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

인도 여행이 처음이시라면, 방문하기 전에 알아야 할 22가지(인도여행 추천 꿀팁)

반응형

인도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당신의 감각을 압도하는 곳입니다. 아시아의 중심에 있는 이 대륙 크기의 국가만큼 광경, 소리, 감각, 예, 심지어 냄새까지 제공하는 곳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14억 인구와 3,300만 신이 있는 이 나라의 모든 뉘앙스와 측면을 이해하는 것은 고사하고 인도 전체를 보려면 평생이 걸릴 것입니다 . 그러나 약간의 준비만 하면 산과 대도시, 호랑이와 사원, 숭고한 경험과 사기로 이루어진 이 나라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인도 방문에 대해 알아야 할 주요 사항을 정리했지만 여행은 집을 떠나기 전에 시작됩니다. 아대륙에 원활하게 도착하려면 온라인으로 인도 비자를 신청하십시오  . 휴가를 잊을 수 없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22가지 더 많은 내부자 팁을 읽어보세요.

반응형
 

 

 

 

 

 

 

 

1. 여행을 떠나기 전에 예방주사를 맞으세요 

인도는 말라리아와 뎅기열에서 광견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열대성 질병의 영향을 받고 있으므로 집을 떠나기 전에 접종을 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하기 최소 8주 전에 건강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잽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디프테리아 및 파상풍, A형 및 B형 간염, 소아마비 및 장티푸스에 대한 예방접종은 일반적으로 홍역, 유행성 이하선염, 풍진 및 수두에 대한 소아기 예방접종과 더불어 물론 Covid-19 백신에 더해 권장됩니다. 

장기 여행을 위해 고려할 가치가 있는 예방 접종에는 일본 B형 뇌염, 수막염 및 광견병이 포함됩니다. 원숭이, 개, 고양이 모두 광견병 기생충을 옮길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으면 감염이 치명적입니다. 황열병 예방접종은 황열병이 유행하는 국가에서 인도에 도착하는 경우에만 필요합니다. 

 

 

 

 

 

 

2. 말라리아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말라리아는 인도에서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질병 중 하나입니다. 항말라리아 예방의 적절한 과정을 수강하고 과정 지침을 따르십시오. 일반적으로 출발하기 전에 시작하고 돌아온 후에도 계속합니다.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항상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뎅기열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모기장 아래에서 잠을 자고, 긴 소매와 밝은 색상의 바지를 입고, 기피제 및/또는 DEET(디에틸톨루아미드) 농도가 높은 플러그인 모기 살충제를 사용하십시오. 

예방 접종을 받고 모기를 피하여 인도에서 건강을 유지하세요 © Dmitry Rukhlenko / Shutterstock

 

 

 

 

 

 

3. 보험 가입

여행 보험은 인도에 필수적입니다. 공립 병원은 열악하고 사립 의원과 병원은 치료에 앞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비상 대피 및 참여하려는 모든 모험 활동에 대해 보장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범죄의 피해자가 될 정도로 운이 좋지 않다면, 지역 경찰서에 연락하거나 100 또는 112(국가 긴급 전화번호)를 누르십시오. 경찰과의 거래를 범인을 잡으려는 시도가 아니라 보험사에 대한 경찰 보고서를 받는 방법으로 취급하십시오.  

 

 

 

 

 

 

4. 계절에 따라 여행 계획 세우기

인도에는 대체로 우기와 건기의 두 계절이 있지만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남서 몬순은 6월에서 9월까지 대부분의 국가에 우천을 가져오지만, 이 시기는 라다크 의 고지대 사막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또한 10월부터 12월까지 남쪽에는 온화한 우기가 있습니다.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기상 창은 10월부터 5월까지이지만, 몬순이 시작되는 3월부터는 온도와 습도가 괴로운 수준까지 올라갑니다. 봄에 인도에서 자신을 찾으면 더 온화한 기온과 좋은 트레킹 조건을 위해 히말라야 산기슭으로 후퇴하십시오. 

 

 

 

 

 

 

5. 바쁜 시간과 축제를 위해 미리 예약하세요

인도는 11월부터 2월까지 매우 붐빌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저렴한 숙박 시설이 꽉 찰 수 있습니다. 장소에 직접 연락하거나 예약 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특히 인기 있는 노선의 기차표는 가능한 한 미리 예약하세요 . 티켓은 정부 예약 사이트 IRCTC를 통해 예약하거나 12Go 또는 Cleartrip  과 같은 지역 예약 사이트를 통해 보다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 

 

 

 

 

 

 

6. 여행하기 전에 통신 계획을 세우십시오. 

현지 SIM 카드가 있으면 인도의 많은 일(기차 예약 포함)이 더 쉬워집니다. 잠금 해제된 전화기를 집에서 가져와(또는 현지에서 수령) 전화 판매점에 도착하면 현지 종량제 SIM 패키지에 등록하십시오. 신청서를 작성하려면 여권 사진과 여권 ID 페이지 사본을 가져와야 합니다. 

 

 

 

 

 

 

7. 음력을 확인하세요 

인도는 공식적으로 그레고리력을 따르지만 힌두교, 불교, 자이나교, 이슬람교 및 기타 여러 종교의 주요 축제는 음력을 따르며 해마다 날짜가 다릅니다. 여행을 예약하기 전에 항상 축제 날짜를 확인하세요. 인도 정부는 유용한 온라인 공휴일 목록을 관리합니다.  

 

 

 

 

 

 

8. 사람들에게 인사하는 법 배우기

인도에서 관광객이 된다는 것은 유명인이 되는 것과 비슷합니다. 사람들은 당신과 대화하기를 원할 것이고 당신이 어디를 가든 종종 당신과 함께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표준 인사말은 가슴 앞에서 기도와 같은 제스처로 손을 모으고 "나마스테" (인사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무슬림을 만날 때 "salaam alaikum" (평화가 당신과 함께)이라고 말하십시오. 올바른 응답은 "alaikum salaam"입니다.

악수는 남자들 사이의 일반적인 비즈니스 인사말이지만 남녀가 거의 악수하지 않습니다. 오른손만 사용하십시오. 왼손은 예를 들어 화장실 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사람에게 물건을 전달할 때도 같은 규칙이 적용됩니다. 

누군가의 집에 초대를 받으면 작은 선물(술보다 꽃이나 과자가 낫습니다)을 가지고 들어가고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으십시오.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제공되는 것을 먹고 마시는 것이 예의입니다. 

 

 

 

 

 

 

9. 단정한 옷차림

구식(또는 심지어 여성혐오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겸손은 특히 여성에게 인도에서 심각하게 받아들여집니다. 다리와 팔을 덮는 헐렁한 옷을 입으면 모든 성별이 더 쉬울 것입니다. 수영복은 해변에만 적합합니다. 많은 현지인들이 완전히 옷을 입고 수영합니다. 현지인들과 어울리려면 kurta punjabi (남성용 긴 셔츠와 헐렁한 바지) 또는 salwar kameez (여성용 긴 셔츠, 헐렁한 바지와 스카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10. 무엇을 먹고 어떻게 먹는가 

인도의 많은 종교에는 자체 식사 규칙이 있습니다. 무슬림은 돼지고기를 피하고, 힌두교도는 소고기를 피하며, 일부 힌두교도와 불교도는 채식주의자 또는 비건입니다. 자이나교도는 일부 채소(특히 양파, 마늘, 감자)를 피하고 모든 생명체에 해를 끼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완전 채식주의자입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이러한 규칙은 비건 채식과 채식 음식을 인도에서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손으로 식사하는 것은 많은 레스토랑, 특히 남부 지역에서 일반적입니다. 밥과 카레를 손가락으로 동그랗게 뭉친 뒤 엄지손가락으로 입 속으로 밀어넣는다. 일부 thalis (여러 카레와 토핑으로 구성된 접시 식사)는 접시가 아니라 씻은 바나나 잎에 제공됩니다. 

 

 

 

 

 

 

11. 흥정은 삶과 죽음의 게임이 아닙니다. 

물건을 살 때 공정한 가격을 놓고 흥정하는 것은 인도의 삶의 방식이지만 결코 화를 내는 과정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화를 내는 것은 매우 나쁜 행동입니다. 두 사람 모두 만족하는 공급업체와 가격에 동의할 수 없다면 정중하게 거절하고 다른 곳에서 쇼핑하십시오.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급업체는 항목의 가치보다 더 높은 가격을 제시하면 반대 제안을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제시된 가격을 반으로 줄이고 상호 동의할 수 있는 수치에 도달할 때까지 거기에서 작업하십시오. 

"떠나기" 트릭은 마지막 순간에 몇 가지 조정을 가져올 수 있지만 머지 않아 공급업체가 그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 임계값에 도달하게 됩니다. 추가 항목을 던지면 전체 비용이 할인될 수 있습니다. 

 

 

 

 

 

 

사원을 방문하기 전에 에티켓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hadynyah / Getty Images

12. 사원 예절은 인도에서 중요한 사업입니다.

인도에서는 종교가 매우 중요하므로 사원, 모스크, 수도원 및 구르드와라(시크교 성지) 방문에 대한 규칙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입장이 허용되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일부 사원과 모스크는 신앙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 폐쇄됩니다. 모스크는 기도 시간이나 금요일에 방문객에게 문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종교 건물에 들어가기 전에는 신발을 벗고 요청을 받으면 스카프나 숄로 머리를 가릴 준비를 하십시오. 항상 다리와 팔을 가립니다(사롱은 비상시 가리개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원에서는 가죽 제품도 금지하고 많은 사원과 수도원에서는 사진 촬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발바닥이 사람이나 신을 향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무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람이나 인형의 머리를 만지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parikrama로 알려진 의식 회로에서 시계 방향으로 불교 및 힌두교 사원을 걷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헌금을 하거나 기부금을 남기는 것은 종종 예상됩니다. 현지인들은 항상 무언가를 제공하지만, 이전에 거액을 기부한 내역이 적힌 공식적인 것처럼 보이는 영수증을 흔드는 사제를 조심하세요. 무언가를 주는 것은 적절하지만 많은 금액을 남겨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13. 자선을 베푸는 것은 일반적이지만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자선 기부는 인도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외국인은 돈을 찾는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접근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기부 여부는 개인적인 선택이지만 많은 인도인들은 특히 사원과 모스크를 방문할 때 매일 기부합니다. 

돈을 요구하는 일부 요청은 사기일 수 있으며 현금을 나눠주는 것보다 자선 단체나 구호 단체에 더 좋은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과자나 선물을 나눠주지 마세요. 대신 진정으로 유용한 것(예: 책이나 문방구)을 지역 학교나 여성 단체에 기부하세요.  

 

 

 

 

 

 

14. 공개적인 애정 표현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도에는 연장자 존중에 관한 복잡한 사회적 규칙이 있습니다. 나이든 사람들은 경칭으로 "이모" 또는 "삼촌"으로 인사하며, 존경의 표시로 누군가의 이름에 끝 지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인도는 미혼 남성과 여성 사이의 상호 작용에 관해서는 상당히 보수적일 수 있습니다. 많은 결혼이 부모에 의해 중매되며, 미혼 남성과 여성 사이의 보호자 없는 접촉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인도는 동성 관계에 관해서도 보수적입니다. 성적 취향이 무엇이든 공개적인 애정 표현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회주의적인 원숭이를 포함한 도둑으로부터 가방을 보호하십시오 © Mick Elmore / Lonely Planet

 

 

 

 

 

 

15. 길거리 괴롭힘은 불행하게도 흔한 일입니다. 

이것을 말할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여성에 대한 괴롭힘은 인도에서 흔한 일입니다. 거슬리는 시선과 대화를 시작하려는 끈질긴 시도에서부터 노골적인 성희롱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결혼 반지를 끼고(미혼이라도) 짙은 선글라스와 헤드폰을 사용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면, 침입에 큰 주의를 기울이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도와주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폭행도 위험합니다. 더듬기는 군중 속에서(특히 축제 기간 동안) 일반적이며 여성 전용 대중 교통 수단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운전기사 이외의 사람이 탑승한 택시나 툭툭에 절대 타지 말고 특히 밤에는 조용한 곳에서 혼자 걷는 것을 피하십시오. 낯선 사람의 음식이나 음료 제안을 거절하십시오.

 

 

 

 

 

 

16. 인도의 보안 상황을 추적합니다. 

인도는 분리주의 및 마르크스주의 단체와 카슈미르 저항세력의 치명적인 공격을 많이 목격했습니다. 지역 뉴스를 모니터링하고 특히 주요 관광지 주변에서 수상한 행동을 경계하십시오.  폭력적인 소요 사태가 발생할 경우 스리나가르와 카슈미르 계곡 으로 여행하기 전에 항상 보안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 폭력이 흔하기 때문에 파업, 시위 및 항의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통금 시간을 준수하고 실내에 머무르십시오. 호텔이 가장 안전한 장소일 것입니다. 

 

 

 

 

 

 

의심을 불러일으키지 않고는 사진을 찍을 수 없는 것에 유의하십시오 © St+art India Foundation

17. 현지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인도에는 몇 가지 특이한 법률과 규정이 있으며 이를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리, 군대 및 국경을 넘는 사진 촬영은 심각한 보안 문제로 간주되므로 하지 마십시오. 인도 국내선을 이용할 때 기내 수하물에 있는 기기의 배터리를 반납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쇠고기 소비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소를 죽이거나 다치게 하면 폭력적인 보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8. 하이킹을 할 때 고도를 심각하게 고려하십시오.

급성 산악병(AMS)은 인도 히말라야의 대부분을 포함하는 2500m(8200ft) 이상을 여행할 때 위험합니다 . AMS는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항상 천천히 상승하고 상당한 고도 변화에 몸이 적응할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하십시오. 산행을 하다가 몸이 아프면 멈추고, 증상이 호전되지 않으면 즉시 하산한다.

 

 

 

 

 

 

19. 마약을 피하십시오

인도는 경계를 허무는 장소로 명성이 있지만 마약 관련 법률은 엄격합니다. 일부 종교 단체는 의식 목적으로 마리화나를 소비하는 것이 허용되지만 관광객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인 용도로 소량의 약물을 소지하는 것만으로도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처벌을 고려할 때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습니다. 

 

 

 

 

 

 

20. 수돗물 피하기

인도 수돗물을 마시거나 이를 닦는 것은 인도에서 사람들이 경험하는 가장 흔한 질병인 위장 장애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정수된 물이나 병에 든 물을 사용하십시오(또는 더 좋은 방법은 인도의 플라스틱 폐기물 산에 기여하지 않도록 자신의 물을 정수하는 것입니다). 

물 규칙은 얼음(음료 및 아이스크림에 있는 얼음에 주의)과 조리되지 않은 음식, 특히 오염된 물로 씻었을 수 있는 샐러드에도 적용됩니다. 과일을 먹을 때는 껍질을 벗기거나 직접 씻을 수 있는 것을 사용하고 갓 만든 주스는 주의한다. 뜨거운 음료는 일반적으로 괜찮으므로 차이 ( 달콤한 인도 차)를 충분히 드십시오. 

 

 

 

 

 

 

특히 자연 재해가 닥칠 수 있는 지역에서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 Solovyova / Getty Images

21. 자연 재해를 추적하기 위해 지역 뉴스를 시청하십시오. 

인도는 불행하게도 장마철에 홍수와 산사태, 빙하 호수 폭발, 산지 지진에 이르기까지 자연 재해에 취약합니다. 자연 재해의 징후에 주의하고 지역 뉴스를 주시하여 피해야 할 지역을 파악하십시오. The Times of India 는 유용한 자료 중 하나입니다. 자연재해에 휩싸인 경우, 구급대원의 조언에 따라 신속하게 그 지역을 벗어나도록 노력하십시오. 

 

 

 

 

 

 

22. 사기를 찾아내십시오.

인도는 여행자를 돈에서 분리하기 위해 설계된 여러 가지 사기의 본거지이며 관광객이 모이는 곳마다 호객꾼과 사기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요청하지 않은 도움을 제공하는 사람들에 의해 안내되는 "관광 사무소"가 아닌 공식 사무소에서 관광 정보를 얻고 예약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을 호텔, 상점 또는 기타 시설로 데려가면 일반적으로 커미션을 노리는 것이며, 이는 당신이 지불하는 가격에 추가됩니다. 당신이 가고자 하는 장소가 "폐쇄"되었다는 주장에 의심을 품으십시오. 항상 자신을 확인하십시오. 

너무 좋게 들리는 거래에 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행자를 속여 쓸모없는 보석을 사도록 속여 "고국에서 이익을 남기고 판매"하는 보석 사기를 들 수 있습니다. 버스와 기차에서 낯선 사람으로부터 음식이나 음료수를 받을 때 주의하십시오. 여행자들은 과거에 약을 먹고 강도를 당했습니다. 

이 문서는 2022년 3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2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