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2023.01.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 서핑 좋아하는 사람의 천국! 인도네시아 : 서핑 좋아하는 사람의 천국! 2023.01.16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여행을 계획중인가요? 인도네시

travelbible.tistory.com

 

 

반응형

 

수십 년간의 관광이 발리의 뿌리 깊은 영성과 자연의 매력을 약화시키지 못했습니다. 화산이 바다에서 솟아오르고 원숭이가 나무에서 그네를 타며 인파를 피할 수 있는 목가적인 장소가 여전히 수십 군데 있습니다. 모두 도쿄의 절반도 안되는 크기의 섬에 있습니다. 발리 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신들의 섬에서 자신만의 낙원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egallalang 라이스 테라스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일출에 특히 아름답습니다 © Markus Gebauer Photography / Getty Images

 

쿠타, 레기안, 스미냑

Seminyak 은 세련미의 전형으로 남아 있고 Kuta  는 거친 아이 역할을 하며 Legian은 그 중간 어딘가에 있습니다. 그러나 남쪽 발리 의 12km에 이르는 이 지역  은 다양한 쇼핑, 무수히 많은 수면 선택, 세계적 수준의 식사, 정통 와룽(포장마차), 해변 바, 클럽 및 데이 스파를 자랑합니다.

꼭 해야 할 일에는 Revolver 의 이른 아침 커피가 포함됩니다 . Potato Head Beach Club 에서 선셋 드링크 ; Motel Mexicola 의 콩가 라인과 코코넛 칵테일 ; 쿠타 해변 에서 흥정하고 구경하는 사람들 ; Oberoi, Eat Street 또는 Jalan Kayu Aya로도 알려진 Jalan Laksmana에서 쇼핑과 식사를 하는 하루.

그레이터 창구

Canggu 의 이전 팻 거주지  가 잘 도착했습니다. Umalas, Kerobokan , Echo Beach, Berawa Beach  및 Pererenan(그리고 훨씬 덜하지만 Seseh 및 Kedungu 해변)을 포함한 Greater Canggu 는 Finns Beach Club 에서 완벽한 칵테일을 즐기다  가 해변 잔치로 스쿠터를 몰고 다니는 평온하고 창의적인 군중을 유혹했습니다. La Laguna 의 보헤미안 장식 가운데  .

볼링장, 테니스장, 워터파크, 트램폴린 센터는  Canggu Club 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근의 Tabanan의  Pura Tanah Lot  사원을 방문하는 인파에 합류하여 고립된 바위에 부서지는 파도 사이에 앉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숙박 시설은 Tugu Bali 와 같은 고급 호텔부터 FRii Bali Echo Beach 와 같은 저렴하고 중심적인 옵션에 이르기까지 부티크하고 독특 합니다.

Ulu Watu의 푸른 하늘과 부서지는 파도. © Samantha Chalker / 론리 플래닛

부킷 반도, 누사두아, 짐바란 베이

발리 남부에서 튀어나온 땅의 주먹은 해변에서 꿈꾸는 하루의 자신의 버전을 제공하는 다양한 관광 센터를 포함합니다. 부킷 반도  는  울루 와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도,  빙인의 서핑 판잣집 분위기,  드림랜드와 빠당빠당의 바람이 부는 맑은 바닷물을 제공 합니다. 휴가 안내 책자를 훑어본 적이 있다면 울루의 주요 명소 중 하나인 짐바란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Ayana Resort 의 Rock Bar 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오래되었지만 인기 있는 이 매력적인 장소는 노천 엘리베이터를 타고 접근할 수 있으며, 상당한 일몰 대기열이 없는 경우는 드뭅니다.

Jimbaran Bay 자체는 더 낮은 키입니다. 관광객들은 갓 구운 해산물을 먹기 위해 줄을 서지만 더 모험적인 여행자라면 와룽을 짐바란 수산 시장 으로 바꾸 거나 Seasalt 로 가서 고급 식사를 즐겨보세요.

Nusa Dua 에서는 최고급 골프(말장난 의도), 다양한 하이 티 옵션 및 5성급 리조트가 많으며 우아하고 과도하게 코스에 적합합니다.

티르타 엠풀 사원의 성스러운 목욕 장소.   © Samantha Chalker / 론리 플래닛

 

우붓과 발리 중부

예술적, 정신적, 대안적 안식처인 우붓  은 발리의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있고 비건 카페, 크리스털 상점, 차크라 정화 워크숍이 최고로 군림하는 곳입니다. 다른 무승부로는 왕궁 ,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구역 의 건방진 주민들, 풍부한 보헤미안 쇼핑이 있습니다.

호화로운 우붓 여행에는 호화로운 Como Uma Ubud 에서의 숙박과 Locavore 에서의 미각을 즐겁게 하는 밤 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정통 라틴 아메리카 기술을 사용하여 준비한 세비체를 전문으로 하는 La Cevicheria 에서 보다 바다 지향적인 식사 경험을 기다립니다 . 좌석 영화관.

중부 발리의 경이로운 태피스트리는 우붓 너머까지 뻗어 있습니다. 구눙 바투카루(바투카루 산)에서 흐르는 계곡, 문둑의 계단식 논, 브 두굴의 호수와 식물원, 티르타 엠풀 사원 의 성수 목욕  장소는 방문할 가치가 있는 몇 군데에 불과합니다.

동부 발리와 사누르

틀림없이 아메드와 깐디다 사 해안 바로 옆에 있는 섬 최고의 다이빙 장소 와 섬의 가장 높은 지점인 구눙 아궁이 그 위에 우뚝 솟아 있는 동부 발리  는 문자 그대로 최고점과 최저점이 있는 곳입니다.

Puri Taman Ujung의 떠다니는 궁전을 위해 시간을 내어 Aiona 의 잼/차/콤부차 정원 , 멋진 빌라(예: Griya Villas 및 Spa ), 모든 종류의 마히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이 있는 기이한 어촌 마을인 Amed를 찾아보세요. -뜨거운 인도네시아 태양 아래에서 마히.

사누르  는 동쪽의 여유로운 어촌 마을 느낌과 남쪽의 훌륭한 식사 및 숙박 시설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카이트 서핑에 손을 대거나 Bamboo Shoots 요리 학교 에서 복잡한 인도네시아 인기 요리를 배우십시오 . 국제 연 축제(보통 7월과 8월)에 맞춰 방문하면 사누르가 한창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을 아침형 인간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북부 발리에서 일출 보트를 타면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Samantha Chalker / 론리 플래닛

 

발리 북부

북부 발리 에서는  Lovina  에서 전통적인 아우트리거 카누를 타고 돌고래 관찰 여행을 시작하여 Sekumpul, Gitgit  및 Sambangan 의 이끼 낀 공기 terjun (폭포) 에서 긴 오후 목욕을 합니다 . 몇 개의 계단에 대비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계단이 많을수록 군중이 적습니다.

발리의 과거를 들여다보려면 네덜란드 식민 시대 발리의 행정 중심지였으며 남쪽이 붐이 일 때까지 대부분의 방문객이 도착하는 항구였던 싱가라자 마을을 둘러보세요.

서부 발리

많은 여행자들은  메데위(Medewi)나 자바 (Java)로 향하는 좋은 서핑의 관문 으로 발리 서부 너머를 바라볼 수 없습니다 . 그 동안 그들은 야생 사슴 가족이 서식하는 조용하고 한적한 해변이 있는 멋진 Taman Taman Nasional Bali Barat(서부 발리 국립공원)를  둘러싸고 있으며, 아얌 베투투, 나무 - 훈제 닭육수.

멘장안 섬은 화려한 해양 생물과 초현실적인 산호 절벽의 매력에도 불구하고 발리에서 가장 붐비는 다이빙 장소 중 하나입니다. 발리 서부와 북부의 높은 가장자리에 있는 Air Panas Banjar 의 신화적인 석조 분수 욕조  는 섬의 강한 영적 뿌리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누사 렘봉안과 누사 페니다

본토의 광기가 너무 심해지면 두 가지 해외 옵션을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배를 타고 30분간 바둥 해협을 건너는 누사 렘봉안 의 매력은 섬 생활의 진정성에 있습니다. 서핑, 다이빙, 스노클링을 하거나 스탠드업 패들보드에서 요가 동작을 실험하거나 맹그로브 숲에서 카약을 타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노란색 현수교를 따라 Nusa Ceningan으로 걸어가 보트 창고 스타일의 Le Pirate Beach Club 에서 식사하거나 잠을 잘 수 있습니다 .

다른 옵션은 Nusa Penida 입니다. 발리 본토에서 보트로 약 40분 거리에 있는 이 섬은 이웃한 누사 렘봉안과 누사 체닝간보다 크지만 한적한 백사장 해변이 매력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등 상대적으로 개발이 덜 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다른 명소로는 석회암 동굴과 험준한 해안 절벽, 여러 힌두 사원이 있습니다. 조류 관찰자들은 이 섬이 발리찌르레기를 포함해 이 지역의 멸종 위기에 처한 새들의 안식처이기도 하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할 것입니다.

Agung View 는 바다와 그림 같은 Toya Pakeh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룸붕 스타일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멋진 바다 전망이 있는 또 다른 장소 는 Ped의 매력적인 마을에 있는 Penida Colada 입니다. 카페는 칵테일 한두 잔에 빠지기 전에 해산물 바비큐를 즐기기 위해 굶주린 무리가 내려오는 저녁에 활기를 띱니다.

 

이 기사는 원래 2015년 4월에 게시되었으며 2017년 9월에 업데이트되었고 2019년 8월에 다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first-time-in-bali-where-to-eat-stay-and-pla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