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 제주도 갈돈으로 해외여행 가세요! 쇼핑 천국 말레이시아, 20만원이면 간다

반응형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올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스마트한 초이스 에어아시아X로 떠나는 말레이시아 여행을 추천한다.

에어아시아X는 인천~쿠알라룸푸르 노선의 특가 요금을 출발일을 기준으로 7월 31일까지 편도 20만원(세금 및 유류 할증료 포함)부터 에어아시아 홈페이지( www.airasia.com )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올여름 새롭게 떠오르는 면세 쇼핑 여행지 말레이시아를 뜨겁게 달굴 말레이시아 세일 카니발의 열기를 피부로 느낄수 있고, 쇼퍼홀릭의 천국 쿠알라룸푸르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자라면 에어아시아X가 선사하는 특별한 가격의 항공권도 놓치지 말자.

에어아시아는 2001년 가격 거품을 뺀 기본에 충실한 항공료 제공을 목표로 항공시장에 진출한 이래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한 60여 도시로 취항해 왔다. 2007년에는 에어아시아X라는 세계 최초의 장거리 저비용 항공 브랜드를 론칭했다.

현재 에어아시아X는 총 9대의 에어버스 A330과 두 대의 A340 기종을 이용해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를 기점으로 전 세계 15개 도시로 취항 중이다. 특히 지난해 11월 취항한 인천~쿠알라룸푸르 간 노선은 주 7회 운항되고 있으며 투입 기종은 프리미엄클래스 12석을 포함한 377석 규모의 A330이다.

한편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카니발이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메가 세일 기간 동안에는 명품, 전통 수공예품, 패션용품 등이 15~70%까지 할인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