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

인도여행 필수 방문 여행지 BEST 10!(추천 여행지)

반응형

인도의 세계적 수준의 광경과 경험은 놀랍고 압도적입니다.


무굴 궁전, 신성한 힌두 사원, 잃어버린 인도 왕국, 영국 제국의 잔재는 모두 히말라야 봉우리에서 인도양 해변에 이르는 땅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다투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볼거리와 풍경을 가진 다른 나라를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아대륙 크기의 인도는 거대한 곳이므로 모든 여행자에게 가장 좋은 조언은 한 번의 피곤한 여행으로 전체 국가를 여행하려고 하기보다 한 지역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어디를 가든 영혼이 솟구치는 화려함과 땅을 뒤흔드는 역사와 함께 마음이 빙글빙글 돌고 짜릿한 색채와 혼돈의 폭발이 매일 보장됩니다. 마법과 대혼란이 공존하는 이 조합은 인도 여행을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경험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편집하기 쉬운 목록이 아니었지만 인도 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10개 장소를 선정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마법 같은 자이살메르, 라자스탄의 사막을 배경으로 동화 같은 드라마를 기대하세요 © Andrii Lutsyk/ Getty Images

 

 

 

 

 

 

1. 아그라, 우타르프라데시

낭만주의와 Mughal 역사 팬에게 적합

모든 사람의 버킷 리스트 맨 위에 있는 타지마할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만큼 환상적입니다. 중앙 아시아 스타일의 포털에 프레임이 있거나 안개 낀 야무나 강 위에 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의 전망은 인도(또는 세계 어느 곳이든) 여행의 결정적인 순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전 Mughal 수도에는 Taj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며칠을 추가하여 Akbar 황제의 건축학적으로 놀라운 무덤 , 그의 장밋빛 붉은 사암 이전 수도인 Fatehpur Sikri ,  그리고 인도에서 가장 장대한 곳 중 하나인 드넓은 Agra Fort를 방문하세요 .

 

 

 

 

 

 

2. 바라나시, 우타르 프라데시

강렬한 것을 추구하는 영적 구도자와 애호가에게 적합

신성한 힌두 도시인 바라나 시만큼 매력적이고 도전적이며 잠재적으로 관점을 바꿀 수 있는 장소는 거의 없습니다 . 수천 년 된 죽음의 의식은 신성한 갠지스 강둑을 따라 늘어선 불타는 화장 가트에서 매일 진행되며, 인근 구시가지 골목의 어리둥절한 미로는 매 턴마다 더 어지러운 놀라움을 드러냅니다.

이곳은 삶과 죽음의 냉혹한 현실과 대면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심호흡을 하고 요기들과 합류하여 깊은 곳으로 몸을 던지십시오. 

바라나시의 신성한 갠지스 강에서의 저녁 여행은 시야를 넓힐 것입니다 © De Visu / Shutterstock

 

 

 

 

 

3. 뭄바이, 마하라슈트라

도시 탐험가와 볼리우드 희망자에게 가장 적합

뭄바이 (구 봄베이)는 인도에서 가장 흥미롭고 활기차고 매력적인 도시로, 현대 인도의 맥박을 느끼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발리우드 영화 배우, 영국 시대 건축물, 거미줄 같은 뒷골목 시장이 있는 이곳은 종종 불편한 극단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뭄바이의 불균형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려면 Reality Tours & Travel을 통해 도시의 거대한 Dharavi 빈민가를 통해 사회적 책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수익의 80%는 사회 프로젝트로 돌아갑니다.

뭄바이의 환상적인 길거리 음식은 도시의 훌륭한 수준입니다. 그러니 도시의 대표적인 스낵인 bhel poori를 맛보지 않고 떠나지 마세요. 이 도시에서 놓칠 수 없는 여행은 페리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세계 문화 유산인 엘레판타 섬의 1500년 된 암석 사원으로 가는 것입니다.

 

 

 

 

 

 

4. 라다크, 잠무, 카슈미르

티베트의 특별한 맛에 최고

히말라야의 주요 산맥을 넘어 인도의 북서쪽에는 문화적으로나 지리적으로 인도의 어느 곳보다 서부 티베트에 더 가까운 라다크 왕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뚝 솟은 티베트 수도원(멋진 Hemis 및 Thikse를 놓치지 마세요), 훌륭한 홈스테이 트레킹, 다채로운 수도원 가면 댄스 축제 및 수평선에 걸쳐 있는 높은 고도의 청록색 소금 호수의 높은 고도의 달 풍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티베트에 실제로 발을 디딜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독립 여행자입니다.

히말라야 봉우리를 넘어 메인 타운인 Leh 로 날아가 거나 버스, 지프 또는 (무엇보다도) 하이 패스(6월~10월)를 통해 서사시적인 육로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Enfield 오토바이.

인도 최북단의 틱세 수도원에서 방문객들은 티베트 문화를 맛볼 수 있습니다 © Twenty47studio / Getty Images

 

 

 

 

 

 

5. 콜카타, 웨스트 벵골 

British Raj의 유령을 불러일으키기에 가장 좋습니다.

1911년까지 영국 인도의 수도였으며 여전히 인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콜카타 (이전 캘커타)는 인도의 지적 및 예술적 수도입니다. BBD Bagh에 있는 East India Company의 이전 건물을 돌아다니거나 Barabazar에 있는 유대인 회당, 아르메니아 교회 및 중국 백화점을 통해 도시의 국제적 전성기를 느끼며 며칠을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도시의 피부 아래에 들어가려면 벵골 요리 과정에 등록하거나 테레사 수녀의 유명한 선교사 자선 단체에서 자원 봉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지구상에서 왕족 벵골 호랑이가 가장 많이 서식하는 곳 중 하나인 인근 순다르반스 호랑이 보호구역( Sundarbans Tiger Reserve) 으로 떠나는 하룻밤 야생 동물 관찰 투어를 놓치지 마세요 .

 

 

 

 

 

6. 자이살메르, 라자스탄

색상, 드라마 및 장대한 쇼핑에 적합

라자스탄 의 사막 국가는 인도에서 가장 낭만적이고 부드럽게 필터링됩니다. 타르 사막의 움직이는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낙타 캐러밴, 화려한 궁전, 강력한 요새, 사치스럽게 터번을 두른 상인, 강렬한 색상의 신기루를 기대하세요.

우다이푸르 의 낭만적인 호수 궁전 과 푸른 색조의 조드푸르 요새 는 모두 아름답지만 진정으로 전달하는 도시는 자이살메르 입니다. 주택), 그 중 많은 곳이 매력적인 숙소로 개조되었습니다. 라자스탄이 인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예술품과 공예품을 제공한다는 사실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곳의 자수와 가죽 제품은 참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7. 케랄라 역류

휴식, 낭만, 슬로우 여행의 즐거움에 최적

인도 남부의 열대 지방은 먼지가 많고 인구 밀도가 높은 북부 평야보다 더 풍요롭고 눈에 띄게 여유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전형적인 여행은 900마일에 걸쳐 나른하고 코코넛으로 둘러싸인 수중 고속도로 네트워크인 에메랄드 그린 케랄란 백워터 를 통과하는 느린 속도의 운하 크루즈입니다 .

알레 피(Alleppey) 에서 전통 하우스보트를 빌려 여러 날 여행을 한 다음, 석양이 반짝이는 물과 윤곽이 뚜렷한 야자나무 잎 위로 붉게 물드는 동안 개인 셰프가 준비한 육즙이 풍부한 케랄라 해산물 카레에 몸을 담그고 몸을 꼬집어 보세요.

케랄라의 나른한 후미를 통과하는 느린 속도의 크루즈는 인도의 영광스러운 혼돈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Eddie Gerald / Lonely Planet

 

 

 

 

8. 보드가야, 비하르

신진 불교도에게 적합

힌두교와 불교의 발상지인 인도는 신성한 지형으로 정의되지만 여기에서도 싯다르타 왕자가 깨달음을 얻어 부처(깨달은 자)가 된 보리수 보다 더 큰 울림을 주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오늘날 이 마을에는 수십 개의 티베트 및 동남아시아 스타일의 사원이 있으며 번창하는 불교 가르침과 과정의 달마 장면이 있습니다. 모든 영적 탐험가에게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성가를 부르는 티베트 순례자들과 함께 마하보디 단지 에 앉아 무상함의 본질에 대해 명상해 보세요. 여행 경험은 이것보다 훨씬 심오하지 않습니다.

 

 

 

 

 

9. 다르질링, 웨스트 벵갈

최상급 차 마시기, 쾌적한 날씨, 아늑한 향수에 최적

동부 히말라야의 시원한 산들바람을 맞으며 잘 다듬어진 차 농장으로 둘러싸여 있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의 장엄한 전망으로 둘러싸인 다르질링  은 영국인처럼 쉽게 넘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완벽한 하루를 위해 Kangchenjunga의 새벽 휴식을 감상하고, 첫 홍차와 백차의 차이점을 배우고, 식민지 시대의 Windamere 호텔 에서 애프터눈 티를 마신 다음 Tibetan Refugee Self-Help Center 에서 티베트 경험에 대해 배웁니다 .

마을에 도착하는 가장 고급스러운 방법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협궤 장난감 기차를 이용하는 것이므로 사전에 티켓을 예약하고 증기 서비스가 운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10. 함피, 카르나타카

역사, 고고학, 암벽 등반에 최적

CE 14세기에서 16세기 사이에 Hampi 에 있는 Vijayanagar의 옛 수도 에는 50만 명의 사람들이 거주했습니다. 오늘날에도 함피를 인도의 볼더링 수도로 만드는 초현실적인 바위 평원에 흩어져 있는 3700개의 기념물이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몸과 마음 모두에 완벽한 운동을 제공합니다.

고아의 해변, 유서 깊은 하이데라바드 또는 국제적인 남부 도시인 벵갈루루 (방갈로르) 에서 고전적인 야간 열차를 타고 이곳에 오세요 .

이 문서는 2022년 3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3년 2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lonelyplanet.com/articles/best-places-to-visit-in-indi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