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와이오밍 주 최고의 해변과 수영 명소 6곳

반응형

2016.08.26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옐로우 스톤 :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신의 색

 

미국 옐로우 스톤 :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신의 색

옐로우스톤을 찾아가는 길은 멀고도 멀다. 익히 알려져 있는 그랜드 캐년 국립공원이나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비해 유달리 뚝 떨어져 있는 위치 때문에 옐로우스톤을 찾기 위해 꼬박 이틀을 운

travelbible.tistory.com

저수지에서 호수에 이르기까지 와이오밍에서 수영하기 가장 좋은 해변과 장소가 있습니다. © Cavan Images / Getty Images

 

와이오밍 은 눈 덮인 산봉우리, 원스톱 카우보이 마을, 배회하는 들소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지만 이 내륙 주에는 수영, 물놀이, 서핑까지 즐길 수 있는 호수, 강, 해변이 상당 부분 있습니다. 

이곳의 여름은 짧고 달콤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물에 나갈 수 있는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따뜻한 날씨를 진심으로 받아들입니다. 와이오밍주에서 수영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야생 동물을 존중하고 모험심을 포장하고 물이 차가울 때에도 경치는 보람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음은 와이오밍에서 수영하기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String Lake는 잔잔하고 깨끗하며 눈 덮인 Tetons의 훌륭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 은 따뜻한 물보다 야생동물 관찰과 멋진 하이킹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강과 호수는 눈이 녹고 빙하가 흘러내리는 물을 공급받습니다), 스트링 레이크의 수정처럼 맑은 리본은 예외입니다. 이곳의 물은 얕아서 온 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주변의 잭슨 호수나 제니 호수보다 훨씬 따뜻합니다. 바람이 부는 날에는 호수가 비교적 잔잔하고 모터보트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물 위에서 카누, 카약, 패들보드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인근 Dornan's 에서 대여하세요. Teton 산맥의 엽서 전망은 이 호수의 작은 해변과 피크닉 테이블을 하루 종일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만듭니다. 공원의 식품 보관 지침을 따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곳은 확실히 곰의 나라입니다.

Alcova 저수지에는 전용 어린이 수영 해변이 있습니다.

알코바 저수지( Alcova Reservoir )의 인기 있는 여름 휴양지에는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해변이 있습니다. 모두 수영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러나 어린이 수영 해변은 모래 바닥과 잔잔한 물 덕분에 어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캠핑, 피크닉 및 RV 장소와 함께 비치 발리볼 네트와 놀이터는 저수지의 매력을 가족 목적지로 추가합니다. 수영 해변은 보호된 만에 위치하고 있지만 호수는 보트 타기에도 좋으며 8개의 보트 램프가 있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Alcova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1박 2일 동안 머물면서 정박지에서 보트, 자전거, 패들보드 또는 카약을 빌린 후 하루가 끝나면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러 달콤한 여름 간식을 먹는 것입니다.

옐로스톤의 Firehole River 수영장에서 더위 식히기 © ronniechua / Getty Images

Firehole River Canyon은 옐로스톤 최고의 수영 홀입니다.

파이어홀 강은 이름만큼 뜨겁지 않아 옐로스톤 국립공원 에서 운전과 관광으로 긴 하루를 보낸 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길 건너편에는 산들 바람을 바꿀 수 있는 욕실이 있으며 강의 주요 흐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구명조끼는 아이들에게 권장되며 물신은 강의 바위 바닥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영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휴식을 취하고 행동을 지켜볼 수 있는 좋은 해변이 있습니다.

애견 친화적인 Lower Slide Lake에서 지역 역사 탐험하기 

옐로스톤과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 지역을 방문하신다면 공원 규정에 따라 반려견이 갈 수 있는 곳이 제한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브리 저-티턴 국유림애완 동물도 더위를 식히고 싶다면 's Lower Slide Lake를 방문 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 언덕에 점을 찍는 붉은 여울은 더 유명한 공원에서 볼 수 있는 것과는 사뭇 다른 독특한 풍경을 만듭니다. 호수는 비교적 잔잔하고 보호되어 있어 카약과 패들보드와 같은 소형 선박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나가는 길에 켈리 델리(Kelly Deli)에 들러 자이언트 샌드위치와 셀처 맥주를 맛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이 호수는 강을 가로막고 켈리 마을 전체를 빼낸 악명 높은 암석 붕괴로 인해 생성되었으며 결과적으로 어퍼 및 로어 슬라이드 레이크가 되었습니다. 호수 저쪽 끝에서 아직도 깊은 곳에서 삐져나온 나무 꼭대기를 볼 수 있습니다!

추운 날, Granite Hot Springs는 몸을 녹일 수 있는 곳입니다. © melissamn / Shutterstock

날씨가 쌀쌀해지면 화강암 온천이 최고입니다.

와이오밍의 북서쪽 모서리에는 일년 중 매달 눈이 내릴 수 있습니다! 가장 더운 7월과 8월에도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Granite Hot Springs 는 일기예보가 이상적이지 않을 때 수영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천연 온천은 성인 8달러, 어린이 5달러인 인공 수영장으로 흘러들어갑니다. 여름에는 바람이 부는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타고 샘으로 가고, 겨울에는 스노모빌, 스노바이크 또는 스노슈를 통해서만 이 지역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봄과 가을에는 폐쇄 여부 확인). 입장 시 욕실과 탈의실 이용이 포함되지만 기타 편의 시설은 거의 없으므로 간식을 직접 가져오세요. 

Palisades Reservoir는 보트 타는 사람과 서퍼의 천국입니다.

바다는 없어, 문제 없어! 와이오밍 주 알파인의 작은 마을은 여름 서핑 문화를 완전히 수용했으며 여유로운 분위기는 인근 잭슨 홀의 군중으로부터 환영받는 휴식처입니다 . 호수는 그것을 즐기는 많은 현지 보트 타는 사람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며 웨이크 서핑과 수상 스키 보트가 나오고 음악이 연주될 때 분위기는 항상 좋습니다. 보트 대여 및 서핑 강습은 Teton Surf Co 에서 가능하며, Melvin Brewing 은 Snake River Mountains 너머로 해가 질 때 현지 양조 맥주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저녁에는 많은 다른 보트 타는 사람과 서핑 애호가와 어울리고, 핫도그를 굽고, 호수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