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스미냑(seminyak) 추천 코스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필수 쇼핑(선물) 리스

 

인도네시아 발리 필수 쇼핑(선물) 리스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인도네시아 발리 여행이 처음이신 분을 위한 가이드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travelbible.tistory.com

 

발리의 파티 센터인 쿠타의 어른스러운 이웃인 스미냑은 트렌디한 호텔, 멋진 카페, 멋진 바, 부티크 쇼핑으로 수년 동안 잘 아는 여행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러나 스미냑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니지만, 주변을 둘러보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섬의 가장 멋진 구석에서 생활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받으십시오.

스미냑 해변

발리 남부 휴가는 해변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스미냑 도 예외는 아닙니다. 30대, 외국인 및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스미냑은 쿠타와 레기안 바로 북쪽에 있습니다. 한 해변이 어디에서 끝나고 다른 해변이 시작되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해변 풍경은 북쪽으로 갈수록 더 차가워집니다. .

스미냑 해변 을 따라 늘어선 도로에는 고급 수영장 클럽부터 모래 위에 놓인 플라스틱 의자에서 얼음처럼 차가운 빈탕을 즐길 수 있는 단순한 해변 바에 이르기까지 술집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 바다에서 조심하세요. 두드리는 파도와 해류는 위험할 수 있으며 꾸따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것보다 적은 수의 해변 순찰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푸라 페티텐겟

압도적으로 서구화된 스미냑 세계에 머무르는 동안 발리에 있다는 사실을 잊기 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변에서 바로 떨어진 Pura Petitenget 방문 은 발리 문화를 찾는 모든 방문객의 일정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 수많은 영적 의식의 무대가 되는 이 수백 년 된 사원은 희미한 빛 속에서 해가 질 때 가장 분위기가 좋습니다. 다리와 어깨를 가리고 방문할 때 적절하게 옷을 입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파 및 웰빙

스미냑에는 스파와 웰빙 옵션이 풍부하지만 확실히 눈에 띄는 곳이 있습니다. Jari Menari (Dancing Fingers)는 가장 골치아픈 문제를 전문적으로 쉽게(그리고 티베트 싱잉볼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것으로 알려진 남성 직원이 운영하는 반면, 뉴질랜드 소유의 Spring( springspa.com )은 매끈한 외관으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인테리어, DJ 스테이션 및 초전문 직원 – 드라이 바에서 습기에 지친 자물쇠를 길들이거나 산소 페이셜 또는 발리식 마사지에 빠져보세요.

카페와 레스토랑

모든 해변 목적지에는 좋은 아침 식사 장소가 필요하며 Grocer & Grind 는 스미냑에 적합합니다. 밝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카페에 편안한 느낌을 주며, 리코타 핫케이크, 수란, 아침 버거로 에너지를 충전하며 보내는 게으른 아침에 적합합니다. 커피 애호가도 스미냑에서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메인 드래그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Revolver 는 문신을 한 바리스타가 콜드 드립과 사이펀에서 우수한 플랫 화이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브루잉하는 작은 서양식 술집 스타일의 카페입니다. 2015년 말까지 구내를 멋진 클럽 라운지로 확장할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점심이나 저녁 시간에 오시면 공유를 위한 현대적인 동남아시아 요리 메뉴, 긴 칵테일 목록, 2층에 걸쳐 있는 분위기 있는 짙은 목재 인테리어가 있는 Mama San 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당연히 인기가 있으므로 미리 예약하십시오. 요소에 부분적으로 개방된 인상적인 나무 판자 외관이 있는 Jl Oberoi의 주요 지점에 위치한 The Junction( the-junction-bali.com )도 놓칠 수 없습니다. 부티크 쇼핑 여행 중에 들러 인도네시아 로제 또는 마가렛 리버 소비뇽 블랑 한 잔을 마시거나 연어 스테이크 또는 트러플 오일 파스타로 캐주얼한 저녁 식사를 즐기세요.

Lacalaca( lacalacabali.com )는 혼잡한 모퉁이에 가까이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피트 스탑을 구걸하는 다채로운 멕시코 깃발 천이 있는 아름다운 나무 그늘이 드리운 안뜰이 있습니다. 정통 길거리 음식보다 TexMex가 더 많지만 밀가루 타코가 인기를 끌었고 미켈라다 는 소금 테두리가 있고 매콤한 거대하고 육중한 멕시코 유리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쇼핑

스미냑은 발리의 쇼핑 본부로 디자이너 부티크( Paul Ropp , Lulu Yasmine )부터 가정용품, 예술품 및 골동품 상점( Enfants Paradis , Theatre Art Gallery ), 독립 해변 및 서핑웨어 상점( Drifter, Blue Glue )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가득한 거리를 자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Lonely Planet의 발리 쇼핑 가이드 를 참조하세요.

 

 

 

 

 

반응형

 

 

 

 

 

 

나이트라이프

온종일 운영되는 해변 바인 Ku De Ta 는 점심 식사를 위해 들르거나 오후 음료를 마시거나 불타는 석양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마시며 무더운 스미냑 밤을 보내기 위해 스미냑에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또 다른 핫스팟 해변 바인 Potato Head 는 바다를 마주한 인피니티 풀이 내려다보이는 독특한 U자형 창문 셔터 건물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2개의 바와 2개의 레스토랑에서 음료와 식사를 즐기거나 풀사이드 데이 베드에서 칵테일을 주문하고 밤이 되면 파티 군중에 합류하세요.

머무를 곳

스미냑은 발리에서 고급 부티크 호텔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 곳으로 뒷골목에 숨겨진 최고의 발견물이 있습니다. Double-Six 및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Alila Seminyak( alilahotels.com/seminyak )과 같은 새로운 해변가 거물 뒤에 자리 잡은 One Eleven Resort( 111resorts.com )는 궁극의 도시 휴양지입니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전용 수영장, 개인 셰프, 절대적인 프라이버시는 세기 중반 스타일과 야자수 정원이 있는 9개의 고급 빌라의 특징 중 일부에 불과하며 1960년대 팜스프링스를 연상시킵니다. 아침 식사로 제공되는 맛있는 홈메이드 잼과 아름답게 포장된 욕실용 로션과 같은 작은 디테일은 이곳만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destination-seminyak-a-guide-to-balis-cool-corn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