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네바다 : 저는 버닝맨에 3번 가봤습니다. 2022년에 처음 방문하는 경우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반응형

2022.05.21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내에서 이동수단에 대한 꿀 팁~

 

미국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내에서 이동수단에 대한 꿀 팁~

2019.04.09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 미국 라스베이거스_남자의 도시? 여심을 매혹하는 도시! 미국 라스베가스 : 미국 라스베이거스_남자의 도시? 여심을 매혹하는 도시! 라스베이거

travelbible.tistory.com

 

Burning Man Festival 위로 태양이 떠오르는 동안 회전하는 불 | © Frederic Larson / San Francisco Chronicle / Getty Images

 

저는 Burning Man에 세 번(2017, '18 및 '19) 방문했으며 방문할 때마다 내 인생에서 가장 마술적이고 놀랍고 마음을 설레게 하면서도 동시에 도전적인 경험을 했습니다. 실제로 "플라야"(참석자들이 행사가 열리는 마른 호수 바닥이라고 함)와 같은 장소는 없습니다.

1986년 샌프란시스코 베이커 비치 에서 10명이 8 피트 짜리 나무 남자를 태우면서 시작한 버닝맨은 현재 노동절을 전후 해 네바다주 블랙록 사막 에서 매년 8만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예술 및 음악 행사다 . 이번에는 8월 28일 ~ 9월 5일). "버닝맨은 예전에는 멋있었다"는 말은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이 말했지만 여전히 의심할 여지 없이 멋지다는 말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하지만 버닝맨은 주말에 갔다가 다음 주말로 여행을 가기로 자발적으로 결정하는 이벤트가 아닙니다. 매년 거의 즉시 매진되기 때문에 2022년에는 지금쯤 가지고 있어야 하는 티켓과 한 주를 버틸 수 있는 충분한 공급품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많은 비용이 듭니다. $575 + 세금 및 수수료 티켓은 거기에 가는 방법, 숙박 시설 및 기타 용품을 고려할 때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이미 있었고 확실히 다시 갈 사람에게서 오는 Burning은 100%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다음은 버닝맨 2022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버닝맨 페스티벌의 플라야에 있는 예술 구조물 | © Carlos Avila Gonzalez / The San Francisco Chronicle / Getty

1. 글램핑을 기대하지 마세요

Burning Man으로 날아가 미식가 음식과 함께 멋진 RV에 머무르는 것은 눈살을 찌푸릴 뿐만 아니라, 조직은 최근 에 선불 RV 또는 트레일러 배달 을 금지했으며 이전에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에 모든 것을 제공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캠프를 시작했습니다. 회비. 따라서 적어도 약간 거칠기를 기대하십시오. 

그것이 RV 또는 텐트에 머무르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둘 다 해봤다. RV는 확실히 더 편안하지만 비싸고 렌탈이 빨리 예약됩니다. 텐트에서 잠을 자면 먼지 폭풍에 날아갈 수 있으므로 깊은 말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Burning Man이 더 지속 가능하게 될 계획

2. 선물하는 문화다

버닝맨에 가보지 않은 사람들이 물물교환 사회라고 (잘못) 말한 횟수를 셀 수 없습니다. 아트 카에서 Diplo DJing 을 보기 위해 맥주를 위해 누군가를 플래시하거나 스티커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

Burning Man은 모든 사람이 참가자라는 것을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아티스트나 제작자는 누구와도 다른 수준에 있지 않습니다. 일부는 예술 작품을 만들고, 오전 3시에 오븐에서 구운 피자를 배달하고(본 적이 있습니다), 비행기 타기를 제공하거나 라벤더 물을 뿌리는 방식으로 참여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주고 참여하는 경우 즉시 쓰레기통에 버릴 불필요한 낭비를 만들지 마십시오.

독특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5가지 놀라운 미국 음악 축제

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되는 주간 뉴스레터 의 도움으로 모든 모험을 최대한 활용 하십시오.

네바다주 블랙록 사막에서 열리는 버닝맨 페스티벌의 불꽃 공연 | © Carlos Avila Gonzalez / San Francisco Chronicle / Getty

3. 캠프 참여

참여하는 좋은 방법은 캠프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것과 모든 것을 위한 캠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 캠프인 Electric Cheese Land는 요들링을 배경으로 하는 스위스 라클렛과 같은 치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거나 무료 샤워를 제공하거나 서양식 바에서 끝없이 술을 따르십시오(참여하려면 뚜껑이 있는 재사용 가능한 컵을 가져오세요). 하루 만에 성기 사진을 얻는 것부터 하키 토너먼트에서 경기하는 것, 자정에 푸틴을 잡는 것까지 —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도적질하여 도시 경계 뒤에 텐트를 치는 것이 가능하지만 캠프에 가입하면 즉시 커뮤니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버닝맨에 간 적이 있는 모든 사람은 처음 보는 사람의 눈으로 다시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양호한 상태(지역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이벤트에 기여했음을 의미)의 캠프에는 다음 해에 직접 그룹 판매 패스가 할당되기 때문에 향후 티켓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플라야는 물을 제외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거의 선물하지 ​​않는 것 중 하나는 물입니다.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급진적인 자립"은 버닝맨의 10가지 원칙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 이므로 하루에 1.5갤런의 식수를 준비하십시오(샤워할 계획이라면 더 많이). 캠프를 떠날 때마다 항상 물병이나 수분 팩을 휴대하십시오. 코코넛 물이나 게토레이 분말과 같은 전해질 음료를 물 한 병에 섞는 것도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래된 버닝맨의 속담에 따르면 "오줌 싸다".

5. 이상한 곳에 먼지가 있을 것이다

검은 바위 사막의 모래는 해변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다릅니다. 무엇이든 달라붙어 모든 균열과 틈새로 들어가는 알칼리성 먼지입니다. 그것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맹렬한 문지르거나 식초를 사용하는 것이며, Burning Man에서 일주일 동안 소나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피부를 조심하세요. 좋은 챕스틱과 높은 SPF의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이며, 일부는 눈에 안약(특히 콘택트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과 에센셜 오일 또는 연고를 가져와 건조한 코와 큐티클을 치료합니다. 

고글과 안면 마스크 또는 반다나는 또한 피할 수 없는 먼지 폭풍 동안 당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항상 발가락이 막힌 장화나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맨발은 고통스러운 플라야 발 발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올 여름 최고의 영국 음악 축제

6.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Burning Man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큽니다. 특히 입이 떡 벌어지는 모든 예술 작품에 오르거나 상호 작용하려는 경우 캠프에서 바깥쪽 한계인 "깊은 플레이야"까지 걸어가는 데 몇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자전거(두꺼운 타이어가 있는 것이 바람직함)를 빌리거나 가져와서 가지고 가십시오 . 또한 사람들이 자전거를 훔치는 것처럼 콤비네이션 자물쇠를 사용하십시오.

Burning Man의 돌연변이 차량에서 발사되는 화염 | © lukas bischoff / Alamy

7. 당신의 삶을 밝혀라

밤의 플라야는 달에서 즐기는 비디오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수만 명의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불을 뿜는 돌연변이 차량 과 사방에서 들려오는 음악 소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Burning Man은 조명이 없는 사람들을 대변하는 "darkwad"가 되지 마십시오. LED 조명과 EL 와이어를 많이 가져와 의상, 가방 및 자전거 전체에 걸쳐 두십시오. 

2022년 여름에 경험할 스페인 최고의 음악 축제

8. 자신을 표현하라

버닝맨에서는 누구든지 원하는 대로 될 수 있으니 자신의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옷을 가져오세요. 이것은 네온 가발, 반짝이는 선장의 코트 또는 마법사의 모자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Burning Man에서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선선한 밤을 위한 따뜻한 옷을 포함하여 다양한 복장을 준비하세요. 해가 떠오를 때 벗을 수 있기 때문에 퍼지 원피스가 제격입니다. 반짝이, 느슨한 스팽글 및 깃털은 떨어져서 플라야의 쓰레기를 가리키는 MOOP(제자리에 맞지 않는 물질)를 생성하므로 피하십시오.

플레이하는 동안 옷장을 새로고침해야 합니까? 코스튬 쿨트 선물 복장 같은 캠프 .

2022년 뮤직 페스티벌 필수 포장 가이드

9. 흐름에 따라 이동

이벤트에 입장하면 살사 수업부터 무료 아이스크림, 폴리아모리와 BDSM에 대한 세미나에 이르기까지 일주일 내내 진행되는 이벤트가 담긴 소책자를 받게 됩니다. 한 주를 계획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자발성을 위한 충분한 시간도 남겨 두어야 합니다. 탐험(특히 혼자!)은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날 때이며 최고의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10. 일출 세트를 잡아라

아무리 노력해도 버닝맨에서 모든 것을 하거나 볼 수는 없지만 적어도 한 번은 일출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언젠가 나는 밤에 플라나에서 춤을 추며 해가 떠오를 때 노란 잠수함 위에서 한 남자가 신나는 “할렐루야”를 부르는 것을 보았고, 그 때가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이었을 것입니다. 

일출을 보고 싶은 아침, 저녁식사 후 선선한 시간에 늦잠을 자고 알람을 밤 11시쯤에 기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11. 휴대전화를 쉬세요

플레이 스테이션에는 휴대폰 수신이나 인터넷이 없으므로 매일 가족을 업데이트하거나 뉴스를 확인하지 마십시오. "기본" 세계에서 휴식을 즐기십시오.

휴대 전화에 대해 말하면 모든 것을 사진에 담지 마십시오. 먼지는 품질을 떨어뜨리고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이 온라인에서 공유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특정 인물의 사진을 찍는 경우 먼저 허가를 받으십시오.

Burning Man에서 사막의 일몰을 타고 © 4FR / Getty Images

12. 공공장소에서 대마초를 피우지 말고 가볍게 술을 마신다

네바다에서는 대마초가 합법이지만, 버닝맨에서는 행사가 연방 토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습니다. 당신을 쫓아낼 수 있는 파티에 복장을 한 잠복 경찰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자신을 위해 술병에 병을 가져오지 마십시오. 술을 마실 계획이라면 무료 알코올을 배포하는 캠프가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너무 많이 마시면 ​​탈수의 위험이 있습니다.

13. 붕괴에 대한 계획

술에 취하지 않더라도 더위와 먼지, 끊임없는 사교 활동은 몸과 마음에 부담을 줄 것이며, 일주일 내내 머물면 화요일이나 수요일쯤에 몸이 쇠약해질 것입니다. 나는 많은 눈물을 보았고 내 공평한 몫을 흘렸으므로 필연적으로 그러한 도전적인 감정이 일어날 때 수분을 공급하고 캠프에서 조용한 시간을 가지십시오.

마약이나 환각제를 복용하는 동안 멜트다운이 발생하면 Zendo 프로젝트 는 이를 통과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는 전문가와 함께 위안이 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14. 사원에 추억을 남기다

마지막 밤에 거대한 사원 이 불타고 행사의 끝을 알리는 침묵이 광장을 휩쓸었습니다 . 성전은 종교나 신앙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엄숙하고 영적인 곳이며, 불타기 전에 방문하는 것은 행사의 특별한 측면입니다.

기념할 사람이나 무언가가 있다면 사진을 가져오거나 메모를 작성하여 성전 벽에 두십시오.

15. 흔적을 남기지 마라

맥주 캔이나 음식 포장지를 다른 사람이 주길 기대하면서 먼지 속에 던지지 마십시오. 당신은 심판받을 것입니다. Burning Man은 특권이며 매년 행사가 열리기 전에 Playa가 그대로 유지되지 않으면 계속되지 않을 것이므로 가져온 모든 것을 가져와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다음 은 행사가 끝난 후 쓰레기를 버릴 장소의 목록입니다 .

무엇을 하고 가져와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urning Man의 공식 생존 가이드 를 참조 하세요.

 
당신이 들어본 적 없는 가장 화려한 축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