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 알뜰하게 아주 즐겁게 지낼 수 있는 미국추천여행지

반응형

2022.04.12 - [북아메리카/미국] - 미국 :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즐기기 좋은 6개 해변

 

미국 :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즐기기 좋은 6개 해변

2,876마일의 조수 해안선 이 있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는 고독, 가족의 즐거움, 봄 방학 분위기 등 무엇을 원하든 해변을 찾는 사람들의 꿈입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해변은 시원하고 반짝이는

travelbible.tistory.com

사우스 캐롤라이나 여행은 우리의 최고 팁을 따르면 비싸거나 주머니 친화적 일 수 있습니다 © AE Pictures Inc / Getty Images

 

사우스캐롤라이나 주는 여행 일정의 방향에 따라 쉽게 과시하거나 저축할 수 있는 곳입니다. 스펙트럼의 호화로운 끝에는 수도인 콜롬비아와 조약돌로 덮인 항구 도시 찰스턴 에서 정통 남부 감각을 지닌 5성급 부티크 호텔과 고급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와 해변 리조트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로컨트리의 힐튼 헤드 아일랜드의 필수 요소이며, 오락과 활동(종종 유료)은 방문객을 머틀 비치 에서 바쁘게 만듭니다. 

팔메토 주는 또한 약간의 준비와 조사를 통해 주 전역에서 접근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득합니다. 일부 호화로운 목적지에서도 교통, 관광명소는 물론 인기 있는 티타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우스 캐롤라이나 최고의 저렴한 모험 중 일부는 계획하거나 예산을 세울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주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휴가 추억 중에는 현지 복숭아를 파는 길가의 농산물 가판대에 가보고, 삶은 땅콩을 사러 동네 동네 주유소를 방문하고, 바베큐 전문점에서 잠시 들러 장작불에 구운 음식을 맛보는 것입니다. 콜라드 그린의 측면.

무엇보다도, 당신은 종종 친절한 미소와 기억할 문구의 전환으로 인사를 받을 것입니다. 다음 사우스캐롤라이나 여행을 준비할 때 예산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자전거로 탐험하면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많은 관광 센터에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KenWiedemann / Getty Images

 

절약하기 위해 지역 공항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는 Greenville-Spartanburg , Myrtle Beach 및 Charleston 의 3개의 국제 공항이 있지만 시카고 의 O'Hare International 또는 Los Angeles 국제 공항 과 비교하면 모두 눈에 띄게 덜 바쁘다. 이 지점으로 가는 직항 또는 저렴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이나 직항편을 가방에 넣을 수 없다면 Hartsfield-Jackson Atlanta International Airport 또는 Charlotte Douglas International 을 옵션으로 간과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초대형 공항을 여행에 포함시키면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국경에서 남서쪽으로 약 120마일 떨어져 있으며 사우스 캐롤라이나 업컨트리와 그린빌 및 스파르탄버그와 같은 도시로의 직선 거리를 제공합니다. Charlotte의 공항은 주의 북부 국경에서 불과 15마일 떨어져 있으며, 77번 주간 고속도로는 Columbia까지 95마일의 경로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항공편과 호텔 상품을 위해 겨울 여행

12월부터 2월까지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비수기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콜롬비아의 기온은 50도 중반에 최고조에 달하고 밤에는 30도 중반으로 떨어집니다. 겨울 코트가 필요하지만 항공편과 호텔에서 절약할 수 있는 반죽은 당신에게 따뜻한 빛을 줄 것입니다.

주요 여행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 외에도 호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겨울 휴가 상품에 대해 전화하십시오. 머틀 비치(Myrtle Beach)의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부터 플로렌스(Florence), 산티(Santee), 보퍼트(Beaufort) 시내의 고풍스러운 시내에 있는 가족 운영 여관에 이르기까지 땅을 파다 보면 종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값비싼 마차 투어를 버스나 트롤리로 바꿔 더 적은 비용으로 옛 찰스턴을 탐험하세요. © Peter Unger / Getty Images

트롤리 또는 버스를 타고 도시 경관을 감상하세요.

주 전체의 기온이 100도까지 올라갈 수 있는 여름에는 더운 도시 산책에서 그늘진 휴식을 원할 것입니다. 더 시원하고 여유로운 방식으로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대안보다 훨씬 저렴한 트롤리와 버스 시스템이 많이 있습니다.

힐튼 헤드에서는 Sea Pines와 Breeze 트롤리 가 무료로 탈 수 있습니다. Charleston의 DASH 셔틀 도 무료이며 10분에서 45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그리고 그린빌에서는 무료 시내 트롤리 가 도시의 메인 스트리트 중심부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Columbia의 COMET 버스 시스템 은 $4에 1일 승차권을 제공합니다. 보너스로 패스와 함께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황혼의 힐튼 헤드에서 티오프

Hilton Head의 최고 골프장인 하버 타운 과 포트 로열 골프 & 라켓 클럽 에서 골프 한 라운드 는 쉽게 세 자릿수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그 다음에는 특히 봄철에 그 중 일부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최대화하려는 골퍼는 가능한 한 일찍 예약하고 황혼(일반적으로 오후 3시 이후 라운드 시작을 의미)에 티오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연장된 겨울 숙박을 위

연장된 겨울 숙박을 위한 스노우버드 캠핑 패스를 구입하세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캠핑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렴한 대안 숙박 시설입니다. 매년 미국 북동부 의 주민들은 추위를 피해 남쪽으로 이동하여 겨울을 보내는데, 팔메토 주는 최고의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소위 "눈새"는 캠핑을 하는 동안 종종 캠핑 모험을 즐깁니다. 사이트와 시설에 따라 캠프장 요금은 1박에 약 $10에서 완비된 구역의 경우 $50 이상입니다. 12월부터 2월까지 사우스캐롤라이나 주립공원 은 눈새들에게 주 전역의 일부 공원 에서 반값에 30일 동안 머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찰스턴의 역사적인 중심부는 도보로 저렴한 방법으로 가장 잘 탐험할 수 있습니다. © f11photo / Shutterstock

가이드 워킹 투어를 통해 역사 탐험

Greenville, Charleston, Columbia와 같은 역사가 넘치는 도시에서는 박물관과 유적지를 바라보며 질문을 하게 될 것입니다. 교통편이 포함된 값비싼 개인 여행보다는 저렴한 도보 여행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Charleston에서 Free Tours by Foot 은 매주 유령 및 건축물 산책을 제공하는 전문 가이드를 고용합니다. 손님은 자신의 가격을 지정할 수 있지만 가이드에게 팁을 주어야 합니다!

그린빌에서 도시는 4개의 DIY 도보 경로 를 계획했으며 모두 길이가 2마일 미만입니다. 그리고 컬럼비아에서는 컬럼비아 미술관(Columbia Museum of Art )에서 시작하여 단 10달러의 비용 으로 매주 토요일에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 산책을 합니다. 

입장료를 절약하려면 주립 공원 여권을 구입하세요.

사우스캐롤라이나에는 47개의 주립공원 이 있으며 입장료는 일반적으로 각 사이트당 차량당 $10 미만입니다. 공원 호핑 일정이 카드에 있다면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립 공원 여권 을 고려하여 절약하십시오. 주의 모든 공원에 입장하려면 $65의 7일 여권 또는 $99의 1년짜리 여권이 있습니다.

전체 공원 옵션은 헌팅턴 비치 주립 공원 의 성 및 햄프턴 플랜테이션 및 로즈 힐 플랜테이션 과 같은 유서 깊은 주택 투어를 포함하여 주에서 가장 큰 관광명소 중 일부에 무료 입장을 제공하므로 추가된 돈의 가치가 있습니다 . 

무료 가족 친화적 행사를 위해 머레이 호수(Lake Murray)를 방문하세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이 인공 호수 는 컬럼비아 시내에서 북서쪽으로 약 1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낚시, 보트 타기, 골프뿐만 아니라 호수와 주변의 고풍스러운 커뮤니티는 가족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핫스팟입니다.

채핀 타운에는 멜빈 공원에서 무료 영화의 밤이, 뉴베리에는 어린이 활동이 있는 농민 및 예술가 시장이 있으며, 웨스트 컬럼비아 시는 미팅 스트리트를 따라 매주 수공예품 시장이 있습니다. 토요일은 일반적으로 머레이 호수 모험을 하기에 가장 좋은 날입니다. 이벤트가 한창일 때입니다.

Myrtle Beach로의 가족 여행에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 Passport to Fun을 받으십시오 | © Rebecca Nelson / Getty Images

머틀 비치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에 대해 알아보려면 'Passport to Fun'을 다운로드하세요.

머틀 비치는 가족 모험 을 위한 준비가 된 백사장이 드리워진 유토피아 이지만 예산으로 머틀 비치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여행이 몇 달 전에 미리 계획되든 즉석에서 계획되든, 관광 명소, 음식 및 그 사이의 모든 비용이 곧 합산됩니다.

그러나 Visit Myrtle Beach에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Passport to Fun 이 있습니다. 이 Passport to Fun 은 도시에서 가장 인터랙티브하고 어린이 중심적인 경험에 대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거래에는 WonderWorks Myrtle Beach , The Funplex 및 Shipwreck Island Adventure Golf 할인 티켓 과 선박 대여 할인이 포함됩니다. 

무료 Brewery District Beer Trolley를 타고 Charleston의 양조장을 둘러보세요.

Charleston은 수제 맥주의 천국이지만 $5에서 $10 사이의 양조 맥주는 금방 소진될 수 있으며 몇 번 지나면 운전을 해서는 안 됩니다.

토요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Holy City"는 Tradesman Brewing Company , Baker & Brewer 및 Munkle Brewing Co 를 포함하여 도시의 가장 유명한 장소에 매시간 정차하는 무료 셔틀을 운행합니다 . Uber를 타고 각 지점을 오가는 것보다 저렴하고 회사는 일반적으로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해변 너머 사우스 캐롤라이나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일일 비용

  • 기본 2인실: $90–120
  • 취사 가능한 아파트(Airbnb 포함): 1박당 $140부터
  • 사우스 캐롤라이나 도시의 대중 교통 티켓: $1–2
  • 주유소에서 삶은 땅콩: $2–3
  • 커피 한 잔: $2–3
  • 샌드위치: $6–10
  • 시내 레스토랑에서 2인 저녁 식사: $50–70
  • 바에서 맥주 한 잔 : $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