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LA : 지금 로스앤젤레스에서 현지인도 가고싶어하는 레스토랑 15선!

반응형

2022.05.18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LA : 산타모니카에서 해야 할 일 10가지(이 세련된 해변 도시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미국 LA : 산타모니카에서 해야 할 일 10가지(이 세련된 해변 도시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2020.06.3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LA : 성탄장식으로 소문난 LA 일원의 '명성의 거리' 미국 LA : 성탄장식으로 소문난 LA 일원의 '명성의 거리' 성큼 다가선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가져다주는

travelbible.tistory.com

스쿼시, 염소 치즈, 바두반 스파이스 블렌드로 속을 채운 잊을 수 없는 리가토니와 같이 Barish에서 다양한 파스타 알 포노를 기대하세요. © Melissa Curtin

 

 

로스앤젤레스 는 새로운 식당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용감한 요리사와 접객업 종사자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쓰러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메뉴를 재발명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전 세계의 요리 창작자들이 계속 모여들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시험하고 있는 회복력 있는 도시입니다. 종종 캘리포니아 농장에서 신선한 농산물을 사용하면서 다양한 요리와 혼합 문화를 선보입니다. 이 혁신적인 에너지는 항상 화창한 LA의 아름다움이었습니다 

마투

LA는 항상 요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제 Sugarfish의 팀 중 일부는 뉴질랜드 퍼스트 라이트 팜스(First Light Farms)의 풍부한 고품질 뵈프를 특징으로 하는 밤마다 바뀌는 100% 풀을 먹인 와규 시음 메뉴 를 제공합니다.

타르타르, 뼈 육수, 따뜻한 붉은 필레(일본식 시저 샐러드 포함), 볼 찜, 립아이 슬라이스와 같은 다양한 준비 방법으로 자른 후 풍부한 초콜릿 디저트를 기대하세요. 이 인기 있고 희미한 조명 Beverly Hills 레스토랑은 단풍이 물들며 1인당 정해진 가격을 제공하지만 추가 품목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산타 모니카의 해변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진 Cobi's는 손님을 동남아시아로 운송합니다. © Melissa Curtin

코비의

산타 모니카 의 해변에서 불과 한 블록 떨어진 이 장소 에서 동남 아시아로 여행을 떠나십시오. 카레 퍼프, 플레이키 로티, 옐로우 카레, 민트, 고수, 타이 바질을 곁들인 건조 숙성 브랜치노와 같은 요리는 모두 빈티지 접시에 담겨 있습니다. 새우나 삼겹살을 곁들인 풍미 가득한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랭 을 듬뿍 넣고 브라우니 바이트, 땅콩, 카라멜을 곁들인 소프트 아이스크림 타워나 맛 보바를 곁들인 타이 티 푸딩으로 식사를 마무리하세요.

이 모든 것은 50년 동안 레스토랑의 이전 소유주로부터 미식가 횃불을 건네받은 Cobi's Curries의 인도네시아 출신 호주 셰프 Cobi Marsh의 호의입니다. 식사 경험에는 친밀한 정원-파티오 공간과 키치한 꽃무늬 프린트와 과거의 할머니 스타일 장식으로 꾸며진 아늑하고 다양한 방이 포함됩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전 세계 목적지에 대한 현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

개스트로 차고

특수 효과가 있으며 화재의 재미가 있습니다. 일종의 분자 요리법인 이 8코스 팝업 디너 스타 "Gastro Mechanics"는 재료가 맛있고 독특한 요리로 변할 때까지 토치로 재료를 불태우고 그을립니다. 거품 에센스, 부드러운 절인 짧은 갈비, 분해 피자, 쿠바노 및 브리오슈 도넛에 아산화질소에서 땅콩 버터 또는 더블 초콜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주입 된 브리오슈 도넛으로 눈앞에서 그을린 연어.

한때 LA의 SLS 호텔에서 일했던 배우인 설립자는 손님을 열광하게 만든 셰프 호세 안드레스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팝업에 대한 향후 날짜  는 웹사이트 를 확인하십시오 .

진 기반 코코넛 바나나 트로피컬 피즈와 같은 칵테일로 카브라에서 밤을 새기십시오. © Melissa Curtin

카브라 

LA 시내에 있는 Hoxton 호텔 꼭대기 에 있는 아름다운 환경 에서 페루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일몰 전에 도착하여 도시 전망과 함께 기억에 남을 옥상 저녁 식사를 하고 염소 엠파나다, 연어 세비체, 퀴노아 크런치, 민트, 라임 화카타이를 곁들인 매우 갈망하는 장작불 콜리플라워와 같은 공유 가능한 접시를 먹습니다 .

레스토랑의 인상적인 메뉴는 톳, 볶은 채소, 살타도 소스, 파삭 파삭한 브랜지노를 파인애플 탕수육 소스에 얹은 장작불 치마 스테이크와 감자 허브 샐러드입니다. 진 기반 코코넛 바나나 트로피컬 피즈로 밤을 새워보세요. 

Cabra는 LA 시내의 Hoxton 호텔 꼭대기에 앉아 아름다운 환경에서 페루에서 영감을 받은 요리를 제공합니다. © Melissa Curtin

레이디 버드 카페

에코 파크( Echo Park ) 지역 에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하려면 반짝이는 조명, 떨어지는 양초 및 꽃 식물로 둘러싸인 사랑스러운 야외 온실 중 한 곳에서 저녁 예약을 예약하세요 .

팬데믹 덕분에 카페의 주차장은 이제 정원 테라스가 유럽식 미니 마켓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곳에서 손님들은 신선한 샐러드, 크림 같은 새우 파스타 또는 으깬 감자를 곁들인 스테이크와 같은 저녁 특선 요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비건 옵션도 풍부합니다. 속을 채운 프렌치 토스트, 양귀비씨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미모사 카라페 등 브런치가 인기지만, 예약을 받지 않으니 오전 11시 이전이나 오후 2시 이후에 도착하면 긴 대기 시간을 피할 수 있다. 

에노테카 5  

퍼시픽 팰리세이드( Pacific Palisades ) 의 안뜰에 자리 잡은 이 세련되고 현대적인 와인 바 는 희귀하고 독특한 이탈리아 및 캘리포니아 와인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유럽산 치즈 및 샤퀴테리의 절묘한 선택과 잘 어울립니다. 오징어, 프리토 미스토, 올리브 아스코란 (속을 채운 올리브 튀김)을 비롯한 전통 음식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가세요. 이 요리는 지안바티스타 "지안바" 빈조니 셰프가 자란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요리를 연상시킵니다. 

뇨키는 항상 즐겁지만 인기 있는 장작불 피제트 마르게리타, 매운 살라메 또는 염소 치즈를 곁들인 블랙 트러플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지인들도 아침 크로와상을 열광하는 친퀘 테레 웨스트(Cinque Terre West)에서 야외 좌석을 이용하거나 옆집에서 수제 파스타와 리구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Magari's Tokyo-Italian 메뉴는 yuzu tagliatelle와 uni와 peekytoe 게와 같은 요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 Melissa Curtin

마가리

도쿄-이탈리아어? 저게 뭐에요? 두 명의 존경받는 셰프가 매끄럽고 통풍이 잘 되며 가벼운 물푸레나무 목재 183석 레스토랑에서 일본 요리와 이탈리아 요리를 믹스했습니다. 이탈리아어로 "만약"을 의미하는 마가리 는 일본의 공예와 정밀함으로 이탈리아의 마음과 영혼을 반영하기 위해 이 요리 개념이 만들어질 수만 있다면 이라는 아이디어입니다.

Hollywood 의 NeueHouse 옆에 위치한 메뉴는 크루도, 파스타 및 장작불 그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유니를 곁들인 유자 탈리아텔레, 가지 파르메산 아뇰로티, 부라타와 일본 가지 카포나타를 곁들인 생 참치입니다. 이탈리아 해안가 와인과 식사를 짝을 이루거나, 넓은 온열 안뜰에서 토마토 물과 우마미를 곁들인 더티 마티니 또는 진을 뿌린 도쿄 아이스티를 맛보십시오. 

시카고의 스테파니 이자드(Stephanie Izard)는 소녀와 염소(Girl & Goat)와 전 세계적으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미국식 메뉴를 LA 예술 지구에 선보입니다. © Melissa Curtin

소녀와 염소

Bravo의 탑 셰프 우승자이자 James Beard가 장식한 셰프인 Chicago의 Stephanie Izard는 Cabra를 LA 시내로 데려올 뿐만 아니라 식사 내내 예상치 못한 풍미가 폭발 하는 Arts District 로 Girl & Goat 를 데려옵니다. 세계적으로 영감을 받은 이 새로운 미국식 메뉴는 디저트에서도 종종 구운 퀴노아 크런치 질감과 함께 달콤하고 짭짤한 메들리를 활용하여 모든 코스에서 흥미진진합니다. 식물이 가득한 벽돌 창고 회장은 매일 포장됩니다. 

타르트 블루베리 모스타르다와 절인 금귤로 강화한 따뜻한 도우 볼과 함께 돼지고기와 염소 간 무스를 함께 먹는 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구운 퀴노아와 난을 곁들인 병아리콩 튀김, 두부 타히니와 당근 후무스에 감싼 환상적인 풍미와 대조되는 다양한 딥을 곁들인 난.

솔티드 캐러멜 브라운 버터 트위스트가 염소 패션 버번과 구운 스커트 스테이크에 주입되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디저트 메뉴를 미리 보여줍니다. 메뉴 놀라움에는 버터 케이크와 캐러멜 팝콘 크런치를 곁들인 팝콘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마스카포네 무스와 초콜릿 퀴노아 크런치를 곁들인 끈적끈적한 토피 질경이 케이크, 굴 소스에 버무린 에스프레소 캐러멜 스트라치아텔라 한 스쿱이 포함됩니다. 비건 및 글루텐 프리 메뉴도 제공됩니다.

식스티 호텔의 엘라 

이전 Thompson Hotel은 새로운 Sixty Beverly Hills로 재탄생되었으며 1층에는 통풍이 잘되고 밝은 모던 레트로 Cali 비스트로가 있습니다. 옥상 칵테일이 여기에서 시작하는 이유일 수 있지만 친근하고 아늑한 사교 공간인 Ella 를 놓치지 마세요 . 커피 바는 밤이 되면 전체 분위기로 바뀝니다.

라이브 음악이나 레코드판, 아늑한 20세기 중반 현대식 소파 공간, 내추럴 와인 병 가게, 팬데믹 이후의 생물들이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준비된 부스 및 바를 기대하세요. 바삭한 글레이즈드 오리 날개, 쇠고기 볼로 찐 마팔딘 볼로네제 또는 마늘, 생강, 아시아 배를 곁들인 행거 스테이크에 빠져보세요. LA의 유명한 Umbrella Hospitality Group은 클래식 음료와 데킬라 칵테일에 대한 강렬한 회전에 전념하는 바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즐거운 시간과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Gino Angelini 셰프는 Amici Brentwood와 짝을 이루어 호화로운 Palisades Village에 Beverly Grove osteria의 전초 기지를 만들었습니다. © Melissa Curtin

안젤리니 레스토랑 & 바

2001년부터 이탈리아인들은 Beverly Grove에 있는 Angelini Osteria로 모여들었지만 지금은 이탈리아 리미니 출신인 Gino Angelini 셰프가 확장하고 Amici Brentwood와 짝을 이루어 바다에 더 가까운 호화로운 Palisades Village에 이 새로운 위치 를 만들었습니다. .

맞춤형 벨벳 부스 또는 야외 파티오와 바에서 분위기를 음미하며 시원한 랍스터 샐러드와 따뜻한 지중해식 문어 샐러드로 구성된 즐거운 전채 전채 요리를 맛보십시오. Angelini의 파스타 기술을 좋아하는 다이너스는 이제 홈메이드 시금치 파스타, 쇠고기와 돼지고기 라구, 베샤멜 및 파르미지아노로 만든 그의 시그니처 라자냐 베르데 또는 타글리올리니 알 리몬, 볼로네제 및 링귀니와 같은 기타 파스타를 위해 서쪽을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산타바바라 성게. 

안젤리니 오스테리아(Angelini Osteria)가 LA에서 유일하게 테이블 옆에 소금에 절인 브란치노를 제공하는 곳이었고, 뼈에서 기름진 생선이 뚝뚝 떨어지는 것과 같은 품질이 이곳에도 존재합니다. 손님들도 도버 밑창에 대해 열광하고, 허브와 시금치로 얼룩진 테이블 사이드도 준비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및 이탈리아 와인 외에도 다양한 증류주, 믹서 및 고명으로 구성된 축제의 맞춤형 진토닉 메뉴가 있습니다. 

초밥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은 요리사 Masa Shimakawa가 Soko에서 쌀을 빚고 신선한 생선을 자르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Melissa Curtin

소쿠 

산타모니카의 페어몬트 미라마 로비 안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전 보관실을 개조하여 지어진 이름으로 "창고"로 번역됩니다. 이 8인용 스시 바 는 전통 초밥, 일본 오이 샐러드, 크림 된장으로 구성된 작은 메뉴를 제공합니다. 참다랑어 플래터와 8조각 사시미 오마카세와 같은 수프 및 공유 가능. 

초밥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은 요리사 Masa Shimakawa가 밥을 짓고 지방 참치(토로), Ora King 연어, 전갱이, 방어, 도미 및 Omega Blue kanpachi의 신선한 조각을 자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맛있는 콘테키 새벽의 눈물 사케와 함께 우니와 연어알을 주문에 추가하십시오. 섬세한 꽃, 해초, 채소 리본으로 장식된 화려한 프레젠테이션을 오글링하여 마치 바다에 빠진 것처럼 일본 진미를 입에 넣습니다.  

James Beard 지명 셰프 Wes Avila가 큐레이팅한 Ka'teen의 메뉴는 LA를 통해 멕시코 풍미를 전달합니다. © Melissa Curtin

카틴

툴룸은 LA에서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인 것 같습니다. 이제 유카탄의 울창한 정글에서 자신을 찾기 위해 떠날 필요조차 없습니다. 대나무 터널은 헐리우드에 새로 생긴 토미 호텔(Tommie Hotel)의 이 어두침침한 핫스팟 으로 이어지며 , 5000제곱피트 이상의 야외 식사 공간은 나뭇잎, 양초, 매달린 바구니 램프로 뒤덮여 있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의 야외 바, 2인용 또는 길고 소박한 그룹 테이블에서 LA 멕시코 풍미를 공유하려면 미리 예약하세요.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후보 셰프 웨스 아빌라(Wes Avila)가 선별한 메뉴에서 줄무늬 베이스 세비체(striped-bass ceviche), 멕시칸 라거 반죽 바하(Baja) 생선 타코, 통구이 페스카도 자란데아도( Zarandeado ) 및 육즙이 많은 바나나 잎으로 감싼 코치니타 피빌( cochinita pibil) 을 모두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살사와 장식이 있는 보드로 나만의 타코를 만드세요. 불법 메즈칼 칵테일과 프리졸 드 라 올라 (콩) 사이드는 필수입니다. 빠진 유일한 것은 모래에 발이 있다는 것입니다. 

소울메이트 

웨스트 할리우드 의 트렌디한 장면을 보려면 소울메이트 를 찾 거나 옆에 있는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 팬을 위해 식사를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꽤 비싸지 만 화려한 분위기에 대해 지불하고 있습니다.

행동을 받아들이고 지중해 스타일의 공유 접시, 샐러드 및 해산물을 바라보며 사람들을 바라보며 즐기십시오. 즐겨 찾는 메뉴로는 바삭한 가지, 스페인 초리소를 곁들인 집에서 만든 카바텔리, 무스와 코코아 닙 아이스크림을 사이에 넣은 밀가루 없는 초콜릿 층 케이크가 있습니다. 길 건너 Craig's 앞에서 파파라치 사진을 찍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좀 더 소박한 외출을 원하신다면 시끄러워지기 전에 일찍 식사하세요.)

빅토리안 비치 클럽

Santa Monica의 Ocean Ave에 1882년에 지어졌으며 1973년 Main St로 이전 한 Victorian 은 최근 새롭고 통풍이 잘 되는 흰색의 세련된 미드 센츄리 모던 인테리어와 나무와 꽃 캐노피 아래의 대형 야외 테라스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셰프 Justin Aquino(이전 Mastro's Beverly Hills)는 현지 렌즈를 통해 지중해 풍미를 해석합니다. 

해변에서 불과 몇 블록 거리에 있는 주말 브런치는 로제 한 병 또는 방어 사시미, 굴 록펠러 또는 산토리니 그리스 샐러드와 짝을 이루는 피나 페노(데킬라, 파인애플, 라임, 할라피뇨) 칵테일로 쉽게 오래 머물 수 있습니다. 활기찬 오이스터 바와 훈제 해산물 특선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 메뉴로는 지중해식 딥과 플랫브레드, 1파운드 랍스터 롤, 트러플 프라이를 곁들인 시그니처 버거가 있습니다. 셰프의 고모가 전수해 준 레시피, 델 아줌마의 치즈케이크도 놓치지 마세요. 

더 바리시 

상징적인 Hollywood Roosevelt Hotel 로비 안에는 LA의 피자와 빵의 여신인 James Beard 상을 수상한 Nancy Silverton 출신 의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신입 이 있습니다. 이 이탈리아식 스테이크하우스에는 110석 규모의 스페인 식민지 부흥식 식당이 있으며 장작 난로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화덕 위에서 요리를 하며 보낸 Silverton의 여름의 영향을 받은 드라이에이징 쇠고기와 요리가 있습니다.

스쿼시, 염소 치즈, 바두반 스파이스 블렌드로 속을 채운 잊을 수 없는 리가토니와 같이 장작불에 구운 다양한 파스타를 기대하세요. 코스는 공유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피자 프리타 (리코타 튀긴 도우 퍼프), 멸치, 계란, 올리브 크루통을 곁들인 치커리 시저, 포르치니 버터를 곁들인 구운 송이버섯과 굴 버섯, 40일 동안 드라이 에이징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즐겨보세요. 30가지 이상의 와인 중에서 선택하지만 소노마 카운티의 카베르네 소비뇽인 보르도 스타일의 조리개로 식사를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