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도쿄에서 쇼핑하기 좋은 지역 베스트 10

반응형

도쿄 쇼핑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색다른 패션, 전통 공예품, 빈티지 제품, 모든 종류의 일본에서만 가능한 기념품, 그리고 당신이 몰랐지만 지금은 간절히 원했던 그 도구가 있습니다.

백화점 탐색을 선호하든 중고 보물을 뒤지는 것을 선호하든, 쇼핑 요구에 맞는 도쿄 지역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기념품과 선물을 사려면 아사쿠사의 나카미세도리로 가십시오. © Happy Together / Shutterstock

1. 아사쿠사: 여유롭게 기념품 산책

지금은 확실히 여유로워진 아사쿠사 지역 은 한때 에도의 낮은 도시의 심장부였으며 장인과 상인의 고향이었습니다. 도쿄 호타루도( Tokyo Hotarudo )의 빈티지 골동품과 벤가라( Bengara )의 아름다운 노렌 (가게 앞 커튼)을 포함하여 작은 골목과 구불구불한 골목길은 여전히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간단한 선물 쇼핑을 하려면 나카미세도리(센소지 절로 이어지는 )가 기념품 장신구로 좋습니다. 더 좋은 품질의 물건을 구입하려면 뒷골목을 방문하세요. 마루고토 닛폰 (Marugoto Nippon )에는 훌륭한 예술품 및 공예품 부티크가 있으며, 카파바시도리( Kappabashi-dōri )가 길게 늘어서 있는 작은 요리 용품 상점에서도 일본 특유의 진기한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긴자의 Itōya에는 문구 애호가를 위한 종이, 미술 용품 ​​등이 9개 층에 있습니다. © Antonio Rubio / CC

2. 긴자: 화려함과 화려함

긴자 는 도쿄의 호화로운 부티크와 고전적인 미츠코시  , 아방가르드한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와 같은 빛나는 백화점이 있는 부유한 쇼핑 지구입니다  . 화려한 하이패션 몰인 Ginza Six 도 있습니다. 그러나 좀 더 인상적인 외관 사이에는 Takumi의 고급 공예품 , Akoymeya의 고급 식료품 , Itōya의 9층 문방구 및 미술 용품과 같은 단순한 즐거움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쇼핑 옵션은 화려한 패션에서 실용적인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도시의 소비자 문화의 폭과 깊이를 반영합니다.

쿠키 커터는 Kappabashi-dōri에서 판매되는 요리 관련 상품 중 하나입니다. © Stephen L Johnson / CC

3. 쿠라마에: 오리지널 아트

한때 스미다가와(스미다가와)를 따라 칙칙한 창고 지역이었던 구라마에는 젊은 장인들이 가게를 차릴 수 있는 장소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카메라 에서 가죽 제품(및 스무디)을 확인하세요 . 전통 천연 염료로 염색한 옷에 마이토( Maito );  Kakimori , 나만의 공책과 잉크 색상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을 거닐다 보면 독특한 상품이 있는 더 많은 부티크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도쿄의 키치죠지(Kichijōji) 지역은 가구와 가정용품을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 일상적인 polkadot / Shutterstock

4. 코엔지와 키치죠지: 괴짜 비트

신주쿠 바로 서쪽에 있는 고엔지는 수많은 중고 상점과 특이한 물건이 있는 반체제 문화의 보루입니다. 허름한 Kita-Kore Building 안에 있는 패션 매장  과 놓치기 쉬운 속쿄 에서 탐나는 빈티지 제품을 놓치지 마세요 . 츄오선을 타고 서쪽으로 더 가면 가정용품을 트롤링할 수 있는 인기 있는 기치죠지가 있습니다. Outbound 의 boho objets  Puku Puku 의 골동품 도자기 로 시작 하십시오 .

다이칸야마 지역은 새롭고 오래된 서점이 있는 곳입니다. © rayints / Shutterstock

5. 다이칸야마와 나카메구로: 책, 부티크, 보헤미안

에비스 근처의 다이칸야마는 오쿠라 와 같은 패션 및 액세서리 전문가가 있는 카페와 부티크가 있는 주거 지역입니다  . 도서 애호가라면 다이칸야마 T-사이트 를 방문 하세요. 나카메구로는 도보 거리에 있으며 다이칸야마의 보다 자유분방한 이웃이며 중고 상점과 숨겨진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빈티지 제품이 있는 꽃병 은 이곳의 쇼핑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및 청소년 중심 쇼핑의 본고장 시부야 © Jonathan Stokes / Lonely Planet

6. 시부야: 힙한 유령

시부야 는 일본 10대 트렌드의 샘입니다. 30세가 넘었다면 이곳에서 너무 늙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그냥 크루즈를 타고 광기를 즐기세요. 음악 가게와 싸고 터무니없는 의류는 어디에나 있으며, 옷을 갈아입고 포즈를 취하기 위해 오는 힙한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Shibuya 109 에서 젊은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패션을 , Candy 에서 언더그라운드 디자이너를 확인하고 Tokyu Hands 에서 가정용품, 가제트 및 액세서리 매장을 둘러보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

Shimo-Kitazawa는 학생과 예술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 NORHAFIS MOHD AMIN / Shutterstock

7. 시모키타자와: 빈티지와 비닐

시부야의 남서쪽에 위치한 작은 동네 시모키타자와(시모키타라고도 함)는 독특한 상점, 레스토랑, 벽에 구멍이 뚫린 바가 있어 학생과 예술가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좁은 거리를 거닐다 보면 도쿄에서 가장 밀집한 빈티지 의류 매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Haight & Ashbury   가 최고입니다. 시모키타에는 레코드 매장도 있고 지붕이 덮인 시장 시모키타 차고 부서 의 포장  마차도 있습니다.

 
하라주쿠 다케시타도리의 번화하고 다채로운 쇼핑가 © ItzaVU / Shutterstock

8. 하라주쿠와 아오야마: 과장된 소문을 믿으세요

하라주쿠와 아오야마 의 쌍둥이 지역 에는 젊은 쇼핑  가인 다케시타도리  와 세련된 오모테산도 거리가 있습니다. 세련된 하이 패션이 아오야마의 오모테산도 끝자락을 지배하는 반면, 실험적인 하라주쿠의 힙스터는 빈티지 제품으로 오뜨 꾸뛰르를 레이어링합니다. 그리고 Omote-sandō 뒤의 미로 같은 뒷골목 Ura-Hara가 있습니다. 그곳에는 기이한 작은 상점과 중고 상점이 있습니다. 수많은 쇼핑 옵션이 있습니다. Laforet , 6% Doki Doki  Sou-Sou 에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시작하십시오.  빈티지 기모노 갤러리 Kawano ; 또는 이미 사랑받는 패션을 위한 RagTag .

도쿄 최고의 백화점 중 하나인 이세탄의 윈도우 디스플레이 © Zengame / CC

9. 신주쿠: 모두를 위한 것

신주쿠에서의 쇼핑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기차역을 나서는 순간부터 불빛과 소음은 온 동네를 북적이는 카지노 내부처럼 보이게 하지만, 그 혼란 속에도 멋진 상점들이 있습니다. 여기 에서 도쿄에서 가장 존경받는 백화점 중 하나인 Isetan 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버라이어티' 매장  Don Quijote ; 음악 애호가들이 8층짜리 중고 레코드판 과 CD를 둘러보며 하루를 허비할 수 있는 디스크 유니온( Disk Union )이 있습니다.

아키하바라 지구 방문은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입니다. © Vassamon Anansukkasem / Shutterstock

10. 아키하바라: 새로운  오타쿠 허브

아키하바라  인근 은 도쿄의 전통적인 전자 제품의 중심지이며 여전히 아키하바라 전자상가와 아키하바라 라디오 센터 와 같은 상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이 지역은 또한 오타쿠 (괴짜)와 애니메이션, 만화 및 J-팝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 의 중심지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 오타쿠  군중 을 수용하는 상점 중에는 거대한  Mandarake Complex 가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우수한 기찻길 공예품 바자회가 있습니다 . 2k540 Aki-Oka Artisan ; 및  Jimbōchō , 170개 이상의 서점을 자랑합니다.

도쿄 쇼핑 팁:

- 점점 더 많은 상점(특히 백화점)에서 5000엔 이상 지출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면세 쇼핑을 제공합니다. 여권을 지참하고 창가에서 면세 스티커를 찾으십시오. enjoy.taxfree.jp 도 참조하십시오 .
- 약간의 현금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전통적이거나 작은 상점에서는 신용 카드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아시아 지역에서는 흥정이 일반적이지만 일본에서는 벼룩시장과 가끔 열리는 전자제품 매장을 제외하고는 흥정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도쿄의 백화점에는 훌륭한 지하 푸드 홀이 있어 식도락가 선물(또는 쇼핑 중 간식)을 찾기에 좋습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