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멤피스 : 좋은 시간을 위해 멤피스에 가기에 가장 좋은 시기

반응형

2016.05.23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휴스턴 : 이 곳은 우주로 가는 길.. 무중력 체험

 

미국 휴스턴 : 이 곳은 우주로 가는 길.. 무중력 체험

미국 휴스턴·뉴올리언스 투어 미래의 어느 날, 외계인이 온다면 가장 먼저 찾는 곳은 미국 휴스턴과 뉴올리언스가 될 것이다. 왜냐고? 우주탐색선 보이저 2호 때문이다. 1977년 발사된 보이저 2호

travelbible.tistory.com

Beale St.의 블루스부터 맛있는 바베큐까지, 멤피스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James Kirkikis / Shutterstock

 

멤피스의 유명한 바비큐 장면과 음악적 유산부터 도시의 야생을 탐험하거나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 것까지 멤피스 의 어떤 면을 이용하고 싶은지에 따라 모든 방문자에게 적합한 한 달이 있습니다.

테네시 주 멤피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한 안내입니다. 

5월부터 9월까지 멤피스의 따뜻한 기온을 활용하여 야외 축제로 향하십시오. © Oliver Foerstner / Shutterstock

성수기는 야외 축제 및 콘서트를 위한 최적기입니다(5월~9월)

멤피스의 따뜻하고 건조한 기후는 야외 축제를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일 년 내내 행사가 산재해 있지만 5월의 멤피스 축제는 이 도시의 성수기의 공식 시작입니다. 방문자 수의 급증은 호텔 가격도 더 비싸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조기에 계획을 세우십시오.  

성수기 동안 붐비는 곳을 찾는 사람들은 시내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고 도시의 분주한 블루스 지역에서 힙하게 회전할 수 있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 Beale Street의 네온 심포니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십니까? 활기를 되찾은 South Main District로 가보세요. 호텔은 들리지 않지만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기온이 확실히 올라가지만 멤피스는 따뜻한 기후에 대비한 도시이므로 에어컨이 완비된 장소와 야외 파티오에서 상쾌한 저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Overton Park Shell 원형 극장에서 열리는 무료 음악 콘서트는 피크닉 양탄자를 버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야외 활동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숄더 시즌(10월, 2월~4월)입니다.

10월은 아이들과 함께 멤피스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군중은 줄어들었지만 도시 전역의 수많은 할로윈 이벤트와 호박 패치를 포함하여 젊은 방문객을 계속 머물게 할 수있는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10월과 2월은 가성비가 좋으며 도시 전역의 호텔은 점유율이 떨어지면서 요금을 낮춥니다.

기온은 온화하지만 10월 내내 평균 5일 동안 비가 내립니다. 예고 없이 도착하므로 가벼운 방수 재킷을 휴대하세요.

부활절은 야외 행사가 시작되는 것을 봅니다. 멤피스 시내 중심부에서 단 20분 거리에 있는 미국 최대 도시 공원 중 하나를 방문하여 방문객들이 카약, 자전거, 하이킹 또는 승마를 즐길 수 있는 쉘비 팜스 공원을 탐험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부활절 방학은 또한 더 높은 항공 요금(평균 20%)과 호텔 요금을 의미합니다.  

멤피스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15가지 

군중을 이기기 위해 비수기 동안 Graceland로 향하십시오. © Paul McKinnon / Shutterstock

비수기는 저예산 여행자에게 최적기(11월~1월)

멤피스의 겨울에는 기온과 호텔 가격이 모두 하락합니다. Elvis의 생일 축하 행사를 제외하고 1월(11월에 이어 11월에 이어짐)은 최저 항공편과 호텔 객실에 대한 특가 상품이 있는 달입니다. 비수기의 날씨는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화창하지만 ​​상쾌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껴입으세요. 

휴일은 가장 반짝이는 불빛으로 장식된 멤피스의 랜드마크를 감상하고 수레, 마칭 밴드, 오토바이를 탄 엘프 행렬이 있는 Beale Street에 카니발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휴일 퍼레이드에 참석하는 것을 포함하여 예산에 민감한 여행자에게 많은 것을 예고합니다.

일년 중 가장 추운 달은 1월이지만, 다리를 흔들고 Graceland 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기도 하므로 방문객을 미루지 않아야 합니다 (다운타운에서 거의 15분 거리). 

1월 둘째 주에 로큰롤의 제왕의 생일을 축하하는 군중과 함께 하십시오. Graceland의 방문자 수는 나머지 달 동안 감소하므로 여행하는 동안 음악 저택을 혼자 가질 수도 있습니다.

멤피스 최고의 당일 여행 

1월은 체인지메이커를 기념하는 날입니다.

멤피스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Dr. Martin Luther King Jr.와 Elvis Presley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휘파람을 물 수 있으므로 따뜻하게 감싸십시오.
주요 행사: Graceland에서 Elvis의 생일 축하 , National Civil Rights Museum에서 King Day

2월에 투어 버스를 타세요

쌀쌀한 공기와 평균 9일의 비가 내리는 가운데 대피하고 버스를 타고 블러프 시를 탐험하세요. Backbeat Tours는 모든 노래를 부르며 음악 현장에 뛰어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Tastin' 'Round Town은 바베큐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주요 행사: 울프 리버의 첫 토요일 패들, 딕슨 갤러리 & 가든의 카니발 패밀리 데이 

3월에 멤피스 동물원으로 이동 

3월은 멤피스 동물원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개장 시간이 오후 6시 이후까지 연장되기 때문입니다. 봄 방학은 활기가 넘치므로 군중을 피하려면 이번에는 피하십시오.
주요 행사: Beale Street St. Patrick's Day Parade

4월에 가재보빙 가자

비공식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장엄한 Rajun Cajun Crawfish Festival 은 가재 산 아래에서 라이브 음악과 케이준 요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행사: 피바디 옥상 파티, 리버 시티 재즈 및 뮤직 페스티벌 

일부 BBQ에 탐닉하지 않고 멤피스로의 여행은 완료되지 않습니다 © Jordan Adkins / Shutterstock

5월은 바베큐와 블루스

5월의 멤피스 축제가 마을로 들어서면서 공기는 바베큐의 달콤한 냄새와 블루스 음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석탄의 지배적인 챔피언이 되기 위해 땀을 흘리며 땀을 흘리는 전설적인 피트 마스터를 기대하십시오.
주요 행사: 빌 스트리트 뮤직 페스티벌, 세계 챔피언 바베큐 요리 대회

6월은 루프탑 바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습도와 온도가 올라가면서 열대야가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미시시피 강 너머로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경기장 좌석을 제공하는 멤피스 시내 옥상 바에서 냉동 다이키리로 더위를 식혀보세요.
주요 행사: 크래프트 푸드 및 와인 페스티벌, 블러프 시티 벌룬 잼버리 

9개의 최고의 멤피스 박물관 

7월의 금요일 푸드트럭에 빠져보세요.

7월은 멤피스에서 가장 더운 달입니다. 태양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도시 최고의 푸드트럭 요리를 매주 선보이는 Dixon Gallery & Gardens 에서 햇살을 만끽해야 합니다.
주요 행사: Memphis Barbecue, Blues & Bourbon Festival, Cooper-Young 7월 4일 퍼레이드

Memphis의 음악적 영향은 모든 미국 음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Raymond Boyd / Getty Images

8월에 멤피스의 음악 역사 탐험하기

온도는 여전히 매우 무더우므로 그늘에 앉아 Stax Museum 및 Sun Studio에서 Memphis가 음악에 기여한 바를 살펴보세요. Elvis Week 축하 행사는 무거울 수 있으며 호텔은 종종 1 년 전에 미리 예약합니다.
주요 행사: Graceland의 Elvis Week, Memphis 치킨 및 맥주 축제 

멤피스에서 가장 좋은 5개 지역 

9월의 거리 축제 즐기기

지역 예술가들의 노점과 라이브 음악 세트가 있는 매년 열리는 거리 축제 를 위해 Cooper Young 지구로 향하여 따뜻한 날씨와 13시간의 일광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
주요 행사: Delta Fair, Gonerfest, Latin Fest 

10월에 상황이 으스스해집니다.

유령의 집 투어, 호박 패치, 할로윈 레이저 쇼 및 신비한 물건 찾기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재미있는 시간입니다.
주요 행사: Soulsville USA Festival, River Arts Festival 

11월의 쌀쌀한 한 달 동안 멤피스의 소규모 양조장에서 편안하게 지냅니다. © MmeEmil / Getty Images

11월에는 현지인처럼 먹고 마시기

공기가 쌀쌀하고 비오는 날을 잡을 확률이 4분의 1입니다. 지역 소유의 레스토랑과 소규모 양조장을 위해 Crosstown Concourse를 방문하는 것을 포함하여 실내 활동을 고려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주요 행사: Graceland 휴일 조명 주말

12월에 축제를 즐기세요

휴일 시즌에는 눈이 내리는 것을 볼 가능성이 거의 없지만 멤피스는 여전히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시 전역에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 거리는 조명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산타가 한두 번 등장합니다.
주요 행사: Beale Street Holiday Parad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