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프랑스

프랑스 마르세유 : 해변 트레킹에서 일몰 쇼에 이르기까지 마르세유에서 할 수 있는 10가지 무료 활동

반응형

2016.06.22 - [유럽/프랑스] -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 남프랑스 소도시 여행 ②엑상프로방스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 남프랑스 소도시 여행 ②엑상프로방스

엑상프로방스의 건축물 엑상프로방스의 오래된 건축물들은 따뜻하고 낭만적인 정취를 자아낸다. 쥐앙레팽을 떠나 엑상프로방스Aix-en-Provence로 향하는 테제베기차 안. 차창 가까이 몸을 쭈욱 내

travelbible.tistory.com

이 유용한 내부 정보를 통해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 마르세유를 완전히 탐험할 수 있습니다. © Carlos Sánchez Pereyra / 500px

카페로 덮인 광장과 보트가 드리워진 부두에서 펼쳐지는 일상의 에너지를 단순히 받아들이는 것은 프랑스 남부의 뜨거운 남쪽에 있는 이 카리스마 있고 도취적인 도시에서 블록버스터 명소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료입니다.

마르세유는 더 이상 예전만큼 저렴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고대 'Cité Phocéenne'(Phocaean City)은 파리, 리옹 및 기타 프랑스 도시에 비해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현명한 계획과 현명한 정보로 방문객들은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 프랑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박물관 애호가 참고 사항: Musée des Beaux Arts (순수 미술), Musée d' Histoire de Marseille (역사), Musée Cantini (현대 미술), Centre de la Vieille Charité (아프리카, 해양 및 태평양 예술 및 문화) 르 파니에(Le Panier)의 분위기 있는 구세계 쿼티어에서 무료입니다. 임시 전시회만 입장료를 받습니다. 또는 매년 열리는 Nuit des Musées 기간 동안 일몰부터 일출까지 도시 전역의 박물관과 기념물이 무료로 개장하는 5월에 마르세유를 방문하세요.


 

Vieux Port에서 펼쳐지는 현지 생활을 지켜보세요.

마르세유를 이해하고 일상적인 광경, 시끌벅적한 소리, 비린내 나는 냄새로 가득한 Vieux Port 의 광란을 즐기며 이 모든 것이 기원전 600년에 시작된 곳보다 더 감동적인 곳은 없습니다 . 수천 년 동안 어부들은 이곳 해안가 부두에서 잡은 오늘의 어획량을 판매했으며 구 항구의 수산 시장은 상징적인 마르세유 기관입니다.

 

큰 그림을 감상하려면 항구의 남쪽을 지키고 있는 별 모양의 세인트 니콜라스 요새 에서 북쪽의 세인트 장 요새 까지 말굽 전체를 걸어 보세요. Quai des Belges에서 Norman Foster 경의 거대한 거울 캐노피에 반사된 지역 생활의 펑키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광택이 나는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의 46m x 22m 패널에서 잘라내어 하이브리드 차양 예술 설치로 해안가 부두 위에 극적으로 매달려 있습니다.

마르세유 노트르담 드 가르드 대성당의 테라스에서 일몰을 감상하세요. © vichie81 / Shutterstock

노트르담 드 가르드 대성당에서 신성한 최고를 경험하세요

노틀담 드 가르드 대성당 의 테라스에서 항구 도시와 시간을 초월한 해양 위치의 전망이 펼쳐집니다 . 이곳에서 일몰 쇼는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부유한 로마노-비잔틴 교회는 19세기 이래로 높이 9.7m의 본 메르('좋은 어머니') 동상으로 선원을 보호하는 항해 도시의 가장 높은 지점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Marseille의 토템 Cathédrale de la Major 는 녹색 피렌체 대리석과 해안을 따라 더 멀리 떨어진 Cassis 마을의 슬레이트 회색 돌로 지어진 또 다른 교회입니다. 요새 같은 Abbaye St-Victor 에서 무료 오르간 및 클래식 음악 콘서트 - 놀라운 음향 -을 감상 하십시오.

Cours Julien에서 다문화 마르세유를 감상하세요.

Cous Julien (현지인에게는 'Cours Ju') 만큼 다문화 마르세유의 생생한 스냅샷을 제공하는 거리는 없습니다 . 재미 있고 펑키하고 맛있는 미식가를 생각하고 거리 예술 벽화로 다채로운 색상을 생각하십시오. 길쭉한 광장을 따라 늘어선 세계 음식 식당은 퓨전 요리, 프랑스 요리, 아프리카 요리, 크리올 요리, 마르세유의 태양 아래 모든 요리를 요리합니다. 1860년부터 1970년대까지 마르세유의 중앙 과일 및 채소 시장이 있었던 곳입니다.

 

수요일에는 꽃과 유기농 농산물 시장, 토요일에는 골동품 책, 일요일에는 골동품 우표 등 시장은 계속해서 일주일 내내 계속해서 거리를 질주합니다. Cours Julien mooch에서 Noailles의 점점 더 미식가 지역의 향긋한 북아프리카 향신료가 가득한 Marché des Capucins에 이르기까지.

수중 예술을 발견하기 위해 큰 파란색에서 스노클링

말 그대로 최근 마르세유에 문을 연 박물관 중 가장 독특하고 멋진 곳은 무료입니다. 획기적인 Musée Subaquatique de Marseille 의 수중 조각품을 구경하기 위해 수영복, 스노클링, 마스크, 튜바를 착용하세요 . 수중 미술관은 모래 사장에서 100m 수영을 하는 도시 해변 Plage des Catalans 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해저 깊이 5m에 가라앉아 있는 10개의 거대한 조각품으로 방문객들을 스릴만큼 생물 다양성과 환경 보호를 장려합니다.

수영 전후에 청동색 비키니를 입은 배구 선수들이 Plage des Catalans의 황금빛 모래 배구 코트에서 덤벼드는 모습을 지켜보십시오.

Les Calanques 국립 공원의 산책로는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 Gaspar Janos / Shutterstock

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짜릿한 바다 전망을 타고

시내에 있는 130개 역에서 저렴한 가격의 공용 공유 Levélo 도시 자전거(처음 30분 무료, 이후 1시간에 1유로)를 타고 Corniche Président John F Kennedy를 따라 남쪽으로 가십시오. 보트로 가득 찬 발롱 데 오페( Vallon des Auffes ) 만으로 남쪽으로 크루즈를 타고 남쪽으로 크루즈를 타고 마르세유의 주요 해변 스트립인 플라주 뒤 프라도(Plages du Prado)를 지나 넓고 부드러운 해안 산책로를 따라 매혹적인 만의 전망이 펼쳐집니다. 연속된 모래 해변을 배경으로 하는 겸손한 모래 언덕에서 신나게 놀고 쥘 칸티니의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대리석 사본에 경의를 표하십시오. 2024년 여름에 이 도시를 방문하게 된다면 이곳의 거대한 만이 파리 하계 올림픽의 해상 이벤트를 개최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Ave Pierre Mendès France는 해안을 따라 8km를 더 달리면 고요한 어촌인 Les Goudes를 지나 Cap Croisette를 지나 자그마한 야생 모래 해변과 무인도의 무인도의 아름다운 전망이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칼렐롱그(Callelongue)의 인근 해변 마을에 주차를 하고 표지판이 잘 갖춰진 산책로를 따라 하이킹을 하면 국립공원으로 보호되는 레 칼랑크( Les Calanques )가 나옵니다 . 산책로 전체를 따라 펼쳐지는 바다 전망이 짜릿하다는 말은 과언이 아닙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Cité Radieuse를 포함한 마르세유의 인상적인 현대 건축물 보기 © Chris Hellier / Getty

Cité Radieuse에서 현대 건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1950년대 스위스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유럽의 현대 도시 생활을 재정의한 곳은 마르세유였다. 그의 급진적인 337개 아파트 블록은 대륙 전역의 아파트 건물에 영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마르세유 관광 안내소는 적은 비용(€15)으로 훌륭한 가이드 투어를 운영하지만 획기적인 '수직 도시 정원'의 일부는 독립적으로 무료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La Cité Radieuse 에 도착하면 리셉션에서 방문자 책에 서명하고 버튼을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표시됩니다. 17층 건물의 3층과 4층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멋진 옥상 테라스에서 마무리하십시오.

도시 공원에서 꽃 냄새 맡다

마르세유는 분주한 거리 시장, 시끄러운 스쿠터, 교통체증, 여름에는 관광객으로 분주하지만 녹지 공간을 찾기가 더 어렵습니다. 도시 공원은 도심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도시의 혼란에서 벗어나 향기로운 휴식을 자유롭게 즐기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평온함을 찾는 현지인을 따라 17세기에 지어진 Parc Borély , 장식용 호수, 샤토, 꽃 식물원, 거대한 곤충 호텔이 있는 마르세유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마르세유에서 자원 봉사자와 함께하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 건축물의 경이로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Romrodphoto / Shutterstock

가이드 투어를 통해 숨겨진 도시 구석을 탐험하세요

건축, 거리 예술, 축구, 바다가 보이는 계단, 도시의 숨겨진 구석 등은 마르세유 프로방스 그리터스( Marseille Provence Greeters )가 운영하는 도보 여행에서 현지 자원봉사자 가이드가 탐험하는 다양한 주제 중 하나 입니다. 가이드 산책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무료(기부금 환영)이며 현지인과 대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르세유의 예술적 옥상 탐험

플래그십 MUCEM 에 입장하고 유럽과 지중해 문명을 탐구하는 매혹적인 전시회는 입장료를 지불해야 하지만 현기증을 유발하는 옥상과 높은 산책로는 한 푼도 들지 않습니다. 현대 마르세유의 아이콘인 눈길을 사로잡는 건물은 알제리에서 태어나 마르세유 학교를 졸업한 건축가 Rudy Ricciotti와 Roland Carta가 설계했으며 조감도를 약속합니다. 단단한 토양으로 돌아가 무료 박물관 정원을 거닐어 보세요.

5월부터 10월까지 재활용 담배 공장인 Friche La Belle de Mai 의 거대한 옥상은 환상적인 무료 콘서트(대개 아프리카 또는 기타 세계 음악), DJ 세트, 영화 상영 및 대체 문화 행사로 가득합니다.

마르세유 축제에서 머리를 숙이세요

한여름의 음악 축제(Fête de la Musique)부터 마르세유 카니발 기간 동안 마르디 그라(Mardi Gras) 주변의 의상을 입은 거리 축제나 7월 14일 구항(Vieux Port)에서 열리는 전통 불꽃놀이에 이르기까지 마르세유의 축제는 좋은 파티를 약속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수십 가지가 무료이며 현지인들과 어울리고 프랑스 음악가 및 기타 예술가와 친해지고 때로는 새벽까지 춤을 출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도시의 축제 일정에는 음악과 춤, 연극, 영화, 서커스, 스토리텔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 마르세유 관광 안내소 에는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반응형