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프랑스 파리 : 파리지엥이 사랑하는 최고의 공원 10곳

반응형

2019.05.22 - [유럽/프랑스] - 프랑스 : 최고의 프랑스 도시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를 위해 엄선한 9가지 기차여행 코스

 

프랑스 : 최고의 프랑스 도시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를 위해 엄선한 9가지 기차여행 코스

The best way to experience France 여행 패턴이 변화하면서 유럽도 하나의 국가를 찬찬히 둘러보는 체류형 여행이 늘고 있다. 여행사 입장에서는 고객에게 안내하고 상담해야 하는 정보의 깊이도 더욱

travelbible.tistory.com

파리의 튈르리 정원에서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을날 © Getty Images

뛰어난 박물관, 화려한 상점, 감칠맛 나는 레스토랑이 있어 파리 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는 야외 라는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 도시는 여행자들이 파리지앵처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유서 깊은 공원, 정원 및 녹지 공간으로 가득합니다.

잘 다듬어진 뤽상부르 공원(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높음)에서 프롬나드 플랑테(Promenade Plantée)의 도시 경이에 이르기까지 파리 공원은 여러분을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파리 최고의 공원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편집자 주: COVID-19 동안 추가 여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프랑스  의 최신 지침을 확인 하고 항상 지방 정부의 건강 조언을 따르십시오.

뤽상부르 공원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원인 뤽상부르 공원( Jardin du Luxembourg )은 파리 생활의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커플은 밤나무 숲을 산책합니다. 아이들은 팔각형 연못 주변에서 나무 범선을 쫓고, 꼭두각시 인형의 장난에 웃음을 터뜨립니다.

파리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공원 중 하나인 뤽상부르 공원의 룩셈부르크 궁전 © Natasha Maiolo / Getty Images

노인들은 낡은 탁자에서 소중한 말을 가지고 속사포 체스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강의 사이에 책을 탐독합니다. 사무실 직원들은 상징적인 샐비어 그린 금속 의자에 앉아 햇빛을 쐬고 있습니다. 음악가들은 밴드 스탠드에서 파업. 조깅하는 사람들은 위풍당당한 동상을 지나갑니다. 그리고 친구들은 만나서 다시 만날 계획을 세웁니다.

 

Parc des Buttes-Chaumont 

Buttes Chaumont 는 도시에서 가장 큰 녹지 공간 중 하나입니다. 조경된 슬로프에는 동굴, 폭포, 호수가 있으며 꼭대기에 시빌 신전이 있는 섬도 있습니다. 한때 석고 채석장과 쓰레기 처리장이었던 이곳은 1867년 만국 박람회가 열릴 시기에 오스만 남작에 의해 현재의 형태로 주어졌습니다. 한때 파리를 도는 버려진 19세기 쁘띠 셍튀르 철도의 선로가 공원을 관통합니다.

Parc des Buttes-Chaumont는 파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 Bruno De Hogues / Getty Images

태극권을 연습하고, 아이들을 인형극에 데려가거나, 트렌디한 Le Pavillon Puebla 에서 일몰과 피자를 먹거나, 단순히 와인 한 병과 일몰 피크닉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이곳에 오는 파리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몽소 공원 

Courcelles 주요 대로 입구의 신고전주의 양식 원형 홀이 특징인 아름다운 Parc Monceau 는 8.2헥타르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1778-79년 Louis Carrogis Carmontelle이 구불구불한 길, 연못, 화단이 있는 영국식으로 배치했습니다. 이집트 스타일의 피라미드는 오늘날 남아 있는 유일한 어리석음이지만 다른 독특한 특징으로는 베니스의 리알토를 모델로 한 다리, 르네상스 아치, 코린트식 열주 등이 있습니다. 놀이 공간, 회전 목마 및 어린이를 위한 예정된 인형극이 있습니다.

Parc Monceau의 나무 사이로 흐르는 햇빛 | © Anastasia Elkina / EyeEm / Getty Images

공원 전체에서 작곡가 프레데릭 쇼팽(Frédéric Chopin)과 샤를 프랑수아 구노(Charles-François Gounod, '아베 마리아'로 알려짐), 작가 기 드 모파상을 묘사한 동상을 찾아보세요. 1797년 André-Jacques Garnerin은 세계 최초의 낙하산 점프(열기구에서)를 공원에 착륙시켜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튈르리 정원 

분수, 연못 및 조각품으로 가득 찬 28헥타르 규모의 정식 튈르리 정원 은 Carrousel 정원 바로 서쪽에서 시작되며 1664년 베르사유 정원의 건축가인 André Le Nôtre가 현재의 형태로 설계했습니다. Tuileries는 곧 파리에서 가장 세련된 장소가 되었습니다. 현재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센 강둑의 일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튈르리 정원의 나무 아래 의자 | © Adrienne Pitts / Lonely Planet

튈르리 동-서 축의 서쪽 연장선인 도끼 역사(역사적 축)는 샹젤리제 거리 를 따라 개선문 으로, 그리고 궁극적으로 라데팡스의 고층 빌딩 지구에 있는 그랑 아르슈 까지 이어집니다. 정원의 가장 서쪽 끝에는 오랑주리 박물관( Musée de l'Orangerie )과 주 드 포움( Jeu de Paume )이라는 두 개의 박물관이 있습니다.

프롬나드 플랜티 

사용되지 않은 19세기 Vincennes 철도 고가교는 1993년에 세계 최초의 고가 공원으로 재탄생했으며, 벚나무, 단풍나무, 장미 격자, 대나무 복도 및 라벤더가 가득합니다. 지상 3층 높이로 도시의 독특한 공중 전망을 제공합니다. av Daumesnil 위의 첫 번째 북서부 섹션을 따라 아치 아래의 아트 갤러리 작업장이 Viaduc des Arts를 형성합니다. 계단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여기서 승강기는 항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Promenade plantée 또는 Coulée verte는 이전 철도 기반 시설에 지어진 높은 공공 선형 공원입니다. © Patrick Donovan / Getty Images

공식적으로 Coulée Verte René-Dumont는 Promenade Plantée 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 남동쪽으로 일어나면 1991년에 지어졌으며 미켈란젤로의 죽어가는 노예를 기반으로 한 12개의 거대하고 동일한 텔라몬(기둥으로 사용된 남성 형상)이 꼭대기에 있는 랑부예 거리(rue de Rambouillet)가 시작되는 지점에 있는 멋진 아르데코 스타일의 경찰서를 찾아보세요.

고가교는 나중에 Jardin de Reuilly(1.5km)의 거리 수준으로 다시 떨어집니다. Bois de Vincennes까지 계속(4.5km)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 후자의 섹션은 자전거나 인라인 스케이트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19세기 후반부터 1934년 여객열차와 1990년대 초반 화물열차가 폐쇄될 때까지 파리 중심부를 도는 증기선 철도 노선인 구 쁘띠 셍튀르(Petite Ceinture)의 1.7km 구간이 샤를 페기 광장에서 북쪽으로 200m 떨어진 산책로와 교차한다.

파크 드 라 빌레트 

55헥타르에 달하는 이 광대한 도시 공원 은 Ourcq와 St-Denis라는 두 개의 운하가 만나는 교차로에 있는 문화 센터, 어린이 놀이터 및 조경된 도시 공간입니다. 미래 지향적인 레이아웃에는 Géode 영화관의 거대한 거울 같은 구체와 폴리로 알려진 밝은 빨간색 입방체 파빌리온이 포함됩니다. 테마 정원 중에는 아이들을 위한 거대한 용의 혀 미끄럼틀이 있는 Jardin du Dragon(Dragon Garden), Jardin des Dunes(Dunes 정원) 및 Jardin des Miroirs(거울 정원)가 있습니다.

Parc de la Villette의 La Geode(거울 마감된 측지 돔) | © Christian Mueller / Getty Images

행사는 훌륭하고 오래된 Grande Halle(이전의 도살장 – 파리의 가축 시장은 1867년부터 1974년까지 이곳에 위치했습니다), Le Zénith, Cabaret Sauvage, Conservatoire National Supérieur de Musique et de Danse 및 Cité de la Musique에서 개최됩니다. – 필하모니 드 파리 단지.

샤토 드 베르사유 정원 및 공원 

파리 외곽에 있는 동안 베르사유는 프랑스 수도 근처에서 가장 상징적인 녹지 공간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궁전 에서 가장 가까운 광대한 정원 부분은 1661년에서 1700년 사이에 공식적인 프랑스 스타일로 배치되었으며 기하학적으로 정렬된 테라스, 화단, 가로수가 늘어선 길, 연못 및 분수로 유명합니다. 400개 이상의 대리석, 청동, 납 조각상은 당대 가장 재능 있는 조각가들이 제작했습니다. 영국식 Jardins du Petit Trianon은 더 목가적이며 구불구불하고 보호된 길이 있습니다.

석양을 비추는 방향으로 길이 1.6km, 폭 62m의 대운하 는 1km 길이의 쁘띠 운하를 가로질러 5.5km 이상의 둘레를 가진 십자형 수역을 만듭니다. 궁전의 남서쪽에 있는 오랑주리( Orangerie )는 Parterre du Midi(남쪽 화단) 아래에 지어졌으며 겨울에는 열대 식물을 보호합니다.

프랑스 파리 근처의 베르사유 궁전 정원 © PhotoFires / Shutterstock

정원에서 가장 큰 분수로는 17세기 Bassin de Neptune 이 있습니다. 이 분수는 궁전에서 북쪽으로 300m 떨어진 곳에 99개의 분출구가 있는 눈부신 신기루로 날개 달린 용(Grille du Dragon)이 장식한 작은 연못과 맞닿아 있습니다. Grandes Eaux Musicales 분수 전시와 같은 날에는 Bassin de Neptune이 10분간 흐릅니다.

대운하의 동쪽 끝에는 Bassin d'Apollon 이 1688년에 지어졌습니다. 중앙의 물에서 나오는 것은 사육 말이 끄는 아폴로의 마차입니다.

식물원 정원 

루이 13세를 위한 약초 정원으로 1626년에 설립된 파리의 24헥타르 식물원 은 공원 전체를 가로지르는 두 개의 평면 나무 골목으로 시각적으로 정의되어 주변을 산책하고 피크닉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목가적인 장소입니다. 자동 스프링클러를 조심하세요!) 그리고 주문을 위해 도시 콘크리트를 탈출하세요. 국립 역사 박물관( Muséum National d' Histoire Naturelle )의 세 박물관 과 작은 동물원인 La Ménagerie 가 매력을 더합니다.

파리 식물원의 열대 온실 © Yann Guichaoua-Photos / Getty Images

다른 명소로는 모란과 장미 정원, 고산 정원, 학교 학생들과 초록빛 파리지앵들이 사용하는 École de Botanique 정원이 있습니다. 4개의 온실로 구성된 아름다운 유리와 금속 Grandes Serres 는 1714년부터 사용되었습니다. 때때로 오르세 미술관에 전시되는 Henri Rousseau의 정글 그림 몇 점은 그가 이곳을 자주 방문하는 것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불로뉴 숲

16e 바로 너머 파리의 서쪽 가장자리에 있는 845헥타르의 Bois de Boulogne 은 런던의 Hyde Park에서 영감을 받은 Baron Haussmann의 비공식적인 레이아웃 덕분입니다. 

파리 불로뉴 숲의 아름다운 풍경 © Gena_BY / Shutterstock

남쪽에는 두 개의 경마 트랙이 있는데, 평지 경주를 위한 롱샹 히포드롬( Hippodrome de Longchamp )과 장애물 경주를 위한 히포드롬 도퇴이( Hippodrome d'Auteuil )가 있습니다. 숲은 또한 프랑스 오픈이 열리는 Stade Roland Garros 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Bois de Boulogne, 특히 allée de Longchamp를 따라 가면 고객을 찾는 성노동자들이 자주 들를 수 있습니다.

뱅센 숲 

파리의 남동쪽 모서리에 있는 뱅센 숲 은 약 995헥타르에 이릅니다. 원래 왕실 사냥터였던 삼림 지대는 혁명 이후 군대에 합병되었으며 1860년 나폴레옹 3세에 의해 도시에 기증되었습니다. 파리의 콘크리트에서 벗어날 수 있는 멋진 장소인 Bois de Vincennes에는 진정한 왕실 성, Château de Vincennes , 거대한 요새와 해자가 있습니다.

사랑의 사원을 배경으로 한 뱅센 숲의 보트를 타고 있는 커플 © Mikhail Gnatkovskiy / Shutterstock

파리에서 가장 큰 최신식 동물원인 파리 동물원( Parc Zoologique de Paris )과 장대한 플로랄 드 파리 공원( Parc Floral de Paris ), 더 나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흥미진진한 놀이터가 있는 식물원도 있습니다. 또한 나무에는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대여할 수 있는 보트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잔디밭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