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 비밀 해변, 매운 럼주, 카리브해 요리

반응형

2016.06.15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버진 아일랜드 : US & British Virgin Islands 가면 꼭 해야하는 BEST 7

 

버진 아일랜드 : US & British Virgin Islands 가면 꼭 해야하는 BEST 7

버진 아일랜드는 정말 관광의 결정판이다. 정말 아름다운 경치와 해안, 너무 많은 볼거리로 이루어져있다. 아늑한 날씨와 새하얀 모래와 해변, 그리고 다이빙과 스노쿨링을 하기 좋고 칼립포 음

travelbible.tistory.com

 

군중을 뒤로하고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자신의 낙원을 찾으십시오 © John P Kelly / Getty Images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USVI) 는 미국 영토일 수 있지만, 깨끗한 해변을 가로질러 펼쳐진 자신을 발견하고 레게 리듬에 맞춰 머리를 흔들고 또 다른 진통제(럼주가 많은 칵테일이 아니라 의사!).

약 50개의 섬으로 구성된 이 섬은 항상 세인트 토마스(St Thomas), 세인트 존(St John), 세인트 크로이(St Croix)의 주요 3개 섬 중 하나에 도달하게 됩니다. 세인트 토마스는 쇼핑, 식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항지 중 하나에서 기대할 수 있는 화려한 명소가 있는 USVI의 심장입니다. 한편, 이웃한 세인트 존의 거의 2/3는 버진 아일랜드 국립공원 의 개발로부터 보호되어 있어 훨씬 더 조용한 안식처로 등산객, 스노클링, 태양 숭배자들을 동등하게 유혹합니다.

남쪽으로 44마일(70km) 떨어진 세인트 크로와(St Croix)는 지역 정체성이 강하고 요리가 번성하는 다른 버진(Virgins)보다 관광객을 덜 찾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세 곳을 모두 방문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계획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주간 뉴스레터 에 가입하고 다음 가이드북에서 20% 할인을 받으세요.

나만의 한적한 낙원을 찾아보세요

USVI를 방문하는 거의 모든 휴가객은 모든 관광지도에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천막 해변, 즉 세인트 존의 트렁크 베이 와 세인트 토마스 의 마겐스 베이 를 방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들은 아름답지만 일반적으로 유람선 인파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주변의 거의 모든 해변이 무료일 때 방문하는 데 비용이 듭니다. 인파를 피하고 St John 의 야자수가 늘어선 Maho Bay 또는 St Thomas 의 Hull Bay 를 포함하여 똑같이 매혹적인 지역 주민들이 선호하는 인근 명소를 방문하십시오.

각 섬에는 일년 내내 자체 카니발이 있으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여행을 계획할 가치가 있습니다. © EAGiven / Getty Images

카니발 여행 계획 세우기

강철 프라이팬의 반짝이는 소리, 푸드 트럭의 경쟁적인 덜컹거리는 소리, 그리고 가장 무도회 복장의 테크니컬러 깃털은 모두 USVI에서 한 달 간의 카니발 시즌 이 도래했음을 알려주는 신호입니다. 각 섬은 1년 중 서로 다른 시기에 축하합니다. 세인트 토마스(St Thomas)는 4월에 이 지역 최대 축제로 시작되며, 6월에는 세인트 존(St John), 12월에는 세인트 크로이(St Croix)가 이어집니다. 이 축제 중 하나를 둘러보는 시간을 정하면 거리가 칼립소 음악, 점비 댄스(악령을 물리친다고 하는 숙련된 장다리 무용수), 화려한 퍼레이드로 활기를 띠면서 지역 서인도 문화를 가장 잘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천스테드와 샬롯 아말리에의 역사적인 요새 탐험

버진 아일랜드는 식민지 시대에 너무 자주 손을 교환하여 스페인,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및 덴마크가 모두 1917 년 미국이 금 2,500 만 달러에 구입하기 전에 국기를 심었습니다. 이 식민지화의 유산은 1672년에 지어진 Charlotte Amalie 항구의 붉은 벽돌 Fort Christian 과 1672년에 지어진 Christianted 항구의 민들레 노란색 Fort Christianværn 을 포함하여 오늘날 남아 있는 덴마크 요새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습니다. 두 곳 모두 현재 그들을 건설한 노예 아프리카인과 그들이 수용한 유럽 군대의 역사를 알려주는 박물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einster Bay의 유적 탐험

세인트 존스 린스터 베이(St John's Leinster Bay)에 있는 애나버그 플랜테이션 ( Annaberg Plantation )은 한때 600명 이상의 노예가 포로로 잡혀 있던 버진 아일랜드(Virgin Islands)에서 가장 손상되지 않은 설탕 플랜테이션 유적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국립공원의 일부가 된 이곳에는 18 세기 와 19 세기 의 설탕 붐 동안 원주민의 폭력적인 이주에서 유럽인 정착과 노예가 된 아프리카 사람들의 인신매매에 이르기까지 섬의 복잡한 역사를 설명하는 정보 패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유적을 탐험한 후에는 린스터 베이 트레일( Leinster Bay Trail ) 을 따라 워터레몬 케이(Waterlemon Cay)까지 하이킹을 하고 수정같이 맑은 물에서 더위를 식히십시오.

St Croix 주변의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은 스노클링과 다이빙에 완벽합니다. © Glowimages / Getty Images

세계적으로 유명한 케인 베이 월(Cane Bay Wall) 다이빙

케인 베이 월 ( Cane Bay Wall )은 12m에서 4023m 이상(40피트에서 13,200피트 이상)으로 세인트 크로이(St Croix)의 북쪽 해안에서 떨어져 있으며, 카리브해에서 가장 환상적인 스쿠버 다이빙을 만드는 완만한 수직 낙하와 느린 경사 지역이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무지개 빛깔의 산호와 해면, 뱀장어, 너스 상어, 점박이 독수리 가오리, 해마, 열대어 떼를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안에서 다이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 베이의 갤러리 홉

세인트 존은 항상 크루즈 베이를 통과하는 갤러리 홉에서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이웃 섬보다 예술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화가와 도예가가 등장하는 하이브리드 서점, 럼 바 및 아트 갤러리인 몽구스 정션(Mongoose Junction) 의 바조 엘 솔( Bajo el Sol )에서 시작하세요 . 카리브해 주제에 초점을 맞춘 책 사인회나 다큐멘터리 상영과 같은 빈번한 행사에 대해서는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들를 가치가 있는 다른 갤러리에는 Coconut Coast Studios  St John VI Pottery (코랄 베이에 있음) 및  St Thomas의 만 건너편에 있는 Mango Tango 가 있습니다.

관광 레스토랑을 건너 뛰고 전통적인 서인도 요리를 맛보십시오.

항상 존재하는 피자와 버거 가게는 잊고 샬럿 아말리에 의 Gladys' Café 와 같은 소박한 서인도 레스토랑에서 소라 튀김, 저크 치킨 또는 칼라루 수프와 같은 카리브해 음식을 맛보십시오 . 이곳에서는 Gladys 셰프가 노래만큼이나 요리로 유명합니다. . 세인트 존(St John)에 있는 Uncle Joe's 는 카리브해 바비큐로 유명한 Cruz Bay의 전설적인 장소로, 뼈가 없는 갈비뼈나 육즙이 풍부한 닭고기가 코울슬로나 마카로니 샐러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채식주의자들은 크리스천스테드의 작은 식당인 Ital in Paradise 에 대해 열광 합니다. 이 식당은 식물성 Rastafarian 식단에 맞춰 매일 두 접시를 제공합니다. 또한 Christianted에서 Singh의 패스트 푸드조림 염소 또는 카레 소라를 제공합니다. 모두 트리니다드식 로티 롤에 싸여 있습니다(카리브해 부리또와 비슷합니다!).

리프 베이 트레일에서 암각화 찾기

1500년대에 유럽인이 도착하기 전에 이 섬을 점령한 원주민 타이노에 대한 증거는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인트 존(St John)의 리프 베이 트레일( Reef Bay Trail )을 따라 5km(3마일) 하이킹을 하면 천 년 전에 조각한 고대 암각화 시리즈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눈이 휘둥그레진 사람의 얼굴 모양을 하고 있으며, 노년의 숲 깊은 곳에 있는 반사 연못 ​​위의 암벽을 따라 솟아 있습니다. 이 오지 트레일은 덴마크 사탕수수 농장의 폐허와 우기(5월에서 11월)에 맹렬히 쏟아지는 폭포도 지나갑니다.

항상 보트로 이동할 수 있지만 패들보드는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 Getty Images / iStockphoto

생물발광 만으로 카약 타기

세인트 크로이는 카리브해의 희귀한 생물발광 만이 한 두 곳이 아니라 가장 유명한 곳이 솔트 리버 베이 국립 역사 공원 (Christopher Columbus가 미국 땅에 착륙한 유일한 기록 장소이기도 함)에 있습니다. 낮에는 이곳의 맹그로브 숲이 카약이나 패들보드를 타고 탐험하기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그러나 투어를 예약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과편모조류(dinoflagellates)라고 하는 생물발광 미생물이 고농축되어 있어 방해를 받을 때 물이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빛날 때입니다.

크루잔 럼 증류소 투어

열대 휴가에 대한 아이디어가 피냐 콜라다, 다이키리스, 모히또와 관련되어 있다면  세인트 크로이(St Croix) 의 크루잔 럼 증류소(Cruzan Rum Distillery ) 방문은 필수입니다. 럼주를 시음하고 재료를 비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버진 아일랜드의 럼주 제조 역사(1760년), 당밀을 황금 증류주로 바꾸는 과정, 덤불 이나 진통제 를 포함한 현지 칵테일을 호텔에서 다시 만드십시오 . 럼 팬이 아니신가요? 카리브해 전역에서 지속되는 해적에 대한 고정 관념에 지친 한 쌍의 세인트 토미안이 Charlotte Amalie에서 손으로 만든 Arc Vodka 한 병을 찾아보십시오 .

유기농 농장에서 자원 봉사

Ridge to Reef 에서는 St Croix 열대우림에 있는 유기농 인증 농장의 태양열 캐빈에서 잠을 자고 버진 아일랜드 인구의 1%에게 건강에 좋은 현지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대부분 학교 급식을 통해). . 당일 방문객은 자체 가이드 설명 지도를 들고 지역사회 지원 농업 분야, 틸라피아 연못 등이 가득한 무성한 부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숙박을 하는 사람들은 현장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전력망이 없는 커뮤니티 주방에서 수확량을 요리하여 손을 더럽힐 수 있습니다.

 
카리브해 최고의 섬

수상 레스토랑으로 항해

물론 떠 있는 레스토랑은 속임수일 수 있지만 스윔업 바에서 카리브해에 발이 매달려 있는 동안 피자나 타코를 먹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세인트 토마스(St Thomas)에서 피자 파이( Pizza Pi )는 크리스마스 코브(Christmas Cove)의 보호된 바다에서 물고기와 거북이와 함께 스노클링을 하면서 지역 최고의 뉴욕 스타일 파이를 제공합니다. 코럴 하버(Coral Harbour)의 세인트 존(St John)에 있는 라임 아웃( Lime Out  )은 카리브해 스타일의 오두막집에서 타코를 만들고 칵테일을 만듭니다. 여러 전세 회사가 일정에 포함하지만 둘 다 보트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Frederiksted의 환영하는 분위기를 즐기십시오.

카리브해는 LGBTIQ+ 커뮤니티에게 특별히 환영받는 장소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St Croix는 그 자체를 예외로 생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두 번째 도시인 프레데릭스테드는 해변의 샌드 캐슬(Sand Castle on the Beach )과 더 프레드( The Fred )와 같은 게이 친화적인 성인 전용 호텔이 있는 LGBTIQ+ 천국이 되었습니다 . 적절한 이름의 레인보우 비치를 포함하여 프레데릭스테드 북쪽의 일련의 모래 만은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이며, 시내의 바는 환영하는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로 당일 치기 여행

세인트 토마스와 특히 세인트 존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USVI와 달리 미국 여행자를 위한 여권이 필요한 인근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로 여행하기 위해 보트를 전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hite Bay 의 해변 바 (Soggy Dollar 및 Foxy's 포함)는 Sandy Cay에서 스노클링을 하거나 무인 Sandy Spit에서 일광욕을 하며 하루를 보낸 후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버진 고르다(Virgin Gorda)의 하늘 높이 해변가 바위 모음인 배스(Baths )는 일반적으로 인근 노먼 섬(Norman Island)의 동굴에서 스노클링을 하기 위한 정류장과 결합되는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