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태국

태국 방콕 : 길거리 음식 축제부터 수도원 마술까지 방콕에서 할 수 있는 17가지 최고의 즐길거리

반응형

2023.10.25 - [아시아/태국] - 태국 방콕 : 방콕의 혼잡함을 탈출할 수 있는 최고의 당일 여행

 

태국 방콕 : 방콕의 혼잡함을 탈출할 수 있는 최고의 당일 여행

2023.10.25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태국 방콕 : 방콕에서 돈을 절약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는 25가지 활동 추천! 태국 방콕 : 방콕에서 돈을 절약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는 25가지 활동

travelbible.tistory.com

 

 

방콕의 최고를 보려면 높이 올라가야 합니다 © Chantal de Bruijne / Shutterstock

 

 

 

 

 

 

 

방콕은 아시아의 거대 도시를 구현한 곳입니다. 태국 인구의 22%가 거주하는 광대한 도시 지역에는 빛나는 황금빛 와트 (불교 수도원), 우뚝 솟은 고층 빌딩, 북적이는 시장, 다차선 고속도로, 방콕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 보여주는 마을 스타일의 주택이 즐비합니다. 지난 50년 동안 오세요. 말할 필요도 없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여행자에게 방콕은 감각의 향연입니다. 방콕 길거리 음식의 풍부한 향신료와 복잡한 맛으로 미각은 거의 오르가즘 수준까지 올라갑니다. 눈은 방콕 사원과 수도원의 빛나는 첨탑과 무지개 모자이크에 사로잡혀 있고, 귀는 교통의 포효, 음악, 불교 찬송으로 울려 퍼집니다. 후각도 교통 매연,  , 재스민 꽃, 도시 탁구 소리를 통해 단련됩니다.

경험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모든 것을 맞추기 위해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문화, 역사, 음식 또는 밤의 유흥을 위해 이곳에 오셨든 방콕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것들을 여기 추천합니다.

 

 

 

 

방콕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길거리 음식 문화의 본고장인 방콕은 여행객들에게 거의 모든 길모퉁이에서 놀랄 만큼 다양한 가벼운 음식과 저렴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태국식 볶음 국수, 다양한 맛의 만두, 매콤한 카레와 자스민 라이스, 바비큐에 지글지글 끓어오르는 고기 꼬치, 신선한 열대 과일 또는 다양한 튀김 디저트까지 방콕의 길거리 음식 선택은 끝이 없습니다. .

지글지글 끓는 냄비에서 레몬그라스, 칠리, 카피르 라임 잎, 갈랑갈 향이 도시 공기를 향기롭게 하는 동안 현지인과 방문객은 방콕의 길가에 늘어선 셀 수 없이 많은 노점과 카트로 매일 붐빕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방콕의 일부 자치구에서는 비공식 식품 시장을 단속하여 많은 노점을 폐쇄했지만, 집단적인 길거리 음식 운동은 여전히 ​​번성하고 있으며 매일 오후 5시쯤 도시 전역에서 야시장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월요일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노점이 문을 닫으므로 상황이 더 조용합니다.

 

 

 

 

 

 

짜뚜짝 주말 시장을 방문하는 것은 전형적인 방콕 경험입니다 © David Bokuchava / Shutterstock

짜뚜짝 주말시장에서 수천 개의 노점을 둘러보세요

아마도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야외 시장인 짜뚜짝 주말 시장 (JJ 마켓이라고도 함)은 돈을 좀 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 경험입니다. 수백 개의 상점과 가판대가 늘어선 파빌리온은 그늘진 캐노피 아래 깔끔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섹션은 특정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는 데 전념합니다. 

의류, 신발, 주방 필수품, 유리 제품, 수공예품, 골동품, 의료 제품, 가정 장식, 식료품, 원예 용품, 심지어 살아있는 애완동물까지 거의 모든 것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경험에 몰입하기 위해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을 계획하고 싶을 것입니다. 충동적인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ATM과 환전소가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짜뚜짝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영업합니다. 다른 날에는 일주일 내내 운영되는 인근 JJ 몰을 제외하고는 시장이 상당히 인적입니다 . BTS 스카이트레인은 도보로 500m 거리에 있는 모칫(Mo Chit) 역 근처에서 운행됩니다.

 

 

 

 

 

 

Wat Pho(보다 정확하게는 Wat Phratcheatupon Vimonmungkraram(와불 사원))가 어떻게 이름을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toondelamour / Getty Images

왓 포(Wat Pho)의 우아한 위엄에 감탄해보세요

모자이크로 덮인 사리탑과 기도실이 있는 실제 숲과 함께 16세기에 건설된 왓 포(Wat Pho) 성소에는 금박과 자개 상감으로 우아하게 장식된 46m(151피트) 높이의 와불상이 있습니다. 방콕의 가장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수도원은 또한 태국 마사지의 정신적 고향이기도 합니다. 트리트먼트는 매일 제공되며, Wat Pho에는 자체 마사지 학교가 있습니다 .

당연히 왓 포에는 매일 수백 명의 사람들이 방문하여 입이 떡 벌어지는 주불상을 감상하거나 이 넓은 단지의 평화로운 부지에 점재하는 많은 사당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옵니다. 도시의 끊임없는 소음으로 돌아가기 전에 조용한 복도와 기도실에서 잠시 명상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가치 있는 일입니다.

왓 포의 종교적 중요성을 고려하여 방문객들은 사원 단지에 입장하려면 단정한 옷차림을 해야 합니다. 성인에게는 200B의 입장료가 적용되며 여기에는 무료 생수(더운 날에는 환영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차이나타운은 일년 내내 다채롭고 혼란스러운 방문이며, 구정에는 에너지가 폭발합니다 © MLADEN ANTONOV / Getty Images

차이나타운의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사진작가의 뮤즈, 미식가의 꿈, 쇼핑객의 천국, 문화인류학자의 환상 – 바로 방콕의 차이나타운 입니다 . 방콕에서 가장 오래된 자치구 중 하나에 자리잡은 이 지역은 연기를 뿜어내는 음식 카트, 금으로 장식된 보석상, 분위기 있는 사원, 활기 넘치는 음식 시장, 고풍스러운 가족 주택이 있는 떠들썩한 초신성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도로인 Th Yaowarat를 걷는 것은 감각 과부하입니다. 타는 향, 자스민 차, 구운 마늘 오일의 향으로 코가 따끔거립니다. 눈은 화려한 네온 간판과 거리 위에 매달려 있는 장식용 등불과 깃발로 이루어진 다채로운 잼버리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낮이든 밤이든 언제든지 수많은 주민과 방문객으로 북적이는 차이나타운을 볼 수 있습니다. 

1월 말이나 2월 초에 열리는 구정 축제 기간에는 카니발 정신이 지역 전체를 휩쓸고, 활기찬 용과 사자춤, 호화로운 음식 갈라가 축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차이나타운은 저렴하고 멋진 식사 장소이지만 이곳의 대부분의 길거리 음식 노점상은 저녁에만 영업합니다(월요일에는 문을 닫습니다). 다른 때에는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찾아야 합니다.

 

 

 

 

 

 

방콕의 왕궁은 금도금 녹아웃입니다 © southtownboy / Getty Images

왓 프라깨우(Wat Phra Kaew)와 왕궁(Grand Palace)의 위엄을 감상해보세요.

웅장하고 장엄한 왓 프라깨우(Wat Phra Kaew) 와 왕궁 ( Grand Palace) 으로 구성된 왕실 단지는 전 태국 왕들이 수도의 중추 중심지로 건설했으며, 곧 코 라타나코신(Ko Ratanakosin) 섬의 원래 경계를 훨씬 넘어 확장되어 현대적인 도시가 되었습니다. 하루 방콕. 

1782년에 봉헌된 이 거대한 단지는 이전에 태국 군주제의 공식 거주지로 사용되었으며 수많은 인상적인 궁전, 리셉션 홀, 사원 및 안뜰이 있는 곳이며 쉽게 도시의 가장 큰 관광 명소입니다. 그러나 이곳에 오는 가장 좋은 이유는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종교 유물인 에메랄드 불상이 있는 인접한 왓 프라깨우 사원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에메랄드 불상은 실제로 옥으로 만들어졌으며 그 연대는 12~13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왓 프라 깨우(Wat Phra Kaew)의 안뜰을 따라 늘어선 복도의 벽에는 원래 18세기에 그려진 유명한 라마키아 벽화가 있으며 라마키아(인도 서사시 라마야나의 태국어 버전)의 화려한 장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최근에 복원된 이 벽화는 이 나라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최고의 종교 예술을 대표합니다.

 

 

 

 

 

 

차오프라야 강의 일몰은 정말 특별할 수 있습니다 © Pakin Songmor / Getty Images

차오프라야 강에서 일몰 디너 크루즈를 즐겨보세요

은은한 낭만적인 분위기부터 유머러스하고 촌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양한 차오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의 소용돌이치는 녹갈색 바다에서의 디너 크루즈는 방콕 방문 후 집으로 가져갈 가장 오래 지속되는 추억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선택한 선박에 따라 엄선된 고급 식사 시설을 갖춘 정교한 티크목 보트부터 화려한 조명과 시끄러운 선상 엔터테인먼트를 갖춘 거대한 쌍동선까지 옵션이 다양합니다. 개인 요리사가 제공하는 분위기 있는 촛불 저녁 식사 또는 전문 셰프가 제공하는 분위기 있는 촛불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쿵쿵거리는 음악과 수백 명의 손님에게 음식을 제공할 뷔페가 있는 소란스러운 플로팅 파티입니다. 어느 쪽이든, 저녁 시간을 보낼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더운 방콕 하루의 불편함을 날려주는 시원한 저녁 강바람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크루즈는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으며 보트, 특히 최고급 크루즈는 몇 주 전에 예약이 마감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망하지 않으려면 방콕에 도착하기 전에 테이블을 예약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디너 크루즈는 화려하고 골동품으로 가득한 리버 시티 몰(River City Mall) 부두에서 오후 7시경부터 승객을 태웁니다.

 

 

 

 

 

 

태국 마사지는 방콕 관광의 하루를 마무리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 Greg Elms / Lonely Planet

강력한 타이 마사지를 예약하세요

몸과 마음의 전체적인 활력을 되찾기 위한 고대 치유 기술과 천연 제품을 결합한 태국 마사지는 방콕 최고의 경험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세계 마사지의 수도라는 확고한 명성을 갖고 있으며, 특히 관광으로 긴 하루를 보낸 후에는 힘차게 주무르는 것이 천국일 수 있습니다.

길거리 응접실에서 받는 저렴한 발 마사지부터 세련된 스파에서 즐기는 완전한 웰니스 패키지까지, 태국 마사지는 다양한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일부 마사지에는 아로마테라피 오일이나 허브 프레스가 포함되어 있는 반면, 다른 마사지에는 단순히 압력과 스트레칭 동작을 혼합하여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헬스랜드(Health Land) , 디바나 마사지 & 스파(Divana Massage & Spa) , 아시아 허브 파운데이션(Asia Herb Foundation)  방콕 전역의 몇몇 유명 스파 체인 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특히 주말에는) 혼잡할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방콕은 야시장으로 유명하며 Artbox는 최고의 야시장 중 하나입니다. © JAMESTHEE / Shutterstock

야시장에서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보세요

방콕의 전설적인 야시장은 죄책감 없는 휴일 쇼핑, 친구들과의 사교 활동, 양동이에 담긴 술, 야외 노점에서 허리 둘레를 늘려주는 태국 음식의 향연을 즐거운 조합으로 제공합니다. 

방콕 북부의 전설적인 Talat Rot Fai Srinakharin 야시장은 도시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야간 체험 중 하나를 약속하며, 중심부에 위치한 Th Sukhumvit의 패셔너블한 Artbox는 예술적인 창작품, 부드러운 재즈 공연 및 경건하지 않은 여유로운 분위기로 젊은 힙스터 군중을 끌어 모읍니다. 대기. 

이와 대조적으로 더 평판이 좋지 않은 팟퐁 야시장 은 기념품 가판대, 음식 카트, 마사지 스파, 라이브 음악이 있는 펍, 다양한 형태의 '성인' 오락을 행상하는 고고 바 등이 기묘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인기가 있지만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밤 오후 5시부터 배낭여행객의 허브인 Th Khao San(Khao San Rd)을 따라 도시 곳곳에 야시장 음식 가판대가 생겨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 MRT는 탈랏롯파이 스리나카린(Talat Rot Fai Srinakharin)으로 가는 편리한 방법이며, BTS 스카이트레인을 이용하면 아트박스(Artbox)와 팟퐁 야시장(Patpong Night Market) 근처에 모두 갈 수 있습니다.

 

 

 

 

 

 

방콕의 짐 톰슨 박물관(Jim Thompson Museum)은 아시아 미술의 훌륭한 사례를 소장하고 있는 곳입니다. © cowardlion / Shutterstock

짐 톰슨 하우스(Jim Thompson House)에서 역사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미국의 기업가이자 실크 거물인 짐 톰슨(Jim Thompson)은 방람푸(Banglamphu)와 페차부리(Th Phetchaburi) 사이를 흐르는 운하에 있는 자신의 전통 태국 스타일 집을 오래된 태국 보물과 예술품 보관소로 사용했습니다. 1967년 그가 불가사의하게 사라졌을 때 그의 티크 프레임 집은 매혹적인 박물관 으로 탈바꿈했으며 모든 방문객이 비밀리에 살고 싶어하는 곳이었습니다. 

왜? 객실은 희귀한 중국 도자기와 값을 매길 수 없는 버마, 캄보디아, 태국 유물을 포함한 그의 절묘한 예술품 컬렉션과 개인 소유물로 장식되어 있으며, 열대 식물과 연꽃 연못의 미니어처 정글인 정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멋진 짐 톰슨(Jim Thompson) 실크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Banglamphu는 방콕에서 가장 멋지고 재미있는 동네입니다. © Greg Elms / Lonely Planet

방람푸의 복잡한 성격을 느껴보세요 

방콕에서 가장 매력적인 동네인 방람푸(Banglamphu) 는 도시의 옛 귀족 거주지입니다. 한때 외교관, 고위 인사, 소수 왕족의 강변 저택으로 가득했던 구시가지에는 오늘날 유명한 Th Khao San에서 R&R을 찾는 배낭여행객, 사무실과 점심 장소를 오가는 공무원, 골동품 상점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보헤미안 예술가와 학생들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 

분주한 길거리 음식 가판대와 전통 태국 레스토랑은 배고픈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이 지역에서는 도시 최고의 라이브 음악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낮과 밤, 방람푸의 골목길에서는 태국 기념품과 장신구를 파는 다양한 거리 시장이 열립니다. 바는 거리로 쏟아져 나오고 팝업 칵테일 스탠드는 자정까지 윙윙거리며, 자정까지 술 판매가 공식적으로 금지됩니다. 낮.

 

 

 

 

 

 

엠쿼티어 쇼핑몰은 에어컨이 완비된 방콕의 많은 쇼핑 센터 중 하나입니다. © artapartment / Shutterstock

방콕 쇼핑에 빠져보세요

소비주의에 목소리를 높여 반대하는 사람들이라도 방콕에서는 나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그들은 물질적 소유가 없는 삶의 미덕을 선전하고, 다음에는 거리 상품의 보고에 감탄하고 태국 실크, 수공예품 및 유명 제품으로 가방을 싸기 위해 가장 가까운 야시장으로 가는 길을 계획할 것입니다. 패션 이름. 

쇼핑에 열광하는 이 도시에서 쇼핑몰은 거의 연속적인 쇼핑 구역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쇼핑몰 사이의 포장 도로는 우편 주소가 없는 판매자를 위한 소매 공간 역할을 합니다. 최고의 국제 브랜드뿐만 아니라 방콕은 맞춤 제작의 오랜 전통을 지닌 곳이자 신흥 패션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 센트럴월드(CentralwOrld) , MBK 센터(MBK Center ), 엠쿼티어( Emquartier) 와 같은 대형 쇼핑몰에서 소매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 쇼핑 후 도시 전망이 보이는 옥상 바에서 칵테일을 즐기세요. Red Sky , CentralWOrld의 Centara Grand 꼭대기, Sathorn의 Banyan Tree 꼭대기에 있는 Moon Bar , Th Sukhumvit 근처 Radisson Blu Plaza의 Brewski가 모두 최고의 선택입니다. .

 

 

 

 

 

 

공용 페리나 전세 롱테일 보트를 타고 방콕 수상 모험을 즐기며 차오프라야 강을 탐험하세요 © Nattanan Zia / Shutterstock

차오프라야 강을 타고

방콕의 가장 중요한 수로인 매남 차오프라야(차오프라야 강)는 항상 활기가 넘칩니다. 거대한 화물선이 전용 예인선 뒤를 따라가고, 강을 건너는 페리가 항적을 건너뛰고, 아이들은 보트 부두와 수상 가옥 옆에 찰싹이는 진흙탕 속에서 대포알 연습을 합니다.

해안에서(이상적으로는 코 라타나코신이나 톤부리에서) 강물의 잔잔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지만, 전세 롱테일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거나 차오프라야 익스프레스 보트를 타고 강을 따라 크루즈하는 것이 더 재미 있습니다 . 어느 각도에서 보든 눈부신 태양이 수평선 아래로 사라지고 붉은색과 금색 줄무늬를 배경으로 사원과 궁전의 빛나는 첨탑의 실루엣이 잠깐 동안 나타나자 방콕은 갑자기 아름답고 고요해 보입니다.

 

 

 

 

 

 

방콕의 맛을 집으로 가져가고 싶다면 태국 요리 수업에 참여해보세요. © DexairPhotography / Shutterstock

태국 요리 학교에서 그린 카레 만드는 법을 배워보세요

통통한 배가 태국 요리 여행의 유일한 기념품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대신, 태국 요리 학교에서 왕국의 풍미 가득한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워 여러분의 삶과 미래의 디너 파티 메뉴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방콕의 요리 학교는 아마추어 요리사를 위한 공식적인 업무부터 레시피 공포증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가정 요리까지 다양합니다. 모두가 항상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재래시장을 방문하고, 재료를 만져보고, 노동의 결실을 맛보고, 새로운 요리 기술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파파야는 빈티지, 골동품 및 복고풍 물건이 있는 알라딘의 동굴입니다. © ltdedigos / Shutterstock

파파야의 빈티지 세계에 빠져보세요

과묵한 파파야 주인의 개인 골동품 수집 취미로 시작된 것이  수년에 걸쳐 눈덩이처럼 불어나 Th Lat Phrao의 창고 크기 전시 공간 구석구석을 차지하는 놀라운 19세기 및 20세기 빈티지 물건 컬렉션이 되었습니다. 방콕 북부에서.

아르데코 가구, 1960년대 맥주 간판, 슈퍼 히어로 조각상, Piaggio 스쿠터, 타자기, 영화 영사기, 2인용 의자, TV 세트, VHS 플레이어, 벽시계, 매장 마네킹, 전등갓 등 목록이 계속 이어집니다. 기술적으로는 많은 물건이 판매용이지만 소유자는 자신의 컬렉션이 고갈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천문학적으로 가격을 책정하므로 최근 역사 박물관으로 더 잘 취급합니다.

 

 

 

 

 

 

킹 파워 마하나콘(King Power Mahanakhon)의 스카이워크(SkyWalk)는 높이를 감당할 수 있다면 도시의 비교할 수 없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섹 삼얀/Shutterstock

킹 파워 마하나콘(King Power Mahanakhon)에서 스카이워크 걷기

방콕 도시 경관의 비교할 수 없는 360° 전망을 제공하는 이 2층 전망대는 현재 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킹 파워 마하나콘(King Power Mahanakhon)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상 78층, 310m(1017피트) 높이에 매달려 있는 유리 바닥 발코니인 어지러운 스카이워크(SkyWalk)에 발을 디디는 것은 머리가 쭈뼛해지는 경험이지만, 나중에는 한 층 위로 올라가는 야외 바에서 딱딱한 일몰 음료를 마시며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초고층 빌딩의 꼭대기에. 74층 실내 전망대는 저렴한 입장료로 덜 아찔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참석

태국 복싱 경기에서 선수들을 응원하세요

거의 모든 것이 전형적인 태국 무술인 무에이 타이 (무에타이라고도 함)에 들어갑니다. 이는 태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타이 복싱 또는 킥복싱으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완전한 신체 접촉을 개의치 않는다면 태국 복싱 경기는 순수한 광경, 거친 음악 반주, 각 경기의 의식적인 시작 및 열광적인 베팅을 위해 참석할 가치가 있습니다.

최고의 복싱 선수들이 방콕의 두 복싱 경기장에서 경쟁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말 왕실 땅에 건설된 아르데코 스타일의 라자담네른 경기장은 도시의 원래 경기장으로 비교적 격식을 갖춘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또 다른 주요 격투장인 룸피니 복싱 경기장( Lumpinee Boxing Stadium)은 원래의 '후드'에서 방콕 북쪽의 현대적인 장소로 이전되었습니다. 입장료는 좌석에 따라 다릅니다. 팬 분위기를 극대화하려면 2등석 또는 3등석에 앉는 것을 권장합니다.

 

 

 

 

 

 

 

 

전설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카오산 로드 ​​– 방문하지 않고는 방콕 여행이 똑같을 수 없습니다. © Didier Marti / Getty Images

 

카오산(Th Khao San)에서 배낭여행객의 대혼란 속으로 뛰어드세요

카오산 로드( Khao San Road) 로 더 잘 알려진 카오산(Th Khao San) 은 지구상 어느 곳과도 전혀 다릅니다. 이곳은 동남아시아를 여행하는 해방된 상태로 들어가거나, 집으로 돌아가 편안한 '실생활'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파티를 위해 잠시 멈추는 개별 여행자들의 국제 교환소입니다. 공항의 독특함은 아마도 다음 질문으로 가장 잘 설명될 것입니다. 공항 외에 수십 개국의 시민들과 동시에 모든 공간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노점상으로 붐비는 이 거리를 거닐다 보면 바나나 팬케이크를 비웃는 배낭여행객부터 G&T를 홀짝이는 75세 조부모, 히피족, 힙스터, 너드, 글래머존, 패키지 관광객 등 모든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유목민, 주말 여행자, 갭 이어 탐험가 및 모든 피부색과 신념을 가진 기타 여행자.

카오산(Th Khao San)은 아마도 독립 여행 시대의 가장 주목받는 상품일 것입니다. 그러나 빈대에 휩싸인 옛날 게스트하우스는 부티크 호텔로 대체되었으며, 불법 복제 영화를 상영하는 시내 TV 바는 플래시패커들이 붐비는 트렌디한 디자인 바로 변모했습니다. 디자이너 스레드에서. 이 유명한 거리를 둘러보지 않고는 방콕 방문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things-to-do-in-bangko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