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시카코 : 아이들과 함께하는 바람의 도시(아이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시카고)

반응형

2022.05.27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시카고 : 현지인처럼 시카고를 탐험하세요. 최고의 즐길거리 10가지를 소개합니다.

 

미국 시카고 : 현지인처럼 시카고를 탐험하세요. 최고의 즐길거리 10가지를 소개합니다.

2016.06.02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시카코 : 본연의 牛 맛, 여기서 통 크게 즐겨라 미국 시카코 : 본연의 牛 맛, 여기서 통 크게 즐겨라 시카고에서 맛보는 정통 스테이크 시카고 스테이크하우스

travelbible.tistory.com

아이들은 Willis Tower의 103층에 있는 Skydeck과 ​​같은 시카고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좋아할 것입니다. © Scott Olson / Getty Images

 

시카고 는 가족 휴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곳으로 풍부한 상호작용 박물관, 멋진 공원 및 입이 떡 벌어지는 건축물을 제공합니다.

시카고는 아이들에게 좋은가요?

유아부터 십대에 이르기까지 Windy City의 모든 어린이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일부 대도시를 작은 관광객에게 비행 금지 구역처럼 느끼게 만드는 냉담한 태도나 초대형 발자국이 없습니다. Chicago Parent  및 Chicago Kids 에서 마을에서 일어나는 많은 어린이 친화적인 사건을 조사하십시오  . 가족이 함께 도시를 발견하는 것도 예산으로 쉽습니다. 7세 미만의 어린이는 L 기차와 공공 버스를 무료로 탈 수 있고 7세에서 11세까지는 할인된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유아부터 십대까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Windy City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 Rebecca Nelson / Getty Images

시카고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것들

필드 자연사 박물관(Field Museum of Natural History)의 사나운 공룡, 링컨 파크 동물원(Lincoln Park Zoo)의 방주와 같은 야수, 호숫가 보트 타기 및 모래사장 해변은 아이들과 함께 시카고를 방문하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마법 같은 놀이터, 재미있는 여행, 가족 친화적인 음식을 추가하면 시카고가 아이들의 도시라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시카고의 마천루 전망대에서 조감도를 감상하세요.

시카고의 전설적인 건축물을 가까이서 만나는 것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일입니다. 875 N Michigan Ave 건물의 94층에 있는 360° Chicago 와  Willis Tower 의 103층 Skydeck에 있는 360° Chicago와 같은 도시의 높은 고도 전망 데크 를 좋아할 것 입니다. 전망대의 높이가 충분히 현기증이 나지 않는 것처럼 유리로 된 전망 골방은 용감한 어린 아이들에게 도시 위에 매달려있는 느낌으로 보상합니다.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Skydeck은 높은 곳에서 점수를 얻었고 호숫가 360° Chicago  는 파노라마 부서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시카고의 최고 인기 관광지

새로운 관점에서 도시를 보기 위해 시카고 강에서 보트 투어를 즐겨보세요 © Iris van den Broek / Shutterstock

시카고 보트 투어에서 스카이라인을 바라보세요

스카이라인의 전경과 재미있는 보트 타기를 원하시면 2층 순양함에서 도심의 가장 중요한 건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는 Chicago Architecture Foundation 의 강 투어에 트윈과 십대를 초대합니다. 자녀가 너무 어려서 Mies에서 Burnham을 알 수 없다면 공식 투어를 중단하고 Shoreline Sightseeing  수상 택시를 타십시오.  이 서비스는 장엄한 호숫가 풍경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가족을 방문하는 가장 인기 있는 두 항구인 네이비 피어(Navy Pier)와 박물관 캠퍼스(Museum Campus)를 연결합니다.

시카고에 가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제작 중인 작은 미술 사학자들은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를 좋아할 것입니다.

14세 미만은 무료인 시카고 아트 인스티튜트 ( Art Institute of Chicago) 에서 실제 관객은 서양 고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그림( American Gothic , Nighthawks  및 A Sunday on La Grande Jatte 생각 )을 통해 자녀의 내면의 피카소를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 Dollhouse 팬은 Thorne Miniature Rooms의 작은 우주에 매료될 것입니다. Ryan Learning Center는 미술 활동과 유명한 작품이 등장하는 퍼즐과 같은 인터랙티브 게임을 제공합니다. 가장 지친 십대라도 박물관 앞 계단에 서 있는 상징적인 돌사자와 함께 셀카를 찍기 위해 미소를 짓게 될 것입니다.

시카고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최고의 25가지

아이들은 시카고 필드 자연사 박물관에 전시된 공룡 화석을 좋아할 것입니다. © Trina Dopp Photography / Getty Images

필드 박물관에서 쥬라기로 이동

공룡을 데려오세요. 드넓은 필드 자연사 박물관은  거대한 화석을 통해 상상을 초월합니다. 1층에 있는 Crown Family PlayLab에서는 아이들이 뼈를 발굴하고 다른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Field Museum에는 3천만 개의 유물(딱정벌레, 미라, 보석, Bushman the 박제 원숭이)이 있으며, 모두 다수의 박사 학위 소지 과학자가 관리했습니다(Field는 여전히 활발한 연구 기관으로 남아 있습니다). 컬렉션의 록 스타는 지금 까지 발견된 가장 큰 티라노사우르스 렉스 인 수입니다. (그녀는 심지어 자신의 선물 가게를 얻습니다.) 박물관은 광대하므로 책상에서 지도를 얻고 출발하기 전에 공격 계획을 세우십시오.

과학 산업 박물관에서 배우는 진지한 재미

다양한 연령대와 관심사에 맞는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위해 과학 산업 박물관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기는 어렵습니다 . 가족은 여기에서 일주일을 보내고 모든 것을 볼 수 없습니다. 큰 아이들은 탄광으로 내려가 속삭이는 갤러리에서 비밀 메시지를 전송하고 Henry Crown Space Center에서 우주 비행사로 놀고, 작은 아이들은 사랑스러운 부화장 병아리를 들여다보고 거울 미로에 반사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링컨 파크 동물원에서 즐거운 동물원을 만나보세요

야생 동물 애호가들은 링컨 파크 동물원( Lincoln Park Zoo ) 에서 치료를 받으며 이곳에서 침팬지들은 나무 위에서 그네를 타고, 일본원숭이는 온천에서 차가워집니다. 여유로운 속도로 인접한 Farm-in-Zoo 는 가장 작은 방문객에게 적합합니다. 두 곳을 연결하는 산책로를 꼭 거닐어 보세요. 시카고 가족 사진 촬영을 위한 초현실적인 벌집 모양의 정자가 있습니다. 아마도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점은 전체 체험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운이 좋으면(또는 인내심이) Stockton Dr에 자리를 잡을 수 있고 동물원의 정문 중 한 곳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길 바로 위에 있는 Peggy Notebaert 자연 박물관 은 나비 천국, 1000명의 날개 달린 미녀가 살고 있는 채광이 가득한 실내 정원으로 젊은이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시카고 매기 데일리 공원의 밧줄 다리와 암벽 등반 © f11photo / Shutterstock

Millennium Park와 Maggie Daley Park에서 어린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아이들이 자유를 원할 때 시카고는 수 마일에 달하는 호숫가와 수많은 공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기증이 나는 까마귀 둥지, 암벽 등반 및 겨울철 스케이트 리본이 있는 루프의 매기 데일리 공원 은 도시 공원 시스템의 보석 같은 곳입니다. 신경이 곤두서다. 예쁜 버킹엄 분수 로 가장 잘 알려진 근처의 그랜트 공원 (Grant Park) 의 탁 트인 공간은 작은 공원에 더 잘 어울립니다. 슈퍼 포토제닉한 인터랙티브 조각 클라우드 게이트 ("빈"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음)가 있는 밀레니엄 파크 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가 관람할 수 있는 승자입니다.

시카고의 상위 12개 공원

시카고의 반짝이는 호숫가를 따라 가족들은 인명 구조원이 순찰하는 여름에 멋진 해변을 발견할 것입니다. © Chris Tobin / Getty Images

시카고의 많은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여름이 오면 인명 구조원이 있는 24개 이상의 해변이 손짓합니다. 파도는 일반적으로 파인트 크기로 몸집이 작은 수영자들에게 적합합니다. 박물관 캠퍼스 뒤에 자리 잡은 12번가 해변 은 관리 가능한 크기, 루프에 근접한 위치, Adler 천문관 의 멋진 전망에 대한 소품을 제공합니다 . 노스 애비뉴 비치 ( North Avenue Beach )에서 용기 있는 십대들은 스탠드업 패들보드에서 균형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해변은 판매 지점이 시내와 링컨 파크 동물원 근처에 있기 때문에 가장 붐빕니다. 증기선 모양의 해변 집은 욕실과 사물함, 아이스크림과 버거를 판매하는 매점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에게 완전히 친숙합니다.

시카고 최고의 해변 9곳

Garfield Park Conservatory의 유리 지붕 아래에서 자연을 경험하십시오.

날씨가 좋지 않을 때 Garfield Park Conservatory 는 일년 내내 상쾌한 공기와 신록을 제공합니다. 1907년에 지어진 이 2에이커의 유리 아래는 야자수, 양치류, 난초 및 잉어가 가득한 연못이 있는 방을 몇 시간 동안 어슬렁거리는 동안 멋진 장소입니다. 5월에서 10월 사이에 10에이커의 야외 부지에는 프랑스 지베르니에 있는 인상파 화가의 꽃밭을 기반으로 하는 백합 풀, 육식 식물 늪지 및 모네 정원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실내 어린이 정원에서 뿌리와 씨앗으로 엎드려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네이비 피어는 시카고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 Stephen B. Goodwin / Shutterstock

네이비 피어의 삶은 언제나 카니발

0.5마일 길이의 부두인 네이비 피어( Navy Pier )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가족들은 거대한 소용돌이 그네, 하늘 높이 관람차, 손으로 그린 ​​회전 목마, 원격 제어 보트, 튀는 분수 등을 좋아할 것입니다. 팝콘, 아이스크림, 버거 및 기타 간식이 카니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부두에는  시카고 어린이 박물관( Chicago Children's Museum )과 여러 보트 크루즈 운영업체가 있습니다. 부두 입구에 있는 포크 브라더스 공원에는 어린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분수와 무료 콘서트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공연 잔디밭이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시카고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곳에서 아이들은 눈을 떼지 않고 수용할 수 있지만 가족의 편의를 위해 저녁 6시 30분까지 강아지 가방을 손에 들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에는 유모차와 유아용 식사 의자를 움직이는 것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시카고 차이나타운의 탑 아래에서 국수를 후루룩 먹고 Devon Ave의 사리 가게와 인도 사탕 가게 사이에서 엄청난 양의 음식을 파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두 지역 모두 캐주얼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식당을 제공합니다.

일부 레스토랑은 작은 손님을 환영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Lincoln Park의 복고풍 RJ Grunts 는 무료 유모차 주차 대행 서비스와 함께 어린이용 쉐이크와 버거로 동물원 후 피로를 달래며 , Quad Cities 스타일의 피자 가게인 Roots 는 작은 손님들이 음식을 가지고 놀고 도우 볼을 나눠주도록 권장합니다. 저녁 식사가 오븐에 있는 동안 으깨지고 늘어납니다. 오리 소시지와 긴 중서부 맥주 목록과 같은 성인 토핑 옵션은 부모도 만족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매일 오후 Drake Hotel 의 Little Prince와 Princess Tea에서 왕실 대접을 받습니다. 기발한 장식과 캐롤이 크리스마스 시즌 방문을 특히 마법처럼 만듭니다. West Town의 Black Dog Gelato  에서는 독창적인 아이스크림을 , Logan Square의 Katherine Anne Confections 에서는 진한 핫초코를 맛보면서 부모와 가족 모두에게 달콤할 것 입니다.

시카고에서 아이들과 함께 머물 곳

주택 공유 사이트는 시카고의 활기찬 지역 에 흩어져 있는 임대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 자체 취사가 가족의 일이 아닌 경우 Loop, Streeterville 및 River North 지역 주변에 모여 있는 많은 부티크 호텔 옵션과 모든 일반적인 체인 용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 최고의 어린이 중심 명소.

일부 호텔은 어린이를 위한 레드 카펫을 깔아줍니다. 기발하고 멋진 앤더슨빌에 위치한 사랑스러운 게스트하우스 호텔 은 주방 시설이 완비된 넓은 스위트룸과 어린이용 카시트부터 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어린이 필수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시카고에서 탐험하기 좋은 지역

L에서 가족과 함께 시카고를 여행하는 것은 쉽고 재미있습니다. © Heather Wilson / EyeEm / Getty Images

시카고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방법

택시 및 차량 공유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낯선 차량에 유모차를 보관하고 어린이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기보다는 시카고의 고가 열차 및 지하철 시스템인 L을 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대부분의 주요 명소는 접근 가능한 아이콘으로 시스템 지도에 표시된 엘리베이터가 장착된 역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티켓은 역 키오스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광 명소는 아침에 가장 먼저 조용한 경향이 있습니다. 셰드 수족관( Shedd Aquarium ) 및 필드 자연사 박물관(Field Museum of Natural History)과 같은 일부 장소 에는 종종 줄이 상당히 짧은 유모차 및 휠체어 입구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2개 이상의 주요 명소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7개의 주요 명소 중 5개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는 CityPass 를 고려하십시오. 새끼들에게 몇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Willis Tower의 Skydeck과 ​​같은 장소에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사는 2018년 4월 5일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약 21시간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