이는 자동차 및 더 많은 무료 체험

반응형

2017.04.25 - [유럽/독일] - 독일 뮌헨 : 뮌헨을 다들 아시죠.. BWM는요?

 

독일 뮌헨 : 뮌헨을 다들 아시죠.. BWM는요?

천연효모빵 공부보다 더 급한 일은 비행공포증 극복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내가 '비행공포증', '폐쇄공포증' 환자였다,라는 사실을. 나는 12년 동안 일본에서 직장 생활을 했다. 그런데 가급적 한

travelbible.tistory.com

BMW Welt는 Minis에서 Rolls-Royces에 이르기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한 회사 차량을 선보입니다. © Domagoj Kovacic / Shutterstock

뮌헨 에는 할인 상품이 많지 않지만 완전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활동과 볼거리가 놀라울 정도로 많습니다.

음악 애호가든, 자동차 중독자든, 세계적 수준의 축구, 정원, 역사 또는 건축물을 좋아하든 상관없이 우리는 여정을 위해 매우 예산 친화적인 명소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뮌헨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액티비티입니다.

 
거대한 Englischer Garten은 뮌헨 주민들이 긴장을 풀기 위해 가는 곳입니다. © Matej Kastelic / Shutterstock

Englischer Garten에서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십시오.

물론, 대부분의 공원은 무료 입니다. 런던의 하이드 파크와 뉴욕의 센트럴 파크보다 더 큰 뮌헨의 영어 정원(영어 정원) 과 같은 공원은 거의 없습니다. Kleinhesseloher See(호수)로 가는 길을 찾아 일광욕이나 피크닉을 위해 잘 손질된 잔디밭에 잔디를 깔아 보세요.

이 도시의 오아시스의 다른 즐거운 특징으로는 웅장한 전망을 갖춘 그리스 스타일의 사원과 (자연스럽게) 여러 비어 가든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뮌헨에서 가장 큰 건물 중 하나  는 5층 목조 탑인 꼭 봐야 할 Chinesischer Turm (중국 타워) 주변에 펼쳐져 있습니다.

BMW Welt에서 고급차에 침을 흘리다

자동차의 제단에서 예배를 드린다면 올림픽 경기장 근처에 있는 이 "자동차의 대성당"을 위해 일직선으로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실제 BMW 공장 바로 옆에 위치한 BMW Welt 는 본질적으로 세단에서 미니, 경주용 자동차, 전기 자동차, 심지어 롤스로이스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현재 제품 전체를 감상할 수 있는 광대한 쇼룸입니다. 미래 지향적인 건물 자체는 모든 유리와 강철이 이중 원뿔 모양으로 뒤틀려 있고 떠 있는 구름을 연상시키는 지붕으로 덮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쇼룸 공간의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인접한 BMW 박물관을 방문하려면 유료입니다.

도심 속 로코코 양식의 보석 뮌헨의 Asamkirche 내부 © g215 / Shutterstock

Asamkirche의 로코코 폭동을 감상하십시오.

뮌헨의 많은 교회 중 작은 규모의  Asamkirche 는 상점과 카페가 늘어선 도심 거리의 주거용 주택 사이에 쉽게 우회할 수 있는 로코코 양식의 보석입니다. 화려하게 장식된 이 교회는 옆집에 살았던 예술가 형제 Cosmas Damian과 Egid Quirin Asam의 개인 예배당이었습니다. 그는 벽 공간의 모든 부분을 그림, 케루빔, 금박 및 치장 벽토로 장식했습니다. 결과는 놀라운 전체를 합산합니다.

무모한 서퍼들이 Eisbach 강을 건너다 © aluxum / Getty Images

"해안"에서 Eisbach 서퍼를 지켜보십시오.

뮌헨은 맥주, 소시지, 서핑으로 유명합니다. 오타가 아닙니다. Prinzregentenstrasse에 있는 Englischer Garten의 남쪽 끝에 있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잠수복을 입은 무모한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리 위에 기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2km의 빠르게 흐르는 Eisbach의 구르는 파도에 매달려 있습니다. 거대한 공원을 가로지르는 (1.25마일) 길이의 개울. 바위, 강한 해류 및 제한된 공간으로 인해 이곳에서 서핑을 하는 것은 다소 위험한 일입니다. 사실 2010년에야 합법화되었습니다. 방문자는 육지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뮌헨 최고의 공원 방문

라이브 음악을 듣거나 최소한 엿듣습니다. Olympiapark

1972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인 Olympiapark 로의 여행 은 언제나 사랑스러운 여행입니다. 특히 따뜻한 계절에는 무료 콘서트를 관람하며 경기장을 한 바퀴 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8월 내내 그리고 6월(오순절)의 한 주말 동안  Theatron Festival  은 힙합에서 가스펠, 팝, 펑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라인업을 갖춘 라이브 밴드를 올림픽 호수 옆의 원형 극장으로 가져옵니다.

더 나은 방법은 담요와 음료수를 가져오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Olympiaberg 꼭대기에서 별을 도청하는 것입니다. 564m(1850피트)의 언덕 은 비욘세, 린킨 파크, 케이티 페리와 같은 규모의 배우들이 무대에 오른 것으로 알려진 지붕이 없는 올림픽 스타디움 의 귀에 들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 기관인 Hofbräuhaus에서 연주하는 음악가 © Let Go Media / Shutterstock

Hofbräuhaus의 음악과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맥주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맥주 홀인 호프브로이하우스( Hofbräuhaus ) 순례 는 뮌헨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필수 코스입니다. 호박색 액체가 담긴 거대한 머그잔을 마시고 싶지 않더라도 홀의 워렌에서 페인트 칠한 아치형 천장 아래를 방황하거나 사내 움파 밴드가 하는 일을 듣기 위해 멈춰서는 것을 막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고려해야 할 모호한 역사: 깃대가 장식된 위층의 거대한 연회장은 1920년 국가사회당(National Socialist Party)이 처음으로 대규모 집회를 열었던 곳입니다. 

FC 바이에른 뮌헨 훈련 시설에서 챔피언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세계 챔피언 축구 선수들을 소속 클럽인 FC 바이에른 뮌헨과 함께 홈 경기에서 볼 수 있는 티켓은 독일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하는 분데스리가(프리미어 리그) 팀이 될 뿐만 아니라 가격이 매우 비쌀 뿐만 아니라 구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유로가 전혀 없는 경우에도 약 6km(4마일) 떨어진 Säbener Strasse에 있는 팀 본부에서 정기적으로 열리는 훈련 세션에서 볼 마술사들이 킥, 드리블, 패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심 남쪽(Mangfallplatz U-Bahn 역에서 도보 10분). 출발하기 전에 FC 바이에른 뮌헨 웹사이트 에서 일정을 확인하세요 .

백조는 방문자가 무료로 탐험할 수 있는 Nymphenburg Castle의 건축물처럼 장엄합니다. © Max Majosch / Shutterstock

Nymphenburg 공원에서 왕실 대접 받기

Schloss Nymphenburg 를 둘러싸고 있는 웅장한 정원을 둘러보며 뮌헨에서의 체류에 왕실의 감각을 더하십시오  . 무료 부지는 추운 겨울에 아이스 링크로 변하는 운하와 여러 궁전 별채를 포함하여 다양한 물 특징을 자랑합니다. 그 중 프릴이 있는 Amalienburg가 가장 눈에 띕니다. 호화로운 내부를 보고 싶다면 소정의 입장료를 받습니다.

뮌헨 최고의 지역에 대한 가이드

Kulturzentrum Gasteig의 사운드를 음미하십시오

뮌헨에서 가장 아름답지 않은 건물인 포스트모던  가 슈타이 그  문화 센터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 점심 시간과 Hochschule für Musik und Theatre(Academy of Music and Theatre)의 재능 있는 학생들이 출연하는 이른 저녁 콘서트에서 발견할 수 있는 뛰어난 음향으로 축복받은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매일 적어도 하나의 리사이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캠퍼스가 작년에 예정된 보수 공사를 진행함에 따라  무료 콘서트를 포함한 모든 행사 가 Sendling 인근의  대체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

이 기사는 2015년 10월 14일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2년 5월 27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free-things-to-do-in-muni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