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미시간 : 미시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액티비티 24가지

반응형

2022.06.11 - [세계여행을 떠나요] - 미국 : 캠핑여행, 미국 주요 도시 근처에서 캠핑하기 가장 좋은 장소 5곳

 

미국 : 캠핑여행, 미국 주요 도시 근처에서 캠핑하기 가장 좋은 장소 5곳

2022.06.02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2022년 미국에서 가장 경치 좋은 캠핑장 9곳(인파를 피해 인적이 드문 곳에서 벗어나십시오.) 미국 : 2022년 미국에서 가장 경치 좋은 캠핑장 9곳(인파를 피해

travelbible.tistory.com

오대호에서 출발하는 것부터 주 전역의 계절별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미시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행사입니다. © sharply_done / Getty Images

 

미시간에 가시나요 ? 좋은 소식은 오대호 주에 무료로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있어 한 푼도 들이지 않고도 그 주를 알아가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계절별 행사부터 일상 활동에 이르기까지 미시간에는 모든 여행자를 위한 예산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미시간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입니다.

 

1. 오대호에서 좋아하는 해변 찾기

전 세계 표면 담수의 20% 이상이 있는 곳인 오대호 는 미시간 주의 특징입니다. 미시간호, 슈피리어호, 휴런호, 온타리오호, 이리호의 해안선은 두 반도를 가로질러 총 3288마일을 뻗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여행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해변이 많이 있지만, 미시간 주에서 이름을 딴 물인 미시간 호수의 실버 비치로 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드럽고 가루 같은 모래가 금빛으로 반짝이고 잔잔한 푸른 물이 상쾌하게 시원합니다.

Belle Isle의 Sunset Point로 이동하여 디트로이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세요. © Aubrie Pick / Lonely Planet

2. 벨 아일까지 페달

뉴욕의 센트럴 파크가 인상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더 크고 오래된 사촌 인 디트로이트 의 벨 아일( Belle Isle )을 볼 때까지 기다리세요 . 두 곳 모두 영국의 대정원에 대한 이 떠 있는 경의를 표한 미국 조경 마스터 프레데릭 옴스테드(Frederick Olmsted)가 설계했으며 섬의 982에이커 중 3분의 1을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삼림으로 유지했습니다.

운전자는 차량을 섬으로 가져오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는 무료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치형 MacArthur Bridge를 가로질러 자전거를 타고 섬 주변을 페달을 밟아 모든 광경과 소리를 확인하세요.

계획 팁: 디트로이트 최고의 스카이라인을 보려면 해질녘에 선셋 포인트로 가세요.

3. Shiawassee National Wildlife Refuge에서 새 관찰하기

쌍안경을 가지고 새기노 외곽에 있는 시아와시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 에서 265종의 새를 얼마나 많이 볼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머리 위로 치솟는 장엄한 대머리 독수리와 펠리컨은 이주 기간 동안 습지를 헤엄치는 거의 50,000마리의 캐나다 기러기와 청둥오리를 관찰함으로써 확실히 당신의 주의를 끌 것입니다. 9,500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탐험할 수 있는 이곳은 미국 최고의 조류 관찰 장소 중 하나이며 무료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Headlands International Dark Sky Park 입장은 무료입니다. © Diana Robinson Photography / Getty Images

4. 헤드랜즈 인터내셔널 다크 스카이 파크(Headlands International Dark Sky Park)에서 별보기

Lower Peninsula 꼭대기에 있는 Headlands International Dark Sky Park 는 마음을 훔치는 곳입니다. 삼나무가 무성하고 흰꼬리사슴, 흰머리독수리, 물수리로 가득한 이 550에이커 규모의 무료 공원은 북극광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계획 팁: 저녁에 도착하여 미시간 호수 위로 빛나는 오렌지색 일몰을 감상하세요. 손가락을 단단히 꼬고 있어야 합니다. 북극광이 도착하고 찬란한 조명 속에서 소용돌이칩니다.

5. 아프리카 세계 축제에서 함께 잼

리드미컬한 젬베 드럼 소리가 아프리카 세계 축제를 위해 최고의 다시키와 부부 드레스를 입은 군중 사이를 거닐면서 공기를 채웁니다. 7월에 디트로이트의 Charles H. Wright 박물관 밖에서 열리는 이틀간의 축제는 무료 음악과 무용 공연을 위해 매년 100,000명 이상의 참석자를 끌어들입니다.

미션 포인트 등대는 특이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 Kirk Hewlett / Getty Images

6. 트래버스 시티 주변의 등대 추적하기

제쳐두고, 뉴 잉글랜드: 미시간은 등대의 진정한 고향입니다. 무려 129개의 등대가 있는 미시간은 다른 어떤 주보다 이러한 구조물을 더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방문할 수 있으며 트래버스 시티에서 하루 종일 자동차 여행을 하면서 여러 곳을 방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M-37의 북쪽 끝으로 운전하여 세기의 전환기 미션 포인트 등대(Mission Point Lighthouse), 특이한 학교 건물 스타일의 등대를 찾아 적도와 북극 사이의 중간 지점을 표시하는 45도선에 서게 됩니다. 100피트 높이의 South Manitou Island Lighthouse는 작은 섬에 홀로 서서 멋진 사진을 찍습니다. 

7. 디트로이트 리버워크를 따라 산책

로사 파크스 대로(Rosa Parks Blvd)에서 맥아더 브리지(MacArthur Bridge)까지 3마일 이상을 달리는 디트로이트 리버워크(Detroit Riverwalk)는 한때 거칠고 낙서가 많았으며 사랑받지 못했던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1929년 완공된 세계에서 가장 긴 현수교인 앰버서더 브리지(Ambassador Bridge)와 디트로이트 강 건너편에서 캐나다의 환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북미에서 가장 분주한 국제 횡단입니다. 리버워크 방문객들은 꽃이 만발한 조경된 정원, 아름다운 공원, 습지, 그리고 원래 1876년에 지어진 유서 깊은 Milliken 주립공원 등대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계획 팁:  자전거 타는 사람의 경우 이전 그랜드 트렁크 철도를 따라 자전거 도로가 절단됩니다.

Mackinac Bridge는 금문교보다 거의 3배 더 길다 | © Brandon_Bailey / Getty Images

8. Mackinac Bridge의 전망을 감상하세요. 

금문교는 1957년 어퍼 페닌슐라와 로어 페닌슐라를 연결하는 미시간주 매키낙 아일랜드 다리가 건설될 때까지 미국에서 가장 긴 현수교였습니다. 길이는 26,372피트로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적인 횡단보도 길이의 거의 3배입니다.

이 다리는 조류 관찰자와 엔지니어링 애호가에게 인기가 있으며 북쪽 끝에 있는 세인트 이그나스의 브리지 뷰 공원은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은 전망대입니다.

계획 팁:  다리를 건너는 데 $4의 비용이 들며 보행자는 매년 열리는 Mackinac Bridge Walk의 노동절에만 건널 수 있습니다.

9. Saugatuck Dunes 주립 공원 해변에서 모래 등반

네덜란드의 바로 남동쪽에 있는 Saugatuck Dunes State Park에서 200피트 높이의 사구를 내려가려고 시도하는 동안 모래는 종종 너무 부드러워서 마치 그 자리에서 달리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거대한 금빛 모래 언덕, 모래 체리, 바다 로켓, 노란 털이 푸쿤 식물 너머로 마람 잔디로 뒤덮인 광활한 전모 언덕을 지나면 조용하고 거의 방문하지 않은 미시간 호수 해안선이 기다립니다. 떨어져 하루. 주차장에서 해변까지 0.75마일의 하이킹입니다.

10. 미시간 주청사 둘러보기

Lansing을 관장하는 Michigan State Capitol의 장엄한 주철 돔을 놓치기 어렵기 때문에 주의 정치 중심지를 무료로 둘러보기 위해 들러보세요. 각 주의 문장으로 장식된 화려한 타일 천장이 바닥 위에 우뚝 솟아 있으며 110명의 정치인이 최신 미시간 법안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이드는 미시간 국장을 표현하기 위해 엘크와 방패로 디자인한 오리지널 작품인 "미시간 샹들리에"와 같이 건물을 독특하게 만드는 작은 세부 사항을 지적합니다.

11. 수 락스 파크에서 엔지니어링 작업 보기

Sault Ste Marie의 Soo Locks는 경이로운 엔지니어링입니다. 슈피리어 호수와 휴런 호수 사이를 횡단하려는 연간 약 7000척의 선박을 지원하는 이 21피트 높이의 수문은 20분 이내에 두 수역 사이에 1000피트 화물선을 실을 수 있습니다. 많은 보트 투어가 자물쇠 자체로 들어갈 수 있지만 예산이 부족한 경우 역사적인 MacArthur Lock을 사용하는 큰 보트가 내려다 보이는 수 록스 공원의 전망대와 시내 방문자 센터 를 무료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

Harbour Springs와 Cross Village 사이의 경치 좋은 Tunnel of Trees 드라이브를 타십시오. © Jouko van der Kruijssen / Getty Images

12. 나무 터널 운전하기

미시간 북부를 가로지르는 경치 좋은 천천히 구불구불한 20마일의 드라이브인 Tunnel of Trees는 미시간 주의 궁극의 로드 트립입니다. 하버 스프링스와 크로스 빌리지 사이의 M-119를 따라 달리는 이 루트는 한때 아메리카 원주민의 주요 남북 트레일이었고 설탕 단풍나무, 화이트 파인, 레드 오크, 아스펜 및 미국 느릅나무가 만든 돌출된 할로웨이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길 양쪽에 줄지어 서 있는 것.

계획 팁:  가을은 나무 터널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캐노피의 색이 마치 가을 불꽃처럼 생기를 불어넣고, 나무가 계절에 따라 변화함에 따라 빨강, 초록, 노랑으로 터지기 때문입니다.

13. 앤아버 아트 페어 주변 산책

매년 7월, 400,000명 이상의 예술 애호가가 연례 아트 페어를 확인하면서 앤아버의 거리는 활기를 띠게 됩니다. 거의 1000명의 화가, 조각가, 일러스트레이터, 목각가, 사진가 및 기타 창작자들이 3개의 동시 아트 쇼에서 자신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거의 30개 블록은 믿을 수 없는 예술품으로 가득한 텐트가 늘어선 거리를 사람들이 지나갈 때만 보행자로 지정됩니다.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14. Bronner의 CHRISTmas Wonderland에서 휴가 정신을 얻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가게 를 방문하는 것은 아마도 Frankenmuth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일입니다. 이 거대한 매장에서 361일 동안 논스톱 캐롤, 반짝이, 크리스마스의 환희(크리스마스 당일 휴무)를 기대하세요. 0.5마일에 달하는 크리스마스 레인을 따라 100,000개 이상의 조명, 약 350개의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손으로 그린 ​​장식품, 문화 장식 및 명절 선물 아이디어로 가득한 선반을 둘러보세요.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의 Miners Beach에서 일몰 동안 숲이 모래를 만난다 © Rudy Balasko / Shutterstock

15.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에서 자연 즐기기

미국 최초의 지정된 호반인 Pictured Rocks National Lakeshore는 슈피리어 호가 깎아 만든 15마일의 두꺼운 사암 절벽이 있는 40마일의 해안선입니다. 레이크쇼어에서 가장 상징적인 유색 사암 석판인 Miners Castle Rock에 GPS를 설정합니다.

계획 팁: 그 다음에는 Miners Beach로 가서 태양 아래 모래 위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16. Grand Haven Musical Fountain에서 노래하는 이름

1962년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조성되었을 당시 그랜드헤이븐 음악분수 는 세계 최대 규모였다. 요즘 Pharrell Williams, Taylor Swift 및 Coldplay와 같은 차트 1위의 히트곡은 이 무료 동기화 물과 빛 쇼의 음악적 사운드트랙을 제공합니다. 수천 명의 관중이 여전히 춤추는 물을 비추는 전체 색상 스펙트럼을 보기 위해 듀이 힐 정상으로 향합니다.

계획 팁: 현충일부터 노동절까지 매일 밤 소리와 빛 쇼가 진행됩니다.

반도를 순환하여 타와스 포인트 등대로 이동 | © Better Planet Media / Getty Images

17. 타와스 베이 자전거 도로 타기

두 바퀴를 잡고 Tawas Bay Bike Path로 향하여 Tawas City Park에서 미시간의 황금빛 일출을 감상하세요. 타와스 포인트 등대(Tawas Point Lighthouse)를 보기 위해 반도 끝까지 가는 동안 휴런 호수(Lake Huron)가 보이는 타와스 베이(Tawas Bay) 해안을 따라 달리는 16마일의 경치 좋은 자전거 도로가 시작됩니다. 휴식을 취하고 휴런 호수 위로 67피트 높이에 있는 19세기 등대의 그림 같은 전망을 즐기세요.

18. 튤립 타임 페스티벌에서 색상 보기

매년 봄에는 6백만 개 이상의 튤립이 미시간 주 홀랜드 전역에서 빨간색, 노란색 및 주황색의 생생한 색상으로 물듭니다. 천천히 회전하는 네덜란드 풍차가 내려다보이는 그들의 도착은 음식, 의상, 춤을 통해 도시의 유산을 기념하는 8일 동안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튤립 시간 축제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네덜란드 칼빈주의 분리주의자들이 1847년에 설립한 마카타와 호수에 있는 작은 도시 네덜란드는 현재 매년 5월에 그들의 뿌리를 기념하기 위해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지역을 변화시킨 하이델베르그 프로젝트 투어 © dannyjameslane / 500px

19. 하이델베르크 프로젝트를 확인하십시오

디트로이트의 많은 예고된 부흥에도 불구하고 지역 예술가 Tyree Guyton이 1986년 자신의 손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하이델베르그 프로젝트 를 만들기로 결정할 때까지 도시에는 여전히 많은 버려진 집이 있었습니다 . 그는 한 집을 물방울 무늬로 덮고 마당을 조각품으로 채웠습니다. 업사이클링된 인형, 자동차 및 기타 임의 항목.

이 예술 프로젝트는 황폐한 하이델베르그 거리를 미시간에서 가장 좋아하는 예술 명소 중 하나로 변모시켰고 Number House 및 Dotty Wotty와 같은 테마로 칠해진 여러 집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계획 팁: 무료 하이델베르그 프로젝트 앱을 사용하여 셀프 가이드 투어를 통해 각 개체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알아보세요.

20. 캐슬 락(Castle Rock)의 전망을 감상하세요.

Castle Rock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전망은 풍부한 아메리카 원주민 유산의 지역인 Upper Peninsula 에서 발견할 수 있는 끝없는 아름다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St Ignace 위로 약 195피트 높이에 위치한 Castle Rock은 한 때 Ojibwa 부족의 감시 역할을 했습니다. 캐슬 락(Castle Rock) 정상까지 171개의 계단을 올라갈 수 있지만 입장료는 $1입니다.

계획 팁: 캐슬 락(Castle Rock) 선물 가게에 들러 아메리카 원주민이 손으로 만든 천장과 벽을 감상하세요.

거대한 종유석을 보려면 겨울에 에벤 얼음 동굴을 방문하십시오. © dpenn / Getty Images

21. 겨울의 에벤 얼음 동굴 탐험

미시간의 겨울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나쁘지 않습니다. 실제로 어퍼 반도의 히아와타 국유림(Hiawatha National Forest)의 울창한 삼림 지대를 트레킹하면 훌륭하고 숨겨진 에벤 얼음 동굴(Eben Ice Caves)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가 추운 기온을 경험하면 거대한 얼음 종유석이 벽을 형성하여 계절에 따라 30피트 동굴을 만듭니다. 적절한 옷과 카메라를 가져오세요.

22. 우드워드 드림 크루즈(Woodward Dream Cruise)에서 차량 구경하기

신호등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깜박일 때 미국산 머슬카 라인업, 수집가 전용 클래식 모터 및 해외에서 거의 보이지 않는 차량이 백만 개가 넘는 디트로이트의 우드워드 애비뉴를 따라 운전하면서 규정 시속 45마일까지 가속합니다. Woodward Dream Cruise 의 강력한 군중 .

16마일을 달리는 8월에 열리는 드림 크루즈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클래식 자동차 문화의 하루 행사입니다. 운전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도시는 멋진 상품 가판대와 추첨을 통해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미시간주 슈거로프 마운틴 트레일 걷기

23. 슈가로프 산 하이킹

어퍼 반도(Upper Peninsula)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수면 위로 약 470피트 높이 솟아 있는 슈거로프 산(Sugarloaf Mountain) 꼭대기에 서서 하늘과 만나는 슈피리어 호수(Lake Superior)의 푸른 구배 전망을 감상하세요. 정상에 가려면 300개의 계단을 올라야 하지만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4. ArtPrize Grand Rapids의 디스플레이를 살펴보세요.

매년 9월에 열리는 ArtPrize 는 거의 500,000명의 참석자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예술 행사 중 하나로 꽃을 피웠습니다. 100개 도시 공연장에서 1000명 이상의 국제 예술가를 전시하는 그랜드 래피즈(Grand Rapids)에 있는 이 야외 갤러리의 일부를 한 번만 방문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2021년 9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약 18시간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