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발리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나트랑 항공권)

반응형

인도네시아 발리는 전 세계에서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항공권 가격은 계절과 수요에 따라 상당히 다양할 수 있습니다. 발리 항공권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안해드리겠습니다.

 


1.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세요!

항공권 가격은 여행 일정과 날짜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일정을 미리 세우고 항공권을 가능한 한 일찍 예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2023.01.19 - [아시아/인도네시아]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2023.01.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 서핑 좋아하는 사람의 천국! 인도

travelbible.tistory.com

 

 

2. 요일과 시간을 조정해보세요!

평일 출발이 주말 출발보다 항공권 가격이 더 저렴하고, 새벽이나 밤비행기를 이용할 경우도 가격이 낮을 수 있습니다.

 

 

 

 

 

3. 항공사 비교 및 할인 프로그램 활용

여러 항공사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할인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예를 들어, 항공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항은 대한항공 7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경유는 비엣젯 항공, 인도네시아 가루다 항공, 싱가포르 항공이 있으며

앞에서부터 가격이 싸지만, 경유시간이 대한항공의 2~3배 정도가 걸립니다.

그만큼 대한항공이 항공권 가격이 2~3배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4. 항공권 예매 사이트 이용

항공권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가격을 비교하고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는 Skyscanner, Kayak, Expedia 등이 있습니다.

 

 

 

 

5. 패키지 여행 예매

항공권과 호텔, 혹은 항공권과 현지 여행사 패키지를 함께 예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발리 항공권을 더욱 저렴하게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