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베트남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봐야하는 추천 여행지 BEST 10(최고의 가성비, 최고의 추억)

반응형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은 베트남 의 모든 방향에서 나타납니다 . 
구불구불 달리는 기차의 창에서 끝없이 이어진 불가능한 녹색 논밭을 목격할 수 있으며 하롱 베이에서는 앞니와 같은 석회암 섬이 박힌 수평선이 천상의 광경을 만듭니다. 

열기구 바구니에서 바람에 의해 조각된 모래언덕의 사하라풍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깊은 남쪽의 무이네에서 극북의 거대한 카르스트 산맥에 이르기까지 베트남은 매혹적인 배열을 제공합니다. 최상급의 풍경.

 


베트남은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을 제공합니다 © Jun Photo / Shutterstock

하롱 베이

하롱 베이의 카르스트 석회암 봉우리와 보호되고 반짝이는 바다의 놀라운 조합은 베트남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이지만 2000개 이상의 다양한 섬이 있어 둘러볼 수 있는 멋진 풍경이 많이 있습니다. 반드시 야간 크루즈를 예약하고 이 세계 유산의 경이로움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순간을 위한 시간을 만드세요. 천상의 안개가 자욱한 새벽을 위해 일찍 일어나거나 동굴과 석호로 카약을 조종하세요. 더 많은 카르스트 활동을 원하신다면 관광객은 적지만 똑같이 장관을 이루는 Lan Ha Bay 로 이동하십시오 .


퐁나케방 국립공원 

열대우림으로 뒤덮인 들쭉날쭉한 언덕과 인상적인 협곡을 흐르는 산악 강이 있는 퐁나 케방 지역은 지상에서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이 베트남 여정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더 많은 증거를 위해 지하로 가십시오. 운이 좋은 여행객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인 Hang Son Doong의 성당 같은 방을 경험할 수 있지만 Hang Toi(Dark Cave)의 집라인과 카약 스릴, 그리고 적절한 이름의 Paradise Cave의 다른 세상의 아름다움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ang Son Doong과 같은 것은 정말 없습니다 © John Spies / 500px

항선둥 

Hang Son Doong(Mountain River Cave)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로 알려져 있으며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장관을 이루는 명소 중 하나로 2013년 정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거대한 동굴은 아주 최근에 발견되었습니다. 베트남-라오스 국경 근처의 정글 정착지에서 온 사냥꾼인 호 칸(Ho Khanh)은 종종 그의 산간 고향을 벌집으로 뒤덮은 동굴에서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그는 1990년대 초에 거대한 Hang Son Doong을 우연히 발견했지만 주요 동굴(길이 5km[3.1mi] 이상, 높이 200m[656ft], 일부 지역에서는 폭 150m[492ft] 이상)의 순전한 규모와 장엄함은 2009년 영국 탐험가들이 그와 함께 돌아왔을 때 비로소 세계에서 가장 큰 동굴로 확인되었습니다.


푸꾸옥 섬 

푸른 바다에 둘러싸여 있고 태양을 찾는 사람들이 연약한 무릎에 가라 앉게 만드는 일종의 백사장 해변으로 둘러싸인 베트남 남부의 푸꾸옥은 기어를 낮추고 해변 칵테일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핏빛 오렌지색 태양이 바다 속으로 잠기면서 건배합니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싶다면 자전거를 타고 붉은 흙길을 달려보세요. 이 섬은 싱가포르 크기 정도로 비교적 작습니다.


통키니즈 알프스 

장엄한 Tonkinese 알프스는 험준하고 타협하지 않는 국가의 가장자리를 따라 하늘 높이 솟아 있으며 베트남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Fansipan을 포함합니다. 구불구불한 능선과 거미 모양의 능선에서 계단식 논은 흐몽족, 레드 자오족, 지아이족 등 소수 민족 마을이 사는 강 계곡으로 이어집니다.


Ban Gioc 폭포 

Ban Gioc 폭포는 인기 있는 베트남 자연의 경이로움입니다 © Peter Stuckings / Shutterstock

 

 

Ban Gioc은 베트남에서 가장 잘 알려진 폭포 중 하나이며 그 이미지는 많은 저렴한 게스트하우스의 로비를 장식합니다. 중국과의 국경을 이루는 Quay Son 강에서 흘러드는 이 폭포는 경치가 매우 좋은 곳에서 인상적인 광경을 연출합니다. 상류 댐이 개통되어 물이 충분히 흐르도록 하는 점심 시간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이곳의 보트 주인은 얼굴에 물보라를 느낄 수 있도록 폭포에 충분히 가까운 대나무 뗏목(소액의 요금)에 태워줄 것입니다. 베트남 쪽 뗏목에는 파란색 캐노피가 있습니다. 중국 쪽 캐노피는 녹색입니다.


사오 비치 

그림처럼 완벽한 백사장이 있는 아름다운 Sao Beach의 유쾌한 곡선 은 섬 남쪽 끝에 있는 주요 선적항인 An Thoi 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광천수의 맑은 바다와 함께 펼쳐져 있습니다. 데크 체어에 앉아 목욕을 하거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변가 레스토랑이 몇 군데 있습니다.

 


바베 국립공원 

바베 국립공원에는 550종 이상의 다양한 식물과 수백 종의 조류 및 동물이 있습니다 © Ingram Publishing / Getty Images

우뚝 솟은 석회암 산, 가파른 계곡, 상록수 숲이 있는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목적지인 바베 국립공원 에서 정기적인 베트남 관광 트레일을 우회 하세요. 폭포, 동굴, 호수가 어우러져 550종 이상의 다양한 식물과 수백 종의 조류 및 동물을 유지하는 경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보트나 트레킹, 산악자전거 여행을 통해 바베의 자연 경관을 탐험한 후 소박한 홈스테이와 현지 소수민족인 마을 게스트하우스에서 휴식과 재충전을 해보세요.


투이 손 

Thuy Son은 5대 오행 산 중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하며 , 수세기에 걸쳐 최초의 힌두 성지와 후기 불교 성지가 세워진 수많은 천연 동굴이 있습니다. 산으로 향하는 두 개의 길 중 해변에 더 가까운(마을 끝에 있는) 것이 더 좋은 순환 경로입니다. 계단 꼭대기에는 Linh Ong Pagoda로 이어지는 총알 구멍이 뚫린 옹촌 문이 있습니다.


무이네 모래 언덕 

무이네는 정말 독특한 베트남 풍경입니다 © BlackAkaliko / Shutterstock

 

무이네는 거대한 붉은색과 흰색의 모래 언덕으로 유명합니다. "붉은 언덕"(도이 홍)은 메인 스트립의 북쪽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지만 북동쪽으로 24km(14.9마일) 떨어진 "하얀 모래 언덕"(도이 깟 트랑)이 더 인상적입니다. 옅은 노란색 모래가 멋진 사하라 양식으로 바뀝니다. 그러나 이곳은 베트남(가장 깊은 말리가 아님)이기 때문에 사막의 고요함을 경험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아이들이 모래 언덕을 타기 위해 플라스틱 썰매를 빌리라고 압력을 가할 때 열심히 판매할 준비를 하세요. 매우 가볍지 않은 한, 이런 식으로 몇 피트 이상 이동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