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도깨비여행 준비 : 도쿄에서 완벽한 주말을 보내는 방법

반응형

도쿄는 특히 시간이 부족할 때 처리하기가 불가능해 보일 수 있는 거대하고 거대한 도시이지만 약간의 계획으로 많은 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도쿄 의 고전적인 명소와 지역 핫스팟을 모두 방문하는 짧은 방문 계획입니다 .

골든 가이(Golden Gai)의 옷장 크기 바 사이를 오가는 재미로 가득한 금요일 밤 | © Jon Arnold / Alamy

금요일 저녁

신주쿠 는 도쿄 탐험을 시작하기에 자연스러운 장소입니다. 고층 빌딩, 번쩍이는 간판의 불협화음, 북적거리는 인파로 인해 신주쿠는 도시 자체에 대한 세계적인 상상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도쿄 도청 꼭대기에 있는 (무료!) 전망대에서 도시의 거대함을 느껴보세요 . 덜 제도적인 환경에서 전망을 보려면 세련된 New York Bar 에서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2500엔 커버 차지를 피하기 위해 오후 8시까지 수표를 받으십시오).

신주쿠에는 훌륭한 저녁 식사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고급 전통과 현대의 일본 요리를 위한 Kozue (뉴욕 바 아래층); 덴푸라와 사시미와 같은 정통 이자카야 (일본식 선술집) 스테이플을 맛을 낸 사케와 함께 먹는 카나 에. 그리고 저렴한 야키토리 (닭 꼬치 구이) 로 여행자들이 즐겨 찾는 오모이데 요코초 . 그 후에 는 허름한 목조 건물에 옷장 크기의 보헤미안 바가 모여 있는 신주쿠의 랜드마크 컬렉션인 골든 가이( Golden Gai )로 이동합니다.

Yoyogi-kōen은 도쿄에서 가장 사랑받는 녹지 공간 중 하나입니다. © KanokpolTokumhnerd / Shutterstock

토요일 아침

하라주쿠 에서 토요일을 편안하게 보내십시오 . 주말 Farmer's Market @UNU 는 도시 최고의 음식과 커피 트럭을 판매하며 캐주얼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도쿄 시민들 이 가장 좋아하는 녹지 공간인 요요기코엔( Yoyogi-kōen )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것입니다. 서쪽 입구(가장 가까운 지하철역: Yoyogi-kōen)에서 공원으로 들어가면 Little Nap Coffee Stand 에서 커피를, Nata de Cristiano 에서 포르투갈식 패스트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계절의 대부분의 주말에는 공원 건너편 광장에서 식품 공급업체와 함께 축제가 열립니다(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메이지진구는 도쿄의 대표적인 신사입니다. © cowardlion / Shutterstock

토요일 오후

오후 내내 공원 주변에서 나른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보다 활동적인 모험을 하고 싶다면 하라주쿠에서 할 일이 많습니다. 최소한 이 도시를 대표하는 신사인 메이지진구( Meiji-jingō )는 가봐야 합니다. 메이지진구(Meiji-jingō)는 나무가 우거진 숲 속에 자리 잡은 웅장한 목조 건물입니다.

이 지역은 쇼핑으로도 유명하며 Laforet  House @Mikiri Hassin 과 같은 장소에서 일본 디자이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훌륭한 소규모 박물관도 있습니다. 일본 고전 예술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우키요에 오오타 기념 미술관은 우키요  (목판화)를 전문으로 하는 반면 네즈 미술관 은 골동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뒤편에는 예쁜 정원이 있습니다). 약간 질린 느낌? 사쿠라이 일본 차 체험 (예약 권장) 에서 휴식을 취하고 일본 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위에서부터 Shibuya Crossing의 불규칙한 모습을 찍어 혼란을 피하십시오. © Jonathan Stokes / Lonely Planet

토요일 저녁

하라주쿠에서 남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인 시부야 교차로 가 있습니다. 도쿄 최고의 사진이지만 교차로를 가로질러 가는 수많은 사람들에 얽매이지 말고 완벽한 오버헤드 샷을 찍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옥상 공간인 Mag's Park 로 가십시오.

저녁 식사로는 d47 Shokudō 가 좋습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뚝 솟은 Hikarie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군중 속에서도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일본 47개 현 전체의 지역 특산품을 제공합니다.  신주쿠와 마찬가지로 시부야는 밤 11시 이후에 영업을 시작하는 Contact  Circus Tokyo 와 같은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과 밤새 영업하는 Karaoke Rainbow 등의 노래방 을 포함하여 저녁 시간에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유흥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입니다 . 좀 더 소박한 분위기가 나고 싶다면 가미야마초 시장 거리를 따라 비스트로와 카페로 유명한 시부야의 하위 지역인 트렌디한 도미가야로 걸어가세요. 여기 지역 주민들이 Pignon 에서 테이블을 놓고 경쟁합니다., Fuglen Tokyo 는 훌륭하고 독창적인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분위기 있는 Yanaka Ginza는 슈퍼마켓 이전의 도쿄에서 시장 거리가 일반적이었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KPG Payless2 / Shutterstock

일요일 아침

도쿄의 더 현대적인 즐거움을 해결했다면 주말의 마지막 날을 도쿄의 더 전통적인 동쪽에 대해 알아가는 데 보내십시오. 야나카는 20세기 초 목조 건물이 많이 남아 있는 이 도시의 보기 드문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일부 건물에는 현재 카페, 부티크, 아틀리에가 있습니다. 현지인과 관광객에게 똑같이 인기가 있습니다.

고전적인 Kissa (일류 커피숍)인 Kayaba Coffee 에서 아침을 시작하십시오 . 기분 좋게 카페인을 섭취 한 후 20세기 중반의 시장 거리 인 야나카 긴자 방향으로 가는 길에 다양한 작은 사원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겨보세요. 또한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 아사쿠라 조각 박물관 은 이 도시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과소평가된 장소 중 하나이며 20세기 초 도쿄에서 유행했던 동서양 건축의 매혹적인 예입니다.

우에노 도쇼구의 금박을 입힌 신사는 일본을 통일한 군벌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기리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 Luciano Mortula / Shutterstock

일요일 오후

야나카에서 우에노코엔 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또는 니시닛포리에서 야마노테 라인을 타고 두 정거장 거리에서 우에노까지). 이 넓은 공간에는 많은 문화 명소가 있습니다. 금박을 입힌 신사 Ueno Tōshō-gū (침울한 Meiji-jingū와는 매우 다릅니다!)와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날씨에 닳은 사원 Kiyomizu Kannon-dō 를 보십시오.

여름에는 공원의 연못인 시노바즈이케가 백합꽃잎으로 뒤덮입니다. 공원 안에 있는 Innsyoutei  가이세키 (일본 전통 고급 요리)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가격은 합리적이지 않으며 정원이 있는 19세기 목조 건물인 설정이 아름답습니다(음식 프레젠테이션과 마찬가지로). 예약 권장. Ueno-kōen의 일요일에는 음식 카트와 거리 공연자들도 매료됩니다. 역으로 돌아가기 전에 Ameya-yokochocho 에서 특이한 기념품을 간단히 둘러보세요 . 이전에는 WWII 암시장이었고 지금은 다양한 노점상 컬렉션이 있는 곳입니다. 친구 중 누가 전문가 Ōkuma Shokai 의 화려한 실크 봄버 재킷을 좋아하지 않을까요 ?

저렴한 야키토리든 호화로운 가이세키든 식사 시간은 도쿄에서 보내는 시간의 진정한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 Vassamon Anansukkasem / Shutterstock

머무를 곳

신주쿠: 도시의 서쪽에 위치한 이 인기 있는 거점은 거의 예산에 맞는 숙박 시설부터 디럭스 숙박 시설까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기차와 버스를 통해 나리타 공항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텔 썬루트 플라자 신주쿠 와 같은 기본적인 비즈니스 호텔 은 최고의 가치입니다. 하이 엔드 발굴을 위해 Park Hyatt Tokyo 를 이길 수 없습니다 . 신주쿠에서 북쪽으로 한 스테이션 떨어진 현대적인 캡슐 호텔인 9 Hours Shinjuku-North 는 약간의 엔화를 절약하기 위해 약간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포기할 의향이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우에노: 도쿄 동쪽에서 가장 큰 허브로 나리타 공항과 가깝고(직통 열차 이용 가능) 신주쿠보다 약간 저렴합니다. 2018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Nohga Hotel 은 확실한 선택입니다. 이웃 야나카에는 훌륭한 게스트하우스인 hanare 와 가족이 운영하는 멋진 료칸 (일본 전통 여관)인 Sawanoya Ryokan 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