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물가 비싼 시드니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BEST 10가지!

반응형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2022.04.2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레일리아 : 필바라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곳인가요? 오스트레일리아 : 필바라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곳인가요? 2016.11.03 -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travelbible.tistory.com

 

겨울철(6월~8월) 할인된 요금은 시드니 해변 중 한 곳을 여행하기에 완벽한 이유입니다. © Drazen_ / Getty Images

 

 

시드니는 방문하기에 저렴한 도시가 아닙니다. 당신이 이미 근처에 있지 않다면, 아마도 시작을 위해 여기에서 비행기를 타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드니 에서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성수기에는 방문을 피하십시오.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도시 공원, 항구 또는 해변에서 피크닉 식사를 계획하십시오. 미술관과 박물관에서 공공 축제에 이르기까지 무료 명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것은 예산에 시드니입니다.

 

가격고려하여 머물 곳을 정하라.

시드니는 일반적으로 숙박하기에 저렴한 도시가 아니지만 다양한 예산에 맞는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예산 끝에서 시드니 하버 YHA 와 같이 찾고 있는 숙박 시설이 그러한 종류의 숙박 시설이라면 몇 가지 훌륭한 호스텔 옵션이 있습니다 . 미드레인지 분야에서 시드니는 멋진 만큼 친절하고 매력적인 슈퍼 힙 부티크 호텔에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예, 저렴하지는 않지만 Paramount Hotel 의 멋진 건축물 , 옥상 데크  및 지하 영화관과 같은 독특한 기능을 갖춘 호텔을 떠나고 싶지 않을 것 입니다. Kings Cross, Glebe 및 해변의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더 작고 저렴한 호텔을 찾을 수 있지만 여행 시간과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호주의 방학기간에 방문을 피하라(12~2월)

숙박비가 가장 비싼 시기는 호주 방학 기간, 특히 호주 여름(12월~2월)과 부활절 및 9월 말 방학 기간입니다. 

겨울(6월에서 8월)은 호텔에서 "2박을 지불하고 3박 숙박"과 같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때입니다. 

시드니의 겨울은 그다지 춥지 않을 수 있지만 해가 일찍 지기 때문에 항구에서 카약 타기, 서핑 배우기, 멋진 곶 걷기와 같은 시드니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할 시간이 줄어듭니다.

식사를 절약하려면 시장이나 식료품점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서 야외에서 즐기세요. © Jean-Jacques Halans / Getty Images

 

남은 날 동안 기억에 남을 음식

시드니에서는 음식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테이크아웃도 가능하지만 현재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30부터 시작하는 메인 메뉴를 보면 눈이 침침해질 수 있지만, 농산물의 품질, 접객 직원의 전문성, 많은 경우에 멋진 환경을 고려할 때 $50 저녁 식사는 다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식사.  

야외에서 식사하는 것은 돈을 더 벌고 호주의 축복받은 미식가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시드니 곳곳에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부터 맛있는 델리에 이르기까지 군침이 도는 농산물을 판매하는 메트로 스타일의 슈퍼마켓과 소규모 식료품점이 있습니다.

가방(그리고 다시 채울 수 있는 물병)을 가지고 야외에서 먹을 피크닉 스타일의 식사를 떠내십시오. 

시드니에는 Mrs. Macquaries Chair 에서 North Head 에 이르기까지 또는 Royal Botanic Garden 의 그늘진 곳 등 백만 달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완벽한 무료 식사 장소가 있습니다 . 

 

 

오팔 카드를 받고 시드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시드니는 버스, 기차, 경전철 트램, 항구 페리를 자주 이용하는 훌륭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NightRide 버스 는 자정 이후 에 운행되며 일부 기차 및 버스 노선에서는 연중무휴 24시간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값비싼 항구 크루즈를 예약하는 대신 맨리 페리에 탑승하거나 올림픽 공원을 통해 상류로 파라마타 강 페리를 타십시오. 

오팔 카드를 받고 시드니 교통비는 하루 최대 $16.80, 어린이(4~15세)는 $8.40입니다. 

주말에는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더 적지만 더 저렴합니다. 주간 티켓은 $50(어린이: $25)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시드니 하버 브리지 체험하기

시드니 하버 브리지(Sydney Harbour Bridge ) 는 버킷리스트에 등록된 등반 경험 으로 그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등반을 할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적은 비용으로 관련 경험을 할 수 있는 철탑 전망대 및 박물관 이 여기에서 괜찮은 항구 전망을 보기 위해 4개의 철탑 중 하나를 오르기 전에 다리의 역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무료인 것을 원한다면 보행자 전용 통로에서 Milsons Point와 The Rocks 사이의 다리를 건너는 것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다리 양쪽 끝에 있는 계단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서큘러 키( Circular Quay) 로 돌아가는 페리를 타면서 항상 감탄할 수 있습니다 . 

 

고가 명소 콤보 패스 받기

마담 투소 , 시드니 타워 아이 , SEA LIFE 시드니 수족관 및 WILD LIFE 시드니 동물원 과 같은 고가의 여러 명소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60분 이내의 명소 2개, 3개 또는 4개 콤보 티켓으로 입장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날. 방문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명소가 서로 가깝기 때문에 일찍 시작하면 하루 만에 체크 표시를 할 수도 있습니다. 

NSW 미술관 일반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 Oliver Strewe / Getty Images

 

아무것도 하지 않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NSW 미술관 , 록스 디스커버리 박물관, 해양 박물관, 흰 토끼, 서큘러 키  의 현대 미술관 과 같은 최고의 명소를 포함하여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컬렉션의 전체 또는 일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하거나 Barrenjoey 등대에서 별을 관찰하는 것과 같이 무료 로 할 수 있는 다른 시드니 활동이  많이 있어 시드니의 최고를 감상하면서 예산을 더욱 늘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도시에있을 때 어떤 축제와 이벤트 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겨울의 비비드 (Vivid) 장관부터 박싱 데이(Boxing Day)로 향하는 시드니-호바트 요트 경주 의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거의 항상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문화 행사가 진행 됩니다.

 

 

계획에 DIY 도보 여행 추가

최소한 하나 또는 두 개의 완전한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는 것이 예산 범위 내에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시드니의 가디갈 경험과 지식을 배울  수 있는 현지 투어, 특히 원주민 문화 투어 를 적극 권장 합니다.

그 외에도 더 많은 것을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면 시드니의 역사, "야생적인 모습" 및 다양한 건축물을 탐험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셀프 가이드 도보 투어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은 시드니 시 도보 앱 을 확인하세요 . 

어디로 가야할지 안다면 장엄한 전망을 가진 선셋 칵테일은 비싸지 않아도 됩니다. © Stephen Bridger / Getty Images

 

일몰 전망의 칵테일을 즐기며 휴식

놀라운 시드니 전망이 있는 그 상징적인 음료가 시드니에서 꼭 해야 할 경험 중 하나입니까? 초호화 크라운 타워 루프탑 바인 CIRQ 에서 최소한의 바 지출을 감당할 수 없다면 초조해하지 마세요. 옵션이 있습니다. 시드니 타워(Sydney Tower) 꼭대기에 있는 O 라운지 바( O Lounge Bar )에서 와인 한 잔 (워크인 허용) 또는 시드니 하버 서쪽의 일몰을 바라보며 록스(The Rocks)에 있는 샹그릴라 호텔(Shangri La Hotel)의 블루 바( Blu Bar )에서 시그니처 "36 레벨 어보브(36 Levels Above)" 칵테일을 주문하세요. 다리. 

전망을 원하지만 반바지와 샌들을 벗고 싶지 않다면 록스에 있는 하버 뷰 호텔 로 가십시오. 시드니 하버 브리지(Sydney Harbour Bridge) 바로 옆에 위치한 이 1920년대 펍의 옥상에서 얼음처럼 차가운 맥주를 마시며 다리 아래에서 미끄러지는 페리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가기 전에 GST 환불 받기

호주에서 구매하는 거의 모든 제품에 10%의 상품 및 서비스 세금(GST)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호주에서 출발한 후 60일 이내에 한 상점에서 최소 총 가치가 $300인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Tourist Refund Scheme 에 따라 지불한 GST를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보관하고 기내에 휴대 수하물로 품목을 휴대하십시오(또는 체크인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시드니 공항 세관 지나서 지정된 부스에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드니의 일일 비용

  • 호스텔 침대 $70
  • 기본 2인실 $200
  • 취사 가능한 아파트(에어비앤비 포함) $300
  • 대중 교통 티켓 $17(1일)
  • 커피 $4
  • 샌드위치 $12
  • 2인 저녁식사 $80
  • 펍에서 맥주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