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버지니아 : 버지니아 주 알링턴의 15가지 최고의 경험

반응형

2022.05.20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워싱턴 DC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21가지(무료로 미국 수도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미국 : 워싱턴 DC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21가지(무료로 미국 수도의 최고를 경험하세요)

다음은 워싱턴 DC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입니다. © Deborah Kolb / Shutterstock 싱턴 DC 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고 무료 활동을 찾고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과 아

travelbible.tistory.com

알링턴에는 유명한 묘지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 Jason Edwards / Getty Images

 

 

워싱턴 DC 에서 포토맥 강 건너편에 있는 알링턴은 알링턴 국립묘지와 국방부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인구 밀도가 높은 이 카운티(이상하게도 공식적으로는 도시로 간주되지 않음)에는 더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이곳에 와서 식사를 하고, 예술을 감상하고, 아이스하키를 하고, 마약 영역을 (합법적으로) 탐험하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장소에서 연극을 관람하고, 주변에서 가장 상징적인 전망과 함께 자연 속을 걸을 수도 있습니다. 알링턴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이를 경험할 수 있는 15가지 놀라운 방법이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의 도움으로 모든 모험을 최대한 활용 하십시오.

이오지마 기념관에서 경외심을 느끼다

퓰리처상을 수상한 사진작가 Joe Rosenthal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가장 치열한 전투 중 하나인 일본 이오지마 섬에 6명의 해병대가 성조기를 설치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감동적인 그의 사진은 내셔널 몰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는 이오지마 기념관  (미 해병대 기념관의 별명)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강력하고 신랄하며, 그 깃발은 행정 명령에 따라 24시간 자랑스럽게 휘날립니다. 여름 저녁에는 해병대 일몰 퍼레이드 , 행진과 북과 나팔의 음악적 화려함이 펼쳐진다. 인근에 네덜란드의 선물인 네덜란드 카리용은 여름 라이브 콘서트를 제공하고 다른 시간대에는 자동 콘서트를 제공합니다. 잔디밭에서는 7월 4일에 인기 있는 불꽃놀이 명소인 내셔널 몰이 내려다보이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전망을 제공합니다.

알링턴의 Gravelly Point Park에서 비행기를 이착륙하는 비행 경로에 있습니다. © Bill Chizek / Shutterstock

Gravelly Point Park에서 비행기 보기

Ronald Reagan Washington National Airport 근처에 있는 Gravelly Point Park에서는 비행기가 머리 바로 위에서 착륙하기 위해 들어옵니다. 따라서 가까이에서 보면 엔진의 포효가 몸 전체에 울려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착륙 및 이륙하는 비행기의 비행 경로에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소풍, 어린이, 개를 데리고 비공식 항공 쇼를 보기 위해 이 작고 드넓은 공원으로 모여듭니다. 18마일의 마운트 버논 트레일(Mount Vernon Trail)을 달리는 주자와 바이커가 함께하는 액티비티의 서커스이며 포토맥 강(Potomac River)을 가로질러 솟아 있는 DC의 기념비를 바라보는 동쪽의 탁 트인 전망이 있습니다.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파크웨이(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 북쪽 방향에서만 공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셜링턴에서 연극 관람 및 저녁 식사 

DC 지역에서 스타로 가득한 쇼를 보기 위해 케네디 센터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알링턴에 있는 Tony Award 수상 경력의 Signature Theatre 는 300명만 수용할 수 있는 은밀한 지역 극장입니다. 그러나 브로드웨이 수준의 쇼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1989년에 설립된 이래 59개의 세계 초연 작품을 주최한 연극 강국입니다.

당신은 고전과 새로운 작품, 기존 스타와 신흥 재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대부분 레스토랑, 소수의 상점 및 영화관이 있는 활기찬 지역인 Shirlington의 도시 마을의 문화적 닻입니다.

알링턴 국립 묘지(Arlington National Cemetery)에서 무명의 군인 무덤(Tomb of the Unknown Soldier)에서 경비원 교대식을 놓치지 마세요. © BrianScantlebury / Getty Images

알링턴 국립 묘지의 성지 방문

거의 400,000개의 새하얀 묘비가 639에이커의 알링턴 국립묘지 의 완만한 녹색 언덕을 따라 물결칩니다 . 독립 전쟁 이후의 모든 갈등을 대표하는 가장 존경받는 군인들만이 가장 암울한 목적지에 묻혔습니다. 자격은 엄격합니다.

웰컴센터에는 전시관이 있는데 이곳에서 특정 사이트로 가는 셔틀을 타거나 걸어서 갈 수 있다. (경고: 언덕이 많다!) 무명용사 묘의 근위병 교대식과 영원한 불꽃으로 표시된 존 F 케네디의 묘지를 놓치지 마세요.

Robert E Lee가 원래 소유했던 땅은 그가 남부 연합에 합류하기 위해 도피한 후 연합에 의해 몰수되었습니다.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그의 농장인 알링턴 하우스(Arlington House )는 남북 전쟁 중 묘지가 세워지기 전에 이곳에 살았던 모든 사람들, 리 가족과 노예 노동자들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재해석되었습니다.

포토맥 오버룩 지역 공원에서 하이킹

알링턴 중심부에 있는 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이 도시의 오아시스에서 이름을 딴 포토맥 강의 전망은 계절에 따라 달라지며 솔직히 집에 쓸 일이 별로 없습니다. 67에이커의 구불구불한 공원을 방문하는 이유는 참나무, 단풍나무, 삼나무 및 목련이 가득한 버지니아의 전형적인 삼림 지대를 따라 걷기 쉬운 산책로를 따라가기 위함입니다. 새들이 날아다니는 소리, 다람쥐가 덤불 속을 스치는 소리, 자연의 고요함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연 센터에는 지역 동식물에 대한 양방향 전시가 있습니다. 여름에는 야외 콘서트 시리즈가 열립니다.

 
워싱턴 DC에서 여성의 역사 관찰하기

여성 군인 기념관에서 여성의 업적을 축하합니다.

알링턴 국립묘지 입구 바로 밖에서 거대한 신고전주의 양식의 벽처럼 보이는 것이 보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벽이 아니라 모든 전쟁과 직업의 군인들을 기리는 기념관 입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현대적인 교육 센터, 극장, 전산화된 여군 등록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종류의 흥미로운 사실이 담긴 전시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립 전쟁 중에 여성 스파이가 있었고 다른 사람들은 남성으로 분장한 스파이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는 360도 루프탑 뷰입니다. 뒤에는 알링턴의 밝은 흰색 묘비가 산허리 위로 행진하고 앞에는 별이 박힌 메모리얼 브리지와 링컨 기념비의 파노라마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영감을 주는 인용문이 유리 패널에 새겨져 있습니다.

펜타곤과 9/11 펜타곤 기념관에서 9/11을 기억하십시오

알링턴 중심부에 우뚝 솟은 거대한 복합 단지인 펜타곤 은 미 국방부와 23,000명 이상의 군인 및 민간인 직원을 위한 6,500,000제곱피트의 작업 공간이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사무실 건물 중 하나입니다.

5면이 지상 5층과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이 거대한 구조를 구성하며 복도는 총 17.5마일입니다. 그러나 스포크 앤 링 디자인 덕분에 가장 먼 두 지점 사이를 걷는 데 단 7분이 걸립니다. 현재 건물을 견학할 수 없습니다. 여기 에서 업데이트를 확인 하십시오.

2001년 9월 11일, 납치된 제트기가 펜타곤의 서쪽을 강타하여 184명이 사망했습니다. 야외 9/11 펜타곤 기념관 에는 희생자를 기리는 184개의 조명 벤치가 있으며 각 희생자의 이름, 나이, 공격 당시 위치가 새겨져 있습니다. 기념관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202-741-1004로 전화하면 24분 오디오 투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디 버드 존슨 공원(Lady Bird Johnson Park)에서 봄날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Claudia Alta "Lady Bird" Johnson은 항상 꽃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했으며 남편인 36대 대통령 Lyndon Johnson이 재임하는 동안 그녀는 워싱턴 DC와 미국의 주간 고속도로를 최대한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

1968년 그녀의 이름을 따서 이름이 변경된 레이디 버드 존슨 파크( Lady Bird Johnson Park  )는 다리로 본토와 연결된 포토맥의 섬으로 사계절 내내 특별한 꽃 쇼를 선보입니다. 백만 그루의 수선화와 11,000개의 빨간 튤립이 봄을 알리고, 원시 활엽수는 가을이 되면 불타는 듯한 빨강과 오렌지로 변합니다. 수양버들, 층층나무, 게 사과 등이 있습니다. 그림 같은 장면을 완성하고 포토맥 너머로 워싱턴의 대리석 기념물이 보입니다.

공원 내에는 포토맥의 린든 베인스 존슨 메모리얼 그로브(Lyndon Baines Johnson Memorial Grove)와 1922년 해군 및 상선 기념관이라는 두 개의 기념물이 있습니다. 18마일의 마운트 버논 트레일이 굽이굽이 이어져 있어 바이커, 러너 및 워커에게 이상적입니다. 운전자는 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의 남쪽 방향 차선에서만 공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볼스턴 쿼터에서 시간 보내기

알링턴의 한때 퇴색되었던 Ballston Mall이 소생되었습니다. 현재는 볼스턴 쿼터(Ballston Quarter)라고 불리며, 엔터테인먼트 장소, 활동 및 쇼핑이 있는 반짝이는 실내외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개조 공사를 거쳤습니다.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사가 있는 좌식 레스토랑과 길거리 타코에서 미식 도넛, 현지 수제 맥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북적이는 푸드 홀이 있습니다. 요리 교실, 퀴즈 게임, 두 개의 대형 스크린에서 열리는 Caps 또는 Nats 시계 파티를 위해 이곳에 올 수 있으며 5 Wits Arlington 에서 실사 모험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최상층 에는 공공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Alex Ovechkin과 다른 Stanley Cup에서 우승한 Washington Capitals가 연습 하는 MedStar Capitals Iceplex 가 있습니다. 여기 에서 일정을 확인 하세요 . 

18마일의 Mount Vernon Trail은 바이커, 워커, 러너 및 롤러블레이드를 위한 최고의 탈출구입니다. © Jon Bilous / Shutterstock

멋진 마운트 버논 트레일 자전거 타기

Theodore Roosevelt Island에서 Mount Vernon까지 18마일에 걸쳐 포토맥 강을 따라 늘어선 꽃으로 덮인 Mount Vernon Trail 은 바이커, 워커, 러너 및 롤러블레이드를 위한 최고의 탈출구입니다. 알링턴에는 약 4.5 마일만 있지만 4.5 마일입니다. 그 길이의 많은 부분에서 링컨 기념관, 워싱턴 기념비, 미국 국회 의사당, 기념 다리 등을 바라보는 강 건너편의 상징적인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봄날의 꽃은 찬란하게 피어나고 가을은 타오르는 단풍나무, 층층나무, 붉은 봉오리로 불타오릅니다. 하이라이트에는 Theodore Roosevelt Island, Gravelly Point Park(인기 있는 비행기 관찰 농어) 및 Lady Bird Johnson 공원이 있습니다. 자동차로 같은 전망을 제공하는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파크웨이(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와 평행을 이룹니다.

시어도어 루즈벨트 섬에서 다리를 쭉 뻗다

보행자 다리는 2.5마일의 하이킹 코스가 늪지, 습지 및 고지대 숲을 헤매는 포토맥 강 한가운데에 있는 88에이커의 섬으로 이어지는 잔잔한 수로를 가로질러 갑니다. 1930년대에 자연의 오아시스로 변모한 무성한 농장이 지금은 다람쥐, 너구리, 사슴 및 가끔 붉은 여우의 영역입니다. 초점은 중앙에 우뚝 솟아 있는 26대 미국 대통령의 17피트 청동으로, 황야를 숭배한 사람을 기리는 것입니다.

이 섬은 조지 워싱턴 메모리얼 파크웨이(George Washington Memorial Parkway)의 북쪽 방향 차선에서 차로만 오거나 마운트 버논 트레일(Mount Vernon Trail)을 따라 도보나 자전거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Clarendon에서 저녁 식사 예약하기

1960년대와 70년대에 베트남 난민들이 Clarendon 지역으로 몰려 들었고 Little Saigon의 레스토랑은 거의 남아 있지 않지만 Nam Viet 을 포함한 몇 군데는 유명 식당으로 가득 찬 포토월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동네 분위기가 힙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로 바뀌었고, 외출하는 사람들을 위한 테라스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합니다. 이탈리아어에서 일본어, 아일랜드어에서 발트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Ambar , Green Pig Bistro 및 Circa 는 다년생 인기 메뉴입니다.

포터리 반(Pottery Barn)과 반즈 앤 노블(Barnes & Noble)과 같은 유명 매장이 있는 야외 크로싱 클라렌던(Crossing Clarendon) 쇼핑 센터를 비롯한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열리는 여러 연례 행사 중 Clarendon Day는 바 크롤링, 예술 축제, 스릴 넘치는 Clarendon Cup, 전문 자전거 경주가 있는 재미있는 거리 축제입니다.

미 공군 기념관에서 하늘을 바라보세요

알링턴(Arlington) 위의 푸른 하늘 높이 솟은 세 개의 곡선형 반짝이는 스테인리스 스틸 첨탑은 미 공군의 남녀를 기립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첨탑은 "폭탄 폭발" 기동으로 흩어지는 공군 Thunderbirds의 비행운을 나타냅니다.

2006년에 헌납된 미 공군 기념관 은 DC 지역에 설치된 마지막 병역 기념물입니다. 그것은 항공 개척자들의 용맹과 유산을 기념하는 비문이 있는 화강암 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8피트 높이의 청동 아너 가드 동상과 전사한 공군 장병과 여성에게 경의를 표하는 유리 묵상 벽을 포함합니다. 펜타곤이 내려다보이는 알링턴 국립묘지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EA 박물관에서 마약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알링턴의 정체를 알 수 없는 지역의 사무실 건물에 숨어 마지막으로 기대하게 되는 것은 마약에 전념 하는 스릴 넘치는 박물관 입니다. 그러나 그곳은 지난 150년 동안 마약 활동과 집행의 사악한 세계를 탐구하는 마약 단속국(DEA)이 주도하는 전체 박물관인 Army Navy Drive에 있습니다.

전시품은 아편, 마리화나 및 코카인의 과학과 역사를 탐구하고 회전하는 전시물은 "엘 차포를 무너뜨리기"와 같은 주목할만한 순간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유물입니다. DEA의 5000개 이상의 물건과 40,000개 이상의 사진 컬렉션 중에는 1970년대 코카인 반지를 조사하는 동안 DEA 특수 요원이 신은 녹색 플랫폼 신발이 있습니다. 걸프, 시날로아, 후아레스 마약 카르텔 회원들 사이에서 발견되는 영적 아이콘; 태국에서 마약 밀매자들의 농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스파이크가 있는 대나무 부비 트랩이 있습니다.

70개 이상의 영구 공공 예술 설치물이 알링턴 카운티에 흩어져 있습니다. © Virginia Tourism Corporation

Rosslyn의 공공 예술 감상하기

알링턴은 예술적인 목적지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70개 이상의 영구 공공 예술 설치물이 카운티에 흩어져 있습니다.

1984년에 완공된 Dark Star Park  는 예술가 Nancy Holt에 따르면 "소멸된 별"과 유사한 구형 콘크리트 조각품을 특징 으로 하는 최초의 것 중 하나를 포함하여 Rosslyn 인근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미리암 샤피로(Miriam Schapiro)의 안나와 데이비드(Anna and David)  는 춤추는 커플의 다채로운 3층 조각품이며 I-66 위 다리의 네 모서리를 표시하는 Luminous Bodies 는 26피트 높이의 조명 조각품 컬렉션으로 색상이 바뀝니다. 밤에. 자체 가이드 워킹 또는 드라이브 투어 를 통해 모두를 찾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