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크로아티아

7월 가족 여행 추천 : 크로아티아가 다음 가족 휴가지가 되어야 하는 이유

반응형

2022.05.21 - [유럽/크로아티아] - 크로아티아 : 비자 요건, 디지털 노마드 비자를 포함하여 알아야 할 모든 것

 

크로아티아 : 비자 요건, 디지털 노마드 비자를 포함하여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09.23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사진 몇장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사진 몇장  플리트비체 겨울 풍경  라스토케마을 폭포 [출처]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 사진 몇장 ([유

travelbible.tistory.com

크로아티아의 고대 도시와 자연의 아름다움은 온 가족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 Nadezhda1906 / Getty Images / iStockphoto

 

 

안전한 해변 , 모든 능력에 적합한 하이킹 및 자전거 도로, 인터랙티브 박물관, 작은 모험가들이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요새가 있는 크로아티아 는 아기, 어린이 및 십대와 함께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두브 로브니크(Dubrovnik)의 성벽 과 스플리트(Split)의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Diocletian's Palace )과 같은 이 나라 최고의 명소 는 어른은 물론 어린이들도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나 고대 도시의 계단식 차선과 좁은 골목을 따라 유모차를 이동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십대를 차지하기에 충분합니까? 다음은 크로아티아의 가족 여행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크로아티아의 어린이 및 학생 할인

가족은 크로아티아인에게 매우 중요하며 대부분의 상황에서 어린이를 환영합니다. 어린이 할인은 박물관 입장권부터 호텔 숙박 시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크로아티아에서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마감 연령은 학생 할인이 시작되는 9세인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명소에서 가장 어린 아이들에게 무료 입장을 제공합니다. 

 

크로아티아에서 아이들과 외식하기 

크로아티아의 식사 환경은 매우 편안합니다. 즉,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어린이용 파스타, 피자 또는 쌀 요리를 메뉴에 포함하고 어린이 음식을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아기를 위한 유아용 식사 의자를 자주 찾을 수 없으며 식당에는 기저귀 갈이 시설이 거의 갖춰져 있지 않습니다. 특정 아기 친화적 인 시설은 천천히 변화하고 있지만 여전히 바닥에 있습니다. 이유식, 일회용 기저귀 및 분유는 슈퍼마켓과 약국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개별 공개 모유 수유는 일반적으로 괜찮습니다.

 

어린 자녀와 함께 하기 위한 최고의 팁

유모차 대신 슬링을 사용하면 두브로브니크 및 스플리트 와 같은 오래된 도시에서 계단식 또는 좁은 차선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그러나 자그레브 는 유모차를 위한 정말 좋은 기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자다르 해안가의 건축물 | © Thomas Billeskov Poulsen / 500px

견인차에 아이들과 함께 크로아티아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

크로아티아에는 교통의 위험이 없는 많은 열린 공간, 충분한 놀이터 및 보행자 구역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변 마을에는 물가에서 멀리 떨어진 리바 (해변 산책로)가 있어 산책을 하고 젊은이들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도록 합니다. 다른 도시에서는 해안가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예를 들어, Zadar 에는 두 개의 자연 동력 설치물인  Sun Salutation 과 Sea Organ 이 있습니다. 이 설치물  은 특히 해질녘에 유아들이 경주하기를 좋아합니다.

Aquapark Istralandia 와 같은 워터파크 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히트이며 흥미로운 박물관도 있습니다. 다음은 크로아티아에서 가족과 함께 갈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크로아티아 박물관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자  는 우주, 지구 및 인류의 역사를 탐구하는 찬란한 장소 인 크라피나 네안데르탈인 박물관을 방문해야 할 뿐만 아니라 크라피나 의 유명한 1899년 네안데르탈인 화석 뼈 발견 이야기를 재미있고 다채로운 시리즈를 통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테크 전시. 신진 과학자들은 자그레브의 환영  박물관(자그레브와 자다르에도 박물관이 있음) 에서 착시, 거울 및 홀로그램의 방을 탐험하면서 매료될 것입니다 . Kumrovec Staro Selo Museum , Zagorje 의 야외 민족지 박물관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의 전통적인 마을 생활의 재미있는 조각을 제공합니다. 더 최근의 과거가 관심이 있다면,Zagreb 80's Museum  은 1980년대 자그레브 생활의 가제트, 장난감 및 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를 배경으로 반제 해변에서 더위를 식히세요 © Goran Jakus/Shutterstock

얕은 모래 해변과 활기찬 해안 마을 

크로아티아에서 "해수욕장"이라고 불리는 곳 중 일부는 가파른 절벽이 있는 암석 움푹 들어간 곳입니다. 많은 모래 해변은 매우 얕습니다. 유아에게는 완벽하지만 십대에게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수많은 자갈 해변이 더 나은 수영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얕은 곳, 특히 바위가 많은 해변에서 성게를 조심하십시오. 더 안전한 놀이를 위해 약간의 물 신발에 투자하십시오. 크로아티아의 작은 해변 마을 중 일부는 재미를 찾는 십대들에게 너무 조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그리고 당신도)은 북적이는 카페와 계절에 따라 열리는 유원지 놀이기구가 있는 더 자주 일어나는 해안 목적지에서 훨씬 더 행복할 것입니다.

Rab 섬의 Lopar 마을 근처 파라다이스 해변의 모래 만은 매우 얕고 어린 아이들은 모래성과 따뜻한 물 사이에서 몇 시간 동안 즐겁게 경주를 할 것입니다. Baška, Krk Island 및 Cres & Lošinj 섬  에는 해변 바로 옆에 가족 친화적 인 캠프장이 많이 있습니다. Rovinj 의 Crveni Otok 은 자갈 해변으로 가득한 두 개의 연결된 섬이며 Mljet 섬의 Mljet 국립 공원에 있는 가장 작은 바닷물 호수는 따뜻하고 아기에게 완벽합니다.

십대와 함께 여행하고 좀 더 활기찬 곳을 찾고 있다면 Makarska 에는 자갈이 깔린 해변 과 길고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가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등산, 패러글라이딩, 산악 자전거, 윈드서핑,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밤에는 약간 소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Krka 국립 공원은 가족과 함께하는 마법의 장소입니다. © Holger Leue / Getty Images

호수, 폭포 및 산

해변에서 멀리 떨어진 크로아티아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많이 있습니다. 전국에 8개의 국립공원이 있으며 그중 2개는 가족을 위한 당일 여행 목적지로 유명합니다. 스플리트(Split)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크르카 국립공원( Krka National Park )은 200m 깊이의 협곡을 통해 강이 분출하고 일부 지정된 목욕 구역이 있는 마법의 폭포와 협곡입니다. 일련의 청록색 호수, 우뚝 솟은 폭포, 울창한 숲인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은 크로아티아 최고의 자연 명소 중 하나입니다. 자그레브나 자다르 에서 당일치기로 갈 수 있지만, 방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온 가족이 많이 걸어야 합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 페리로 10분 거리에 있는 숲이 우거진 섬인 로크룸( Lokrum )은 어린 아이들이 수영하기에 완벽한 바닷물 호수가 있어 하루의 멋진 탈출구입니다. 자그레브에서 가장 좋아하는 산지는 메드베드니차 산으로 동굴  과 많은 숲길이 있습니다 . 탐험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이상적입니다.

아드리아 해의 큰돌고래를 조심하세요 | © Goran Safarek / Getty Images

크로아티아에서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곳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큰 동물원은  오시예크 동물원( Zoo Osijek )으로 약 80종의 다양한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동물의 겸손한 컬렉션이 있는 Zoo Zagreb 입니다. 동물원 외에도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불곰, 스라소니, 야생 고양이 및 회색 늑대의 고향이며 모두 숨어 있는 경향이 있지만 젊은 박물학자가 주의해야 할 다른 생물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300종의 새가 다뉴브 강과 드라바 강의 범람원에 있는 중요한 습지인 Kopački Rit 자연 공원에서 관찰되었습니다. Cres, Krk 및 Prvić 섬에는 거대한 그리폰 독수리 서식지가 있으며, Lošinj 에는 바다거북과 돌고래 보호 센터가 있습니다. 사슴과 나비는 Risnjak 국립 공원에서 정기적으로 볼 수 있으며 Učka 자연 공원은 멧돼지, 노루, 금독수리의 서식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