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이색체험을 위한 준비물 : 난파선 다이빙(스킨스쿠버)

반응형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여행지 : 발리 고인물만 아는 그곳! 페무테란 (Pemuteran)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여행지 : 발리 고인물만 아는 그곳! 페무테란 (Pemuteran)

2023.01.19 - [세계여행을 떠나요] -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바 Best 7 : 여행을 마감하며 일몰 감상하기에 좋은 곳 인도네시아 발리 추천 바 Best 7 : 여행을 마감하며 일몰 감상하기에 좋은 곳 2023.01.19 -

travelbible.tistory.com

 

2차 세계대전 태평양 전투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수중 잔해, 세단 크기의 만타 가오리, 산호 정원 안팎으로 뛰어다니는 작은 동물들 – 발리는 대부분의 스쿠버 다이버들에게 꿈의 목적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잔잔한 물과 초보자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다이빙 장소 덕분에 발리는 모든 다이버를 위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수중 모험을 위한 짐 꾸리기는 일반 여행을 위한 짐 꾸리기와 다릅니다. 다이빙에 필요한 특정 장비와 결합된 항공 중량 제한은 필수품만 포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발리 다이빙 여행 을 위한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빙 필수품: 마스크, 스노클, 레귤레이터, BCD, 카메라, 핀, 웨이트 벨트, 잠수복 © Para287 / Getty Images

다이버가 처음인 경우

다양한 일류 다이빙 숍, 전문 자격증을 소지한 강사, 초보자 친화적인 환경을 갖춘 발리는 다이빙을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원활한 경험을 위해 몇 가지 추가 품목을 포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PADI, NAUI, SSI 운영자의 코스에 등록했는지 확인하십시오(확실하지 않은 경우 인증 확인을 요청하십시오). 교과서, 연필, 공책을 가져오세요.

해양 생물학자를 위한

발리에는 뱀장어, 쥐치, 네온빛 담셀피시 등 952종의 암초 물고기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다이버들이 1000kg의 개복치 또는 우아한 쥐가오리와 같은 눈이 튀어나오는 원양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이브 센터에서는 수중 관찰을 위해 부력 조절 장치(BCD)에 부착할 수 있는 방수 물고기 식별 차트를 판매합니다. 필기 슬레이트는 당신이 본 동물을 기록하는 데 유용합니다. 표면에 있는 여분의 일지는 또한 발견된 동물에 대한 장기 기록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941년 일본의 어뢰를 맞은 USAT

고고학자를 위해

인기 있는 USAT 리버티 난파선 다이빙의 본거지인 발리는 수중 고고학자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탐색에 도움이 되도록 나침반, 수중 지도 및 다이빙 라이트를 가져오십시오. 마커 부표는 난파선 다이빙의 시작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여분의 다이빙 칼이나 가위는 긴급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수중 인디애나 존스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사이트에서 아무것도 가져가지 마십시오.

사진작가를 위한

시야 범위가 10~50미터인 발리는 수중 경험을 기록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다이브 카메라 장비는 조명, 수중 하우징 및 렌즈를 포함하여 수천 달러를 초과할 수도 있고, 수백 달러만큼 저렴할 수도 있습니다.

Tulamben , Amed 및 Pemuteran 근처의 다이빙 사이트 는 먹 다이빙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진흙 사이트는 영양분이 풍부한 퇴적물을 축적하여 나새류, 해마, 사마귀 새우와 같은 다양한 사진 별을 위한 완벽한 서식지를 만듭니다. 이 작은 생물을 촬영하려면 접사 렌즈가 필수적입니다. 여분의 배터리, 렌즈 클리닝 키트 및 여분의 메모리 카드를 꼭 챙기십시오.

잠수할 수 있는 압력 게이지를 통해 다이버는 남은 공기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Texas Military Department /

다이빙 장비를 포장하는 방법

다이빙 장비 가방은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제공되지만 최소한 핀의 길이와 다른 장비의 너비에 맞도록 가방이 필요합니다. 다이브 컴퓨터, 조절기, 카메라 장비와 같은 섬세한 장비는 기내 반입해야 합니다. 부드러운 면 더플백은 좌석 아래나 머리 위 수납칸에 잘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기내 반입용으로 일반적입니다.

위탁 수하물을 꾸릴 때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BCD부터 시작하세요. 모든 공기가 배출되는지 확인하고 측면을 함께 접은 다음 가방 바닥에 놓아 쿠션을 제공합니다. 지느러미를 가방 측면으로 밀어 넣습니다. 여행 중에는 마스크를 보호 케이스에 보관하십시오. 잠수복을 너무 많이 접으면 부피가 커지므로 한두 번 접으면 충분합니다.

탱크와 무게는 집에 두십시오. 운영자는 다이빙 여행 가격에 그것들을 포함하며 다른 필수 품목을 위해 귀중한 수하물 킬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배에 가져갈 것

노련한 다이버라면 누구나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사소한 장비 오작동도 여행을 망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다이버는 O-링(밀폐를 보장하기 위한), 마스크 스트랩, 마우스피스, 멀티툴, 마스크 디포그 액체 및 추가 부품과 같은 필요한 교체 품목 모음이 포함된 '다이브 저장 키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배터리.

강한 적도의 발리 태양으로부터의 보호는 성공적인 여행과 쿠타의 술집 사이를 뒤뚱거리며 다니는 분홍색 관광객의 대열에 합류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SPF가 높은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적이지만 산호에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자외선 차단제에 포함된 화학 물질은 섬세한 산호초 시스템에 해롭습니다. 선글라스는 항상 구르는 공기 탱크 아래에서 가장 먼저 잃어버리거나 짓눌리는 물건이므로, 헤어져도 괜찮을 선글라스인지 확인하십시오.

Nusa Penida로 향하거나 더 멀리 Gili Isl ands로 향하는 경우 보트를 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타고 돌아올 때 갈아입을 여벌의 옷을 가져오고 메스꺼움을 느끼기 시작할 경우를 대비하여 멀미약을 가까이에 두십시오.

필수품 목록

대부분의 다이브 샵에서 완전한 렌탈 장비를 제공하지만 숙련된 다이버들은 친숙함, 안전 및 편안함과 같은 이유로 자신의 장비로 다이빙하는 것의 가치를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발리 다이빙 여행에 필요한 다이빙 필수품의 체크리스트입니다.

마스크 – 적절한 핏이 핵심입니다. 코로 숨을 들이쉬는 동안 마스크가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어야 합니다.

지느러미 – 분할 지느러미에서 블레이드 지느러미까지, 또는 오픈 힐에서 풀 풋까지, 여기에서 선택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스노클 - 수면에 있는 동안 귀중한 공기를 보존하는 데 필요합니다.

조절기 – 탱크에 부착되어 공기압을 호흡 가능한 속도로 낮춥니다.

부력 조절 장치(BCD) – 부력을 보조하는 팽창식 조끼.

다이브 컴퓨터 – 수심 및 최대 잠수 시간과 같은 것을 모니터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잠수복 – 발리의 평균 수온은 약 25°C이므로 3mm '짧은' 잠수복이 필요할 것입니다.

다이빙 보험 – 비상 대피 또는 고압 챔버 치료 비용을 보장합니다. 일부 정책은 장비 보호 및 여행 보험과 같은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로그북 – 다이빙을 계획하고 기록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증 카드 - 평판이 좋은 다이브 센터에서는 인증 카드 없이는 다이빙을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중 세계에 대한 모험심과 호기심을 가져오십시오. 발리를 둘러싸고 있는 바다는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 중 하나이므로 제대로 짐을 꾸리고 뛰어들어 보세요.

 

 

 

출처 ; https://www.lonelyplanet.com/articles/what-to-pack-diving-undersea-shipwrecks-and-more-in-bal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