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일본

일본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5: 온천, 산 전망, 빅 부다

반응형

가마쿠라의 121톤 규모의 큰 불상을 방문하는 것부터 하코네의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까지, 여기에서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Bill Chizek / Getty Images

도쿄 를 기반으로 하면 도시의 매력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쿄에서 최고의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것도 시간을 내어 보세요. 역사적인 사찰과 닛코와 가마쿠라의 불교 기념물, 다카오산 하이킹, 항구 도시 요코하마에서 시간 보내기, 하코네 온천에서 휴식하기.

위의 모든 것은 도쿄에서 기차로 1-2시간 이내에 가능합니다. 3일 연속으로 여행하는 경우 도쿄 와이드 패스 를 이용하면 엔을 조금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도쿄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1636년에 완공되어 1999년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된 닛코 도쇼구 신사 방문 © Leonid Andronov / Shutterstock

닛코의 웅대한 신사에 감동

닛코 는 도쿄에서 북쪽으로 가는 당일치기 여행으로 큰 매력을 선사합니다. 이곳에는 도쿄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웅장한 여러 유서 깊은 신사와 사원이 숲이 우거진 곳에 있습니다. 최고의 명소는 17세기 초에 지어진 첫 번째 도쿠가와 쇼군의 신격화 된 유골을 모시기 위해 지어진 도쇼구입니다. 그것은 적절하게 도금되었고 웅장하며 최근에 복원되었습니다. 8세기에 건립된 린노지 사원 안에는 인상적인 황금 불상이 있습니다.

닛코에 가는 방법: 도부 아사쿠사 역에서 도부 닛코 역까지 특급 도부선 '스페시아' 열차를 타십시오. 열차는 약 1시간에 1회 운행되며 소요 시간은 1시간 45분입니다. 모든 좌석이 지정석이므로 모두가 같은 시간에 돌아오기로 결정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출국 티켓을 구입할 때 돌아오는 좌석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명소는 기차역에서 도보로 20분 또는 버스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해변 마을 가마쿠라에는 "큰 불상" 또는 "대불"뿐만 아니라 많은 사원이 있습니다. © Taro Hama @ e-kamakura / Getty Images

가마쿠라의 사원과 대불을 견학

도쿄 남쪽의 해변 마을인 가마쿠라 에서 가장 큰 볼거리는 높이가 거의 45피트(13.3m)에 달하는 아미타 부처("다이부쓰"는 일본어로 "큰 부처"를 의미함)의 동상인 다이부쓰입니다 . 1252년에 제작되었으며, 한 번 앉아 있던 홀을 휩쓸고 간 쓰나미를 두 번 이상 견뎌냈습니다. 가마쿠라는 사찰로도 유명합니다. 가마쿠라의 대부분은 선불교가 일본에 처음 전파된 13세기 경에 세워진 선종 사찰입니다. 닛코의 화려한 건축물과 달리 엔가쿠지 (Engaku-ji)와 겐초지( Kenchō-ji ) 와 같은 가마쿠라 사원  은 디자인이 더 미니멀합니다. 죠묘지 , 즈이 센지 등, 바위 정원이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로 가마쿠라에는 훌륭한 음식 장면이 있습니다. Matsubara-an 에서 맛있는 메밀국수를 드시 거나 Magokoro 에서 유기농 채식을 맛 보십시오 .

가마쿠라에 가는 방법: 도쿄(소요 시간 1시간) 또는 시나가와 역(소요 시간 50분)에서 가마쿠라까지 즈시 또는 구리하마 행 JR 요코스카 라인 열차를 타십시오. 기차는 10~20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가마쿠라는 도보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지만 일부 사원은 버스로 짧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귀여운 에노덴 트램을 타고 가마쿠라 역에서 하세까지 연결하는 다이부쓰를 탈 수도 있습니다.

도쿄에서 가장 가까운 자연 휴양지 중 하나인 Takao-san은 자연 애호가를 위한 간편한 당일 여행을 제공합니다. © RPA Studio / Shutterstock

도쿄 서쪽 끝에 있는 산, 다카오산을 오르다

도쿄의 대표적인 산은 도시 서쪽 변두리에 있는 1965피트 높이의 Takao-san입니다. 특별한 장비가 필요 없는 정상까지 90분 트레킹으로 모든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중간까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정상에서 후지산을 볼 수 있습니다. 도중에 산 숭배의 중심지로 744년에 창건된 사원인 야쿠오인( Yakuō-in )을 지나게 되며 여기에서 수행 의식이 여전히 수행됩니다. 케이블카 꼭대기에서 또 다른 다카오산 전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6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운영하는 산의 계절 비어 가든인 비어 마운트 의 테라스에서 하이킹을 마친 후 추위를 잊게 하는 것입니다. .

Takao-san에 가는 방법: 게이오선의 특급( tokkyū ) 및 준특급( juntokkyū ) 열차는 신주쿠 역과 Takaosan-guchi 역 사이를 대략 2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이동 시간은 1시간입니다. 기차역에서 트레일 헤드와 케이블카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요코하마의 항구는 1859년 일본의 자가격리 정책이 끝난 후 최초로 개항된 항구 중 하나입니다. © Patryk Kosmider / Shutterstock

요코하마의 여유로운 대도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요코하마 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종종 이웃 나라인 도쿄에 가려집니다. 불과 12마일 떨어진 거리에 있는 두 도시의 분위기는 확연히 다릅니다. 둘 다 물 위에 있지만 요코하마는 훨씬 더 항구 도시처럼 느껴집니다. 잔디가 우거진 만변 공원인 Yamashita-kōen 이 있어 화창한 날 산책과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Zō-no-hana Terrace 의 높은 산책로도 있습니다. 1930년대 선박이 입장할 수 있는 요코하마 항만 박물관 , 369 피트 높이의 관람차가 있는 놀이공원 요코하마 코스모월드 등 어린이들을 위한 좋은 시설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해안가에 있습니다. 저녁에는 요코하마의 여유로운 밤문화를 즐겨보세요.일본 양조 수제 맥주를 위한 Bashamichi Taproom 또는 하드코어 사운드트랙이 있는 Thrash Zone 다이브 바.

요코하마에 가는 방법: 여러 JR 노선(도카이도, 요코스카 및 게이힌 도호쿠)이 도쿄역에서 요코하마까지 25~40분이면 도착합니다. 시부야에서 개인 도큐 도요코 라인이 급행으로 30분 만에 요코하마까지 운행되며 대부분의 명소에 편리한 정류장이 있는 미나토 미라이 지하철 라인을 계속 운행합니다. JR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요코하마역에서 지하철로 갈아타십시오.

후지하코네이즈 국립공원의 일부인 하코네의 유명한 온천에 몸을 담그십시오. © magicflute002 / Getty Images

하코네 온천지에서 온천 에 몸 을 담그다

일본 문화 현상인 온천 (천연 온천)을 도쿄에서 경험할 수 있지만 산에서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하코네 는 도쿄 남서부의 후지하코네이즈 국립공원 안에 있는 유명한 온천 리조트입니다. Hakone Yuryō  Tenzan Tōji-kyō 와 같은 여러 훌륭한 데이 스파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rotemburo 라고 하는 야외 온천을 포함하여 목욕에서 목욕으로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또는 Yunessun 에서 키치 목욕 체험을 하러 가십시오., 와인, 차, 사케 맛이 나는 욕조와 가족 친화적인 워터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많은 스파에서 문신이 있는 사람의 입장을 거부합니다. 일찍 출발하면 칼데라 호수 아시코(Ashi-ko)에 있는 예쁜 떠 있는 도리이 ( Hakone-jinja )를 보거나 케이블카를 타고 화산 계곡 오와쿠다니(Owakudani )를 볼 수 있습니다.

하코네 에 가는 방법 : 신주쿠 역에서 오다큐 전용선의 사랑스러운 이름의 "로맨스 카" 특급 열차를 타고 하코네-유모토까지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열차는 약 1시간에 2회 운행하며 예약이 필요합니다. Hakone-Yumoto에서 버스는 온천과 명소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