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필수 쇼핑(선물) 리스트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초보 서핑 가이드 2023.01.17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 서핑 좋아하는 사람의 천국! 인도

travelbible.tistory.com

 

발리의 쇼핑은 전설적입니다. 방문객들은 제공되는 다양한 상품으로 선택의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핑 장소와 스타일도 있습니다. 현지 시장에서 손으로 칠한 바틱을 분류하는 것부터 에어컨이 설치된 쇼핑몰에서 디자이너 제품을 고르는 것까지, 쇼핑 중독자들은 발리에서 자신의 해결책을 확실히 찾을 수 있습니다. 섬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쇼핑을 모아봤습니다.

끝없는 서핑웨어

호화로운 식사, 트렌디한 호텔, 세계적 수준의 데이 스파가 생기기 전, 발리 는 대부분 서핑보드를 들고 오는 대담한 여행자들을 위한 목적지였습니다. 오늘날 서핑 상점은 여전히 ​​소박한 생활 정신을 유지하고 있으며, Rip Curl 및 Billabong과 같은 대형 브랜드 매장은 풀뿌리 브랜드와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부티크 군대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끝없는 여름에 경의를 표하며 디자이너 서핑 장비 사이에 자리 잡은 수마트라 콩 양조 커피숍 스미냑의 드리프터 를 확인하세요 . Blue Point, Ulu Watu  매장 에서 최고의 일요일 세션으로 유명한  Single Fin . 또한 Deus Ex Machina( deuscustoms.com ), 고객이 스케이트를 타거나 식사를 하거나 맞춤형 오토바이를 구매할 수 있는 짱구 의 100년 된 자바 스타일 주택에서 아늑한 빈티지 스타일의 트렁크와 나무 롱보드를 포함한 대부분의 장비를 디자인하는 지저분한 서핑/스케이트 브랜드입니다. 라이브 음악을 듣습니다. 당신은 경고를 받았습니다: 발리에서 서핑웨어를 사는 것은 쇼핑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 장식 및 가구

깎인 의자, 부족 러그, 캔버스 아트, 앤티크 항아리 – 발리에서 가구 쇼핑은 모두 개성 있는 조각과 클래식한 디자인에 관한 것입니다. 돈을 많이 쓰는 사람 은 Saya Gallery( sayagallery.com )와 같은 매장에서 편안하게 돈을 쏟을 수 있고 보물 사냥꾼은 Kharisma Antiques( kharismabali.com ) 에서 광택이 나는 명나라 도자기를 보고 멍하니 있을 수도 있습니다 . Ubud 자체에서 수집가들은 BambooKu( bambooku.com )에서 중국식 대나무 침구를 구입하거나 Kuluk Gallery( kulukgallery.com ) 에서 전통 석조 조각품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 발리 여행 전체를 가구 쇼핑의 예술에 바칠 수 있습니다.

발리 남부의 디자이너 쇼핑

그렇다면 발리의 악명 높은 남근 병따개와 모조 시계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스미냑은 디자이너 제품이 가득한 가방에 짓눌리고 값싼 사롱은 금새 잊어버리게 할 것입니다. 호주 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이너 중 다수는 발리에서 마법을 창조하고 섬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스터 지미(Mister Zimi)의 화려한 프린트, 앨리스 맥콜(Alice McCall)의 유쾌한 드레스, 오귀스트 프랭크(Auguste Frank)의 보헤미안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이곳에 가게를 차린 것은 호주 디자이너만이 아닙니다. 프랑스 디자이너 Magali Pascal의 섬세한 패브릭 랙, 브라질 브랜드 Uma와 Leopold의 반짝이는 쇼 스토퍼, This is a Love Song의 엉뚱한 장비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만족하지 않습니까? 아마도 Kuta의 DFS Galleria에 있는 Gucci 매장( dfs.com/en/tgalleria-bali)) 또는 부킷 반도 의 불가리 리조트( bulgarihotels.com )에 있는 불가리 부티크에서 원하는 것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에코의 모든 것

섬의 경탄스럽지 않은 환경 습관에 대한 반란으로 간주될 수 있는 발리는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으로 의식적인 소비주의의 주요 허브가 되고 있습니다. 천연 염료, 양심에 따라 제작된 직물, 지역 사회 중심 생산 방식은 섬의 친환경 제품의 특징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코르크 참나무와 같은 지속 가능한 공급 섬유로 만든 윤리적이고 가죽처럼 부드러운 가방이 있는 Ono Creations( onocreations.com )와 같은 브랜드를 찾아보십시오. 일대일 기부 정책을 가진 스마일 의류( smileclothing.co ); 그리고 빈곤 완화와 문화 보존이라는 이름으로 정교하고 섬세한 직물을 생산하는 Threads of Life .

현지 수출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한 울루와뚜 레이스부터  아시아 야자사향고양이가 배설한 씨앗으로 양조한 코피 루왁  커피에 이르기까지 발리는 자체 재배한 제품을 많이 제공합니다. Ubud 의 Teba Sari( tebasari.com ) 농장으로 당일 여행을 떠나 커피 원두, 아로마테라피 제품, 현지 허브와 향신료를 구입하세요. 발리 동부 에서는 유기농 아몬드 밀크 초콜릿과 수제 비누를 생산하는 카카오 농장인 Charlys Chocolate Factory( charlyschocolate.com )에서 내면의 아이를 안아보세요.

좀 더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원하는 분들은 바틱 페인팅 수업에 등록하고( 수업 일정은 balispirit.com 을 확인하세요) 직접 그린 사롱을 가지고 집으로 가세요. 이와 같은 몰입형 소비자 경험은 전통을 유지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광 장신구 및 시장 발견

발리 여행은 사롱(또는 5개), 저렴한 선글라스 몇 켤레, 외설적인 티셔츠, 행운과 '특별한 아침 가격'에 대한 수많은 언급에 대한 유쾌한 물물교환 세션 없이는 완료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이 빈탕 문양이 새겨진 의류 위에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좋은 와룽 에서 미고  가격으로 판매되는 홀치기염색 기모노, 코바늘 뜨개질 슬리퍼, 좋은 품질의 신발을 판매하는 지역 시장 노점으로의 여행은 여전히 ​​유익할 수 있습니다. 포장 마차).

발리 쇼핑 팁

  • 투자를 하기 전에 상품을 집으로 배송하는 것의 장단점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배송 서비스가 존재하지만 긴 지연과 함께 관세 및 세금으로 인해 전체 운동이 가치보다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랑하는 구매가 다른 쪽에서 통관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큰 구매를 하기 전에 본국의 세관 및 수입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화장품이나 도자기와 같이 무해해 보이는 품목도 모피를 포함한 동물성 제품과 마찬가지로 밀수품 목록에 포함됩니다.
  • 물물 교환은 모든 곳, 특히 쇼핑몰과 부티크에서는 허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정중하게 물어보고 괜찮다면 많은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쾌활함을 유지하세요. 나쁜 태도를 가진 스크루지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쇼핑을 끝내십시오. 발리 태양의 절정과 싸운 후에 옷을 입어보는 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 주문 제작 품목을 받는 경우, 몇 차례의 변경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고 결과에 완전히 만족할 때까지 소액의 초기 보증금만 지불하십시오.
  • 발리에서 만든 대부분의 의류는 세탁기로 세탁할 수 없습니다. 라벨을 주의 깊게 읽고 라벨이 없는 경우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기계 세탁이 가능한 품목이라도 처음 몇 번은 따로 세탁해야 합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bali-shopping-guide-what-to-buy-and-whe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