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호주(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추천 코스 24가지(추천여행지, 무료(가성비))

반응형

우리는 결코 시드니를 싸다고 묘사하지는 않지만

하버 시티의 기쁨 중 하나는 한 푼 도 들지 않을 만큼 할 일이 많다는 것입니다. 

 

멋진 야외 활동이 핵심입니다.

 

시드니의 환상적인 해변과 국립공원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센터에는 입장료를 받지 않는 훌륭한 역사적 명소가 있으며,

 

박물관과 미술관 네트워크를 통해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드니를 완전히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인 시드니에는 무료로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 iStockphoto / Getty Images

 

1. 해변에 가다

시드니는 모래 도시이며 거의 40마일에 달하는 해안선에 걸쳐 펼쳐진 약 40개의 바다 해변과 시드니 하버(Sydney Harbour)와 보타니 베이(Botany Bay)에 수십 개가 더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본다이 의 울창한 초승달은  당연히 유명하지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동부 해변은 본다이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며 버스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북부 해변은 시내에서 더 멀고 조금 더 야생입니다. 시드니의 더 작은 항구 앞 해변은 더 차분한 물을 제공하므로 어린 아이들과 수영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계획 팁:  인명구조원이 계속 주시할 수 있도록 깃발 사이에서 수영해야 합니다.

2. 시드니 하버 브리지 횡단

시드니 사람들은 1932년에 개장한 거대한  시드니 하버 브리지 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이 장엄한 구조물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도보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계단과 엘리베이터는 양쪽 기슭에서 다리 위로 올라가 동쪽의 보도로 이어집니다(서쪽은 자전거 도로임). Milsons Point까지 기차를 타고 도시로 돌아가는 것이 가장 멋진 방법입니다. 투어 가이드와 함께 다리 꼭대기까지  데려다주는 인기 있는 BridgeClimb을 찾는 것 다음으로 좋은 방법입니다.

인기 있는 Bondi에서 Coogee까지 해안을 따라 산책 © Jirayu Phaethongkham / Shutterstock

3. 본다이에서 쿠지 클리프톱 트레일까지 걸어가기

도시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산책로인 본다이에서 쿠지까지의 해안 산책로는 정말 놓쳐서는 안 됩니다. 일련의 멋진 해변, 해변을 둘러싸고 있는 바위 곶, 앞바다에서 종종 고래를 볼 수 있는 드넓은 푸른 바다 등 장엄한 시드니 풍경을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도보의 양쪽 끝은 버스 노선과 잘 연결되어 있으며, 그 사이에 있는 대부분의 지점은 너무 덥고 계속하기 귀찮습니다. 도중에 있는 해변 중 어느 곳에서든 시원하게 몸을 담그면 이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수영복을 챙기세요).

계획 팁: 상대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물과 자외선 차단제를 휴대하세요.

 

 

 

 

 

 

4. 노스 헤드 탐험

시드니 하버 입구를 지키고 있는 기억에 남는 노스 헤드 는 극적인 절벽, 전망대, 한적한 해변, 자생 스크럽을 통과하는 예쁜 길, 바다, 항구 및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 합니다  . 자전거나 도보로 둘러보기 좋습니다. 이전 군 막사, 제2차 세계대전 총기 배치, 검역 묘지, 호주군을 기리는 추모 산책로를 지나 자신만의 경로를 계획해 보세요. 맨 끝에서 페어팩스 전망대(Fairfax Lookouts)는 극적인 절벽 꼭대기 전망을 제공합니다.

5.5마일, 4시간 소요되는 맨리 시닉 워크웨이(Manly Scenic Walkway) 는 공원을 순환합니다. 방문자 센터에서 브로셔를 가져옵니다. 또한 이곳에는 한때 입항하는 선박 승객을 위한 격리 정류장이자 탐험할 가치가 있는 역사적인  Q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North Head는 원주민 Cammeraygal 사람들이 의식 장소로 사용했던 것으로 여겨집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곶은  시드니 하버 국립공원 의 일부입니다 .

 

 

 

5. 왕립 식물원 산책

시드니 왕립 식물원의 Calyx에서 열린 꽃 벽 전시 © Jay Stocker / Shutterstock

왕립 식물원( Royal Botanic Garden)은 1816년에 설립되었으며 잊을 수 없는 항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정원 내에는 야자나무와 양치류가 있는 온실과 Calyx가 있습니다. Calyx는 녹음이 우거진 벽과 일시적인 식물 테마 전시회가 있는 곡선 유리 갤러리를 특징으로 하는 눈에 띄는 전시 공간입니다.

정원에는 식민지 최초의 보잘것없는 채소밭이 있었지만 그 역사는 그보다 훨씬 더 거슬러 올라갑니다. 죄수들이 도착하기 오래 전에 이곳은 가디갈(Cadigal) 사람들의 입문 장소였습니다. 무료 1.5시간 가이드 워크는 방문자 센터에서 매일 오전 10시 30분, 3월부터 11월 평일에는 오후 1시에 출발합니다.

계획 팁: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하는 (유료) 원주민 유산 투어를 미리 예약하세요 .

 

 

 

 

 

 

2022.08.30 -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 물가 비싼 시드니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BEST 10가지!

 

물가 비싼 시드니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BEST 10가지!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2022.04.24 - [세계여행을

travelbible.tistory.com

 

 


6. NSW 아트 갤러리에서 소장품 감상하기

NSW 미술관 © Oliver Strewe / Getty Images에 지역 및 국제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신고전주의 그리스풍 정면과 현대적인 후면을 갖춘 많은 사랑을 받는  NSW 아트 갤러리는 시드니 사회에서 눈에 띄고 사교적인 역할을 합니다. 블록버스터급 국제 순회 전시회가 정기적으로 열리며 상당한 양의 원주민 예술 섹션을 포함하여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뛰어난 호주 예술 영구 컬렉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2022년 12월에 시드니 모던(Sydney Modern)이  새롭게 개장하면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 갤러리는 또한 강의, 콘서트, 상영, 유명인사 강연 및 어린이 활동을 주최합니다.

계획 팁: 다양한 무료 가이드 투어가 다양한 주제와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7. 록스 디스커버리 박물관에서 원주민 역사 배우기

록스 중심부에 있지만 눈에 띄지 않는 작지만 뛰어난  록스 디스커버리 박물관(Rocks Discovery Museum)은 풍부한 유물 전시를 통해 시드니의 역사를 깊이 파헤칩니다. Warrane(1788년 이전), Colony(1788–1820), Port(1820–1900) 및 Transformations(1900년부터 현재까지)의 4개 섹션으로 나뉩니다. Rocks의 원래 거주자인 Gadigal( Cadigal) 사람들; 초기 식민지 인물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도 있습니다. 

기획 팁: 3층에서는 임시 전시가 열리고 있으며 박물관 웹사이트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로열 국립공원(Royal National Park)의 해안 산책로를 걸으며 멋진 전망을 감상하세요 © Simon Strupath / Getty Images

8. 왕립 국립공원 하이킹

아열대 우림, 바람에 날리는 해안 스크럽, 고무나무가 우거진 사암 협곡, 담수 및 염수 습지, 한적한 해변과 극적인 절벽을 아우르는 로열 국립공원(Royal National Park)  은 도시 남쪽의 멋진 장소입니다.

전통적으로 Dharawal 사람들의 고향인 이곳에는 수많은 원주민 유적지와 유물도 있습니다. 1879년에 조성된 국립공원으로 미국의 옐로스톤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국립공원입니다. 산책로에는 16마일(2일) 코스트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해변은 순찰되지 않으며 찢어지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유명한 Figure Eight Pools는 특히 위험하므로 가이드 투어를 통해서만 방문해야 합니다. Garie, Wattamolla, Era, South Era 및 Burning Palms는 인기 있는 서핑 해변이며 Werrong Beach는 "선택 사항"입니다.

 

 

 

 

 

 

 

 

9. Brett Whiteley Studio에서 예술가의 마음에 대한 통찰력 얻기

저명한 지역 예술가인 Brett Whiteley(1939–1992)는 빠르고 제한 없이 살았습니다. 그의 수백만 달러짜리 그림 중 다수는 갤러리로 보존되어 온 이 찾기 힘든  스튜디오 (Devonshire 및 Bourke Streets의 표지판을 찾으세요)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장소의 자부심은 광범위한 주제, 복잡한 세부 사항 및 유머러스한 측면으로 몇 시간 동안 당신을 흡수할 수 있는 거대한 다중 패널 화려함인 그의 놀라운 Alchemy 로 이동합니다. 위층 스튜디오 룸은 이 뛰어난 초안화가의 성격과 엉뚱한 천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무료로 시드니 루나 파크에서 사진을 찍으며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 Aleksandar Todorovic / Shutterstock

10. 루나 파크의 1930년대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톱니 모양의 광대 얼굴(실물 크기의 50배)이  시드니 하버가 내려다보이는 구식 놀이공원인 루나 파크 입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코니 아일랜드 펀하우스, 예쁜 회전목마, 메스꺼움을 유발하는 로터 등 1930년대의 여러 기능 중 하나입니다. 놀이기구는 입장료를 받지만 표를 사지 않고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11. 하얀 토끼의 토끼굴로 내려가기

여러 면에서 시드니 최고의 현대 미술관인  화이트 래빗은  치펜데일의 센트럴 파크 개발 뒤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것은 억만장자 자선가 Judith Neilson의 프로젝트입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최신 중국 현대 미술 컬렉션 중 하나(2000년 이후 제작된 작품)를 수집했으며 한 번에 일부만 전시할 수 있는 작품이 너무 많습니다. 여기에서 초초하고 재미있고 섹시하고 특이한 예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계획 팁:  배가 고프면 구내 카페에서 특선 차와 만두를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12. University of Sydney에서 과거로의 탐구

University of Sydney는 이너 웨스트(Inner West)의 흥미로운 교외 지역 시작 부분에 있는 사암의 화려함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숨겨진 보석은 차우착 윙 박물관 으로 , 편안한 현대식 디스플레이에 소장된 다양한 예술품과 공예품 컬렉션입니다. 하이라이트는 꼭 봐야 할 폼페이의 레고 모델을 포함하는 고고학 컬렉션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대학의 아름다운 부지를 거닐어 보십시오.

 

 

 

 

 

 

 

 

MCA는 Circular Quay © Justin Paget / Getty Images의 아르데코 스타일 이전 해양 서비스 위원회 건물에 부분적으로 수용되어 있습니다.

13. 현대 미술관에서 호주 미술 감상하기

현대 미술관(MCA)은 호주 및 국제 현대 미술의 쇼케이스로 영구 컬렉션과 임시 전시회를 순환 전시합니다. 원주민 예술이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아르데코 양식의 오리지널 건물에 현대적인 공간이 접목되었으며, 그 중 하이라이트는 서큘러 키와 항구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카페입니다. 매일 여러 언어로 무료 가이드 투어가 있습니다.

 

 

 

 

 

 

 

 

14. 시드니 천문대에서 별 관측 장비 살펴보기

1850년대에 지어진 구리 돔형 이탈리아식 사암  Sydney Observatory는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Observatory Hill 꼭대기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호주 천문학과 금성 통과에 대한 배경뿐만 아니라 빈티지 장치의 흥미로운 컬렉션이 있습니다. 천문대는 원래 천문 관측을 통해 정확한 시간을 결정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지붕에는 여전히 정확히 오후 1시에 신호 공이 떨어집니다. 언덕은 또한 두 개의 높은 깃대에서 선박에 신호를 보내는 데 사용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재건되었습니다. 천문대에서의 연구는 1983년에 중단되었습니다.

 

 

 

 

 

 

 

 

15. 세인트 제임스 교회에서 플라크 읽기

죄수들이 만든 벽돌로 지어진  시드니에서 가장 오래된(1819) 세인트 제임스 교회는 건축가 프란시스 그린웨이의 걸작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는 법원으로 설계되었지만 브리핑이 변경되어 감방이 지하실이 되었습니다. 짙은 색 목재 합창단 다락방, 반짝이는 구리 돔, 지하실, 1950년대 스테인드글라스 "창작 창"을 살펴보세요. 초기 식민지 생활과 탐험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벽을 따라 있는 대리석 명판을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더 최근의 명판은 전 총리 Gough Whitlam과 그의 파트너 Margaret을 기념합니다.

 

 

 

 

 

 

 

 

16. 세인트 메리 대성당에서 시드니 신앙의 중심지를 경험하세요

시드니는 전통적으로 상당한 가톨릭 도시였으며 세인트 메리 대성당은 신앙의 중심지입니다. 오래도록 지어진 이 350피트 길이의 사암 고딕 부흥 양식 성당은 1868년에 착공하여 1905년에 봉헌되었으며 1928년에 거의 완공되었지만 250피트 높이의 거대한 첨탑은 2000년까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교회는 무료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주교의 무덤과 켈스의 서 의 켈트 스타일 조명에서 영감을 받은 창조를 묘사하는 인상적인 십자가 모양의 테라초 모자이크 바닥이 있는 지하실을 보려면 약간의 입장료 5달러가 있습니다.

 

 

 

2022.04.30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오스트레일리아 : 태평양에서 인도양까지 호주 최고의 서핑 명소 8곳

2022.04.2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오스트레일리아 : 필바라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곳인가요? 오스트레일리아 : 필바라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곳인가요? 2016.11.03 - [오세아니아/오스트레일리아

travelbible.tistory.com

 

 

 

 

17. 시드니 음악원에서 듣기

호주 최고의 음악 교육 기관인 유서 깊은  Sydney Conservatorium of Music은 학기 중에 자주 무료 리사이틀을 통해 학생과 교사의 재능을 보여줍니다. 성곽 모양의 "콘"은 1817년 죄수 건축가 프란시스 그린웨이가 맥쿼리 주지사 새 집의 마구간과 하인 숙소로 설계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프로젝트의 사치성 때문에 Macquarie는 완료되기 전에 축출되었습니다. 1915년 마구간은 현재 시드니 대학의 일부인 음악원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이후의 개조 공사(동일하게 호화로운)는 5개의 세계적 수준의 장소를 만들었습니다.

 

 

 

 

 

 

 

 

어부와 스노클러를 지나 맨리에서 셸리 비치로 가는 길을 따라가세요 © Andrea Robinson / Getty Images

18. Shelly Beach의 해양 생물 사이에서 스노클링

시드니 아쿠아리움은 가격이 비쌀 수 있지만 셸리 비치 의 자연 서식지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습니다  . 이 예쁘고 보호된 북향 바다 만은 분주한 맨리 비치 스트립에서 도보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잔잔한 바다는 해양 생물을 위한 보호된 안식처이며 멋진 스노클링을 제공합니다.

계획 팁: 맨리 페리와 물안경을 이용하세요.

 

 

 

 

 

 

 

 

19. 센테니얼 공원에서 달리기

1888년 웅장한 빅토리아 양식으로 모래를 긁어낸 시드니에서  가장 큰 센테니얼 공원은 470에이커에 달하는 광활한 공간으로 기수, 달리기, 자전거 타는 사람, 인라인 스케이터, 저심박수 유모차, 낮잠자는 사람, 피크닉. 입구나 중간에 있는 정보 센터에서 공원 지도를 가져오세요.

계획 팁: 시드니의 따뜻한 계절에 열리는 무료행사를 주시하십시오  .

 

 

 

 

 

 

 

 

 

Paddington 공립학교에서 열리는 장기 주말 시장인 Paddington Market에서 가판대를 둘러보세요 © iStockphoto / Getty Images

20. 시장 둘러보기

시드니의 번화한 시장은 도시의 주말에 개성과 색채를 더합니다. 패출리 오일 향에 흠뻑 젖던 1970년대에 시작된 패딩턴 마켓은 요즘은 훨씬 더 주류를 이루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새롭고 빈티지한 의류, 공예품 및 보석류를 위해 여전히 탐험할 가치가 있습니다. 한편 Glebe Markets는 히피 분위기를 생생하게 유지하며 Carriageworks 의 농부 시장은 모든 종류의 즙이 많은 농산물을 판매합니다.

 

 

 

2017.05.04 - [세계여행을 떠나요] - 호주 시드니 : 본다이비치의 명소, 아이스버그(Icebergs)

 

호주 시드니 : 본다이비치의 명소, 아이스버그(Icebergs)

시드니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람들이 살고 싶어 하는 곳이 바로 본다이. 이유인즉슨,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본다이비치가 가깝기 때문이다. 시드니의 집값은 비치가 가까운가 아닌가로 크게 나뉜

travelbible.tistory.com

 

 

 

 

21. 안작 메모리얼의 가슴 아픈 감정을 느껴보세요

위엄 있는 아르데코 양식의 안작 기념관(  Anzac Memorial)은 호주와 뉴질랜드 육군 군단(안작)의 제1차 세계 대전 군인들을 기념합니다. 내부 돔에는 복무한 NSW 군인 한 명당 하나씩 120,000개의 별이 박혀 있습니다. Rayner Hoff의 신랄한 조각 Sacrifice 위에서 반짝입니다 . 아래층에 있는 서비스 홀에는 제1차 세계 대전 군인의 출신지인 모든 NSW 장소의 이름과 토양 샘플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추모 예배가 있습니다. 옆에는 싸운 사람들의 이야기와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남서쪽 입구의 소나무는 Anzacs의 가장 유명한 제1차 세계 대전 캠페인이 있었던 터키의 Gallipoli에서 채집한 씨앗에서 자랐습니다. 기념관 근처에는 이닌마디에미(Yininmadyemi) 라는 제목의 현대식 총알 조각상이 원주민 군인과 이전 가디갈(Gadigal) 의식 경연장 위치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22. NSW 주립 도서관에서 책 읽기

NSW 주립 도서관 의 500만 권이 넘는 책 중에는  James Cook과 Joseph Banks의 일지와 반란을 일으킨 Bounty의 William Bligh의 일지가 있습니다. 정교하게 조각된 청동 문과 신고전주의 양식의 Mitchell Wing(1910)의 웅장한 아트리움을 정독하기 위해 들러볼 가치가 있습니다. 모자이크 바닥에 있는 아름다운 Tasman 여행 지도를 참고하십시오. 메인 열람실은 유백색 대리석으로 덮인 우아한 지식의 사원입니다. 이 층과 위층에는 컬렉션을 강조하는 훌륭한 새 전시 갤러리가 있습니다.

 

 

 

 

 

 

 

 

23. Wendy Whiteley의 Secret Garden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라벤더 베이 해안에 있는  Wendy Whiteley의 Secret Garden은 시드니의 숨겨진 보물 중 하나입니다. 공공 정원은 예술가 Brett Whiteley의 미망인(예술가 자신)이 오래된 철도 사이딩에 조성했으며 Lavender Street에서 떨어진 Clark Park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24. Barrenjoey 등대에서 바라보는 경외심

Barrenjoey Lighthouse까지 걸어가는 아름다운 길 © saenman photography / Getty Images

이 유서 깊은 사암 등대(1881) 는 쿠링가이 체이스 국립공원 별관에 있는 북부 해변의 북쪽 끝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 짧은 계단 또는 죄수들이 만든 구불구불한 트랙의 두 가지 경로 옵션이 있어 정상까지 가파른 하이킹을 할 수 있지만 피트워터와 반도를 가로지르는 장엄한 전망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정상은 고래 관찰에도 좋습니다. 경로는 팜 비치 북쪽 끝에 있는 보호 구역의 주차장에서 시작하여 피트워터 쪽 해변을 따라 언덕을 올라갑니다.

계획 팁: 상단에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이 기사는 2019년 5월에 처음 게시되었으며 1일 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top-free-things-to-do-in-sydne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