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인니애나폴리스 : 인디애나폴리스 최고의 6개 지역(예술, 스포츠, 흑인 문화 등을 찾을 수 있는 곳 안내)

반응형

2022.04.29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루이빌 :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이동하는 방법

 

미국 루이빌 :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이동하는 방법

2022.04.1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뉴욕의 힐링 마운틴 빌리지 미국 뉴욕의 힐링 마운틴 빌리지 2022.04.1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 애팔래치아 트레일을 따라 방문할 매력적인 작은 마을

travelbible.tistory.com

 

인디애나폴리스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가기 전에 이웃에 대해 알아보세요. © sydmsix / Getty Images

미국에서 가장 큰 20개 도시 중 인디애나폴리스 는 많은 여행자들의 레이더망을 피해 비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스포츠 팬들은 농구, 미식축구, 인디애나폴리스 500,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 에서 열리는 프로 경주용 자동차 행사로 유명한 Hoosier 주의 주도를 알고 있지만 주민들은 문화적 명소로 인해 인디애나의 수도를 높이 평가합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컬처럴 트레일 ( Indianapolis Cultural Trail )은 도시의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8마일의 도보 및 자전거 도로를 따라가면 많은 박물관과 공공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에는 탐험할 가치가 있는 활기찬 흑인 유산과 예술, 음악,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여러 멋진 지역이 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최고의 지역에서 해야 할 일을 소개합니다.

동쪽에 있는 인디애나폴리스 시티 마켓은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 Radharc Images / Alamy

원형 모양의 다운타운은 도시의 심장입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시내는 모뉴먼트 서클(Monument Circle)과 인디애나 전쟁 참전용사를 기리기 위해 1902년에 지어진 석회암 랜드마크인 군인 및 선원 기념비( Soldiers and Sailors Monument ) 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 331개의 계단을 올라 도시 전체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스포츠 애호가들이 Gainbridge Fieldhouse 에서 농구를 하고 있는 Indiana Pacers 와 콘서트와 기타 이벤트를 주최하는 Lucas Oil Stadium 에서 경기장을 찾는 내셔널 풋볼 리그의 Indianapolis Colts를 응원하는 곳입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가 빅토리 필드에서 마이너리그 야구를 하고 있다.

다운타운은 수도의 주요 호텔을 많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탐험을 위한 합리적인 기반이 됩니다. 다운타운 동쪽에 있는 인디애나폴리스 시티 마켓( Indianapolis City Market )에 들러 간식을 먹거나 오래된 인기 있는 세인트 엘모스(St. Elmo's )에서 모든 고전적인 반주와 함께 스테이크를 즐겨 보세요.

 



화이트 리버 주립공원에서 운하 옆 박물관 둘러보기 

다운타운 서쪽에 있는  화이트 리버 주립공원 은 지역 역사를 발견하고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공원의 구불구불한 운하를 따라 미국 서부와 원주민의 문화를 탐구하는 아이텔요그 박물관( Eiteljorg Museum )과  매머드의 해골을 포함한 인디애나 주립 박물관( Indiana State Museum )의 유산 하이라이트로 이동합니다. 스포츠 애호가라면 NCAA Hall of Champions 에 들러 대학 스포츠에 관한 전시를 관람해야 합니다.

인디애나 애비뉴에서 흑인 문화의 랜드마크를 확인하세요

도심에서 북서쪽으로 달리는 인디애나 애비뉴는 한때 인디애나폴리스 재즈 지구의 심장부였습니다. Ella Fitzgerald, Duke Ellington 및 기타 재즈 거물들은 1970년대까지 운영된 30개 이상의 클럽에서 공연했습니다. 오늘날 이 지역의 랜드마크에는 흑인 커뮤니티의 중심지가 된 삼각형의 1927년 건물인 Madam Walker Legacy Center 가 있습니다.

뷰티 케어 사업을 크게 성공시킨 기업가인 CJ Walker 부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인근에 있는 유서 깊은 Bethel AME 교회는 최근에 지어진 Hampton Inn/Homewood Suites 호텔에 통합되었습니다. 인디애나 애비뉴에는 다섯 번째 도살장 및 고양이의 요람 과 같은 작품으로 유명한 인디애나폴리스 태생의 작가인 커트 보네거트 박물관 및 도서관 이 있습니다 .

미식가는 Mass Ave와 Bottleworks 지구까지 발을 들여야합니다. © Katharine Andriotis / Alamy

 

음식과 음료를 위해 Mass Ave와 Bottleworks 지구로 향하세요.

레스토랑과 바는 시내에서 북동쪽으로 이어지는 매사추세츠 애비뉴를 따라 늘어서 있습니다. 볼 앤 비스킷( Ball & Biscuit) 에 들러 클래식 칵테일을 드시거나 Rathskeller 에 들러 독일 스타일의 비어 가든 양조주를 즐겨보세요. Mass Ave를 거닐면서  아티스트 Jamie Pawlus의 Care/Don't Care 와 같은 공공 예술을 찾아보세요. 인터랙티브 작업은 도시 거리 모퉁이에 있는 Walk/Don't Walk 횡단보도 표지판을 모델로 합니다. 

Mass Ave를 따라 1920년대 코카콜라 병입 공장이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재개발된 Bottleworks District 까지 계속 가십시오. Garage Food Hall 에서는 베네수엘라 아레파스 (옥수수 케이크)부터 버거와 삼나무 위스키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배 를 채웠다면 전자 게임으로 시끌벅적하고 덕핀 볼링으로 시끌벅적한 아케이드 겸 라운지인 Pins Mechanical 로 향하십시오. 아르데코 스타일의 Bottleworks Hotel 에서도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 .

Bottleworks 지구에서 북쪽으로 1.6마일 떨어진 Dr. Martin Luther King Jr. Park로 우회하여 1960년대 사회 변화 운동의 두 아이콘에 대한 독특한 기념비를 보십시오. 랜드 마크 for Peace Monument 는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와 로버트 케네디 상원의원이 서로 손을 잡고 있는 강철 조각품입니다. 1968년 킹이 암살당하던 날 인디애나폴리스에 있었던 케네디는 이 공원에서 킹의 살인 사건에 대한 사랑과 연민을 촉구하는 연설을 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인디애나폴리스의 어린이 박물관을 좋아합니다. © Chocoholic / Alamy

 

가족과 예술 애호가는 다운타운 북쪽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Newfields 는 정확히 이웃은 아니지만 인디애나폴리스 시내 북쪽에 있는 이 152에이커 규모의 예술 및 정원 캠퍼스는 자체 구역이 될 만큼 충분히 큽니다. 로버트 인디애나의 오리지널 LOVE 조각품, 아프리카 및 아시아 미술의 중요한 컬렉션, 현대 디자인의 11,000제곱피트 갤러리가 있는 인디애나폴리스 미술관을 중심으로 Newfields에는 조각 정원과 숲이 우거진 자연 공원도 있습니다. 박물관 Clowes Pavilion의 중심은 매혹적인 이미지 루프로 투영된 디지털 천장이며, 최상층에 있는 THE LUME은 몰입형 멀티미디어 전시를 제공합니다.

도심 북쪽에 있는 거대한 인디애나폴리스 어린이 박물관은 미국 최고의 어린이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스테고사우루스, 우주선, 스포츠 외에도 박물관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교육적이고 생각을 자극하는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안네 프랑크(Anne Frank)와 루비 브리지스(Ruby Bridges)부터 라이언 화이트(Ryan White)와 말랄라 유사프자이(Malala Yousafzai)에 이르는 젊은 활동가들이 등장하는 "The Power of Children"을 살펴보세요.

분수 광장과 Fletcher Place는 역사적인 건물과 멋진 새로운 레스토랑을 결합합니다.

다운타운에서 남동쪽으로 뻗어 있는 버지니아 애비뉴를 따라 자리한 많은 유산 건물이 상점, 카페, 레스토랑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지구의 중심부는 1928년에 보드빌 극장과 영화관으로 문을 열었으며 여전히 정기적인 행사를 개최하는 파운틴 스퀘어 극장 입니다. 이 건물에는 바와 게임 라운지, 11개 객실의 Fountainview Inn 및 Atomic Duckpin Bowl도 있습니다.

리터럴리 디바인 초콜릿( Literally Divine Chocolates ) 에서 커피와 수제 트러플을 맛보거나 수제 증류소인 호텔 탱고(Hotel Tango)에서 증류주를 마시거나 인디 음악 허브 하이파이( HiFi )에서 공연을 관람 하세요. Three Carrots 에서 창의적인 비건 요리로 식물성 식욕을 충족 시키거나 예전 주유소였던 Wildwood Market 에서 패스트리를 맛보세요. 인근의 Fletcher Place 지역은 브런치가 가장 좋아하는 Milktooth 와 Kurt Vonnegut 소설의 이름을 딴 현대적인 Bluebeard 를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식당입니다.

나무 사이로 짧은 길을 걷다 보면 고속도로가 내려다보이는 극장 좌석이 여러 줄로 이어지는 기이한 도시 공원인 The Idle 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