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보스턴 : 보스턴 최고의 도시 공원

반응형

2016.11.16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뉴욕, 관광명소 즐비한 `세계의 축소판`

 

미국 : 뉴욕, 관광명소 즐비한 `세계의 축소판`

다양한 지구촌 문화·음식·예술 등 한자리에 미국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큰 나라다. 국토 면적만 해도 우리나라보다 40배 이상 넓고, 동서 길이는 무려 4800㎞나 된다. 게다

travelbible.tistory.com

 

보스턴 커먼

 

 

모두가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과 유적지에 대해 알고 있지만 보스턴 은 또한 녹음이 우거진 공원 네트워크, 환영하는 수로 및 쾌적한 쇼핑 거리를 제공하여 걷기 좋은 도시로 만듭니다. 붐비는 시내 거리에서 휴식을 취하고 보스턴의 또 다른 면을 발견하십시오. 다음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보스턴 도시 공원입니다.

에메랄드 목걸이

에메랄드 목걸이  보스턴 코먼 에서 프랭클린 공원  까지 보스턴을 가로질러 약 7마일을 가로지르는 일련의 공원과 녹지 공간을 연상시키는 이름입니다 . 19세기 후반 프레데릭 로 옴스테드(Frederick Law Olmsted)가 디자인한 에메랄드 목걸이는 도시 거주자들을 도시 경계 내에서 신선한 공기, 푸른 잔디, 흐르는 물과 함께 대접합니다. 자전거 타기에 적합하므로 자전거를 타고 그린으로 가십시오.

북쪽 끝에는 Boston Common과 Public Garden 이 녹색 사슬을 고정하고 있습니다.

보스턴 커먼 파크의 유명한 랜드마크인 조지 워싱턴 동상 © Songquan Deng / Shutterstock

보스턴 커먼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인 보스턴 커먼은 1830년대까지 독립 전쟁 기간 동안 영국군의 캠프장으로 사용되었고 소를 방목하기 위한 푸른 풀로 사용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커먼은 피크닉과 사람들 구경을 위한 장소입니다. 겨울에는 개구리 연못( Frog Pond )이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는 반면 여름에는 셰익스피어 온 더 커먼(Shakespeare on the Common)의 극장 애호가들이 모여듭니다. 프리덤 트레일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현장 정보 키오스크는 정보, 지도 및 여행 가이드의 훌륭한 출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산책로가 교차하고 기념물이 점재하는 이 50에이커의 녹지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Bostonians는 인근 T(지하철) 역을 오가는 분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여유롭게 산책하거나 신선한 공기를 즐기거나 무료 콘서트에서 놀이터 속임수, 계절 축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통 활동에 참여합니다.

주간 뉴스레터 를 통해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되는 더 많은 여행 영감, 팁 및 독점 제안을 받으십시오  .
Boston Public Gardens의 오리 가족 황동 동상 © Diego Grandi / Shutterstock

공공 정원

퍼블릭 가든은 24에이커 규모의 빅토리아 시대 화단, 푸르른 잔디, 수양 버드나무가 고요한 석호를 그늘지게 하는 식물 오아시스입니다. 일년 중 언제든지 , 사랑받는 어린이 책을 기반으로 한 유명한 동상 Make Way for Ducklings를 놓치지 마십시오 .

백 베이 펜스

여기에서 Commonwealth Ave 쇼핑몰은 서쪽으로 Fenway까지 뻗어 있습니다. Back Bay Fens  남쪽으로 굽이치는 진흙투성이 강을 따라갑니다. Fens에는 잘 가꾸어진 커뮤니티 정원, 우아한 Kelleher Rose Garden, 프리스비를 던지거나 픽업 농구를 하거나 햇볕을 쬐기에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옴스테드 공원

옴스테드 공원(Olmsted Park )은 자메이카 평원의 레버렛 연못(Leverett Pond)과 와드즈 연못(Ward's Pond) 유역을 감싸는 포장된 길을 특징으로 합니다. 자메이카 웨이 서쪽에 있는 목가적인 샘물 자메이카 연못 은 깊이가 50피트 이상이며 보트 타기, 낚시, 조깅,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아름답게 조경되고 놀랍도록 고요한 Arnold Arboretum은 녹색 엄지손가락과 식물 애호가뿐만 아니라 시간을 내어 장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어필할 것입니다.

보스턴의 265에이커 규모의 아놀드 수목원에서 14,000개의 식물 표본을 탐험하세요. © Angus Oborn / Lonely Planet

아놀드 수목원

하버드 대학과의 민관 협력하에 265에이커의 아놀드 수목원 에는 15,000그루 이상의 이국적인 나무와 꽃이 만발한 관목이 심어져 있습니다. 이 보석은 일년 내내 즐겁지만 특히 봄이 만발한 시기에는 더욱 아름답습니다. 개 산책, 프리스비 던지기, 자전거 타기, 썰매 타기 및 일반적인 사색은 권장되지만 피크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Forest Hills 남쪽 게이트는 지하철역 서쪽의 Arborway에 있습니다.

Rte 1과 Rte 203의 로터리 바로 남쪽 정문에 방문자 센터가 있습니다. 4월부터 11월까지 일주일에 여러 번 무료 1시간 도보 투어가 제공 됩니다 .

프랭클린 파크

500에이커가 넘는 프랭클린 공원은 부분적으로 너무 거대하기 때문에 충분히 활용되지 않는 자원입니다. 그래도 주말 오후에는 공원이 인근 자메이카 평원, 도체스터, 록스버리 지역에서 온 가족들로 가득합니다. 오렌지 라인을 타고 스토니 브룩(Stony Brook), 그린 스트리트(Green St) 또는 포레스트 힐스(Forest Hills)까지 이동한 후 동쪽으로 약 0.5마일 정도 걸어가면 공원 가장자리가 나옵니다. 프랭클린 파크 동물원 도 공원 내에 있습니다.

 

Charles River의 Esplanade에서 항해를 즐기십시오. © Angus Oborn / Lonely Planet

찰스 리버 에스플러네이드

"워터프론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보스턴 항구 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러나 Charles River를 따라 똑같이 매력적인 두 번째 해안가가 있습니다. 에스플러네이드 ( Esplanade )는 길고 좁은 강변 공원으로 놀이터와 피크닉 장소에서 자전거 도로와 야구장에 이르기까지 야외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끝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강에서는 수영을 할 수 없지만 일광욕, 요트 타기, 카약 타기, 카누 타기는 가능합니다. Hatch Memorial Shell은 Boston Pops의 연례 7월 4일 콘서트를 포함하여 (무료) 야외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장소입니다.

과학 박물관 근처의 Charlesbank Playground 와 Massachusetts Ave 근처  Stoneman Playground 를 포함하여 에스플러네이드를 따라 여러 어린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하버드 대학 캠퍼스의 열린 옛 심장인 하버드 야드 정문 맞은편에는 Cambridge Common이 있습니다. © travelview / Getty Images

케임브리지 커먼

하버드 야드 정문 맞은편에 있는 캠브리지 커먼 은 워싱턴 장군이 1775년 7월 3일에 대륙군을 지휘한 마을 녹지입니다. 남쪽 끝에 있는 도스 섬은 4월에 "다른 기수"인 윌리엄 도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1775년 1월 18일 영국인이 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보도에 박힌 청동 발굽을 찾으십시오).

부모는 참고하십시오. 북쪽 끝에 있는 훌륭한 놀이터에는 바이킹 배, 등반 거미줄,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있습니다.

로즈 케네디 그린웨이

보스턴 해안가의 관문은 로즈 케네디 그린웨이(Rose Kennedy Greenway)입니다. 한때 거대한 머리 위 고속도로였던 곳이 지금은 27에이커의 조경된 정원과 분수가 늘어선 녹지, 토요일 쇼핑객을 위한 아티스트 마켓, 주중 점심을 위한 푸드트럭이 있습니다.

Greenway를 북쪽에서 남쪽으로 걷다 보면 여기가 있습니다.

노스 엔드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 AP Cortizas Jr/ Getty Images

노스 엔드 공원

North End 지역의 앞마당 으로 설계된 넓은 잔디밭은 피크닉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미궁

마음을 진정시키고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구불구불한 화강암 길을 따라가는 순간을 묵상하십시오. 미로는 삶의 여정을 나타냅니다. (목적지는 지점 옆에 있습니다.) 아르메니아 유산 재단(Armenian Heritage Foundation)이 헌납한 인근 조각품은 이민자들의 경험을 기립니다.

장미의 미로(Labyrinth on the Rose)는 이민자 경험을 기리기 위해 아르메니아 유산 재단(Armenian Heritage Foundation)에서 기증했습니다. © drnadig / Getty Images

그린웨이 회전목마(Greenway Carousel)에서 미국 가재, 바다표범, 왕나비, 붉은꼬리매와 같은 지역 바다와 삼림 생물의 등을 타보세요. 이 독특한 회전 목마 는 지역 예술가 Jeff Briggs가 지역 학교 아이들의 도움을 받아 디자인했습니다.

그린웨이의 다음 정류장: 보스턴 하버 아일랜드 파빌리온 . 지나가는 사람들을 항구의 소리와 감각에 푹 빠지게 하는 인근의 하버 안개 조각도 놓치지 마세요.

듀이 스퀘어(Dewey Square)에서 점심을 먹으러 들르십시오. 음식 판매상과 농산물 시장이 함께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엇인가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정원, 중국 체스판, 파룬궁 수련자가 있는 차이나타운 공원도 놓치지 마세요. 

 
보스턴 소개

캐슬 아일랜드 및 인디펜던스 요새

19세기 인디펜던스 요새 는 캐슬 아일랜드(본토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잘못된 명칭)라고 하는 22에이커의 공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산책이나 자전거 타기에 좋은 포장 도로가 반도 둘레를 따라 이어지며 작은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로건 공항을 드나드는 저공 비행 비행기를 보고 신나게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Seaport District에서 Summer St에서 남쪽으로 약 0.5마일 정도 걷다가 East 1st St에서 좌회전하여 해안가로 계속 갑니다.

랑곤 공원

Frederick Law Olmsted가 설계한 또 다른 이 평화로운 수변 공원 은 이 장소의 역사를 뒤엎는 것입니다. 1919년에 거대한 양조장 탱크가 터지면서 당밀의 홍수가 발생하여 가옥이 파괴되고 21명이 사망하고 수백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요즘에는 North Enders가 이탈리아어를 말하고 보체를 연주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스턴의 프리덤 트레일은 보스턴 시내를 가로지르는 2.5마일 길이의 빨간색(대부분 벽돌) 길입니다. © f11photo / Shutterstock

프리덤 트레일

보스턴의 혁명적인 명소를 샘플러로 보려면 붉은 벽돌 도로를 따라가세요. 보스턴 코먼(Boston Common)에서 벙커 힐 기념비( Bunker Hill Monument ) 까지 보스턴 중심을 가로질러 2.5마일을 연결하고 독립 전쟁 전후의 사건을 추적합니다. 프리덤 트레일 ( Freedom Trail )은 표시가 잘 되어 있어 혼자서도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역사적인 건물과 박물관에 들어가고자 한다면 이상적인 전략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국립 공원 관리국(National Park Service, NPS)의 무료 옵션을 포함하여 이 트레일을 따라가는 많은 투어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