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베트남

베트남 다낭 2일 추천 여행지 코스(베스트 코스)

반응형

다낭은 번창하고 있습니다. 한때 여행자들이 호이안으로 가는 단순한 관문으로 여겼던 이 여유로운 중앙 베트남 도시는 이제 그 자체로 시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산들바람이 부는 한강 산책로 위의 조명이 켜진 다리는 도시를 깔끔하게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동쪽으로 금빛 모래사장을 따라 늘어선 콘도 타워가 늘어서 있는 지역과 독특한 지역 요리를 제공하는 노점상의 번화한 중심지입니다. 그것은 쉽게 며칠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것들을 나누는 방법입니다.

 

 

 

 

 

바나힐의 골든 브릿지는 150m에 달합니다. 싸구려 같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Kim Mott / Lonely Planet

 

 

2023.02.09 - [아시아/베트남] -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봐야하는 추천 여행지 BEST 10(최고의 가성비, 최고의 추억)

 

베트남 여행 시 반드시 봐야하는 추천 여행지 BEST 10(최고의 가성비, 최고의 추억)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은 베트남 의 모든 방향에서 나타납니다 . 구불구불 달리는 기차의 창에서 끝없이 이어진 불가능한 녹색 논밭을 목격할 수 있으며 하롱 베이에서는 앞니와 같은 석회암 섬이

travelbible.tistory.com

 

 

 

 

느긋한 다낭은 웅장한 다리부터 해변의 타코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Kim Mott / Lonely Planet

 

 

 

 

 

 

 

첫날

 

 

 

 

 

 

아침

미꽝 국수 로 다낭 현지인 처럼 하루를 시작하세요 . 어떤 이들은 그들을 도시의 영혼이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확실히 기쁨의 그릇입니다. 납작한 쌀국수는 허브로 가득 찬 약간의 국물로 그릇을 가득 채웁니다. 그 위에 채소, 콩나물, 새우, 돼지고기, 칠리 소스, 그리고 아삭함을 더하기 위한 쌀과자가 있습니다. 다른 베트남 요리 는 없습니다 .

Ms Trang이 제공하는 미꽝 국수와 같은 다른 베트남 요리는 없습니다 © Kim Mott / Lonely Planet

 

맛있는 옵션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러나 퓨전 레스토랑 Nén(나중에 자세히 설명)을 운영하는 현지 미식가 블로거인 Summer Le는 보도 스탠드 Mi Quang Phu Nhiem(441 Ong Ich Khiem St)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Trang 씨는 15년 동안 고향 마을의 이름을 따서 이 음식 카트를 운영해 왔습니다. 그릇을 통해 작업하는 동안 그녀는 여분의 국수로 그릇을 채울 것입니다. 오전 6시에서 10시 사이에만 열리므로 일찍 가십시오.

가득 채운 후 뒷골목을 따라 동쪽으로 걸어 새로운 Danang Fresco Village(75 Nguyen Van Linh St의 벽화로 가득 찬 골목)를 들여다보고 100년 된 금 건물을 차지하고 있는 강변 참 조각 박물관에 도착 합니다 . 프랑스와 참 건축 양식. 참족의 현재 베트남 인구는 약 150,000명이지만 그들의 문화는 한때 현재 베트남 중남부를 지배했습니다. 내부에는 6~13세기에 사암으로 조각된 부처와 춤추는 시바 조각상, 설화로 가득 찬 석비 비문이 있습니다.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장하지만 투어 버스가 도착하기 전인 오전 8시까지는 도착하도록 노력하세요.

그런 다음 Bach Dang St에서 야자수가 늘어선 강의 산책로를 따라 북쪽으로 1km, 매력적인 상점과 카페로 둘러싸인 활기찬 Han Market(119 Tran Phu St)의 가판대를 둘러보세요. 가장 독특한 커피 스톱은 Công Cafe(39–41 Nguyễn Thái Học)로, 70년대 베트콩 테마를 따라 꾸며졌으며 직원들의 양식화된 군복과 접이식 군용 야영 의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커피를 마신 후 남쪽으로 한 블록 이동 하면 1923년에 지어진 고딕 양식의 다낭 대성당 을 볼 수 있습니다.

 

 

 

 

 

 

 

 

 

 

오후

이제 해변에서 타코를 먹을 시간입니다. 택시를 타고 동쪽으로 난 구멍 난 타코 응곤 (Taco Ngon)  으로 가서 현지에서 존경받는 멕시코식 스테이플의 대만식 버전을 맛보세요. 와사비 코울슬로 또는 진저 라임으로 양념한 신선한 생선, 돼지고기 또는 치킨 타코는 훌륭합니다. 그들을 데리고 동쪽으로 5분 정도 걸어가면 푸른 파도가 나무가 늘어선 긴 해변을 향해 흐르는 금빛 모래사장 미케 해변(미국 전쟁 당시 미군이 차이나 비치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이 나옵니다. 북쪽으로 가면 현지인들이 피크닉 음식을 가져오고 음료수를 주문하는 대신 그늘이 있는 좌석을 찾는 해변 의자가 있습니다.

Am Phu Cave, Marble Mountains, Danang에 있는 사악한 남자의 조각품 © Maks08 / Getty Images

 

해변에서 1~2시간 정도 시간을 보낸 후 택시를 타고 15분 정도 가면 남쪽에 보이는 조밀한 산군으로 이동합니다. 오행 산 (Ngu Hanh Son)은 실제로 들쭉날쭉한 둔덕이지만 사원이 꼭대기에 있고 부처와 힌두 제단으로 가득 찬 분위기 있는 동굴이 곳곳에 있습니다. 이 지역 주변에는 주머니 크기의 조각상이나 실물 크기의 조각상을 살 수 있는 대리석 상점이 즐비합니다.

 

 

 

 

 

 

 

 

 


저녁

저녁 식사를 위해 Nén은  베트남 음식의 희망적인 미래를 보여주는 주거 블록에 있는 가든 빌라 레스토랑입니다. Summer Le(5곳의 현지 요리 투어 도 제공)가 운영하는 이곳은 현지 재료로 만든 성게 국수와 같은 퓨전 요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여유로운 속도로 제공됩니다.

다낭의 유명한 드래곤 다리는 2009년에 지어졌습니다 © Tang Trung Kien / Shutterstock

 

최근에 문을 연 7 Bridges Brewing 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현지 IPA 한 잔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깁니다 . 옥상 데크는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인근 드래곤 브리지 의 변화하는 불빛을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 수천 명의 구경꾼을 끌어들이는 짧은 불 쇼에서 용의 머리가 분출하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가장 좋습니다.

 

 

 

 

 

 

 

 

 

 

 

 

 

 

둘째 날

아침

2018년 6월, '신의 손'이 세운 산꼭대기 골든브릿지가 갑자기 인스타그램을 장악했다. Ba Na Hills Resort에 있는 훨씬 더 큰 Sun World 의 전화 카드이며  – 실수하지 마세요 – 방문은 관광적이고 싸구려 일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꽤 저항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방문하려면 다낭에서 서쪽으로 45분 거리에 있어야 하고 가파른 입장료(성인 679,000 VND, 어린이 534,000 VND)와 하루 최대 20,000명의 인파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산을 오르는 무성한 정글의 전망은 엄청나게 보람이 있습니다.

바나힐의 골든 브릿지는 150m에 달합니다. 싸구려 같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Kim Mott / Lonely Planet

 

첫 번째 정류장은 다리(신혼부부가 많음!), 그리고 또 다른 케이블카는 러시아 만두가 제공되는(현금만 가능) 하키 놀이기구와 아케이드 게임이 무료인 프랑스로 방문자를 수송하기 위해 만들어진 광대한 '프랑스 마을'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 움파 음악이 재생됩니다. 백만 송이의 튤립으로 추정되는 탑과 끝없는 정원과 분수도 있습니다. 공원은 21세기 키치로 기울어질 수 있지만 1919년에 이곳에 지어진 실제 프랑스 식민지 유적지는 폭행당한 폐허처럼 그림자 속에 숨어 있습니다. 두 번째 케이블카 탑승 시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상대적으로 고립된 골든 브리지 시간을 위해 오전 7시에 사이트가 열리면 도착할 수 있도록 다낭에서 차를 예약하여(왕복 약 US$40) 단체 여행을 포기하십시오. 이곳에서 최소 4~5시간을 보내고 오후 1~2시에 다낭으로 돌아갑니다.

 

 

 

 

 

 

 

 

 

 

 

 

 

 

 

오후

Sun World 소동이 끝난 후 약간의 휴식 시간에는 가장 매력적인 해변 장소 중 하나인 Holiday Beach Club 에서 느긋하게 쉬십시오. 고리버들 의자의 그늘, 빌릴 수 있는 해변 도서관, 동해 바다가 쉴 새 없이 흘러가는 동안 먹을 것과 마실 것이 가득한 곳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전히 에너지가 있다면 오토바이(120,000d)를 대여하세요. 해변가에서 한 블록 떨어진 곳에서 끝없는 옵션이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북쪽으로 20분을 달려 한때 출입이 금지되었던 산악 반도인 손트라(Son Tra)가 현재 DIY 탐험에 개방되었습니다. 약간의 노력(가파름)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산꼭대기에 도달하거나 해변에 있는 Chua Ninh Ung의 거대한 Lady Buddha 동상에 들어가 다낭 해안을 뒤돌아 보는 거대한 전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트 투어, 셀카, 외식을 즐기기에 좋은 한강 © Kim Mott / Lonely Planet

 

저녁

바쁜 하루를 보낸 후, 마지막 밤은 다른 사람이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상세하고 생동감 넘치는 다낭 푸드 투어는  강 양쪽에서 4시간 동안 유목민의 향연을 즐기며 매력적이고 맛있는 현지 음식 탐험을 제공합니다. 음식과 맥주를 포함해 1인당 미화 45달러이며 최대 5명까지 단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낮은 키를 선호한다면 다낭 스카이라인의 깜박이는 불빛을 지나 한강에서 45분간 보트를 타세요. (보트는 한강 다리 북쪽에 있는 노보텔 호텔 근처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출발합니다. 1인당 150,000d입니다.) 그런 다음 Vo Nguyen Giap 거리에서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수십 개의 해산물 바비큐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해산물을 잡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