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샌프란시스코 : 16가지 필수 샌프란시스코 경험

반응형

2017.04.25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샌프란시스코 - 예쁘게 미친 도시

 

미국 샌프란시스코 - 예쁘게 미친 도시

식스 갤러리의 여섯 천사들과 히피의 전야 "나는 광기에 의해 부서진 나의 세대 최고의 정신들을 보았다." 1955년 10월 샌프란시스코 유니언과 필모어 거리의 교차점에 있는 작은 전시장에 이름

travelbible.tistory.com

도시의 가파른 거리를 오르내리는 역사적인 케이블카를 타는 것은 샌프란시스코의 전형적인 경험입니다 © Andrey Bayda / Shutterstock

 

유명하고 아름다운  샌프란시스코  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촬영되고 사진이 찍히고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실제 생활에서는 더욱 좋습니다.

군침이 도는 농장의 신선한 요리, 케이블카의 소음,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찾아볼 수 있는 진정으로 즐거운 개성의 축하의 맛은 사진으로 절대 담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디에서 도시 탐험을 시작합니까?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부터 최고의 LGBTQI+ 문화와 놀라운 도시 전망에 이르기까지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할 때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골든 게이트 파크에서 영감과 예술을 찾아보세요

분재와 버팔로에서 레드우드와 시위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꽃, 프리스비, 자유 음악에서 자유로운 영혼까지, 골든 게이트 공원 에는 샌프란시스코 사람들이 그들의 도시에 대해 좋아하는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명소로 인해 일주일 동안 공원을 돌아다녀도 모두 볼 수는 없습니다. 드 영 박물관(de Young Museum   은 Herzog & de Meuron이 디자인한 눈에 띄는 현대적인 건물에서 훌륭한 미술 전시회를 제공하며, 인근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  는 자체 열대 우림과 수족관을 갖춘 멋진 자연사 박물관이자 연구소입니다. 공원에는  샌프란시스코 식물원 , 일본 차 정원 , 꽃 온실 스토우 호수 . 오늘날 SF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영감, 자연, 벽화, 그리고 Beach Chalet 에서 갓 양조한 맥주 .

케이블카에 올라타 꽉 잡으세요.

카니발 타기는 샌프란시스코의 스팀펑크 대중 교통 수단인 케이블카 의 시간 여행 스릴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삐걱거리는 마차로 악명 높은 가파른 길을 오르면 처음 타는 사람들은 낯선 사람들의 무릎으로 미끄러져 들어옵니다. 케이블카는 안전 벨트보다 훨씬 이전인 1873년에 발명되었습니다. 일반 사람들은 가죽 핸드 스트랩을 잡고 등을 기대고 프로 서퍼들처럼 내리막길을 탔습니다. 그들의 리드를 따라가면 곧 샌프란시스코의 자세를 마스터하고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도시의 언덕을 정복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미션 지구는 도시 예술의 핫스팟입니다. © Enrique Moran / 500px

미션의 멋진 거리 벽화를 감상하세요.

사랑은 1930년대 현대 미술의 거장 디에고 리베라와 프리다 칼로가 샌프란시스코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미술사의 흐름을 바꿨습니다. Kahlo는 도시에 있는 동안 첫 초상화 커미션을 완료했으며 Rivera는 샌프란시스코 벽화가들에게 영감을 준 공공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샌프란시스코의 미션 디스트릭트 는 400개 이상의 벽화가 있는 도시 예술의 중심지입니다. Balmy Alley 에는 가장 오래된 건물이 있으며 24번가와 랜드마크인 San Francisco Women's Building 은 지역 사회의 자부심과 정치적 반대 의견에 대한 영광스러운 묘사로 덮여 있습니다.

 

Exploratorium에서 내면의 미친 과학자에게 집중하세요.

시간을 멈추고 안개를 조각하거나 모래를 노래하게 할 수 있습니까? 샌프란시스코의 과학 및 인간 지각의 실습 실험실인 Exploratorium에서 당신이 결코 알지 못했던 초인적인 능력을 발견하게 될 것 입니다  . 그러나 Exploratorium은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목요일에는 미친 과학자 칵테일, 기술 지원 노래 부르기 및 18세 이상의 군중을 위한 테마 전시를 제공하는 어린이 없는 시간이 있습니다. 

안개가 끼지 않을 때 상징적인 금문교는 샌프란시스코 만과 마린 헤드랜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 Sabrina Dalbesio / Lonely Planet

3차원으로 금문교 보기

다른 현수교는 엔지니어링의 인상적인 위업이지만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는 눈부신 쇼맨십을 위해 모든 것을 능가합니다. 화창한 날에 이 미국 아이콘은 매주 약 1000갤런의 International Orange 페인트를 다시 바르는 28명의 무모한 화가의 작업으로 인해 빛나는 빛으로 군중을 사로잡습니다( Crissy Field 의 멋진 전망이 있음). 그들의 작업을 확인하려면 다리 아래로 숨어 Fort Point 로 들어가 지붕으로 올라가 위를 올려다 보세요. 다리 아래 부분에서도 리벳이 녹슬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린 카운티 로 이동늦은 오후 안개가 걷히면서 다리 끝, 그리고 당신은 최고의 마술 쇼를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금문교를 볼 수 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아침 출근 시간에 맞춰 극적인 공개를 위해 내일 돌아오십시오.

아시아 미술관에서 6000년의 전통 보기

이 영감을 주는 박물관에서 6000년의 아시아 예술에 걸친 3개 층에서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명상적인 티베트 만다라에서 궁전과 같은 음모를 꾸미는 무굴 미니어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상할 수 있으며, 복잡한 이슬람 기하학적 타일 작업, 현기증이 나는 중국식 스너프 병, 일본의 미니멀한 찻집 전체를 감상할 수 있는 정류장이 있습니다. 아시아 외부에서 가장 큰 아시아 미술 컬렉션(18,000개 이상의 작품) 외에도 아시아 미술관 은 그림자 인형극에서 DJ 믹서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의 훌륭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확장된 1층 갤러리에는 Jean Shin의 녹아내린 휴대폰 타워부터 teamLAB의 몰입감 넘치는 도쿄 꿈의 풍경에 이르기까지 획기적인 현대 설치물이 있습니다.

유서 깊은 페리 빌딩의 시장 가판대와 레스토랑은 음식 트렌드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 Ronnie Chua / Shutterstock

Ferry Building에서 최고의 캘리포니아 음식 문화를 맛보세요

글로벌 푸드 트렌드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됩니다. 오늘 내일의 메뉴를 맛보려면 지속 가능한 현지 음식을 개척한 도시의 기념물인 페리 빌딩 으로 가십시오. 최고의 셰프들이 희귀한 가보 품종의 첫 번째 선택을 위해 겨루는 토요일 파머스 마켓과 유기농 캘리포니아 복숭아를 맛있게 먹는 미식가 아기를 놓치지 마세요 . 피어 14에서 반짝이는 만을 바라보며 푸드트럭을 찾아 피크닉을 하고 점심과 일상을 기대 이상으로 즐기세요.

강을 따라 (또는 적어도 만을 건너) Alcatraz로 이동하십시오.

19세기에 남북 전쟁 탈영병과 아메리카 원주민 반체제 인사를 위한 감옥으로 세워졌을 때부터 1963년 로버트 케네디에 의해 폐쇄될 때까지 알카트라즈 는 미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교도소였습니다. 도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스릴 넘치고 예상치 못한 역사, 좌절된 탈출 시도에 대한 대담한 이야기, 샌프란시스코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갖춘 "더 록"은 매년 140만 명의 방문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대의 냉기 요소를 얻으려면 으스스한 야간 투어 를 예약하세요 . 자유는 샌프란시스코로 돌아오는 페리에서처럼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이 페리는 만의 물결을 가로질러 불과 1.25마일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활기찬 차이나타운을 돌아다니며 역경에 맞서 살아남은 이웃을 발견하십시오. © eddie-hernandez.com / Shutterstock

차이나타운 뒷골목 둘러보기

차이나타운의 주요 관광 명소인 그랜트 애비뉴(Grant Ave)를 거닐기 위해 드래곤즈 게이트(Dragon's Gate) 에 입장 합니다. 적어도 중국 역사 박물관( Chinese Historical )에서 매혹적인 전시물을 보기 전까지는 탑 꼭대기에 기념품 가게가 가득한 이 거리가 한때 서양에서 가장 거친 장소였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미국 사회 . 깃발로 장식된 화려한 사원 발코니와 가족이 운영하는 기업이 늘어서 있는 차이나타운의 영혼인 웨이벌리 플레이스( Waverly Place )를 걸어보세요 . 그런 다음 차이나타운의 유서 깊은 골목 으로 들어가 마작 타일, 사원 징, 중국 오케스트라를 들으며 뒷골목을 거닐며 어려운 역경에도 불구하고 살아남은 이웃을 엿볼 수 있습니다. 감칠맛 나는 전통 딤섬으로 재충전하여 마무리하세요.

SFMOMA에서 아방가르드의 역사를 추적하다

샌프란시스코 현대 미술관 은 1935년 설립 당시부터  근본적으로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구상했습니다. SFMOMA는 사진, 벽화, 영화 및 설치와 같은 당시 떠오르는 미디어에서 미래 지향적인 초기 수집가였습니다. 오늘날 이 기관은 규모와 야망이 세 배로 늘어났으며 전체 날개를 뉴 미디어, 실내 크기의 그림, 하이테크 디자인 및 기념비적인 Richard Serra 조각에 전념했습니다. 7개 층을 모두 덮을 수 있도록 오후 시간을 따로 둡니다.

Castro는 미국과 세계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지역 중 하나입니다. © ACELYA AKSUNKUR / Getty Images

카스트로에서 무지개를 건너

무지개 너머 어딘가(횡단보도)에서 공식적으로 카스트로 지구에 도착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레인보우 아너 워크( Rainbow Honor Walk ) 를 따라 LGBTQI+ 선구자의 발자취를 따라  걷고, 미국 최초의 GLBT 역사 박물관 에서 민권 운동가에 대해 알아보고, 6월 에 한 달 동안 백만 명이 넘는 샌프란시스코의 프라이드 행사에서 계속 진행되는 역사에 동참 하십시오.

코이트 타워와 언덕 위 공원에서 도시의 파노라마를 감상하세요.

야생 앵무새는 Telegraph Hill에서 진행 상황을 조롱할 수도 있지만, 다시 말하지만, 이런 풍경을 혼자 간직할 거라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Filbert St Steps  절벽 옆 오두막 정원을 지나 SF의 독립 사고 기념비인 Coit Tower 에 도달 합니다. 소방관 백만장자 릴리 히치콕 코이트는 이 아르데코 양식의 기념물을 소방관을 기리기 위해 의뢰했으며 ​​벽화가는 로비 프레스코에서 1930년대 샌프란시스코를 포착했습니다. Coit Tower의 그림과 탁 트인 전망 플랫폼은 도시의 최고를 보여줍니다.

SF의 다른 가파른 언덕을 오르면 종아리 근육이 긴장하고 중력이 불친절해 보이지만 정상에 도달하면 모든 불평이 끝납니다. 바람이 조각된 나무와 빅토리아 시대의 포탑이 있어 코로나 하이츠 , 부에나 비스타 공원 또는 도시의 다른 41개 봉우리 꼭대기에 세계가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 입니다. 조지 스털링 공원( George Sterling Park )과 이나 쿨브리스 공원( Ina Coolbrith Park )과 같은 언덕 위의 녹지 공간 은 샌프란시스코의 최고 영광입니다. 

바다 사자는 Pier 39에서 보트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 Fred Bahurlet / EyeEm / Getty Images

피어 39에서 바다사자가 짖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바다사자는 198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탐나는 해안가 부동산인 피어 39 를 인수했으며 그 이후로 바다사자 자신을 공개적으로 과시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 어수선한 불법 거주자는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가 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법에 따라 해양 포유류를 위한 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요트 소유자는 최대 1000마리의 바다사자를 수용하기 위해 귀중한 전표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이 거대한 포유류는 1월과 7월 사이에 부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밤낮으로 그들은 물놀이를 하고 트림을 하고 긁고 신나게 부두에서 서로를 밀어냅니다. 보는 즐거움입니다.

Musée Mécanique에서 소름 끼치지 않도록하십시오.

페니 아케이드로 회상  한 피셔맨스 워프( Fisherman's Wharf )의 Mécanique 박물관 에는 환상적인 빈티지 기계 오락 컬렉션이 있습니다. 사악하고 주근깨가 생긴 "Laffing Sal"은 한 세기가 넘도록 아이들을 놀래켰지만 이 마네킹이 Coney Island 서쪽 최고의 아케이드에서 당신을 단념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쿼터에는 Wild West 술집에서 싸움을 시작하고 빈티지 Mutoscope를 통해 벨리 댄서를 엿보고 이쑤시개로 만든 관람차에 최면을 걸 수 있습니다.

City Lights는 1953년부터 독립 서점이자 문학적 랜드마크였습니다. © Sabrina Dalbesio / Lonely Planet

City Lights Books에서 수정헌법 제1조를 축하합니다.

언론의 자유와 영혼은 1957년 City Lights 의 창립자이자 시인인 Lawrence Ferlinghetti와 매니저인 Shigeyoshi Murao가 Allen Ginsberg의 장엄한 서사시 Howl 을 출판할 권리를 옹호하는 획기적인 판결을 받은 이후 기뻐했습니다 . Jack Kerouac Alley가 내려다보이는 위층의 지정된 Poet's Chair에서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메자닌에 있는 잡지를 가득 채우고 아래층에 있는 새로운 "저항 교육" 섹션에서 급진적인 아이디어를 즐기세요.

Barbary Coast 바에서 칵테일 마시기

친절한 바텐더는 한때 샌프란시스코의 골드 러시 시대 홍등가인 바바리 코스트에서 매우 의심스러웠습니다. 1849년경, 미소와 10센트 위스키로 시작한 밤은 이틀 후 파타고니아로 향하는 배에서 마약에 취한 잠에서 깨어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더블 크로싱 바주인 Shanghai Kelly가 술꾼들에게 더 이상 위험하지 않으므로 샌프란시스코 사람들은 Comstock Saloon , Devil's Acre  및  15 Romolo 를 포함하여 North Beach의 부활한 Barbary Coast 술집에서 역사적으로 올바른 칵테일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오늘날의 술집 장면은 철제 의자, 압생트 분수, 희미한 조명 및 안심시키는 바텐더의 농담이 있는 옛날의 술 취한 선원에 대한 적절한 경의입니다.

 
샌프란시스코를 소개합니다

이 기사는 2015년 2월 3일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약 15시간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