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도쿄를 여행하는 저예산 여행자 가이드: 엔화 가치를 높이는 방법

반응형
저가 항공 운임부터 저렴한 식당 찾기까지, 도쿄 방문에 대한 이 예산 가이드는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AzmanL / Getty Images

저렴한 여행 목적지를 생각할 때 도쿄 는 거의 목록의 맨 위로 점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본 의 열광적인 자본은 은행 계좌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반드시 품질 저하가 필요하지 않은 엔화 계산 대안도 제공합니다. 

식사당 10달러 미만의 미슐랭 스타 요리, 이자카야 (가스트로펍)의 노미호다이(음료 무한리필) 및 타베호다이 (뷔페) 옵션 , 전형적인 일본 생활의 단점을 저렴한 가격으로 결합한 캡슐 호텔 , 저렴한 비수기 항공 요금으로 신용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지 않고도 도쿄를 최대한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아야 할 모든 내부 정보는 예산에 맞는 도쿄 여행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비수기에 비행하거나 연결 항공편을 이용하여 항공료를 절약하세요.

도쿄 는 일년 중 많은 기간 동안 관광 성수기 를 경험합니다. 특히 봄철 벚꽃 (벚꽃)과 가을 고요 (단풍) 시즌에는 급증하는 수요에 따라 항공 요금이 프리미엄으로 책정됩니다. 미국이나 영국에서 직항으로 비행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겨울이나 6월 중순에서 7월 중순 우기에 도쿄를 여행하면 몇 달러를 절약할 수 있으며, 검소한 영국인 여행자는 저렴한 요금을 위해 중동이나 중부 유럽을 경유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비수기 여행자는 더 저렴한 숙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비수기는 훨씬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조심하지만, 도쿄는 새해가 시작되는 쇼가쓰(Shogatsu) 기간에 비교적 한산합니다. 많은 기업이 직원들이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고향의 신사에 봉헌하기 위해 문을 닫습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공간을 희생할 의향이 있다면 1박에 20달러만 내면 캡슐 호텔에 묵을 수 있습니다. © electravk / Getty Images

더 작은 숙박 공간을 선택하십시오 

일본 생활 공간이 서양 생활 공간만큼 넓지 않다는 것은 어쩌면 진부한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여행자가 비슷한 희생을 치른다면 그들은 여분의 용돈으로 이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캡슐 호텔은 다층 이층 공간 또는 포드가 포함된 도미토리가 있는 일본의 긴박한 공간의 전형으로, 투숙객이 잠을 잘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선반, 충전 포트, 독서등이 함께 제공됨). 더 큰 수하물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과 공용 욕실 공간이 있습니다. 캡슐은 1박에 $20만큼 저렴할 수 있습니다.

또는 APA , Dormy Inn  MyStays 와 같은 인기 있는 호텔 체인 이 도시 전역에 위치하며 귀하의 방은 젓가락을 휘두를 정도로 간신히 크지만 귀하의 은행 계좌는 기뻐할 것입니다. 

또한 Airbnb는 도쿄에서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주요 호텔보다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원활한 대중교통 이용을 위해 IC카드와 1일 승차권을 이용하세요. 

선불 충전식 Suica 및 Pasmo 카드 (IC 카드라고도 함)는 모든 도시 기차, 지하철 및 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션의 기계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은 500엔($4.55)이 필요하며, 이 보증금은 티켓 창구에 패스를 반납할 때 (잔액과 함께) 환불됩니다. 종이 티켓은 편도당 몇 엔만 더 비싸지만 역에서 잘못된 장벽을 통과했을 때 IC 카드로 환급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통근에 정통한 경우에도 흔히 발생합니다). 종이 티켓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무제한 승차권도 이용 가능합니다. Tokyo Subway Ticket은 도쿄 메트로와 도에이 지하철 노선을 24시간, 48시간 및 72시간 옵션으로 무제한 승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본 철도 노선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웃 사이를 걸으면서 도쿄를 더 잘 알게 됩니다. © JohnnyGreig / Getty Images

더 짧은 여행의 경우 거리를 누비십시오.

도쿄에서 기차를 사용하는 것이 기본이기 쉽습니다. 철도 네트워크는 광범위하고 효율적이며 시간을 엄수하고 매우 저렴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두 발보다 더 저렴한 여행 방법은 없습니다 . 시부야 에서 신주쿠 로 가시나요 ? 대신 메이지진구(Meiji-jingu)의 오래된 삼나무 숲을 통과하십시오. 아사쿠사 에서 남쪽으로 가십 니까? 스미다가와 강 산책로를 바라보면 오시는 길을 안내해 드립니다. 롯폰기 에서 저녁을 먹고 긴자 에서 칵테일을 즐기 시겠습니까? 두 개의 매우 고급스러운 동네 사이를 조명이 밝혀진 산책으로 엔화를 되 찾으세요 .   

택시는 비싸다: 집으로 가는 마지막 기차를 놓치지 마세요.

도쿄 열차는 12월 31일을 제외하고 연중 매일 저녁 12시에 정차합니다. 집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를 놓치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도쿄 택시는 최고의 시간에 비쌉니다. 심야 할증료는 신경쓰지 마세요. Uber는 일반적으로 더 이상 경쟁력이 없습니다. 걸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여행의 길이와 저녁 식사와 함께 마신 술의 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는 노래방 이나 철야식당에서 아침 첫 기차(보통 오전 5시경)까지 필요한 비용을 지불하면서 쉴 수 있습니다. Google 지도는 집으로 가는 최적의 경로를 결정할 때 막차 옵션을 제공합니다.

도쿄에는 환상적이고 저렴한 먹을 곳이 많이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도쿄 레스토랑은 확실히 손을 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Sukiyabashi Jiro 의 타임슬롯은 수백 달러에 달하는 악명 높은 짧은 스시 식사 경험입니다. 그러나 도쿄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약 150,000개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일부 추정치에 따르면 엔 절약 옵션은 다양합니다. 

도시 전역의 많은 이자카야 , 특히 치킨 전문점인 Torikizoku와 Showa 스타일 식당 Hanbey와 같은 체인점에서는 nomihoudai (음료 무제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mihoudai 메뉴에는 일반적으로 맥주, 믹서, 하이볼 및 청량 음료가 포함됩니다. 저렴하고 쾌활한 Kin no Kura와 같은 다른 체인에는 사시미와 완두콩에서 야키토리(구운 닭고기) 및 피자 조각에 이르기까지 주방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는 타베호다이(무제한 음식) 옵션이 있습니다 . kaiten (컨베이어 벨트) 스시 에서 식사하는 동안 omakase (셰프 선택) 스시 시음 메뉴 에 대한 저렴한 대안 입니다.

미슐랭 스타 라면을 먹고

2022년 기준으로 도쿄의 203개 레스토랑이 최소 1개의 미슐랭 스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놀랍게도 도시의 최고 품질의 레스토랑 중 일부는 가장 저렴한 곳이기도 합니다. 미슐랭 스타 라면을 드시려면 Nakiryu(The Crying Dragon)에서 매운 단다멘 수프를 드시거나 Konjiki Hototogisu 에서 우마미 속을 채운 육수와 트러플 소스를 얹은 생선 육수를 맛보십시오. 두 레스토랑 모두 시그니처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10 그릇. 

편의점은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편의점 음식은 많이 부족하지만 빠르고 맛있는 식사는 도쿄의 세븐일레븐, 패밀리 마트 및 로손의 표준 요금이며 거의 모든 거리 모퉁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몇 백 엔이면 컵 누들을 들고 매장 내 주전자에서 끓는 물을 추가하거나, 다양한 오니기리 (주먹밥)를 구입하거나, 매장 카운터에서 뜨거운 닭고기와 찐 만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Tokyo konbini 는 현지에서 잘 알려진 편의점으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하므로 늦은 밤 간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많은 바에 커버 요금이 있으며 바에서 밤을 보내는 것은 엔화를 심각하게 잠식할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하십시오. © VTT Studio / Shutterstock

술집의 커버 요금을 조심하십시오

특정 유흥 지역, 특히 골든 가이로 알려진 신주쿠의 쇼와 시대 골목길의 워렌은 1인당 최대 1500엔의 커버 요금이 일반적입니다. 특히 Golden Gai의 대부분의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바 호핑을 계획하는 경우 저녁 시간 동안 추가될 수 있습니다. "No Cover Charge"라고 적힌 옥외 표지판을 계속 주시하거나 자리에 앉기 전에 바텐더에게 물어보십시오.

날씨가 좋을 때 피크닉  

구체적인 대도시라는 꼬리표가 붙은 도쿄에는 아름다운 녹지 공간 이 있습니다. 그러나 리쿠기에엔이나 신주쿠교엔과 같은 공공 정원에서는 모든 방문객이 입장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봄의 하나미 (꽃 구경) 시즌 에는 요요기 공원이나 이노카시라 공원과 같은 무료 입장 공원에서 흩날리는 꽃잎 아래서 몸을 웅크리고 있는 것을 수백 엔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공공 음주가 허용되므로 현금을 쏟지 않고도 도시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일본 최고의 중고품 매장에서 쇼핑하기

일본은 레트로 제품을 사기에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도쿄 전역에 중고 상점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흠잡을 데 없이 잘 관리되는 품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전 ​​제품 및 악기의 경우 메가 체인 Hard Off  Book Off 를 확인하십시오 .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경우 아키하바라 의 Super Potato 및 Retro Game Camp가 적합합니다. 시모키타는 도쿄의 힙스터 빈티지 의류 매장 허브입니다. 스틱 아웃은 모든 품목을 700엔(6달러)에 판매하고 모드 오프는 저렴한 가격으로 사냥하는 곳(가끔 품질이 의심스럽긴 하지만), 플라밍고는 아메리카나를 전문으로 하며 보통 꽤 좋은 것을 판매합니다. 거래.

 
Play Video

도쿄의 일일 비용 안내

  • 캡슐 호텔의 침대: $30/$40
  • 2인용 기본 호텔 객실: $60/80
  • 1일 대중교통 이용권: $5(모든 열차가 포함된 것은 아님)
  • 커피: $3
  • 라면: $10
  • 컨베이어 벨트 스시: $20/$30
  • 바에서 파인트: $7/$10
  • 음료 뷔페 메뉴: $20
  • 뷔페 메뉴: $20 
  • 2인용 중급 저녁 식사(음료 포함):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