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베트남

베트남 여행 처음이시죠? 베트남 여행 시기를 선정하기 위한 가이드

반응형

베트남 여행이 좋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죠?

한번은 가보고 싶은데

언제갈지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입니다.

 

평생에 몇번이나 가보겠어요?

시기를 잘 선정하셔서

평생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시길

기원하며 가이드 시작하겠습니다.

 

 

 

 

 

사람들은 7월과 8월에 Phú Quốc과 같은 베트남 최고의 해변으로 모여듭니다 © Andrea Pistolesi / Getty

 

 
베트남 은 어느 계절에나 손짓하지만 방문하기에 최적의 시간을 선택하는 것은 여행에서 가장 갈망하는 것, 즉 최적의 해변 날씨로 귀결됩니다. 문화제? 관광객이 적다? 세 가지 모두의 조합?

항공편 예약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베트남 방문 시기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성수기: 7월 & 8월

해변 애호가를 위한 최고의 시간

7월과 8월은 베트남을 방문하기에 가장 바쁜 달이며, 해안 지역에서는 가격이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미리 호텔을 예약하십시오. 최북단을 제외한 전국이 덥고 습하며, 가끔 장엄한 여름 몬순 폭우가 내립니다.

하노이 거리는 12월부터 3월까지 탐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TK Kurikawa / Shutterstock
 
 
 
 
 
 
 
 
 
 
 
 
 

 


성수기: 12월~3월

하노이와 호치민시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베트남의 겨울은 여름보다 건조하지만 더 춥습니다. 북쪽에서는 쌀쌀한 날씨가 예상되지만 먼 남쪽에서는 맑은 하늘과 햇빛이 일반적입니다.

대도시가 당신의 일이라면, 비수기는 안정적인 날씨와 좋은 기온으로 하노이와 호치민시 모두에서 즐거운 시간입니다. 그러나 Tet 축제(1월 말 또는 2월 초) 동안에는 전국이 움직이고 호텔 가격이 상승합니다.

관광객들은 일년 내내 하롱 베이를 방문하지만 비수기는 특히 매력적입니다 © Alex Stoen / Getty
 
 
 
 
 
 
 
 
 
 
 
 
 

 


비수기: 4월~6월 및 9월~11월

전국을 탐험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베트남의 비수기는 겨울에서 여름으로, 여름에서 겨울로의 전환기에 해당하며, 화창한 날은 물론 비가 오는 날도 있는 불안정한 날씨를 제공합니다. 관광객 군중을 피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전국을 여행하려는 사람들에게 방문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이 시기는 특히 10월과 11월에 이 지역의 날씨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므로 하롱베이를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

다음은 베트남에서 일년 내내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월간 가이드입니다. 모든 이벤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1월

겨울 기온은 최북단에서 몹시 추울 수 있으며 눈이 올 수 있습니다. 남쪽으로 갈수록 날씨가 온화합니다. 월초에 열리는 달랏 꽃 축제(Dalat Flower Festival)는 겨울철 환호를 선사하며 정교한 디스플레이, 음악, 패션쇼 및 와인 축제로 항상 멋진 행사입니다.
주요 행사: 달랏 꽃 축제

 
 
 
 
 
 
 
 
 
 
 
 
 

 


2월 

다낭 북쪽의 쌀쌀한 '중국 바람'은 일반적으로 흐린 날씨를 의미합니다. 반대로 남부 지방에서는 맑고 더운 날이 일반적입니다. 2월에는 베트남의 설날인 뗏(Tết)도 맞이합니다. 지금은 교통 수단이 예약되고 많은 사업체가 문을 닫아 여행이 어렵습니다. Tết는 때때로 1월 말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주요 이벤트: Tết (Tết Nguyen Dan)

Buon Ma Thuot는 베트남 최고의 커피 생산 지역 중 하나입니다 © Bloomberg / Getty
 
 
 
 
 
 
 
 
 
 
 
 
 

 


3월

회색 하늘과 서늘한 기온은 호이안 북쪽 어디에서나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월말이 되면 온도계가 오르기 시작합니다. 남쪽으로 내려가면 건기가 끝납니다. 부온마투옷( Buôn Ma Thuột )에서 연례 커피 축제가 열리는 3월에는 카페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지대로 가야 합니다 . 재배자, 그라인더, 블렌더 및 중독자들이 도시의 주요 공원에서 어깨를 문지르며 지역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됩니다.
주요 행사: Buon Ma Thuot Coffee Festival

 
 
 
 
 
 
 
 
 
 
 
 
 

 


4월

일반적으로 겨울 장마가 가라앉았어야 하고 훌륭한 축제가 제공되기 때문에 전국을 덮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도시의 시타델에서 2년마다 열리는 후에 축제에서 다양한 예술, 연극, 음악, 서커스 및 무용 공연을 즐기거나 조상을 기리고 제물을 바치는 탄민(죽은 자의 휴일)의 침울한 전통을 관찰하십시오. 전국의 무덤과 영적 명소.
주요 행사: 후에 축제; 탄 민

 
 
 
 
 
 
 
 
 
 
 
 
 

 


5월

맑은 하늘과 따뜻한 날의 좋은 기회와 함께 베트남의 중앙과 북부를 여행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해수 온도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 관광하기에 꽤 조용한 달입니다. 그러나 활기찬 거리 행렬과 탑에 매달린 등불로 부처님의 탄생, 깨달음, 죽음을 기념하는 퐁신 기간에는 상황이 더욱 시끄러워집니다. Ninh Binh 근처의 Chua Bai Dinh 과 HCMC 의 Jade Emperor Pagoda 를 포함한 단지는 호화로운 축하 행사를 주최합니다. 주요 행사: 퐁신

 
 
 
 
 
 
 
 
 
 
 
 
 

 


6월

국내 성수기 직전이므로 베트남을 여행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일년 중 이맘때에는 습도가 매우 높을 수 있으므로 해안가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우십시오. 6월 초에 2년마다 열리는 나트랑 바다 축제는 거리 축제, 사진 전시회, 스포츠 이벤트, 자수 전시, 연 날리기 대회로 도시를 열광으로 몰아넣습니다.
주요 행사: 나트랑 바다 축제

다낭 스카이라인은 6월과 7월의 5주 주말 동안 화려한 색으로 물듭니다 © thi / Shutterstock
 
 
 
 
 
 
 
 
 
 
 
 
 

 


7월

7월은 성수기의 시작이며 숙박 가격이 오르고 인파가 두꺼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특히 해안 핫스팟). 온화한 해안 날씨와 함께 다낭 국제 불꽃놀이 축제는 6월 말과 7월 초의 5주 주말 동안 다낭 에서 환상적인 불꽃쇼가 열리는 이번 달에 방문해야 할 또 다른 이유입니다.
주요 행사: 다낭 국제 불꽃축제 

 
 
 
 
 
 
 
 
 
 
 
 
 

 


8월

국내외 관광객이 몰리는 관광 성수기. 항공편과 숙박 시설을 미리 예약하십시오. 물가가 오르고 해변은 분주합니다. 날씨로 따지면 덥다 덥다 덥다. 이번 달 문화 축제에는 '방랑하는 영혼'을 위해 엄청난 양의 음식을 남겨두는 고대 베트남 전통인 Trung Nguyen과 호이안과 하노이 에서 큰 행사인 어린이(또는 중추절) 축제가 포함 됩니다 . ) 보름달을 축하하기 위해 월병을 먹고 화려한 춤 행렬을 합니다.
주요 행사: Trung Nguyen(Wandering Souls Day); 어린이 축제

 
 
 
 
 
 
 
 
 
 
 
 
 

 


9월

9월은 베트남의 두 번째 비수기가 시작되는 시기이며 전국을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해안 휴양지는 덜 붐비고 이동하는 사람도 적습니다. 온도와 습도 수준도 떨어집니다. 9월 2일 베트남 국경일을 맞아 대규모 퍼레이드와 행사가 베트남 전역에서 열립니다. 축하 행사는 하노이에서 특히 열렬합니다. 바딘 광장( 호치민 영묘 앞)에서 집회와 불꽃놀이가 열리고 호안끼엠 호수 에서 보트 경주가 열립니다 . 하노이 프라이드(Hanoi Pride)는 9월 축제에 더해 월말에 마을에 찾아옵니다.
주요 행사: 베트남 국경일; 하노이 프라이드

 
 
 
 
 
 
 
 
 
 
 
 
 

 


10월

하이킹을 하기에 좋은 맑은 하늘과 온화한 기온의 강한 기회가 있는 먼 북쪽을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겨울 바람과 비가 중앙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지만 남쪽으로 내려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곳을 가든, 전국의 현지인들이 연꽃 씨앗, 수박 씨앗, 땅콩으로 속을 채운 진미를 먹는 쭝투(중추절)의 일환으로 한두 개의 월병을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오리알 노른자, 건포도 및 기타 간식. 축제는 때때로 9월에 열립니다.
주요 이벤트: Trung Thu

 
 
 
 
 
 
 
 
 
 
 
 
 

 


11월

HCMC, Mũi Né , 메콩 삼각주 및 푸꾸 옥과 같은 근해 섬 을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 는 맑은 하늘입니다. 그러나 중앙과 북쪽은 시원하고 비가 올 수 있습니다(하노이는 종종 건조하고 맑음). 남쪽으로 향하는 또 다른 이유는 메콩 델타의 크메르 공동체가 짜빈 지방의 바동 해변과 속짱 강에서 다채로운 보트 경주로 기념하는 크메르 옥 옴 복 축제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축제는 때때로 10월 말에 열립니다.
주요 행사: 크메르 옥옴복 축제

 

 


 
 
 
 
 
 
 
 
 
 
 
 
 

 


크리스마스는 베트남의 공휴일은 아니지만 그 전통은 여전히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 Linh Pham / Stringer / Getty

12월

달은 조용하게 시작되지만 12월 중순부터 인기 있는 관광지는 점점 분주해집니다. 크리스마스 방학 동안 방을 확보하려면 미리 예약하세요. 남쪽은 무덥지만 북쪽은 쌀쌀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은 아니지만 크리스마스는 베트남 전역에서 특히 많은 가톨릭 인구에 의해 기념됩니다. 수천 명이 자정 미사에 참석하는 Phát Diệm 및 HCMC와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은 특별한 시간입니다.
주요 행사: Lễ Giáng sinh(크리스마스)

 

이 문서는 2021년 6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2022년 9월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est-time-to-visit-vietn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