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태국

태국 푸켓 : 푸켓 카오락, 반나절이면 만나는 동남아 속 유럽

반응형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푸켓 카오락에 위치한 JW메리어트 리조트 전경

봄바람이 불고 춘곤증이 밀려오는 요즘이지만 직장인들은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기 위해 여념없다. 이들 문의로 여행사들이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종합여행사 KRT가 내놓은 태국 푸껫 '카오락' 여행 상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푸켓 북부에 위치한 카오락은 '태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는 수식에 걸맞게 한국인들보다는 유럽 여행객들이 주를 이룬다. 신혼여행을 위해 온 커플과 바캉스를 즐기러 온 이들에게 사랑 받는 숨은 명소이며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10대 해변이 있다. 

뿐만 아니라 정글로 이루어진 국립공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이빙, 스노클링, 정글 트레킹 등 레저 액티비티의 천국으로도 통한다. 특히 카오락 시밀란 섬은 11~4월까지만 관광객의 방문을 허락하는 섬으로 유네스코 지정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로 선정돼 시즌이 되면 많은 다이버들로 북적인다. 

KRT 관계자는 "카오락 상품은 전일 자유 일정으로 온전한 자유시간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등 국적기 이용으로 여행의 쾌적함을 도모하였으며 풀 액세스 룸, 프라이빗 비치 등을 포함한 JW메리어트 호텔을 이용해 휴식의 완성도를 더했다. 

KRT 관계자는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골드카드를 증정하여 여행 기간 동안 골드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이로 인해 여행의 만족도는 물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덧붙였다.푸껫 카오락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대표번호(1588-0040)로 가능하다.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영감을 받으세요 travelbible.tistory.com 
[원요한 기자]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여행의 즐거움 travelbible.tistory.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