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SUM)타는 우리'체크카드ⓒ우리카드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국내 할인과 해외 혜택을 카드 한 장에 담은 체크카드가 고객의 인기를 얻고 있다.

25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 상품은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로 국내 주요 가맹점 할인 서비스와 해외 이용에 따른 수수료 면제 및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이 탑재됐다. 

특히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에서 두 가지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는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썸(SUM)타는 우리' 체크카드는 지난해 우리카드 전체 체크카드 이용금액 중 20~30대의 비중이 63.7%로 가장 높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됐다.

기존에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일반적으로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별도의 해외이용수수료를 부담해야 했지만, 이 상품은 해외이용 수수료를 없어 고객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이에 더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2%를 카드 결제일에 입금해주는 캐시백 서비스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대학생, 해외여행이나 출장이 빈번한 고객, 해외직구족 등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G마켓, 옥션 결제금액 10% 할인으로 젊은층이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 혜택을 강화했으며 스타벅스 20% 할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10% 할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0% 할인, YBM시사, 파고다, 해커스 어학원 10% 할인,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2000원 할인, 휴대전화 요금 3000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말까지 카드 발급고객 전원에게 G마켓,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 및 무료배송 쿠폰 2매를 제공하며, 20대 고객에게는 커피, 햄버거, 분식류 등의 기프티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6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고객이 이벤트 쿠폰을 모두 이용할 경우 6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국제선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P(Priority Pass)카드 없이도 공항라운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반디앤루니스 온라인몰과 쏘카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발급일로부터 1년간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금액의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반디앤루니스는 4월 29일까지 쏘카는 3월 2일부터 5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아야 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은 두 가지 모두를 이처럼 풍성하게 담아낸 상품은 보기 드물었다"며 "이름처럼 혜택에 혜택을 썸(SUM)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더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