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아메리카/미국

미국 : 저는 옐로스톤 가이드입니다. 2022년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반응형

평생 옐로스톤 애호가가 2022년 공원 방문에 대한 통찰력과 전문가 팁을 공유합니다. © Sean Jansen

지난 30년 동안 저는 미국 최초 의 국립공원인 옐로스톤 국립공원 에서 일하고 놀 수 있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

2022년 3월 1일, 옐로스톤은 150세가 되었습니다. 그 150년 동안 공원의 경계가 바뀌었고 동물들은 멸종 위기에 처했고 보호를 받으며 번성 했으며 공원 방문객 수는 해마다 계속해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옐로스톤 투어 가이드 이자 열렬한 야외 활동가로서, 이번  150번째 시즌의 아주 특별한 시즌에 모든 공원 방문객이 해서는 안 될 5 가지  하지 말아야 할 일 5가지를 소개합니다.

옐로스톤이 해야 할 일 5가지: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아침 일출 | © Sean Jansen

일찍 일어나고 숭고한 고독을 위해 늦게까지

의심의 여지 없이 옐로스톤의 가장 잘 알려진 비밀은 새벽과 황혼 시간입니다. 새벽은 하루 중 가장 활동적인 시간에 야생 동물과 함께 평화롭습니다. 황혼은 일몰 풍경의 골든 아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공원을 나가는 사람들과 종종 고독합니다. 150주년을 맞는 방문에도 불구하고 늦게까지 자고 일어나려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고독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울창한 옐로스톤 초원을 따라 하이킹 | © Sean Jansen

공원의 1000마일 이상의 트레일을 하이킹하세요.

220만 에이커의 옐로스톤에는 310마일의 포장 도로가 있습니다. 공원의 약 1%는 포장도로로 덮여 있고 나머지는 야생의 손길이 닿지 않은 황야입니다. 1000마일이 넘는 트레일을 탐험할 수 있으므로 차에서 내려 하이킹을 하는 것보다 더 좋은 이유는 없습니다. 이 특별한 해에 사람들과 멀어지고 싶습니까? 그 신발 끈을 묶고 곰 스프레이를 잡고 산책로로 가십시오.

 


 

캠핑은 옐로스톤의 고요한 광경과 소리에 가장 가까이 다가갑니다. © Sean Jansen

별빛 아래 캠핑을 가다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캠프장과 함께 진정한 옐로스톤 경험은 공원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입니다. Netflix의 최신 유행이 아니라 엘크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으며 잠자리에 든다고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관찰해야 할 동물은 TV 프로그램의 영역이 아니라 그들이 집이라고 부르는 풍경에서 야생적이고 자유로운 동물입니다. 불을 피우고 마시멜로를 굽고 별빛 아래서 옐로스톤 오페라의 교향곡에서 휴식을 취하여 여행의 추억을 집으로 가져오십시오.

 

 

방문자 센터 방문

방문자 센터는 우리 발 아래 세계에서 가장 큰 화산에 대한 야생 동물의 의지를 다루는 정보의 미로입니다. 어린이용에서 과학 저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을 위한 정보가 있으며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옐로스톤은 자연의 경외감으로 가득 찬 광대한 공원입니다. 그 많은 경이로움을 탐험하는 데 며칠을 보낼 계획 © Sean Jansen

며칠에 걸친 방문은 더 멀리 탐험하고 더 오래 머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드 아일랜드  델라웨어 가 공원 안에 들어갈 만큼 충분히 크므 로 하루에 모두 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러 날 및 주중 여행은 필수입니다. 나는 26년 동안 그것을 탐구하고 계산해 왔습니다. 노력해도 평생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옐로스톤 에서 하지 말아야 할 5가지 주요 사항 :

얼마나 붐빌 수 있는지에 관계없이 공원은 자신만의 고독한 구석을 찾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 Sean Jansen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7월과 8월에는 혼잡을 피하세요.

하루 중 가장 바쁜 시간이자 주요 관광 버스 회사가 운영하는 시간입니다. 7월과 8월 은 방문객이 가장 많은 달 이기 때문에 황혼과 새벽의 고독을 느끼고 한낮의 러시아워 동안 낮잠을 자는 이 순간에는 커피가 가장 중요합니다.

 

 

 

올드 페이스풀 건너뛰기, 공원에 500개의 다른 간헐천이 있습니다.

Old Faithful 은 공원의 주요 명소이지만 꼭 봐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YouTube에서 시청하세요. 그 시간을 기다리며 보낸 시간은 공원에 있는 500개의 다른 간헐천을 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Old Faithful은 공원에서 가장 큰 규모도 아니며, 폭발할 때마다 수천 명이 가는 이유에 대해 묻습니다.

 

 

절대 혼자 하이킹을 하지 마세요. 네, 곰들이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곰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공격의 99%를 피할 수 있다고 말하면 믿으시겠습니까? 최소 3명이 모여서 소란을 피우는 것이 좋습니다. 말하고, 음악을 연주하고, 항상 곰 스프레이를 휴대하십시오. 평균 400-600파운드의 곰이 있는 경우 하이킹을 하는 곰을 보는 것이 아니라 언제입니다. 그러나 간단한 하이킹 예방 조치만 있으면 안전이 거의 보장될 수 있습니다.

한 마리의 곰이 있는 곳에 더 많은 곰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리를 유지하고 야생 동물에 접근하지 마십시오 © Sean Jansen

야생 동물에 접근하지 마십시오 – 옐로스톤은 동물원이 아닙니다.

다람쥐든 곰이든 상관없으니 만지거나 접근하지 마세요. 여행을 가던 중 한 아버지가 나중에 저를 옆으로 끌어당기더니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생물은 최소 25야드, 곰과 늑대는 100야드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나는 옐로스톤에서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이 야생 동물 그 자체만큼이나 재미있다는 농담을 합니다. 동물에게 접근하는 사람들의 미친 짓은 멈춰야 합니다!

 

옐로스톤의 산책로는 육지를 횡단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을 지도로 보여줍니다. © Sean Jansen

산책로에 머물고 애완 동물/어린이를 집에 두십시오.

보드워크는 지질학자들이 사람들이 걸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장소를 표시하기 위해 설계했습니다. 지면에 속이 빈 곳이 있습니다. 특히 온열 지역 근처에는 사람들이 산책로에 머물라는 표지판이 있는 곳이 도처에 있습니다. 그러나 매년 우리는 누군가가 세상을 떠나 요리를 하고 판자길에서 물러났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예, 당신은 그것을 읽었습니다, 요리! 산책로에 머물면서 개나 베이비시터를 고용하십시오. 사람들이 화상을 입는 가장 흔한 이유는 개나 아이를 쫓는 것입니다. 아이가 그것을 기억할 만큼 나이가 들지 않는다면 집에 두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